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ahiro Higashide

Masahiro Higashide

출생 : 1988-02-01, Saitama Prefecture, Japan

약력

Masahiro Higashide (東出 昌大 Higashide Masahiro, born February 1, 1988 in Saitama Prefecture, Japan) is a Japanese actor. He began his career in 2004 as a model for the magazine "MEN'S NON-NO". He received the 'Sponichi Grand Prix Newcomer Award' in 2012 & 'Rookie of the Year' award in the 36th Japan Academy Prize (2013). On this occasion, he gave up his modeling career to devote himself to film and television.

프로필 사진

Masahiro Higashide

참여 작품

Corpo a Corpo
1923년 9월
Kurazo Tanaka
일본 관동대지진 당시 수많은 조선인이 학살됐던 역사를 배경으로 한다.
Trapped Balloon
Kenji Murata
A woman who has not seen her father for several years and does not have a good relationship with him. An unsociable man who lives near her father's house. Slowly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woman, her father, and the man changes.
Tenjou no Hana
Tatsuji Miyoshi regards Sakutaro Hagiwara as his teacher. Feelings run deeper since he loves Sakutaro’s youngest sister, Keiko, but she rejects him. A decade later and as the Pacific War rages, Tatsuji finds out that Keiko is recently widowed and he divorces his wife and leaves his children and marries Keiko. They honeymoon quietly Echizen Mikuni but their personalities don’t match as Tatsuji is unable to keep up with the more uninhibited Keiko.
고개 최후의 사무라이
The last year of Ryotaro Shiba's life, as he tried to achieve peace and independence without joining the armies of East and West.
컨피던스 맨 JP 영웅편
Boku
나가사와 마사미, 히가시데 마사히로, 코히나타 후미요가 공연한 인기 TV 드라마 「컨피던스 맨 JP」의 극장판 제3작. 한때 악한 재벌들로부터 미술품을 속이고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눠준 「츠치노코」라는 이름의 영웅이 있었다. 그 이후, 당대 제일의 팔을 가진 컨피던스 맨이 계승해 온 「츠치노코」의 칭호를 걸어, 다코, 보쿠짱, 리처드의 3명이 드디어 격돌하게 되었다. 드디어 유럽에 진출한 컨피던스맨들. 그들이 내려온 것은 지중해에 떠있는 몰타 섬이었다. 거리 전체가 세계 유산에 등록되어 있는 발레타에 온 그들은, 마피아가 소유하는 환상의 고대 그리스 조각 “춤추는 비너스”를 손에 넣기 위해서, 각각의 방법으로 타겟에 접근. 그런 그들에게 경찰이나 인터폴 수사의 손이 다가온다. 중세의 무렵, 성 요한 기사단의 본거지가 되어 있었다고 알려진 이 섬에서, 기사의 옷차림에 몸을 감싼 다코 등의, 시공을 뛰어넘는 <콘 게임>이 펼쳐진다. 출처 - Namu.wiki
우리는 모두 어른이 될 수 없었다
Kenta Sekiguchi
페이스북에서 우연히 보게 된 옛사랑 그녀의 얼굴. 이 작은 우연이 막연히 살고 있는 40대의 나를 과거로 데려간다. 내가 지금보다는 조금 더 반짝였던 90년대 그 시절로.
풀의 울림
Kazuo Kudo
Kazuo Kudo returns to his hometown of Hakodate with his wife because of his autonomic ataxia. Kazuo, who is not able to work and has to attend the psychiatry regularly, continues to run in the city of Hakodate for mental treatment on sunny days and rainy days. When Kazuo comes to communicate with the young people he meets on the street, something begins to change...
블루
Kazuki Ogawa
오오마키 복싱 체육관에 소속된 우리타 노부토(마츠야마 켄이치)는 남들보다 두배 노력해도 계속 지는 복서였다. 그의 후배로 일본챔피언을 눈앞에 둔 오가와 가즈키(히가시데 마사히로)는 우리다가 몰래 호의를 품은 아마노 치카(기무라 후미노)와 교제, 모든 것을 손에 넣은 듯 보였지만 뇌병이 발각되어 은퇴를 재촉당한다. 어느날, 여성에게 인기를 얻고 싶다는 나라사키 츠요시(에모토 토키오)가 체육관에 나타난다.
