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출생 : 1983-10-19, Stockholm, Sweden

약력

레베카 루이사 페르구손 순스트룀(스웨덴어: Rebecca Louisa Ferguson Sundström, 1983년 10월 19일 ~ )은 스웨덴의 배우이다. 2013년 영국의 역사극 《화이트 퀸》의 주인공 엘리자베스 역으로 골든 글로브상 후보에 올랐다. 2015년 영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의 여주인공 '일사' 역으로 출연하여 높은 인지도를 얻게 되었다. 페르구손의 어머니 로즈메리(Rosemary)는 잉글랜드 태생으로, 20대에 스웨덴으로 이주하였다.

프로필 사진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참여 작품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TWO
Ilsa Faust
The eighth instalment of the Mission: Impossible franchise.
듄: 파트2
Lady Jessica Atreides
황제의 모략으로 멸문한 가문의 유일한 후계자 폴. 어머니 레이디 제시카와 간신히 목숨만 부지한 채 사막으로 도망친다. 그곳에서 만난 반란군들과 숨어 지내다 그들과 함께 황제의 모든 것을 파괴할 전투를 준비한다. 한편 반란군들의 기세가 높아질수록 불안해진 황제와 귀족 가문은 잔혹한 암살자 페이드 로타를 보내 반란군을 몰살하려 하는데…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Ilsa Faust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를 추적하게 된 에단 헌트와 IMF팀은 이 무기가 인류의 미래를 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전 세계가 위태로운 상황에 처한 가운데, 이를 추적하던 에단 헌트에게 어둠의 세력까지 접근하고 마침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빌런과 마주하게 된 그는 가장 위험한 작전을 앞두고 자신이 아끼는 사람들의 생명과 중요한 임무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듄
Lady Jessica Atreides
10191년, 아트레이데스 가문의 후계자인 폴은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 과거와 미래를 모두 볼 수 있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유일한 구원자인 예지된 자의 운명을 타고났다. 그리고 어떤 계시처럼 매일 꿈에서 아라키스의 행성에 있는 한 여인을 만난다. 귀족들이 지지하는 아트레이데스 가문에 대한 황제의 질투는 폴과 그 일족들을 죽음이 기다리는 아라키스로 이끄는데...
레미니센스
Mae
해수면의 상승으로 도시의 절반이 바다에 잠긴 가까운 미래. 과학자 닉은 과거의 기억 일부를 선택해 다시 체험할 수 있는 기억 탱크를 개발한다. 좋았던 시절을 잊지 못해 닉을 찾는 고객들 중 하나인 메이는 닉과 운명처럼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어느 날 메이는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리고, 닉은 그녀의 실종이 어떤 음모와 연관되어 있음을 깨닫는다. 기억을 추적하던 끝에 메이의 진실을 마주한 닉은 선택의 기로에 놓이는데...
닥터 슬립
Rose the Hat
어린시절 아버지가 남긴 트라우마에서 벗어나지 못한 대니는 자신이 가진 샤이닝 능력으로 죽음을 앞둔 이들을 돕는 닥터 슬립으로 불리며 살고 있다. 우연히 누구보다 강력한 샤이닝 능력을 지닌 12살 소녀 아브라 스톤을 만나게 되면서, 샤이닝 능력자들을 먹고 영원한 생명을 이어나가는 트루 낫이라는 비밀조직과 맞서게 되는데…
Cold Night
Jenny Sorensen
Confronted by the cultural restrict rules of his Scandinavian society, a private detective deconstructs himself through the argument of Shakespeare' s Hamlet.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Riza Stavros
자신의 모습을 감추고 오랜 시간 지구를 위협해 온 외계인을 감시하는 MIB 본부. MIB 본부에도 변화가 요구되면서 신입요원 에이전트 M이 영입되고 MIB 에이스 요원 에이전트 H가 듀오로 결성 된다. 그들에겐 MIB 내부의 스파이를 찾아야 하는 전대미문의 미션이 주어지는데…
왕이 될 아이
Morgana
바위에 꽂힌 미스터리한 검을 발견한 ‘알렉스’(루이스 서키스). 득템의 기쁨도 잠시, 다크포스 풍기는 마법 존재들의 공격에서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한다. 마법사 ‘멀린’(패트릭 스튜어트)은 ‘알렉스’가 미래를 구할 왕이 될 아이라 말하고, 레알 베프와 무늬만 친구였던 아이들을 모아 최악의 마녀 ‘모가나’(레베카 퍼거슨)와 싸워야 한다. 최 연 소 초딩 히어로의 탄생• 절대악에 맞서 세상을 구하라!
