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1H94Avu1Gf22pqfDdeffm2oge7.jpg

예조 산책하는 침략자 극장판 (2017)

장르 : SF

상영시간 : 2시간 20분

연출 : Kiyoshi Kurosawa

시놉시스

에츠코는 직장동료 미유키에게 집에 유령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유령은 미유키의 아버지로 밝혀지고, 이때부터 그는 가족의 개념을 이해하지 못한다. 병원 관리인으로 일하는 에츠코의 남편 타츠오는 외계에서 온 의사 마카베를 만난다.

출연진

Kaho
Kaho
Etsuko
Masahiro Higashide
Masahiro Higashide
Matsuka
Shota Sometani
Shota Sometani
Tetsuo
Ren Osugi
Ren Osugi
Nishizaki
Tetsuya Chiba
Tetsuya Chiba
Tamotsu Asakawa
Kei Ishibashi
Kei Ishibashi
Kazuyo Kawauchi
Yukino Kishii
Yukino Kishii
Miyuki Asakawa
Eriko Nakamura
Eriko Nakamura
Yoko
Makoto Nakamura
Makoto Nakamura
Kasuya
Hirota Otsuka
Hirota Otsuka
Police officer
Taro Suwa
Taro Suwa
Taoka
Makiko Watanabe
Makiko Watanabe
Kasuya's wife
Junpei Yasui
Junpei Yasui
Dr. Komori
Mutsuo Yoshioka
Mutsuo Yoshioka
Nogami

제작진

Kiyoshi Kurosawa
Kiyoshi Kurosawa
Director
Tomohiro Maekawa
Tomohiro Maekawa
Theatre Play
Hiroshi Takahashi
Hiroshi Takahashi
Teleplay
Kiyoshi Kurosawa
Kiyoshi Kurosawa
Teleplay
Yusuke Hayashi
Yusuke Hayashi
Original Music Composer
Ryo Otaki
Ryo Otaki
Associate Producer
Kôichi Takahashi
Kôichi Takahashi
Editor
Hidenori nagata
Hidenori nagata
Gaffer
Shinji Watanabe
Shinji Watanabe
Sound Recordist
Kenji Shibasaki
Kenji Shibasaki
Sound Effects Editor

