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GMS71KwcPj1ZvyGvEHyiSPMjx.jpg

Magoo's Masquerade (1957)

장르 : 애니메이션, 코미디

상영시간 : 6분

연출 : Rudy Larriva

시놉시스

The near-sighted Mr. Magoo is on his way to take a French ballet star to a ball, but he makes a wrong turn and ends up escorting an ostrich, a zoo fugitive, in her place. A detective becomes suspicious, as well he might, when the ostrich becomes attached to some of the guest's jewels. Magoo finally takes his date home and he suspects that she would like for him to call again.

출연진

Jim Backus
Jim Backus
Mr. Magoo (voice)
Jerry Hausner
Jerry Hausner
Waldo (voice)(uncredited)

제작진

Rudy Larriva
Rudy Larriva
Director
Dick Shaw
Dick Shaw
Story
Ed Nofziger
Ed Nofziger
Story
Stephen Bosustow
Stephen Bosustow
Executive Producer
Pete Burness
Pete Burness
Producer
Lyn Murray
Lyn Murray
Music
Sam Clayberger
Sam Clayberger
Art Designer
Jules Engel
Jules Engel
Other
Casey Onaitis
Casey Onaitis
Animation
Frank Smith
Frank Smith
Animation
Alan Zaslove
Alan Zaslove
Animation

