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JVe73kGdnD9iexcRR1nHlYcII.jpg

천국의 사도 조단 2 (1947)

She Sings And Dances like an Angel!

장르 : 코미디, 판타지, 음악, 로맨스

상영시간 : 1시간 41분

연출 : Alexander Hall
각본 : Edwin Blum, Don Hartman

시놉시스

Upset about a new Broadway musical's mockery of Greek mythology, the goddess Terpsichore comes down to earth and lands a part in the show. She works her charms on the show's producer and he incorporates her changes into the show. Unfortunately, her changes also produce a major flop.

출연진

Rita Hayworth
Rita Hayworth
Terpsichore / Kitty Pendleton
Larry Parks
Larry Parks
Danny Miller
Marc Platt
Marc Platt
Eddie
Roland Culver
Roland Culver
Mr. Jordan
James Gleason
James Gleason
Max Corkle
Edward Everett Horton
Edward Everett Horton
Messenger 7013
Adele Jergens
Adele Jergens
Georgia Evans
George Macready
George Macready
Joe Manion
William Frawley
William Frawley
Police Lieutenant
Jean Willes
Jean Willes
Betty
Kathleen O'Malley
Kathleen O'Malley
Dolly
William Haade
William Haade
Spike
James Burke
James Burke
Detective Kelly
Dorothy Hart
Dorothy Hart
The New Terpsichore
Lillian Wells
Lillian Wells
Minor Role (uncredited)

제작진

Harry Segall
Harry Segall
Theatre Play
Edwin Blum
Edwin Blum
Screenplay
Alexander Hall
Alexander Hall
Director
Jean Louis
Jean Louis
Costume Designer
Viola Lawrence
Viola Lawrence
Editor
Clay Campbell
Clay Campbell
Makeup Artist
Helen Hunt
Helen Hunt
Hair Designer
Rudolph Maté
Rudolph Maté
Director of Photography
George Cooper
George Cooper
Sound Recordist
Don Hartman
Don Hartman
Screenplay
Don Hartman
Don Hartman
Producer
Stephen Goosson
Stephen Goosson
Art Direction
Rudolph Sternad
Rudolph Sternad
Art Direction
William Kiernan
William Kiernan
Set Decoration
Eugene Joseff
Eugene Joseff
Other

