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hOtb6QLQO8D9w2KXXwOIKrBY0.jpg

Love on a Pillow (1962)

장르 : 드라마, 로맨스

상영시간 : 1시간 42분

연출 : Roger Vadim

시놉시스

A young girl rescues a man from a suicide attempt. He turns out to be a sociopath, who begins to take over her life, abusing her both verbally and emotionally, yet she can't seem to tear herself away from him.

출연진

Brigitte Bardot
Brigitte Bardot
Geneviève Le Theil
Robert Hossein
Robert Hossein
Renaud Sarti
Jean-Marc Bory
Jean-Marc Bory
Pierre Leroy
Michel Serrault
Michel Serrault
Varange
Jacqueline Porel
Jacqueline Porel
Madame Le Theil - la mère de Geneviève
Jean-Marc Tennberg
Jean-Marc Tennberg
Coco
Robert Dalban
Robert Dalban
Le brigadier
Ursula Kubler
Ursula Kubler
L'infirmière
Christian Melsen
Christian Melsen
L'inspecteur de police
Macha Méril
Macha Méril
Raphaële
James Robertson Justice
James Robertson Justice
Katov - un sculpteur
Hélène Dieudonné
Hélène Dieudonné
Madame Pia - la concierge
Jean Lefebvre
Jean Lefebvre
Armand
Madeleine Suffel
Madeleine Suffel
La vieille dame dans le train

제작진

Roger Vadim
Roger Vadim
Director
Christiane Rochefort
Christiane Rochefort
Novel
Claude Choublier
Claude Choublier
Writer
Roger Vadim
Roger Vadim
Writer
Michel Magne
Michel Magne
Original Music Composer
Armand Thirard
Armand Thirard
Director of Photography
Victoria Mercanton
Victoria Mercanton
Editor
Jean André
Jean André
Production Design
Mario Masini
Mario Masini
Producer
Francis Cosne
Francis Cosne
Producer