나는 나대로 혼자서 간다
Shūzō
모모코는 도쿄 교외에서 혼자 사는 75세의 할머니이다. 스무 살 때, 정략결혼을 피해 도쿄로 도망친 이후 지난 55년 동안 모모코는 가족을 이루고 분주한 나날을 보냈다. 이제 남편과 단 둘만의 고요한 노년을 꿈꾸던 중 갑작스럽게 남편이 사망하면서 혼자가 되었다.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모모코에게는 세 명의 동반자가 생겼다. 과거와 현재를 오가고 기억과 현실이 교차하며, 모모코의 일상은 다시 분주해진다.
스파이의 아내
Yasuharu Tsumori
태평양전쟁 직전인 1940년, 아내 사토코와 행복하게 살던 고베의 무역상 유사쿠는 사업 차 만주에 갔다가, 그곳에서 엄청난 만행의 현장을 목격 하고 이를 세상에 알리기로 결심한다. 사토코는 남편의 비밀이 그들의 완벽한 가정을 위협할 것이라 생각하여 결사적으로 유사쿠를 말리지만 결국 그의 대의에 동참하여 기꺼이 ‘스파이의 아내’가 되기로 한다.
The Rite of Love and Death (but we are still alive)
The movie director Makoto Nagahisa reinterprets Yukio Mishima's "Patriotism" by following a young couple during the coronavirus pandemic. This is the story of COVID-19, the live house, and the couple's self-determination.
컨피던스 맨 JP 프린세스편
Bokuchan
세계 유수의 대부호 후우 가문의 당주 레이먼드가 타계했다. 10조 엔으로 불리는 유산을 놓고 브리짓, 크리스토퍼, 앤드류의 삼 남매는 격렬한 설전을 펼치지만, 집사 토니가 상속인으로 발표한 것은 아무도 그 존재를 모르는 혼외 자식인 `미셸`이었다. 전 세계에서 미셸을 자처하는 사기꾼들이 "전설의 섬" 랑카위섬에 집결하는 가운데 다-코, 보쿠짱, 리처드 3명도 후우 가문에 들어와 화려하고 대담하게 콘게임(con game=사기)을 걸지만…
미시마 vs 전공투: 마지막 논쟁
Narrator (voice)
1969년 5월 13일, 천 명의 동경대 학생이 미시마 유키오를 기다리고 있다. 강당의 공기는 흥분과 긴장감으로 팽팽해져 티끌 같은 불씨 하나로도 폭발할 것만 같다. 동경대 급진파 운동권 학생들이 우익 민족주의 작가 미시마 유키오에게 보낸 초청장은 사실상 결투 신청이었다. 과격파 학생들의 암살 기도에 대비하여 미시마의 개인 군대가 강당에 잠입해 온 것을 당시 학생들은 몰랐다. 이른바 ‘정치의 계절’이었고, 미시마와 전공투의 논쟁은 그 격렬했던 투쟁기의 정점으로 오래 회자되었다.
컨피던스 맨 JP 운세편
Boku-chan
희대의 사기꾼 삼인방 다코, 보쿠짱, 리차드는 투자자 아쿠츠에게 사기를 치려다 정체가 들통난다. 그 이후부터 다코의 운이 나빠지고, 세 사람은 치는 사기마다 번번이 실패하고 만다. 극장판 제1작 로맨스편의 후일담을 그리는 SP 드라마. 영화 개봉 다음날 2019년 5월 18일에 후지 테레비 개국 60주년 특별 기획으로 방송됐다.
컨피던스 맨 JP 로맨스편
Boku-chan
화려하게 대담하게 악당을 속이는 계속 된 백전 연마의 컨피던스 맨 (= 신용 사기꾼) 다코, 보쿠짱, 리처드, 그리고 이가라시. 차기 오사카나는 홍콩 마피아의 여제에서 그 냉혹함에서 「얼음 공주」라는 별명을 가진 란 리우. 그녀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전설의 퍼플 다이아몬드를 노린 일행은 홍콩에 집합. 그런 가운데, 천재 연애 사기꾼 제시가 나타나 같은 목적을 노리고 있는 것을 알게 되고, 과거에 다코 일행에게 속아 원한을 가진 일본의 야쿠자 아카보시의 그림자도 움직임이 시작되면서 사태는 예측할 수 없는 전개에 빠진다. 속고 속는 삼파전의 싸움을 억제하는 것은 누구인가!? 사상 최대의 콘 게임이 시작된다!!