비슷한 영화

말괄량이 삐삐
선장인 아버지와 커레커레 섬을 향해 항해 중인 삐삐(Pippi Longstocking: 타미 에린 분)는 예고없는 폭풍을 만나 그만 아버지와 헤어지게 된다. 삐삐는 아버지의 부탁에 따라 록스비라는 마을의 빌라 빌레큘라를 찾아간다. 이웃에 사는 토미와 아니카(Annika Settigren: 코리 크로우 분)는 재주많은 삐삐를 만나 그동안 무미건조한 생활에서 벗어나 나날이 꿈과 모험의 세계를 경험한다. 그러나 순박한 아이들과는 달리 관습과 도덕에 얽매인 어른들은 말괄량이 삐삐를 이해하지 못하고 못마땅하게 여긴다. 또 빌라 빌레큘라에 눈독을 들이는 악당 블랙하트 일당과 아동 복지원장인 미스 배니스터(Miss Bannister: 에일린 브레넌 분)는 삐삐를 끊임없이 괴롭힌다.
Hellzapoppin'
Olsen and Johnson, a pair of stage comedians, try to turn their play into a movie and bring together a young couple in love, while breaking the fourth wall every step of the way.
서든 피어
샌프란시스코의 부유한 상속녀이자 성공한 극작가인 마이라 허드슨(Myra Hudson: 조안 크로포드 분)은 뉴욕에서 공 연할 연극의 배우를 캐스팅하다 레스터 블레인(Lester Blaine: 잭 팔란스 분)을 만나게 된다. 기차에서 우연히 다시 만난 그들은 급격히 가까워지면서 결혼에까지 이르게 된다. 그러나 레스터에게는 이미 아이린(Irene Neves: 글로리아 그라함 분)이라는 정부가 있었다. 처음부터 레스터는 마이라의 돈을 보고 결혼한 것. 그러나 마이라가 작성한 유언장에는 자신이 죽은 뒤 레스터가 만약 재혼을 하게 되면 유산으로 만불 만 상속받을 수 있도록 되어있었고, 아직 유언장이 효력을 발생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안 두 사람은 마이라를 죽이기로 계획한다. 이를 알아챈 마이라는 아이린의 집으로 몰래 숨어들어가 자신을 살해하기 위해 준비했던 총과 독약 을 훔쳐나오고, 상황은 전혀 엉뚱한 방향으로 흐르기 시작하는데...
The Gospel
A young singer turns his back on God and his father's church when tragedy strikes. He returns years later to find the once powerful congregation in disarray. With his childhood nemesis creating a "new vision" for the church, he is forced to deal with family turmoil, career suicide, and relationship issues that send him on a collision course with redemption or destruction
K3 In De Ardennen
마음의 행로
전투 도중 부상을 입고 기억 상실증에 언어장애까지 겹친 찰스(Charles Rainer/John 'Smithy' Smith: 로날드 콜맨 분)는 종전 되던 날 안개를 틈타 수용소를 몰래 빠져 나온다. 그 뒤 챨스는 아름다운 여인 폴라(Paula: 그리어 가슨 분)를 만나 건강도 되찾고 결혼해 아들도 낳는 한편 작가로 입문하는데 리버풀에 연재기사를 계약하러 혼자 갔다 교통사고를 당해 폴라와 같이 산 세월만 기억을 못하게 된다. 명문의 아들인 챨스는 그 뒤 고향으로 돌아가 사업가로 대성하나 기억하지 못하는 세월 때문에 뭔가 늘 허전해 하며 열쇠를 만지작 거리며 산다. 한편 폴라는 잡지에 난 챨스의 사진을 보고 챨스의 개인 비서로 일하게 되고 사실은 밝히지 않고 챨스를 훌륭히 보필하면서 기억이 되살아 나기만 기다리며 안타까와 한다. 챨스가 국회의원이 되자 둘은 결혼해 형식적인 부부가 되어 폴라는 챨스의 의정활동을 돕다가 끝내는 기억이 되살아나 재회하게 된다.
Sensation White: 2005 - Netherlands
Sensation White 2005, Amsterdam Arena, Netherlands.
King Kelly of the U.S.A.
A theatrical troupe headed by a flashy showman finds itself in the tiny--and bankrupt--kingdom of Belgardia. The showman falls in love with the daughter of the dotty king, who has promised her to another.
Totally Awesome
