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r4PxUThBGX8KXz50xRqvPZ9ZD.jpg

1923년 9월 (2023)

장르 : 역사, 드라마

상영시간 : 2시간 17분

연출 : Tatsuya Mori

시놉시스

일본 관동대지진 당시 수많은 조선인이 학살됐던 역사를 배경으로 한다.

출연진

Arata Iura
Arata Iura
Tomokazu Sawada
Rena Tanaka
Rena Tanaka
Shizuko Sawada
Eita Nagayama
Eita Nagayama
Shinsuke Numabe
Masahiro Higashide
Masahiro Higashide
Kurazo Tanaka
Misaki Koshi
Misaki Koshi
Sakie Shimamura
Mai Kiryu
Mai Kiryu
Kaede Onda
Yuya Matsuura
Yuya Matsuura
Shigeji Igusa
Yuka Kouri
Yuka Kouri
Masu Igusa
Rairu Sugita
Rairu Sugita
Keiichi Fujioka
Shinsuke Kato
Shinsuke Kato
Keishichi Hirasawa
Pierre Taki
Pierre Taki
Shinjiro Sunada
Hakase Suidobashi
Hakase Suidobashi
Hideyoshi Hasegawa
Kosuke Toyohara
Kosuke Toyohara
Ryuichi Tamukai
Akira Emoto
Akira Emoto
Teiji Igusa

제작진

Tatsuya Mori
Tatsuya Mori
Director
Toshimichi Saeki
Toshimichi Saeki
Writer
Junichi Inoue
Junichi Inoue
Writer
Haruhiko Arai
Haruhiko Arai
Writer
Ikki Katashima
Ikki Katashima
Producer
Junichi Inoue
Junichi Inoue
Producer
Sanshirô Kobayashi
Sanshirô Kobayashi
Producer
Fumiaki Suzaka
Fumiaki Suzaka
Production Design
Chieko Suzaki
Chieko Suzaki
Editor
Keiichi Suzuki
Keiichi Suzuki
Original Music Composer
Tadashi Kuwabara
Tadashi Kuwabara
Director of Photography