비슷한 영화

진격의 거인 : 자유의 날개
거인이 모든 것을 지배하는 세계, 사람들의 평온한 일상은 무너졌다. “한 마리도 남김없이 쓸어버리겠어.” 그 각오와는 정반대로 갑자기 거인으로 변해버린 주인공 엘런. 자신이 누구인지 갈등하던 와중에 엘런은 그 능력을 써서 인류를 구하게 된다. 어떤 이는 그를 ‘구세주’라 칭송하고, 어떤 이는 그를 ‘악마’라 두려워한다. 다음으로 그들 앞에 나타난 것은 다른 거인들과는 명백히 다르게 지성을 가진 여성형 거인. 그녀는 대체 무엇인가... 엘런에게 숨겨진 능력의 비밀은...
진격의 거인: 홍련의 화살
무차별적으로 잡아먹는 식인 거인들이 나타나면서 멸망 위기에 놓인 인간 세계. 인간들은 그들을 피해 50미터의 거대한 벽을 쌓은 채 그 속에서 살아간다. 100년여 동안 평화 아닌 평화를 지켜 가며 숨죽여 살아가지만, 벽 밖의 세계가 궁금한 어린 ‘엘런 예거’는 새장에 갇힌 새처럼 사는 현실이 싫어 가족과 어릴 때부터 자신을 지켜 주었던 ‘미카사 아커만’의 반대 속에서도 그곳을 벗어나겠다는 고집을 꺾지 않는다. 이 때, 초대형 거인과 갑옷 거인이 나타나면서 허울뿐인 평화는 부서지는 벽과 함께 무참히 깨져 버린다. 거인들이 첫 번째 벽, 월 마리아를 부수고 안으로 들어오면서 절규와 죽음이 가득한 지옥 같은 상황이 이어지고, 눈 앞에서 잔혹하게 잡아 먹히는 어머니를 본 ‘엘런 예거’는 그들에게 복수를 다짐한다. 결국 두 번째 벽, 월 로제 안으로 도망친 '엘런 예거' 와 '미카사' 등은 훈련병에 지원하고 혹독한 수련을 거듭하며 거인에게 복수할 수 있는 힘을 키워나간다. 그리고 5년 후, 그들이 훈련병을 졸업하고 한 명의 병사로서 태어나는 바로 그날, 월 마리아를 파괴했던 초대형 거인이 '엘런' 앞에 다시 모습을 드러냈다. 과연 거인들은 어디로부터 오는가? 진짜 전쟁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진격의 거인 2기: 각성의 포효
거대 장벽 속에서 발견된 거인의 존재 이후, 마침내 하나씩 밝혀지는 충격적인 진실! 그리고 모두를 혼란에 빠뜨린 짐승 거인의 출현까지! 월교가 감시하는 ‘크리스타’에게 숨겨진 비밀은 무엇인가? 한편, 거인의 손에 납치된 ‘엘런’을 구하기 위해 인간과 거인이 뒤섞인 초대형 전투가 펼쳐지는데! ‘엘런’의 손에 들어온 ‘좌표’는 희망의 열쇠일까? 인류의 빼앗긴 자유를 되찾기 위해 심장을 바쳐라!
콘스탄틴: 악마들의 도시
죄책감으로(욕망) 점차 강해진 악마 네르빌을 막아 트리시=세상을 구할 수 있는 길은, 나에 대한 집착에서 비롯되는(나에 대한 집착으로 죄책감도 생김) 욕망을 버리는 것, 즉 “트리시를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언급처럼 트리시를 위해 콘스탄틴과 차스가 자신을 희생함으로(사랑으로 악마 네르빌을 지우다) 트리시를(세상) 구했다는 것은, 사랑에 미래가 있음을(콘스탄틴, 차스, 세상) 드러내고 있는 것이다.
데스스트록: 나이츠 앤 드래곤즈
과거 군인으로 약물 실험에 참가한 슬레이드 윌슨. 복무 중 능력이 발현되지 않고 제대하고 이후 치유 능력과 파워를 갖게 된다. 덕분에 군의 그의 힘을 알지 못하고 돈을 받으면 누구든 처리하는 용병 데스스트록으로 수년간 살아간다. 데스스트록을 스카우트하려는 전 세계적인 살인자 빌런 하이브. 아내 애디와 아들 조셉은 슬레이드를 사업가로 알고 있지만 하이브의 자칼이 조셉을 납치하며 사실을 알게 된다.
진격의 거인: 크로니클
거인의 침공으로부터 인류를 지키려는 인간들의 이야기를 다룬 애니메이션 (Season1~3 까지의 TV 애니메이션을 재편집한 영화)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
혈귀의 습격으로 가족을 잃은 소년 ‘탄지로’. 유일하게 살아남은 여동생 ‘네즈코’마저 혈귀로 변해 버리고 마는데…. ‘탄지로’는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그리고 가족을 죽인 혈귀를 심판하기 위해- ‘귀살대’의 길을 가기로 결의한다. 혹독한 훈련 끝에 귀살대 대원으로 거듭난 ‘탄지로’는 복수의 칼날을 들고 목숨 건 사투를 시작하는데… 소년이여,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칼날을 들어라! 인간과 혈귀가 엮어낸 애절한 오누이의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귀멸의 칼날: 주합회의·나비저택 편
‘탄지로’와 ‘네즈코’는 귀살대 중에서도 최고의 계급인 지주들 앞으로 끌려간다. 탄지로의 죄명은 ‘대율 위반’- 특히, 혈귀인 네즈코를 죽이지 않고 동행한 혐의로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한다. 귀살대의 당주 ‘우부야시키 카가야’에 의해 위기를 넘긴 ‘탄지로’는 ‘젠이츠’, ‘이노스케’와 함께 지난 ‘나타구모 산’에서의 전투 이후 입게 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나비저택에 머물며 기능회복 훈련에 돌입한다. 한편, ‘나타구모 산’의 일로 분노한 ‘키부츠지 무잔’은 하현들을 소집하는데…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
‘탄지로’와 ‘네즈코’, ‘젠이츠’, ‘이노스케’는 귀살대원들의 실종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나타구모 산으로 향한다. 심상치 않은 기운의 나타구모 산에 도착한 ‘탄지로’ 일행은 그곳에서 거미줄에 의해 조종당하고 있는 귀살대원들과 싸우다 뿔뿔이 흩어지고 만다. 사실 그곳은 산 전체가 혈귀 거미 가족에 의해 통제되고 있었다! 게다가, ‘네즈코’를 노리는 ‘십이귀월’의 등장으로 ‘탄지로’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가짜 ‘인연’으로 엮어진 혈귀 가족 vs. 진짜 ‘인연’으로 엮인 ‘탄지로’와 ‘네즈코’ 남매! 과연, ‘탄지로’는 ‘십이귀월’에게서 ‘네즈코’를 지킬 수 있을까?
귀멸의 칼날: 아사쿠사 편