비블리아 고서당 사건수첩
Yoshio Tanaka
할머니의 유품인 나쓰메 소세키 전집에서 작가의 친필 사인을 발견한 다이스케. 진위를 확인하기 위해 가격표에 적혀 있던 비블리아 고서당을 찾아간다. 책 속에 둘러싸여 있던 고서당 주인 시오리코는 책을 건네받자마자 할머니가 간직해두었던 50년 전 이야기를 추적하기 시작하고 두 사람은 그 끝에서 한 연인을 만난다. 한편, 백수로 지내던 다이스케는 뜻밖의 제안으로 고서당에 취업하고 시오리코가 다자이 오사무의 한 마니아로부터 위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나쓰메 소세키 ‘그 후’, 다자이 오사무 ‘만년’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또 다른 이야기가 펼쳐진다.
아사코
Baku / Ryohei
첫사랑 ‘바쿠’와 함께하는 모든 날이 특별했던 ‘아사코’. 설레지만 불안하고 뜨겁지만 자유로운 영혼이었던 바쿠는 어느 날, 다시 돌아온다는 짧은 말만 남긴 채 아사코를 떠나갔다. 우연일까? 운명일까? 첫사랑 바쿠와 똑같은 외모의 ‘료헤이’를 만나게 된 아사코. 겉모습만 같을 뿐 공통점 하나 없는 모습에 혼란스럽지만, 자상하고 따뜻한 료헤이의 사랑으로 아사코는 다시 설레는 사랑의 순간을 맞이한다. 그러던 어느 날, 떠나간 첫사랑 바쿠가 갑자기 나타나고 아사코는 흔들리기 시작한다.
국화와 단두대
Tetsu Nakahama
관동 대지진과 2차 세계대전 사이 일본에서 여성 스모는 꽃을 피웠다. 젊은 여성 스모 선수와 무정부주의 공산주의자가 만나 로맨스가 싹트는 가운데, 조선인에 대한 흉흉한 소문이 돌기 시작하고 강경한 일본 제국주의의 지배 속에서도 서민들은 점차 힘을 확장해 나아간다.
펑크 사무라이, 베어 뫼시다
Naohito Kuroae
Junoshin Kake is a ronin. To get hired by the Kurokaze Han, he lies and tells them that a religious group is trying to destroy them. He gets hired by the Kurokaze Han, but they learn that Junoshin Kake lied. Junoshin Kake is given the death sentence and he must think of an escape plan.
오버 드라이브
Atsuhiro Hiyama
세계 랠리 선수권을 목표로 최고 기록에 도전하는 형제의 드라마를 그린 스포츠 영화
예조 산책하는 침략자 극장판
Matsuka
에츠코는 직장동료 미유키에게 집에 유령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유령은 미유키의 아버지로 밝혀지고, 이때부터 그는 가족의 개념을 이해하지 못한다. 병원 관리인으로 일하는 에츠코의 남편 타츠오는 외계에서 온 의사 마카베를 만난다.
산책하는 침략자
Pastor
지구침략을 목표로 인간의 몸에 침투한 외계인이 인간의 ‘개념’을 수집하기 시작하고 ‘개념’을 수집 당한 인간은 공백 상태가 되어 간다. 어느 날 행방불명 됐던 남편 신지(마츠다 류헤이)가 전혀 다른 모습으로 돌아와 “자신은 지구를 침략하러 온 외계인”이라고 고백하면서 아내(나가사와 마사미)를 당황케 한다. 신지는 매일 어딘가로 산책을 나가고, 마을에서는 어느 한 가족이 참살 당하는 사건이 벌어지면서 미스터리 한 일들이 연속적으로 일어나는데…… 세상이 끝나는 날 신지를 위한 나루미의 마지막 선택이 시작된다.