Little Match Girl
Mother
Scandinavia, 1846. A poor young girl forced to sell matchsticks desperately lights one match to survive the winter night. She is drawn into a dream world where the flames of fire give her hope for a better life, while the cold creeps closer. Based on H.C. Andersen's short story.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Ilsa Faust
에단 헌트는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 조직 신디케이트의 수장 솔로몬 레인을 우여곡절 끝에 체포했지만, 그의 잔당들은 여전히 세계 각지에서 테러를 일삼는다. 에단 헌트와 그의 팀은 테러조직의 핵무기 소지를 막기 위해 미션에 착수한다. 에단 헌트는 작전 수행 중 예상치 못한 결단을 내리게 되고, 중앙정보국 CIA는 그를 견제하기 위해 상급 요원 어거스트 워커를 파견한다. 최악의 테러 위기와 라이벌의 출현 속, 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들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미션은 점점 더 예측할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게 되는데...
위대한 쇼맨
Jenny Lind
바넘은 가난한 재단사의 아들이었다. 아버지까지 병으로 죽자 그는 고아로서 힘겨운 삶을 보내야 했지만, 그에게는 채리티와 사랑을 이루겠다는 꿈이 있었다. 결국 채리티와 결혼을 한 바넘은 환상의 세계를 보여주겠다는 자신의 또 다른 꿈을 이루기 위해 특별한 쇼를 연다. 쇼는 성공적이었지만, 진실이 없다는 언론의 평가와 저질 쇼라는 사람들의 비난에 상심한 바넘은 상류층까지 좋아할 수 있는 쇼를 기획하기 위해 상류층 연극인 필립을 영입한다. 필립과 함께 유럽 제일의 오페라 가수 제니를 만난 바넘은 제니에게 매료되어 가족과 동료들을 외면하고 상류사회에 편입되기를 희망한다.
스노우맨
Katrine Bratt
첫눈이 내리는 날 한 여인이 실종되는 사건이 일어났을 때 형사 해리 홀레는 오랫동안 미제 살인사건을 저질러온 연쇄살인마가 다시금 나타났음을 직감한다. 신임경찰 카틀린과 함께 수사를 시작한 그는 다시 눈이 내리기 전에 범인을 잡아야 한다고 다짐하는데...
라이프
Miranda North
화성탐사선 필그림이 우주정거장으로 귀환한다. 우주정거장에서 이를 기다리던 6인의 우주인들은 탐사선에서 생명체를 발견하고, 인류 최초의 외계 생명체 발견에 온 인류가 환호한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켈빈이라 명명된 생명체를 조사하던 중 사고가 일어난다. 모든 세포가 근육이자 뇌이기도 한 단세포 화성 생명체는 다른 생명체를 포식하며 성장을 시작한 것이다. 정비 담당인 애덤스(라이언 레이놀즈)를 시작으로 차례로 희생자가 나오자 생존자들은 인류의 위협이 될 생명체로부터 지구를 보호하는 한편 우주정거장으로부터 탈출하기 위한 사투를 벌인다.
걸 온 더 트레인
Anna Watson
톰과의 이혼으로 알코올 의존자가 된 레이첼은 매일 같은 시간, 같은 칸 통근 열차에 앉아 창 밖 풍경을 보는 게 낙이다. 그런 그녀의 눈에 들어온 완벽한 커플, 메건 부부. 어느 날 메건이 실종되고, 그녀의 남편 스콧이 용의선상에 오르지만 톰의 새로운 부인 애나는 사건의 용의자로 레이첼을 지목한다.
플로렌스
Kathleen Weatherley
세상에서 누구보다 노래를 좋아하지만 자신이 음치인 줄 모르는 귀여운 음치 소프라노 플로렌스 그녀의 남편이자 플로렌스가 공연을 할 때마다 악평을 막느라 바쁜 사고 전담 매니저 베이필드 플로렌스의 노래에 충격을 받았지만 어느새 피아노를 치고 있는 음치 맞춤형 연주자 맥문 플로렌스는 자신감 하나로 세계 최고의 무대인 카네기홀 공연을 선언하고, 그녀의 어마어마한 도전 앞에 베이필드와 맥문은 새로운 미션을 맞닥뜨리게 되는데… 과연 이들은 무사히, 성공적으로 공연을 치를 수 있을까?