비슷한 영화

호드
갱단에 의해 무참히 살해 당한 친구의 목수를 위해 4명의 경찰이 각종 화기로 무장한 채 갱단의 근거지 인 시내 외곽의 건물을 급습한다. 그러나 이를 눈치 챈 갱단에 의해 경찰 한 명이 사망하게 되고 나머지 는 총 한번 쏴보지 못한 채 갱단에게 붙잡히고 만다. 갱단의 두목이 경찰에게 다른 지원병력이 더 있는지 를 캐묻던 중 건물에는 차츰 기이한 기운이 감돌기 시작하고, 온 몸에 피범벅이 된 괴생명체가 갑자기 이 들을 향해 공격해 오기 시작한다. 서로를 죽이기 위해 만난 갱단과 경찰은 이제 살아서 건물을 나가기 위 해 서로 힘을 합쳐 이 괴생명체와 싸워야만 하는 절박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데...
대추적
중년의 상인들이 겨우 모은 돈으로 자동차 여행에 나섰다. 그런데 출발하자마자 사고로 차가 고장 난다. 상대는 그 대신 자신이 가진 새 차를 제공하지만 실은 그 차에는 갱이 훔친 금품이 숨겨져 있었는데…. 선량한 소시민들이 범죄에 휘말리는 소동을 그린 슬랩스틱 코미디.
현금에 손대지 마라
막스(Max: 쟝 가방 분)와 리톤(Riton: 르네 다리 분)은 범죄세계에서는 거물인사들 이다. 그들은 은퇴할 시기가 가까워진 것을 느끼고 노후의 안정을 위해 마지막 사업을 벌인다. 예전의 실력대로 금괴를 훔친 그들은 사건의 파장이 가라앉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러나 마약업자인 안젤로(Angelo: 리노 벤츄라 분)는 이 일이 막스외에는 할 만한 인물이 없다고 생각하고 그들을 추적하게 된다. 안젤로는 리톤의 여자인 조지를 이용해 모든 일이 막스가 꾸민대로 벌어졌음을 확인하고 금괴를 빼앗기 위해 리톤을 납치한다. 우정과 돈은 교환의 가치가 있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 막스는 안젤로의 계략에 휘말려 모든 것을 포기하는데...
베이비 페이스
A young woman uses her body and her sexuality to help her climb the social ladder, but soon begins to wonder if her new status will ever bring her happiness.
Lovely to Look At
Three broke Broadway producers are desperately looking for backers for a new show. When they are about to give up, one of them discovers that they are an heir to a Parisian dress salon. Off to Paris they go!
시라노
시라노 드 벨주락(Cyrano de Bergerac: 호세 페레러 분)은 태어날 때부터 기형적인 긴 코를 가진 군인이다. 시라노는 그는 먼 친척인 여동생 록산느(Roxane: 마라 파워스 분)를 사랑하지만 자신의 외모 때문에 감히 고백하지 못한다. 그러나 록산느는 자신이 크리스티앙(Christian de Neuvillette: 윌리암 프린스 분)을 사랑한다고 시라노에게 고백하면서 그를 보호해줄 것을 부탁한다. 시라노는 크리스티앙의 부탁을 받아들여 그를 대신해 록산느에게 편지와 시를 써준다. 그리고 사랑 고백에 감동한 록산느는 크리스티앙과 결혼하게 된다. 그날로 전쟁터로 떠난 크리스티앙와 시라노. 전쟁터에서도 계속하여 록산느에게 대신 사랑 고백을 해주는 시라노를 보며 크리스티앙은 그가 록산느를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녀에게 고백할 것을 부추긴다. 그러나 크리스티앙은 곧 전사하고, 그 사실을 비밀로 한 채 시라노는 수도원으로 록산느를 찾아 간다.
춘희
Life in 1847 Paris is as spirited as champagne and as unforgiving as the gray morning after. In gambling dens and lavish soirees, men of means exert their wills and women turned courtesans exult in pleasure. One such woman is Marguerite Gautier, who begins a sumptuous romance with Armand Duval.
에이프릴 인 파리
A series of misunderstandings leads to a chorus girl traveling to Paris to represent the American theater, where she falls in love with a befuddled bureaucrat.
L.627
마약 남용과 AIDS 바이러스를 다루고 있는 작품.
델타 비너스
1939년 사랑과 예술의 도시 파리. 미국에서 건너온 꿈 많은 소설가 엘레나에겐 예술과 사랑에 미친 친구들이 있다. 지독한 독설가인 도날드, 스페인 화가 미구엘, 관능적이고 비밀이 많은 가수 라일라, 그리고 라일라의 연인 아리엘 등. 엘레나는 어느날 새벽 세느강에서 보트를 타고 있는 로렌스의 분위기에 반해 그와 격렬한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우연히 창녀와 밀애를 나누는 로렌스를 발견하고 결별을 선언하자 그는 파리를 떠난다. 이렇게 사랑도 떠나고 돈도 떨어진 그녀에게 익명의 에로소설 수집가가 후한 원고료를 제시하며 에로소설을 쓸 것을 제안한다. 하지만 첫 작품을 거절당한 엘레나는 자신의 능력을 보여 주기 위해 소설에 더 매달리게 되고 자신의 성적 잠재의식이 미로를 탐색하기 시작한다.작품이 전개될 수록, 욕망의 자각으로 엘레나가 그리는 소설의 캐릭터 또한 성숙해지고, 그녀의 마음은 어느새 수집가에게 사로잡힌다. 한편 프랑스엔 2차 세계대전의 전운이 감독고, 거리의 사라들은 갈수록 광포해진다. 불안한 거리거리에는 미친듯이 육체만을 탐하는 사람들로 가득차는데.....
샤넬과 스트라빈스키
1913년, 파리에서 초연한 발레 [봄의 제전]은 지나치게 전위적인 음악으로 인해 혹평을 받지만 샤넬은 파격적인 음악을 선보인 작곡가 스트라빈스키에게 흥미를 가지게 된다. 1917년, 러시아 혁명으로 인해 고국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가난하고 비참한 생활을 이어가던 스트라빈스키는 샤넬의 제안으로 그녀의 저택에서 가족과 함께 지내기로 한다. 스트라빈스키는 매혹적이고 강렬한 샤넬의 매력에 이끌리고, 곧 두 사람은 열정적인 사랑에 빠져든다. 그들의 사랑 앞에 절망한 스트라빈스키의 아내는 저택을 떠나고 서로를 통해 영감을 얻게 되는 두 사람은 [샤넬No˚5]와 [봄의 제전] 이라는 그들의 대표작을 완성해 가는데…