세키가하라 대전투
Kobayakawa Hideaki
서기 1600년 10월 21일. 긴 혼란을 거듭한 전국 시대에 종지부를 찍고 그 후의 일본 통치자를 결정 지을 대전투가 세키가하라에서 일어난다.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충신으로서 서군(西軍)을 이끌었던 이시다 미츠나리와 권력에 불타올라 천하를 쥐기 위한 동군(東軍)의 도쿠가와 이에야스! 다양한 권모술수가 소용돌이치며 야망이 격돌하는 두 세력 간의 치열한 대결이 시작되는데... 누가 일본의 통치권을 거머쥘 것인가? 전국시대를 마감하는 사상 최대의 결전이었던 세키가하라 대전투가 지금 펼쳐진다!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Shoichi Kaminoyama
스무 살의 ‘타카토시’는 지하철에서 우연히 만난 ‘에미’를 보고 순식간에 마음을 빼앗긴다. 운명 같은 끌림을 느낀 타카토시의 고백으로 두 사람은 연인이 되고, 매일 만나 행복한 데이트를 한다. 하지만, 왠지 종종 의미를 알 수 없는 눈물을 보이던 에미로부터 믿을 수 없는 비밀을 듣게 된 타카토시는 큰 혼란에 빠진다. 그 비밀은 바로 타카토시와 에미의 시간은 서로 반대로 흐르고 있고, 교차되는 시간 속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은 오직 30일뿐이라는 것. 30일 후에도, 이 사랑은 계속될 수 있을까?
사토시의 청춘
Yoshiharu Habu
Satoshi Murayama, the shogi (Japanese chess) master known as the arch-rival of Yoshiharu Habu, the shogi genius of the century, died of an intractable disease at age 29. Satoshi devoted his life to fighting not only the disease but also his rivals, feverishly pursuing the highest title, at risk to his life. Director Yoshitaka Mori (Hyakuhachi (2008), Space Brothers (2012)) depicts Murayama's true struggling life, full of love from his parents and teacher, based on the non-fiction novel written by Yoshio Osaki. Kenichi Matsuyama intensely portrays Satoshi and physically embodies the character.
데스노트: 더 뉴 월드
Tsukuru Mishima
‘키라’와 ‘L’의 죽음 10년 후, 지구 곳곳에서는 이유를 알 수 없는 죽음이 번져가기 시작한다. 사라진 ‘데스노트’와 연관이 있음을 직감한 일본 경시청은 데스노트 특별수사 대책 본부를 세우고, 데스노트를 이용한 범죄와의 전면전을 선포한다. 그러던 중 일본 도쿄 한복판에서 많은 사람들이 동시다발적으로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그와 동시에 의문의 해커로부터 자신이 키라라는 바이러스 메시지가 퍼지면서, 여섯 권의 데스노트가 다시 나타났음을 알게 된다. 여섯 권의 데스노트를 모두 손에 넣어 세상을 지배하려는 의문의 해커 ‘시엔’을 막기 위해 천재적인 추리력을 지닌 ‘류자키’와 데스노트 특별수사팀 팀장 ‘미시마’가 수사에 박차를 가하게 되면서 이들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하게 되는데... 여섯 권의 데스노트 차지할 것인가, 빼앗길 것인가! 전쟁은 다시 시작됐다!
크리피: 일가족 연쇄 실종 사건
Nogami
전직 형사이자 범죄심리학 교수인 다카쿠라 부부는 이사 후 알게 된 이웃 니시노에게서 섬뜩함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날, 6년 전 '히노시 일가족 실종 사건'을 추적하던 다카쿠라에게 니시노의 딸 미오는 충격적인 고백을 하는데... "그 남자 우리 아빠 아니에요. 전혀 모르는 사람이에요"
매니악 히어로
Hidetoshi Nakatsu
허름한 상가에 위치한 편의점에서 일하고 있는 프리터족 나카츠(히가시데 마사히로)는 편의점에서 무단으로 잡지를 읽고 있는 토시다(쿠보타 마사타카)를 만나게 된다. 니트족인 토시다는 속옷 도둑에 변태인 주제에 특별한 재능이 있었고, 그것을 알아본 나카츠는 토시다에게 거리를 청소하는 히어로가 되자고 제의를 한다. 그렇게 결성한 두 사람의 첫 번째 임무. 노숙자를 괴롭히는 불량배들과 싸우는 두 사람. 그때 일명 '젊은이 폭행범'으로 불리는 쿠사키(카타오카 츠루타로)가 나타나고 두 사람의 일전을 벌이게된다. 그러나 나카츠의 설득에 쿠사키까지 팀으로 합류하게 되고, 다음 날 그들이 폭력배와 싸우는 것을 본 여고생 카오리(고마츠 나나)까지 합류하게 되면서 팀은 네 명으로 늘어난다. 그리고 자신들이 처치한 사람들을 위에다 메달아 놓는 사람들을 언론에서는 '매달기범'이라 부르며, 그들은 주변 마을의 신드롬이 되어간다. 그러던 중 매달기범을 회사로 만들자는 쿠사키는 노숙자였던 우노(후나코시 에이이치로)를 사장으로 앉히게 되면서부터, 그들의 행동은 사회정의를 실현하려던 나카츠의 뜻과는 달리 흘러가게 되는데.