Do you prefer to wax on or wax off? Preacher won't let you dance? Well then, put Baby in the corner and come on down, 'cause VH1 is bringing back more of the'80s you love in this feature-length film, Totally Awesome. The Gundersons have just moved across the country and the kids - Charlie, Lori, and Max - are trying their best to acclimate themselves into a new school and all kinds of dilemmas therein: the need to dance, the pitfalls of young love, the quest for popularity, scientific genius and of course the quirky but loveable Japanese gardener. Totally Awesome takes all your favorite '80s-flick mainstays and weaves them into the biggest and baddest plotline ever conceived. Tot say it is radical would be an understatement.
Bride Flight
A romantic drama that charts the lives of three women from different backgrounds, forever changed when they emigrate to New Zealand as war brides.
남태평양
사운드 오브 뮤직 등으로 유명한 뮤지컬의 거장 리차드 로저스(Richard Rodgers)와 오스카 해머슈타인 2세(Oscar Hammerstein II)의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영화화한 작품. 2차 대전의 여파는 멀리 남태평양의 외딴 섬에까지 암운을 드리운다. 그러나 이곳의 원주민과 주둔군인 미해군들은 남국의 정치 속에서 밝게 살아간다. 한편, 미 해군 간호사인 넬리(밋지 게이너 분)는 프랑스인으로 농장을 경영하는 40대 홀아비 에밀(로자노 브라지 분)과 알게 되고, 부드럽고 온화한 성격의 그와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넬리는 에밀이 폴리네시아인 아내와 사별했음을 알고 갈등에 휩싸인다. 자기 아닌 다른 여인과의 옛사랑에 대한 시기심에 괴로워하던 그녀는 부대장에게 전역을 요청한다. 그런 그녀의 갈등은 더욱 깊어만 가는데...
나랑 결혼할래요?
평생을 함께하고픈 운명의 여자를 만났다. 그런데 라이벌이 너무 막강하다. 분노 조절 장애에다 결혼할 운마저 없다는 내 팔자에 웨딩마치는 정녕 욕심인가?
가장과 익명
엉클 스위트하트(존 굿맨 분)와 니나 베로니카(제시카 랭 분)는 혁명 피해자들을 위한 자선 콘서트 일을 한다. 정부에서 주관하고 전국 방송으로도 나가게 되는 대형 이벤트다. 혁명과 혼란의 기운이 점점 무르익고 있는 터라 이 콘서트로 평화와 화합을 도모해 보자는 명분이다.
엠마뉴엘
파리의 호화로운 아파트, 전화벨이 울린다. 엠마뉴엘(Emmanuelle : 실비아 크리스텔 분)이 화장대 위에 놓인 수화기를 집어들고 통화를 한다. 꽃무늬가 새겨진 가운을 걸치고 짧게 커트한 자그마한 머리가 소년의 모습을 연상케하는 엠마뉴엘은 자신의 모습이 찍힌 사진을 들여다보며 예정대로 오늘 떠나느냐는 친구의 전화에 그렇다고 대답한다. 비행기가 하늘을 날고 태국의 방콕에 도착한다. 마중나온 남편 쟝(Jean : 다니엘 샤키 분)은 19세인 엠마뉴엘보다 10년 이상의 연상인 외교관이다. 뜨거운 입맞춤으로 그녀를 반기는 남편과 함께 쾌적한 대저택에 이른 그녀는 타일랜드 하인들의 정중한 접대를 받으면서 이 새로운 세계에 대한 친밀감과 함께 막연한 기대감을 갖게 된다. 호화로운 풀장에는 외교관인 남편을 따라온 엠마뉴엘과 비슷한 신분의 여인들이 일광욕을 즐기고 있다. 그녀들은 서로 스스럼없이 자신들의 성경험에 대해 얘기하게 되고 아직 순수함을 간직하고 있는 엠마뉴엘은 그런 그녀들의 태도에 당혹감을 느낀다. 그들 가운데 엠마뉴엘은 아직 소녀티가 남아있는 마리(Marie-Ange : 크리스틴 보이슨 분)와 친해지고, 한 파티에서 방콕에 연구차 와있는 고고학자 비(Bee : 마리카 그린 분)를 만나게 된다. 비에게 반한 엠마뉴엘은 그녀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지만 오래지 않아 비로부터 절교를 당한다. 상심하던 엠마뉴엘은 남편의 소개로 상류사회 여인들의 선망의 대 상인 마리오를 만나 그의 독특한 성에 관한 철학을 전수받게 되고 이를 통해 서서히 본능에 눈떠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커버 걸