비슷한 영화

솔저 블루
푸른 제복을 입는 미국의 기병대가 인디언 대학살을 자행했던 당시를 그린 작품.
앤티 맘
아버지가 죽고 패트릭은 아버지의 유언에 따라 뉴욕의 메임 고모 집으로 가게 된다. 또한 니커버커 은행의 드와이트 배브콕이 패트릭의 전 재산을 관리하고 자유분방한 성격의 고모로부터 아이를 보호하도록 되어있다. 자유분방한 고모와 보수적인 배브콕의 성격 때문에 많은 갈등이 생기는데, 결국 메임을 믿지 못한 배브콕의 의견에 따라 패트릭은 메임과 떨어져 기숙학교에 다니게 되는데...
비스트마스터
아루크 마을의 임신을 한 왕비가 잠들어 있는 조용한 침실에 흉악한 마녀가 말 한필을 끌고 들어온다. 마녀는 몸속의 태아를 짐승의 뱃속으로 옮겨놓고 어느 원시림에서 태어난 아기를 산제물로 바치려 한다. 그러나 아기는 다행히 지나가던 상인의 손에 의해 구출된다. 아루크 마을은 준족의 침입을 받아 멸망하고 아기는 충직한 개의 도움으로 살아 남게 된다. 아기는 다아르라는 이름을 얻게 되고 하늘을 나는 매와 도둑질의 천재인 조마 동물, 날쌔고 힘센 팬더를 가족삼아 성장해 간다. 다아르는 어느날 우연히 들르게 된 아루크 마을에서 이 마을의 왕이 마악스의 포로가 되어 있으며 마을 주민들이 마녀에게 이용당하고 있다는 것, 그리고 자신이 마을의 후계자란 사실을 듣게 되는데...
나는 야만의 역사로 거슬러가도 상관하지 않는다
인종청소 운동이 시작될 무렵인 1941년, 루마니아의 장관회의에서 나온 유명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무대를 신랄하게 재현하는 동시에, 이를 지켜보는 관객을 날카로운 시선으로 담아낸다.
Song of the Flies
The experimental animated film Song of the Flies (El Canto de las Moscas), translates the desolation caused by the violence of the Colombian armed conflict through the poetic voice of Maria Mercedes Carranza (1945–2003) and the audiovisual dialogue between 9 Colombian women. In 24 places, as a transit over the course of a day (Morning, Day, Night) a map of terror is drawn where massacres took place in Colombia in the 1990s. Archival images, the artists’ personal memories and the use of loops and analogue materials bring to life the landscapes ravaged by violence and build a polyphony of memory and mourning, a universal song of pain.
Driven from Home
A lost Murnau peasant-farm film.
레즈
1917년 러시아혁명을 배경으로 미국의 급진적 공산주의자이며 저널리스트인 존 리드(웨렌 비티)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이다. 존은 작가이자 여성인권운동가인 브리안(다이안 키튼)과 사랑을 나눈다. 그리고 공산주의자의 실체를 알기 위해 러시아로 떠난다. 이후 브리안도 불륜관계를 청산하고 존을 찾아 러시아로 가는데...
협박
런던 경찰국의 탐정인 프랭크의 애인 앨리스는 강간을 당할뻔 한 상황에서 저항을 하다가 살인을 저지르고 만다. 이때 한 남자가 접근해 살인사건에 대해 앨리스와 프랭크를 협박한다. 프랭크의 수사 끝에 결국 협박자가 전과자임을 알아내고 그에게 모든 죄를 덮어씌우려는데...
미이라
고대 이집트의 파라오 중 가장 영화를 누렸던 세티 1세의 시대. 세티 1세의 정부인 앙크수나문과 세티 1세의 총애을 한몸에 받던 승정원 이모탭은 금지된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그들의 운명적인 사랑은 얼마되지 않아 파라오에게 발각되고 이에 앙크수나문은 자결하게 된다. 이모텝은 흑마서의 주문으로 그녀를 부활시키려 하지만, 파라오의 근위대에 붙잡히게 되고, '홈다이'라는 형벌에 처해진다. 홈다이란 산 채로 석관에 갇혀 영원히 생시체가 되는 끔찍한 극형. 결국 금지된 사랑은 파라오의 저주로 비극적인 끝을 맺고 왕족들이 잠든 하무납트라는 죽음의 도시가 되어 역사 속에 묻힌다. 황금의 유물을 찾아 여러 탐험가들이 하무납트라를 찾아오지만 하나 같이 의문의 죽음을 당하고, 전투 중에 피신했던 외인부대 장교 오커넬만이 유일하게 살아남는다. 그 소식을 들은 이집트 박물관 사서 이비와 그녀의 오빠 조나단이 오커넬을 찾아오고 죽음의 도시 하무납트라에 관한 단서를 듣게 된다. 용기와 모험심으로 뭉친 세 사람은 의기 투합하여 하무납트라의 황금유물을 찾아 떠나기로 한다. 한편 파라오의 저주를 푸는 열쇠를 손에 넣은 조나단은 실수로 이모텝을 부활시키고, 마침내 3천년을 기다려온 엄청난 분노가 온 이집트를 뒤덮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세 사람은 죽음과 저주의 왕국 한 가운데에서 살아난 미이라와의 사투를 벌인다.
사일런트 힐
30년 전, 화재로 모든 것이 사라진 전설의 마을 ‘사일런트 힐’. 그곳에서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로즈는 미스터리한 마을로 들어서게 된다. 저 멀리 사라져가는 딸의 뒷모습을 따라 안개 속에서 헤매던 로즈. 그때 마을을 뒤덮은 안개와 잿빛 속에서 갑자기 사이렌이 울리자 거대한 어둠이 밀려오고 ‘사일런트 힐’은 전혀 다른 공간으로 바뀌어 버린다! 그리고 어둠 속에서 서서히 다가오는 무시무시한 크리쳐들! 이제 그녀는 거대한 비밀을 숨기고 있는 그곳으로부터 딸을 되찾아야만 한다. 사일런트 힐을 움직이는 거대한 저주와 미스터리는 딸과 어떤 관계가 있는 것인가?
The Kashmir Files
Based on a true tragedy, the emotionally triggering film sheds light on the plight of Kashmiri Pandits (Hindus), a religious minority in the 1990s Kashmir valley, who were compelled to flee their homes by the Islamic militants.
인톨러런스