Sayonara Debussy - Pianist Tantei Misaki Yosuke
岬洋介
Yosuke Misaki used to be a promising prosecutor, but he suddenly quit his job. He begins a new career as a pianist. He knocks on the door of wealthy man Kentaro Katsuki who lives in a peaceful area of Kamakura, Kanagawa Prefecture. Kentaro Katsuki lives with his housekeeper Michiko Tsuzuruki (Midoriko Kimura). Kentaro allows Yosuke Misaki to stay at his home. Near Kentaro Katsuki's home, lives the Sanada family. At their home, Haruka aspires to become a pianist. One day, a fatal fire breaks out at the Sanada's house. Later, Yosuke helps Haruka to play the piano again.
고닌 사가:5인의 복수
Hayato Hisamatsu
1995년 경제 붕괴의 여파로 인해 거액의 빚을 진 5인의 남자(GONIN)들은 뜻을 모아 '오오고시파'로부터 1억엔의 현금을 강탈하는데 성공한다. 이후 2명의 남자로부터 공격을 받아 거센 총격전이 펼쳐지고, 이들은 하나둘 목숨을 잃게된다. 폭력단 오성회 계열 '오오고시파 총격사건'으로부터 19년 후, 오성회의 3대 보스이자 연예기획사 사장 '세이지'는 점차 세력을 확장해나간다. 한편, 과거 사건의 배후를 파헤쳐 가는 과정에서 그날의 인물들과 연관된 이들이 모이게 되면서 숙명적인 피의 복수를 계획하게 되는데..
영원한 우리 Sea Side Blue
Shunji Kondo
Third-year university students are at the crossroads of their lives, confronted with life choices. Matsuoka Aoi loves the sea but has given up on her dream of oceanographic research due to her parents’ objections. However, life begins to change for her as she meets students of Kaiyo University at an aquarium they are working in. Love and friendship are entwined as the eight youths pursue their dreams together.
기생수 파트2
Shimada Hideo
가족과 친구를 잃은 신이치는 오른쪽이와 함께 인류를 위협하는 기생생물들을 없애기로 결심한다. 한편, 더욱 대범해진 기생생물들의 활동으로 인간사회에 그들의 존재가 알려지면서 경찰, 군대까지 동원된 기생생물과의 전쟁이 선포되고, 인간과 괴물을 구분하는 연쇄살인마 우라카미까지 이용해 기생생물 소탕 작전을 벌이게 된다. 신이치와 오른쪽이 앞에는 가장 강력한 존재 '고토'가 나타나고 그들은 모든 것을 건 최후의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인간 VS 기생생물! 최후의 전쟁에서 살아남는 것은 누가 될 것인가!
아오하라이드
Mabuchi Kou
어느 여름날, 중학생 소녀 ‘후타바’(혼다 츠바사)와 소년 ‘코우’(히가시데 마사히로)는 여름 축제에서 만나기로 약속한다. 설레는 마음으로 축제에 갔지만, 후타바는 결국 그 날 코우를 만나지 못했다. 안타까운 첫사랑의 추억을 가슴에 묻어둔 채 어느 덧 고등학생이 된 후타바. 운명같이 코우를 다시 만나게 된다. 바로 코우가 후타바네 반으로 전학을 오게 된 것. 자신을 ‘코우’말고 ‘타나카’라고 부르라는 그, 그리고 왠지 후타바를 멀리하는데… 하지만 후타바의 코우를 향한 마음은 점점 커져만 간다. 모든 것이 서툴지만 가장 아름다운 시기인 청춘, 어느 여름 사라져버린 것만 같았던 후타바의 첫사랑이, 지금! 다시 시작된다.