Taxi, Trailer and Bullfight
A chaotic family go on holiday to Spain and get mixed up with a gang of diamond thieves
Lila Says
Based on a controversial French novel, Lila Says tells the story of a quiet young poet named Chimo who develops a crush on the pretty, blond Lila, a girl who recently moved into his Arab ghetto with her aunt. When the leader of a rival gang also falls for Lila, the ensuing love triangle initiates a journey of sexual discovery -- and sets off a chain of devastating events.
모던스
닉 하트는 1920년대 파리에 있는 외국인 거주자들 사이에 살며 고달프게 살아가는 미국인 예술가이다. 그는 대부분의 시간을 술을 마시고 지인들과 어울리며 지역 카페에서 보내고 있다. 미술관 주인인 리비 발렌틴은 그의 그림을 팔아주고 있다. 그는 부유한 예술 후원자인 나탈리 드 빌의 사주로 세 점의 그림을 만드는 음모에 연루된다. 위조품을 만들기 위해 고용이 된 것이다. 그런데 이 사건은 닉 하트의 전 부인인 레이첼과 결혼한 미국 고무업계의 거물 버트램 스톤과 연관이 되게 된다. 실제로 보헤미안 카페(대부분 캐나다에서 촬영)의 매서운 분위기는 관람객들에게 키스 카라딘의 전형적인 굶주림 예술가의 연기를 잘 소개하고 있다.
피카소
20세기 미술의 거장 피카소(Pablo Picasso: 안소니 홉킨스 분)는 어린 연인이 있었다. 촉망받는 신인 화가 프랑소와즈(Francoise Gilot: 나타샤 맥엘혼 분)는 1943년 파리에서 피카소를 만나 그와의 사랑을 꽃피운다. 60대에 접어든 피카소는 여전히 거칠고, 열정적인 젊음을 유지하고 있다. 프랑소와즈와의 관계를 지속하면서도 피카소는 자신의 어린 딸을 키우고 있는 화가 마리 테레즈(Marie-Therese: 수잔나 하커 분)를 주기적으로 방문한다. 피카소를 향한 불타는 열정으로 가득한 또 한명의 화가 도라(Dora Maar: 줄리안 무어 분)는 정신 분열에 가까운 증세를 보이며 그에게 집착한다. 피카소의 첫 번째 연인은 이제 갓 스물을 넘긴 아들 파블로를 키우고 있는 러시아 댄서 출신 올가(Olga Picasso: 제인 라포타이어 분)까지, 피카소는 여러명의 여성들 사이에서 사랑과 애증, 집착과 시기를 한몸에 받고 있다. 어린 프랑소와즈는 이런 피카소를 쉽게 이해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순응하기로 결심한다. 예측할 수 없는 성격에 환상적인 유머, 구두쇠같은 성격, 아동학대를 일삼는 피카소이지만 프랑소와즈는 그의 모든 것을 그대로 받아들인다. 어느날, 피카소는 프랑소와즈를 당대 최고의 화가 마티스에게 소개시켜준다. 연인인 동시에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연대감은 프랑소와즈의 예술활동을 살찌운다. 또, 그녀는 피카소의 아이들을 낳게되고, 점점 그와의 연결고리를 단단히 하기 위해 힘쓰지만, 피카소에게는 또다른 여인이 생기는데...
Orphans of the Storm
France, on the eve of the French Revolution. Henriette and Louise have been raised together as sisters. When the plague that takes their parents' lives causes Louise's blindness, they decide to travel to Paris in search of a cure, but they separate when a lustful aristocrat crosses their path.
The Duchess of Langeais
General Montriveau, having returned from the Napoleonic Wars in despair, quickly becomes enamored with Duchess Langeais. Across a series of nocturnal visitations, the Duchess mercilessly toys with her hot-tempered suitor, as the machinations of a shadowy conspiracy unfold in the background.
버닝 맨
레스토랑의 요리사인 톰은 괴팍한데다 다혈질이다. 어린 아들에게는 못된 아빠고 거리낌 없이 여자를 만난다. 무엇이 그를 이렇게 만든 것일까? 사랑하는 이와의 이별로 모든 것이 일그러져 뒤죽박죽 되어버린 시간의 조각들을 맞춰간다.
파리 특수형사
A crime ring is kidnapping women to sell them to the harems of rich Emirs, but the Vice squad put an end to it.
돈 쥬앙 73
Jeanne lives in Paris and believes she is the reincarnation of Don Juan. She visits a priest and tells him she has killed a man. He comes to her elegant flat - her father has died leaving her rich - and she tells the priest stories about men she has seduced. The seduction is easy, she tells him, it's destruction that takes planning. We watch her with an upright elected official, a wealthy boor, and a folk singer. She describes herself as a spider. Her friend Léporella tries to be Jeanne's conscience. What does Jeanne w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