서로 다른 시기에 발생한 이야기를 동시에 진행한, 구성이 매우 복잡한 흑백 작품으로, 20세기 초 미국 젊은이들의 고민, 16세기 유럽 종교개혁 시기의 위그노 학살, 예수의 생애에 대한 에피소드, 고대의 바빌로니아 이야기가 동시에 등장한다. 선구자적인 이런 시도는 다음 세대 영화인에게 영감의 원천이 되었다. 시간적으로는 서양 고대에서 20세기 현대를, 공간적으로는 오리엔트에서 출발해 지중해를 지나 서유럽을 거쳐 미국 역사를 동시에 다루었다. 흥행에는 실패하였지만 데이비드 와크 그리피스는 이 작품으로 영화 예술의 아버지라 불렸다.
Defenders of Riga
The film dramatizes November 11, 1919- a crucial date in the battle for Latvian independence. A year after the end of the official hostilities of WWI, a renegade German general and troops remain outside the Latvian capital. Latvian riflemen, most of them inexperienced volunteers, somehow managed to defeat a larger, better-armed force of German and Russian mercenaries.
Monica in the South Seas
Finnish filmmaker and artist Sami van Ingen is a great-grandson of documentary pioneer Robert Flaherty, and seemingly the sole member of the family with a hands-on interest in continuing the directing legacy. Among the materials he found in the estate of Robert and Frances Flaherty’s daughter Monica were the film reels and video tapes detailing several years of work on realising her lifelong dream project: a sound version of her parents’ 1926 docu-fiction axiom, Moana: A Romance of the Golden Age.
Kiss the Brother
Documentary about the massacre of Bosniak army committed over soldiers of Republika Srpska during 1990s Bosnian wars.
밴시의 울음소리
In seventeenth century England Lord Whitman wages unending war on what he sees as the ever-present scourge of witchcraft, and many local villagers have suffered at his hands. But one victim uses her occult powers to curse his family, enlisting unknowing help from one of the household.
폴리테크닉
영화는 피해자들의 피를 화면에 다루는 것을 피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흑백으로 만들어졌다. 1989년 캐나다 몬트리올에 위치한 에콜 폴리테크 대학에서 일어난 사건을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재현한 영화이다. 당시 마크 래핀이란 25세 남성이 범인이었는데, 45분 동안 그가 휘두른 총에 14명의 여학생들이 목숨을 잃었다. 실제로 유언장에 "페미니스트들이 싫다"라고 남기고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그 사건 이후로 캐나다는 총기 소지법을 더욱 강화하였지만 캐나다인들이 겪은 충격은 매우 컸다고.. 이후에도 비슷한 사건이 계속 발생하여 캐나다인들에게 더욱 잊지 못할 사건이라고 한다. 영화는 총기사건을 다루고 있지만 소외받는 여성들을 대변하는 영화이기도 하다. 극중 살인범은 페미니스트가 온갖 편의를 누린다고 불만을 갖고 총기사건을 일으킨다. 하지만 영화 속에서 비추어지는 여성들은 편의를 누리는 것이 아니라 여성이기에 차별을 받는 존재로 그려진다. 아이러니하게도.. 사건이 일어나는 학교 또한 폴리테크닉, 즉 과학 기술 학교로 여성들의 비율이 매우 적은 편이다.
Jail in Burning Island
A young police officer "makes a mess" of a police operation, shoots a man in self-defense, and ends up in prison. There he learns that the world isn't black and white, but has many shades of gray, and makes new friends and enemies.
아틀란틱의 꿈
미국 대공황이 한창일 무렵 열병으로 부모를 잃은 소노라는 동생 아네트와 함께 이모 집에 얹혀 산다. 그러나 직선적이고 저돌적인 성격 때문에 학교 친구들과 이모에게 미움을 산다. 우연히 잡지 광고에서 본 아틀란틱 시티를 동경하던 소노라는 이모가 자신을 고아원에 보낼 거라는 걸 알게 되자, 가출해서 승마 다이빙 쇼단에 가서 일자리를 달라고 하나 거절당한다. 특유의 끈질김으로 단장의 신임을 얻어낸 소노라는 일자리와 사랑하는 남자, 알을 모두 얻게 되는 행운을 누리게된다. 그러나 이런 행복도 잠시 공연 중 사고로 실명하게 된 소노라. 자기 연민에 빠져 괴로워하던 소노라는 다시 다이빙을 할 생각을 하는데....
미세스 파커
1931년, 헐리우드는 영화산업이 성장하면서 수많은 스타들을 배출하고 있었다. 잡지사 '베니티 페어'에 근무하던 여성 작가 미세스 파커(제니퍼 제이슨 리 분)는 전쟁에 참전했던 남편(앤드류 맥카시)이 되돌아 오자 그를 다시 만나게 된다. 남편이 돌아온 생활, 결혼 생활은 예전처럼 행복하지는 않다. 책상위에 올려진 주사기. 남편은 전쟁 후유증을 잊기 위해 주기적으로 몰핀 주사를 맞는다. 그녀 또한 배니티 페어에서 해고를 당하고 직장 동료였던 로버트 벤칠리(캠벨 스콧 분)와의 관계는 계속 유지한다. 미세스 파커의 친구들은 거의 매일같이 호텔 알곤퀸의 레스토랑에 모여앉아 예술과 사랑, 정세에 관한 이야기를 나눈다. 여기 모인 이들은 헐리우드에서 일하고 있는 예술가와 작가, 기자들. 결혼 생활에 염증을 느끼고 있는 그녀는 새로운 사람 찰스 맥아더(매튜 브로데릭 분)를 만나게 되고 그들의 운명적인 만남은 1930년대 재즈의 시대를 울리는 사랑이 되어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