비슷한 영화

몬스터 싱어: 매직 인 파리
1910년 대홍수로 에펠탑마저 물에 잠긴 파리는 안개 낀 도시 곳곳에서 목격된 미스터리한 괴물로 떠들썩하다. 소문의 주인공은 바로 거대 벼룩 ‘프랑코’ 아름다운 목소리와 마음씨를 가졌지만 무서운 외모 때문에 쫓기던 그는 우연히 인기 가수 ‘루실’을 만나 가면을 쓴 가수로 데뷔한다. 그들의 환상적인 공연은 대성공을 거두지만 ‘프랑코’를 수상히 여긴 경찰이 포위망을 좁혀오고 친구들은 ‘프랑코’를 지키기 위해 비밀 작전을 세우는데!
바비의 퍼펙트 크리스마스
내 소원은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거예요~ 바비와 스키퍼, 스테이시와 첼시 네 자매는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뉴욕에서 보낼 예정이다. 바비는 이모를 만나 42번가 브로드웨이에서 연극을 보기로 했고, 스키퍼는 친구 조이의 밴드와 함께하는 무대에서 자신이 직접 만든 노래를 발표할 예정이다. 스테이시는 록펠러센터 앞 스케이트장에서 스케이트를 탈 계획이고, 막내 첼시는 센트럴파크에 갈 생각에 마냥 신나있다. 뉴욕으로 가는 비행기에 오를 때만해도 모두 흥분에 들떠있지만 폭설로 인해 비행기가 비상 착륙하게 된다. 상심한 동생들을 위해 직접 차를 빌려 뉴욕까지 가기로 한 바비. 그러나 날은 어두워지고 눈까지 내려 길을 헤매던 바비는 한 여관을 발견하고 그곳에 머물기로 한다. 커다란 트리와 선물 꾸러미를 준비하는 사람들로 바쁜 ‘탄넨바움 여관’은 마치 산타의 작업실 같은 느낌이 든다. 게다가 여관 주인의 이름은 크리스티 크로슨. 일하는 사람들 모두 엘리프 집안의 사람들이다. 하루만 머물고 뉴욕으로 가는 비행기를 타려 했지만 계속되는 폭설로 비행기는 결항되고 바비는 동생들의 크리스마스 계획이 망쳐질까 걱정한다. 뉴욕에는 가지 못했지만 썰매타기, 눈싸움 등으로 한때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바비 자매들. 그러던 중 우연히 그곳의 아마추어 밴드를 만난 스키퍼는 함께 크리스마스 이브 콘서트를 열기로 하는데… 과연 스키퍼의 공연은 성공적으로 열릴까?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 자매들의 소원은 이루어질까?
마다가스카 3: 이번엔 서커스다!
몬테카를로에 잠시 다녀온다더니 영영 무소식인 펭귄일행을 기다리며 아프리카에서 하루하루 고향 뉴욕에 대한 향수에 취해있는 ‘알렉스’(사자), ‘마티’(얼룩말), ‘멜먼’(기린), ‘글로리아’(하마). 결국 뉴욕행을 결심하고, 함께 돌아가기 위해 펭귄 일행을 찾아 몬테카를로로 향한다. 하지만 펭귄 일행과 만나기가 무섭게 동물 통제 관리국 ‘캡틴 듀브아’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 뉴요커 4인방. 그녀의 맹추격 속 위기에 몰린 이들은 우연히 만난 유럽 서커스단 ‘비탈리’(호랑이), ‘지아’(재규어), ‘스테파노’(바다사자)에게 자신들이 미국 뉴욕의 서커스단이라고 속여 기차를 얻어 타고서야 겨우 위기를 모면하게 된다. 듀브아와의 추격전에 비행기는 망가지고 뉴욕으로 돌아갈 방법이 없어져 좌절하던 4인방은 유럽 서커스단의 공연이 성공적이면 유럽을 넘어 미국 뉴욕으로 갈 수 있다는 말에 이들과 함께할 것을 결심한다. 마침내 로마에서의 첫 공연! 하지만 기대와 달리 기술도 의욕도 평균 이하인 유럽 서커스단의 공연에 뉴요커 4인방의 희망은 절망으로 바뀌고 만다. 뉴욕으로 가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서커스를 성공시켜야 하는 상황! 알렉스는 지금까지 해왔던 서커스가 아닌 새롭고 창의적인 공연을 해보자고 제안한다. 이에 유럽 서커스단과 뉴요커 4인방은 모두 함께 힘을 합쳐 전에 없던 놀랍고, 환상적인 서커스 공연을 준비하기 시작하는데…
브레이킹 윈드
A comedic spoof based on the worldwide phenomenon "The Twilight Saga."
The Smurfs: A Christmas Carol
When Grouchy Smurf behaves badly to everyone and refuses to celebrate Christmas, the Smurfs of Christmas Past, Present and Future teach him to appreciate Christmas.
고쿠센 더 무비