귀살대에 입대한 탄지로는 매일 소녀가 실종된다고 하는 마을로 향한다. 혈귀의 냄새는 나지만 그 모습을 찾을 수 없는 가운데, 새로운 소녀에게 혈귀의 손이 다가온다. 그다음으로 탄지로가 방문한 곳은 아사쿠사. 화려한 도시와 즐비한 상점에 당황하는 탄지로는 그곳에서 혈귀의 냄새를 찾아낸다. 그 냄새는 인간을 혈귀로 바꿀 수 있는 유일한 존재이자 탄지로의 숙적이기도 한 키부츠지 무잔의 것이었다. 이윽고 탄지로의 앞에 타마요와 유시로가 나타나는데…
귀멸의 칼날: 장구저택 편
꺽쇠 까마귀가 일러준 다음 임무지는 남남동. 임무로 향하는 도중 탄지로는 최종 선별에서 만난 동기 검사인 아가츠마 젠이츠를 우연히 만난다. 젠이츠의 소극적인 태도에 애를 태우면서, 탄지로는 산의 오지에 있는 저택에 다다른다. 그곳에는 장구로 저택을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혈귀의 모습이 보이고, 심지어 멧돼지 얼굴의 기괴한 남자가 나타나는데…
바이올렛 에버가든 총집편
마음의 상처를 입은 어린 병사가 편지 대필가가 되어 새 삶을 사는 이야기. 많은 상을 받은 감동적이고 미려한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이 한 편에 압축했다.
기동전사 건담
우주세기 0079. 스페이스 콜로니 사이드 3은 지온 공국이란 이름을 내걸고 지구연방에 대하여 독립전쟁을 일으킨다. 연방군이 비밀리에 개발 중인 모빌슈트를 노린 지온의 샤아 아즈나블은 스페이스 콜로니 사이드 7을 급습하고, 평범한 소년 아무로 레이는 아버지가 개발하고 있던 모빌슈트 건담에 우연히 탑승해 지온군을 격파한다. 건담의 위대한 전설이 이제 시작된다.
배틀스타 갤럭티카
콜로니 생활을 하던 인류가 사이보그 사일론의 눈을 피해 최후의 안식처인 지구를 찾아 나서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스페이스 오페라의 정석
The Spectacular Spider-Man Attack of the Lizard
It's been a tough week for Peter Parker. His two best friends are mad at him, Aunt May is behind on the bills and Flash Thompson is still bullying him at school. It hasn't been a cake walk for Spider-Man either. The Enforcers are trying to destroy him, the Vulture is seeking revenge on Mr. Osborn, Electro is wreaking havoc on the city and his mentor, Dr. Connors, just transformed into The Lizard - a reptile on the rampage. But with great power comes great responsibility and Peter Parker wouldn't have it any other way!
기동전사 건담 II : 슬픈 전사편
지구연방은 지온에 대한 대반격 ‘오데사 작전’을 준비한다. 그러나 아무로는 사소한 다툼으로 건담을 훔쳐 탈영하고, 다양한 만남과 처참한 이별들을 겪는다. 전쟁의 패배가 죽음으로 직결된다는 것을 가르쳐 준 강적 란바 랄, 화이트베이스의 맏형으로서 아무로를 구하기 위해 목숨을 건 류 호세이, 아무로가 짝사랑하던 마틸다 중위 등, 슬픔으로 가득 찬 전장에서 사라지는 수많은 생명들이 아무로를 점차 뉴타입으로 각성시킨다.
Freedom Fighters: The Ray
Earth-X is one of many realities in the multiverse, with one glaring difference from out Earth: The Nazis won World War II. Led by The Ray, a group of heroes known as the Freedom Fighters battle selflessly against tyranny,. But when The Ray is transported to our Earth to save his life, he passes his powers to his unsuspecting counterpart, Ray Terrill. Charged with superhuman abilities, Terrill is newly christened The Ray and must adapt and over the challenges of crime-fighting with a little help from The Flash and Green Arrow. Seasoned and ready to fight, The Ray now faces his biggest battle: a return to Earth-X to lead the Freedom Fighters against Overgirl and her evil Nazi henchmen!
기동전사 건담 III : 해후의 우주편
건담의 순양함 화이트베이스는 수리를 위해 중립 콜로니인 사이드 6에 정박한다. 그곳에서 아무로는 뉴타입 여성 라라와 운명적으로 조우한다. 그러나 아무로의 라이벌 샤아를 사랑하는 라라는 샤아 대신 건담의 빔을 맞고 전사하고, 아무로는 본래 인류를 혁신으로 이끌어야 할 뉴타입이 전쟁의 도구로 이용되는 것에 깊은 슬픔을 느낀다. 마침내 연방과 지온의 최종 결전이 시작된다. 건담의 첫 세대가 풀어내는 우주전쟁의 최종장.
리스본의 미스터리
19세기 작가 카밀루 카스텔루 브랑쿠의 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대서사시. 상영 시간 동안 스토리가 계속 확장되는 독특한 형식의 작품이다.
공각기동대 SAC_2045 지속가능전쟁
In the year 2045, after an economic disaster known as the Synchronized Global Default, rapid developments in AI propelled the world to enter a state of "Sustainable War". However, the public is not aware of the threat that AI has towards the human race. A compilation film with newly added foot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