기생수 파트1
Shimada Hideo
명령이 내려왔다. “인간을 먹어 치워라!” 어느 날 갑자기 정체불명의 생명체로부터 오른팔을 공격 당한 신이치는 자신을 ‘오른쪽이’라 부르며 공생을 제안하는 이상한 생물과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한편, 연쇄적인 의문의 실종사건과 끔찍한 시체가 연이어 발견되고 국가 차원의 수사가 시작되자 인간사회에 퍼져있던 기생생물의 존재가 서서히 드러나는데... 사건의 범인이 오른쪽이의 동족인 기생생물이라는 것을 알게 된 신이치는 친구와 가족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한 채 인간을 위협하는 기생생물들과 맞서야 하는 운명에 처하게 된다. 한편, 오른쪽이는 인간사회에 잠입해 조금씩 신이치에게 접근해오는 동족들의 움직임을 느끼는데...!
리갈 하이 스페셜 2
Fumiya Hirose
괴팍한 성격에 독설가로 최악의 인격을 지녔지만 '이기는 것이 정의'라는 모토로 소송에서의 승률은 100%를 자랑하는 변호사와, 성실하고 정의감 충만하나 융통성 없는 강직한 신참 변호사의 법정 공방을 그린 법률 코미디
0.5미리
Karaoke Clerk
끊길 듯 끊어지지 않는 특이한 구성으로, 여러 개의 에피소드를 별개의 영화처럼 늘어놓으며 주인공의 영혼을 흥미롭게 해부하는 듯한 작품. 거주간병인인 사와는 자신의 아버지와 자달라는 고용주의 황당한 요구를 들어주다 사고를 저지르고 직업을 잃는다. 설상가상으로 돈까지 잃어버린 그녀는 길에서 우연히 만난 노인들을 협박하고 회유하면서 같이 지내는 기상천외한 삶을 산다. 그들과의 삶을 통해 사와는 그들이 주변사람들과 맺는 무력한 관계를 치유시키는 희한한 마술을 부린다. 긴 분량의 상영시간에도 불구하고 인간에 대한 감독의 분방한 상상력과 관점을 만끽하게 하는 작품이다.
크로우즈 익스플로드
Kaburagi
스즈란 고교에 전학 온 첫날, 카제오는 학교의 서열 싸움이 얼마나 치열한 지를 몸소 깨닫지만 복싱 선수였던 아버지가 경기 중 입은 내상으로 숨진 마음 아픈 기억 때문에 싸우기를 꺼려한다. 한편 후배인 마키세의 권유로 동네 정비소에서 일하게 된 켄은 지역 조직 폭력단이 땅을 매입하려한다는 얘기를 듣고 직접 찾아가고 거기서 구로사키 고교 출신의 후지와라와 스즈란 고교의 새 전학생 료헤이와 맞닥뜨린다. 전 학교에 대한 복수와 현 두목에게 인정받고 싶은 후지와라는 일부러 두 학교를 동시에 공격해 둘 사이를 이간질하고 그 사이 료헤이가 스즈란 고교의 톱 자리를 꿰찬다. 더 이상 참을 수 없게 된 카제오는 다른 학생들과 함께 스즈란 고교를 되찾기 위해 처음으로 주먹을 휘두르는데...
두근두근, 도쿄!
Takumi
일년 중 가장 특별한 날, 크리스마스. 도쿄에서 펼쳐지는 로맨틱한 러브 스토리들이 온다!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그리움으로 간직했던 첫사랑과의 재회까지 사랑이라는 이름의 다채로운 모습이 펼쳐지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도쿄의 로맨틱한 풍경. 불가능할 것만 같은 일들도 가능해지는 하루! 당신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 설렘 가득 러브 스토리들이 시작된다!
키리시마가 동아리활동 그만둔대
Hiroki Kikuchi
평소와 다를 바 없는 금요일 방과 후. 학교 최고의 인기인 키리시마가 배구부를 그만뒀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평온했던 교내가 술렁이기 시작한다. 배구부원들과 친구들은 혼란에 빠지고, 서서히 이들의 감정에 미묘한 기류가 흐른다. 그러던 중 키리시마와는 가장 먼 존재였던 영화부 마에다가 움직이게 되고, 이야기는 전혀 엉뚱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되는데…
青春ジャック 止められるか、俺たちを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