열혈교사 양쿠미 즉, 야마구치 쿠미코도 고교교사가 된지 7년. 1년전부터 부임해 있는 아카도우 학원고교에서는, 새로운 3학년 D반의 담임이 되었지만, 학생들은 또 쿠미코에게 마음을 열지 않는다. 어느날, 쿠미코는 쿠로긴학원 시절의 제자, 오다기리 류가, 아카도우학원에 교육실습생으로 온다! 쿠미코는, 류가 자신을 동경해서 교사를 목표로 한다고 생각하여 대감격. 하지만, 류는 대학에 들어가고 나서도 하고 싶은 일을 찾지 못하다 우연히 교육실습에 참가하게 되었던 것이다. 그런 류이지만, 쿠미코가 예전과 변함없이 학생들에게 정면으로 부딪치고 있는 모습을 보고, 고교시절에 느꼈던 무언가를 생각해낸다. 그러던 중, 3학년 D반에 엄청난 트러블이 닥쳐온다. 다카스기 레이타에게 시비를 걸었던 불량배들이 이끄는 폭주족들이, 바이크를 타고 아카도우학원에 나타난 것이다! 학생들을 감싸는 쿠미코에게, 교장 사와타리는 "또, 3D의 학생들이 문제를 일으킨다면 야마구치 선생을 학교를 그만두게 만들겠다"라고 선언한다. 레이타는, "야마구치가 책임지게 할 수 없어"라고, 혼자 결말을 맺기 위해 폭주족들을 찾아 간다.
디지몬 어드벤처: 운명적 만남
Two children receive a strange egg that hatches into their very first Digimon, leading to the night that would change their lives forever.
아이스 에이지: 매머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시즌, 시드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던 중 매니가 가장 아끼는 크리스마스 장식을 깨버린다. 화가 난 매니로부터 산타의 악동 명단에 올라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지 못할 것이라는 말을 들은 시드는, 명단에서 이름을 지우기로 결심하고는 악동 형제 에디와 크래쉬를 이끌고 산타를 찾아서 북극으로 향한다. 한편, 귀여운 외동딸 복숭아가 시드와 동행했음을 뒤늦게 알게 된 매니와 엘리 부부도 디에고와 함께 길을 나선다. 우여곡절 끝에 시드 일행과 매니 일행은 북극에 도착하지만, 사소한 소동으로 산타가 준비한 선물과 썰매를 모두 망쳐버린다. 이에 2시간 뒤면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해 빙하기 동물들은 힘을 모으는데…
개구쟁이 스머프 2
프랑스 파리의 스타 마법사가 된 ‘가가멜’. 하지만 마법 약발이 떨어지기 시작하자 그가 만들어낸 말썽쟁이 스머프 ‘벡시’ & ‘해커스’와 함께 유일하게 “마법의 스머프 묘약”을 만들어 낼 줄 아는 ‘스머페트’를 납치한다!! ‘가가멜’에게 납치당한 ‘스머페트’를 구하기 위해 다시 한번 인간세상으로 여행을 떠나는 ‘파파 스머프’와 스머프들. 난생처음 와보는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 스머프들의 스릴만점, 파란만장한 모험이 펼쳐지는데… 한편, 스머프들이 ‘스머페트’를 구해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이, 천사같이 착하기만 했던 ‘스머페트’는 사악한 ‘가가멜’ 일당과 어울리면서 점점 변하기 시작하고… 과연, ‘스머페트’는 무사히 스머프 마을로 돌아올 수 있을까?
Winx Club: The Secret of the Lost Kingdom
Sixteen years ago the most powerful warrior wizards of the Magic Dimension sacrificed themselves to fight against absolute evil. Now the fate of a kingdom is in the hands of a young girl - Bloom, the fairy of the Dragon's flame. Accompanied by her Winx Club girlfriends, Bloom must overcome the greatest challenge of all: enter the depths of the obscure dimension, fight against evil to bring her parents back to life and reveal the mystery linked to her origins. The destiny of the entire Magic Dimension depends on the outcome of this conflict.
루비 스팍스
꿈 속에서 만난 이상형 루비를 주인공으로 로맨틱한 소설을 쓰며 상상 연애 중인 천재작가 캘빈. 어느 날, 그에게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루비가 소설을 찢고 눈 앞에 나타났다! 널 사랑해도 될까? 캘빈이 상상하고 쓰는 대로 변신하는 루비. 완벽한 그녀와 현실 연애를 시작한 캘빈은 진짜 사랑에 빠질수록 점점 혼란스러워지는데... 우리, 마법일까? 사랑일까?
나는 마흔이다
40세가 되어가는 중년 커플 피트와 데비의 인생과 그들의 관계에 스트레스를 더해주는 그들의 직업, 딸들의 관한 내용. 세스 로건과 캐서린 헤이글이 출연했던 《사고친 후에》의 스핀오프 작이다.
플레이어스