러스티 파커(Rusty Parker: 리타 헤이워드 분)는 브로드웨이의 나이트 클럽에서 일하는 코러스걸이다. 어느 날, 유명한 웨딩 잡지에서 커버 걸을 뽑는다는 얘기를 들은 러스티는 잡지사의 오디션에 참석하지만, 그 곳에서 만난 경쟁심 많은 동료의 잔꾀에 넘어가 오디션을 망치고 돌아온다. 한편 러스티의 동료를 보기 위해 나이트 클럽을 찾은 잡지사의 편집장 존 쿠대어(John Coudair: 오토 크루거 분)는 러스티에게 반하고 만다. 결국 러스티는 스타덤에 오르게 된다. 하지만 그녀는 잡지의 커버걸로 많은 돈을 벌면서도 우스꽝스런 나이트 클럽 공연을 계속한다.
As I Lay Dying: This Is Who We Are
The metal band As I Lay Dying perform a number of songs culled from various concerts on this release. The song list includes live renditions of "Falling Upon Deaf Ears," "The Darkest Nights," "An Ocean Between Us," and "The Sound of Truth." This title also includes a documentary about the band, as well as a number of music videos.
마인드 게임
만화가 지망생인 니시는 지하철에서 어릴 적 첫사랑이자 소꿉친구였던 묜을 우연히 만나게 된다. 묜의 언니네 가게에 초대를 받은 니시. 그곳에서 묜의 약혼자를 소개받고 자신은 결혼 상대가 아니라는 것을 실감한다. 그런데 갑자기 묜 아버지의 돈과 여자 문제로 야쿠자가 나타나고 상황은 예기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된다.
북위 49도선
이차대전 중, 독일의 유보트 37호는 벌써 수개월째 캐나다의 허드슨만에 출몰하며 오가는 선박들을 괴롭히고 있었다. 그러나 식량약탈과 주변정탐을 위해 여섯 명의 정찰대를 상륙시킨 직후, 캐나다공군에 의해 격침되고 만다. 불시에 고립된 정찰대는 일단 인근마을로 잠입해, 모피사냥꾼 조니(로렌스 올리비에)가 묵고 있는 집을 점거한다. 조니는 정치에는 무관심한 사람이지만, 나치의 침입을 알리기 위해 목숨까지 건다. 구조요청을 받고 출동한 수상비행기를 탈취해 도주하던 나치일당은 비행기의 추락으로 지휘관을 잃는다. 남은 일당을 지휘하게 된 히르트대위(에릭 포트먼)는 광신적인 나치주의자이다. 그는 당시 중립을 표방하고 있던 미국으로 탈출하기 위해 캐나다대륙을 횡단하기로 결심한다. 도중에 우연히, 히틀러의 학살정책 때문에 캐나다로 피난 온 독일인들의 협동농장을 가게 된다. 히르트대위는 그들에게 나치주의를 설파하지만 호응은커녕 배척만 받는다. 설상가상으로 전쟁 전 제빵사였던 부하 포겔마저 농장에 남겠다고 하자, 그를 탈영죄로 처형하고는 길을 떠난다. 고장 난 차를 돕는 척하며 약탈한 양복으로 갈아입은 일당은 기차를 타고 밴쿠버로 잠입한다. 그러나 시내에는 이미 수배령이 내려있다. 결국 한 명은 체포되고 남은 둘은 로키산맥으로 도주한다. 길을 잃고 헤매던 일당은 영국인 작가이며 민속연구가인 스콧(레즐리 하워드)의 도움을 받게 된다. 그러나 전쟁 따위에 초연한 그의 태도에 분개한 히르트대위는 강도짓을 하고 달아난다. 하지만 남은 부하 하나마저 스콧의 동료들에게 붙잡히고 혼자 도망치는 신세가 되고 만다. 간신히 미국행 열차 화물칸에 숨어든 그는 그곳에서 캐나다군 탈영병 앤디(레이몬드 매시)와 부딪친다. 군 생활에는 불만이 많았어도 애국심만은 확고했던 앤디는, 미국세관원들을 설득해 히르트대위의 미국행을 좌절시키고야 만다.
오! 나의 여신님 극장판
베르단디와 케이이치가 만난지 어느 덧 2년 반이라는 세월이 흘렀다. 요정 모르간에 의해 봉인이 풀린 세레스틴은 베르단디의 기억을 지워 버리고, 그녀의 몸에는 바이러스가 점점 퍼지면서 천상계 네트워크를 잠식해 나간다. 케이이치와 베르단디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지만, 케이이치의 베르단디에 대한 태도는 예전같지 않다. 베르단디는 모르간과의 사이드카 경기를 치룬 후 기억을 조금씩 되찾지만 상태는 점점 나빠져서 백신을 사용해야만 할 때가 왔다. 하지만 치료가 성공할 확률은 겨우 16%. 베르단디와 케이치, 이들의 앞날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인지...
Young @ Heart
Documents the true story of the final weeks of rehearsal for the Young at Heart Chorus in Northampton, MA and many of whom must overcome health adversities to participate. Their music going against the stereotype of their age group. Although they have toured Europe and sang for royalty, this account focuses on preparing new songs for a concert in their home 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