폴링 스노우
Katya Grinkova / Lauren Grinkova
1959년 모스크바. 평생 조국을 위해 살아온 소련 정부 관료 ‘사샤’. 부모의 죽음을 목격하고 소련 체제를 반대하며 스파이로 성장한 ‘카티야’. 남몰래 사랑하고 있던 ‘카티야’를 친구인 ‘사샤’에게 의도적으로 접근시킨 스파이 ‘미샤’. 하지만 ‘사샤’와 ‘카티야’는 진실한 사랑에 빠지게 된다. 결국 사랑하는 연인 ‘카티야’와 함께하기 위해 조국을 버리고 미국으로의 도피 망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어느 날 ‘카티야’가 갑자기 사라지는데… 친구도 연인도 믿을 수 없었던 잔혹한 시대에 시작된 위험한 사랑 그리고 사라진 연인… 영원한 기다림이 시작된다. 그리고 1992년 뉴욕, 그 사랑의 진실이 밝혀진다…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Ilsa Faust
미국정부로부터 해체 통보를 받게 된 최첨단 첩보기관 IMF. 에단 헌트를 포함한 팀원들은 모두 뿔뿔이 흩어지게 되고, 정체불명의 테러조직 신디케이트는 IMF 전멸 작전을 펼친다. 신디케이트에게 납치 당한 에단 헌트는 의문의 여인 일사의 도움을 받아 극적 탈출에 성공하고 다시 팀원들을 불러 모은다. 리더 에단 헌트부터 전략 분석요원 브랜트, IT 전문요원 벤지, 해킹 전문요원 루터, 그리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일사까지. 다시 모인 그들은 역대 가장 위협적인 적 신디케이트에 맞서는 불가능한 미션을 펼친다.
허큘리스
Ergenia
네메안의 사자와 지옥의 개들을 맨 손으로 물리쳤다는 전설적인 업적으로 유명한 ‘허큘리스’는 충실한 추종자들과 방랑하는 용병이 되어 돈을 벌며 살아간다. 그의 명성을 들은 이웃나라 트라키아의 왕과 공주는 죽음의 군단이라 불리는 강력한 군사들을 물리쳐주기를 요청한다. 허큘리스는 이제 전설로 전해지는 자신의 활약상을 증명하고 세상의 질서를 바로잡을 진정한 남자로 거듭나야만 하는데…
Us
Linda
This is a story of Ida and Krister. It's about a relationship that goes to hell. They are both crazy in love but manage to strangle the supply of oxygen and adapt to each other in a way that will lead to catastrophic consequences.
A One-Way Trip to Antibes
Maria
When George (Sven-Bertil Taube), a half-blind widower, learns that his children (Malin Morgan, Dan Ekborg) have conceived an elaborate plan to get their hands on his assets before he dies, he must confront his life choices. After catching his young home help Maria (Rebecca Ferguson's screen debut) red-handed in the act of stealing, George blackmails her into assisting him in a counterattack, triggering off a chain reaction in the family. George's children discover that he has a secret mistress in France.
Irresistible
Woman
A young couple is having a cup of coffee. When the woman asks if she may have the last cookie, the man contemplates his answer for a few seconds. His visualized, multifaceted thought process reveals a strained relationship.
Lennart
Hemtjänstpersonal
An elderly man tries to learn to live and be independent after the death of his wife.
Puls
Linda
Lukas, a young boy, is a long-term resident at the hospital due to burns from a house fire. Wandering around the empty corridors one night he meets Linda, who just arrived after narrowly escaping a car crash. In need of a shoulder to lean on, they find each-other.
Drowning Ghost
Amanda
Hundred years ago, three students at the Hellestads Boarding School were brutally slaughtered, the murderer drowned himself in a lake nearby and his body was never found. The story has become a legend for generations of students as well as a yearly festivity. Sara, a student, is writting an essay based on the legend and uncovers new facts from the event that will cast dark shadows on the family name of one of the school's main benificiaries. On the night of the hundreth anniversary, the festivities go awry, students disappear and something dark and unknown is moving through the schools corrid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