프레드(장 뒤자르댕)과 그렉(질 를르슈)은 친구의 아내에게 외박 알리바이까지 만들어주는 의리(?)로 뭉친 절친. 오늘도 굶주린 이 늑대들은 어딘가에 꼭 있을 것만 같은 꿈속의 여인을 찾는다. '바람피는 건 수컷의 본능'이라고 외치면서도 다른 한편으로는 운명적 사랑에 목마른 이 두 남자! 아내들의 눈을 피해 섹스의 천국! 환락의 도시! '라스베가스'로 향할 꿈에 들뜨는데…
Thunderstruck
After NBA star Kevin Durant switches talent with 16 year old Brian, the teenager becomes the star of his high school team, but Durant starts struggling and eventually learns an important lesson.
무비 43
똑똑한 동생, 백스터를 골탕먹이기 위해 '무비 43'이라는 영화를 찾아달라 부탁한 두 친구. 전 세계에서 금지된 희대의 불법 동영상이라는 거짓말에 넘어간 백스터는 온갖 해킹 기술을 이용하여 '무비 43'을 찾는데… 어둠의 사이트에서 발견한 전설의 동영상 '무비 43'이 갖고 있는 엄청난 진실과 반전!
티쳐 인 옥타곤
자타공인 불량선생, 학생들을 위해 파이터가 되다! 죽기 살기로 버티기만 하면 본전! 고등학교 생물교사인 42살의 스콧 보스(케빈 제임스). 대학시절 레슬링 선수로 활약하기도 했지만 그건 20년 전 이야기. 한때 모범 교사 상을 받은 바도 있지만 그마저 수년 전 이야기. 지금은 무능하고 불성실하고 열정마저 사라진 자타공인 불량선생이다. 어느 날 교장은 예산부족으로 교사들의 연봉을 동결시키고 특별활동마저 없애겠다는 발표를 한다. 학생과 교사의 입장을 무시한 교장의 횡포에 화가 난 스콧은 해고 위기에 놓인 음악교사 마티(헨리 윙클러)를 도와주기로 마음먹는다. 마티가 계속 근무하려면 적어도 학년말까지 4만 8천 달러를 마련해야 할 처지. 저녁에 시민권 시험을 대비하는 외국인들을 가르치는 일까지 하게 된 스콧은 과외를 부탁하는 니코를 통해 이종격투기 대회에 참가하면 큰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종격투기 선수 출신인 니코의 도움으로 작은 대회에 출전하게 된 스콧은 첫 방에 KO로 나가 떨어지고 만다. 그러나 스콧은 좌절하지 않고 작은 대회에 출전하며 계속 돈을 모으기 시작한다. 스콧이 짝사랑 하던 양호교사 플로렌스(셀마 헤이엑)도 조금씩 마음을 열고, 스콧은 수업시간에도 열정적으로 아이들을 가르친다. 드디어 이기면 5만 달러, 지기만 해도 1만 달러를 챙길 수 있는 진짜 UFC 대회에서 제의가 들어오고, 스콧은 주위의 만류에도 대회에 출전한다. 그러나 상대는 일명 ‘사형 집행인’으로 불리는 켄 디트리히인데…
Big Top Scooby-Doo!
When Scooby and the gang hear of a werewolf plaguing a traveling circus, they go undercover as circus performers to get to the bottom.
섹슈얼 어드벤쳐
그 남자의 은밀한 속사정, 그 여자의 치명적 유혹! 아찔하고 강렬하게 빠져든다! 소심한 회계사 조든은 침대 위에서도 늘 지루하고 재미없는 섹스를 한다. 여자 친구인 레이첼은 참다 못 해 이별을 선언하고 시간을 가질 것을 제안한다. 낙심한 조든은 토론토에 사는 카사노바 친구인 댄닥을 찾아가 섹스 스승이 되어달라고 부탁하지만 댄닥은 운명의 여자를 만난 뒤로 난봉꾼 삶을 청산했다며 거절한다. 조든은 방황하던 중 우연히 스트리퍼 줄리아를 알게 되고 파산의 위기에 처해있는 그녀에게 재무 정보를 알려 주는 대가로 섹스 기술을 배우기로 모종의 계약을 맺는다. 퇴폐 마시지, 여장한 뒤 게이파티 가기, 변태적 가학 섹스, 여성 애무법 등 다양한 경험과 수업을 통해 조든은 점점 자신감을 회복하고 진짜 남자로 거듭난다. 드디어 레이첼을 찾아가 청혼하는 조든 하지만 그의 마음속에 들어온 다른 누군가로 인해 조든의 마음은 혼란스러운데...
소 언더커버
수완 좋은 사립탐정이 FBI에 고용되어 대학 여학생 클럽에 위장잠입한다.
드래곤볼 Z - 신들의 전쟁
프리더, 셀, 그리고 마인부우와의 대결에서 모두 승리한 손오공 일행덕분에 지구엔 평화가 찾아왔다. 하지만 몇 년 후, 머나먼 우주 저편에서 '파괴'를 관장하는 전 우주 최강의 존재 파괴신 비루스가 39년 만에 잠에서 깨어나게 되고, 또 다시 심상치 않은 기운이 감돈다. 비루스는 부르마의 생일을 맞아 모처럼 한자리에 모인 손오공 일행을 찾아가 전설의 전사 초사이야인 갓을 내놓지 않으면 지구를 파괴시켜 버린다고 위협한다. 손오반, 베지터를 비롯해 모두 비루스의 압도적인 파워에 속수무책으로 패배하는 가운데, 초사이야인 갓으로 변신에 성공한 오공은 지구의 운명을 건 최후의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