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wvyZKcdzH431V93Hf2rxcXuoU2.jpg

The Legend of Princess Parva (2003)

장르 : 애니메이션

상영시간 : 1시간 25분

연출 : Jean Cubaud

시놉시스

The island of Kiam was once a paradise place with a kind Maharaja as a ruler. But one day the villainous Malaw killed the island’s ruler and deprived the Crown Prince Shiva of the throne. The insidious Malaw had the prince locked up in a dungeon in the palace’s underground labyrinth, and he announced to the Kiam residents that he would kill Shiva if they only tried to rebel. Then the Old Sage Swami, aided by programmer Agni, came into contact with the Light of Crystal. That’s what he called a girl named Parva, who embodied radiant innocence and was born of the same astral combination as Prince Shiva. Only she and her love could save the prince and bring peace back to the island of Kiam.

출연진

André Dussollier
André Dussollier
Narrator (voice)
Isabelle Carré
Isabelle Carré
Parva (voice)
Ludivine Sagnier
Ludivine Sagnier
Lula (voice)
Irène Jacob
Irène Jacob
Parva's Mother (voice)
Simon Abkarian
Simon Abkarian
Swami (voice)
Sami Bouajila
Sami Bouajila
Agni (voice)
Didier Sandre
Didier Sandre
Parva's father (voice)
Zinedine Soualem
Zinedine Soualem
Gangster (voice)

제작진

Jean Cubaud
Jean Cubaud
Director

비슷한 영화

세인트세이야 - 천계편 overture
After the bloody battle against Hades, the goddess Athena and her saints are still recovering when they find themselves face to face with their newest and most formidable foe: the dreadful moon goddess Artemis. Artemis replaces Athena as the earth guardian deity and takes over the Sanctuary, turning Athena's Saints into her servants. Upon invading the Sanctuary, the Bronze Saints learn that Athena was banished by Artemis and decide to fight the moon goddess in order to rescue their true goddess and free the Earth from Artemis's ominous control.
화성은 엄마가 필요해
만화책과 좀비영화를 좋아하는 9살 마일로는 사사건건 잔소리를 늘어놓는 엄마와 매일매일이 전쟁이다. 그러던 어느날 밤 화성인들에게 납치되는 엄마를 구하기 위해 달려가다 얼떨결에 우주선에 탑승해 화성으로 날아간다. 도착하자마자 화성의 감옥에 갇힌 마일로는 괴짜박사 그리블의 도움으로 풀려나고 엄마를 구하기 위해 화성인들과 일생일대의 전쟁을 시작한다.
파이어브리더
Firebreather는 시조 만화책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CGI 애니메이션 TV 용 영화입니다. Duncan과 같은 십대 인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의 엄마는 그가 숙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를 원한다. 카이주라고 알려진 120 피트의 괴물 인 그의 아빠는 그가 모든 몬스터의 다음 왕이되기를 원한다. 이러한 세계가 충돌 할 때, Duncan은 거대한 몬스터의 날 뛰기로부터 그의 가족과 친구들을 보호하기 위해 인간의 지혜와 초강력, 민첩성, 불을 쉴 수있는 능력 등 Kaiju의 힘을 사용해야합니다. (구글번역)
바니버디
지상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있는 이스터 아일랜드에는 전세계 어린이들의 꿈결 같은 장소인 365일 알록달록 달콤한 초콜릿을 만들어 내는 초콜릿 공장이 있다. 이 초콜릿 공장의 후계자 ‘이비’에게는 남다른 꿈이 있는데 바로 밴드의 드러머가 되는 것! 슈퍼스타를 꿈꾸는 ‘이비’가 가업을 잇는 대신 자신의 꿈을 위해 헐리우드로 떠나고, 그 곳에서 인간 친구 ‘프레드’를 만나게 된다. ‘프레드’는 예상치 못한 ‘이비’의 등장에 놀라지만, 상상초월의 특별한 토끼 ‘이비’에게 이내 마음을 열고 함께 꿈을 이루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하지만 집을 떠난 ‘이비’를 찾기 위해 아빠는 ‘핑키 특공대’를 소집하고 깜찍한 외모의 세 마리 토끼 ‘핑키 특공대’가 ‘이비’의 뒤를 바짝 쫓는다. ‘이비’가 없는 혼란스러운 틈을 타, 항상 1인자를 갈구하던 터프한 병아리 ‘칼로스’와 그를 따르는 햇병아리 ‘필’은 병아리 군단과 함께 반란을 일으키는데…
가시나무 왕
온 몸이 돌처럼 굳어 결국 죽음에 이르게 하는 일명 ‘메두사 바이러스’가 전세계에 퍼졌다. WHO는 긴급 성명을 발표, 각국에 대책과 정보 공개를 요구한다. 이에 최고의 제약회사인 비너스 게이트는 ‘콜드 슬립 프로젝트’를 개발한다. 전세계인 중 메두사 바이러스에 감염된 160명만 선발해 냉동 캡슐에서 100년 동안 잠들게 한 후, 그들을 바이러스가 사라지고 없을 미래에 다시 눈뜨게 하는 것이 이 프로젝트의 핵심이다. 선발된 사람들은 하나 둘씩 스코틀랜드의 어느 성에 마련된 콜드 슬립 센터로 모이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들은 콜드 슬립 상태에 이른다. 얼마나 잠들어 있었던 것일까? 깨어나보니 세상은 온통 가시덤불로 뒤덮여있고, 어디선가 나타난 정체불명의 몬스터들이 사람들을 위협하는데.. 도대체 세상엔 무슨 일이 벌어졌던 것인가? 이제 그 미스터리가 밝혀질 탈출 드라마가 시작된다!
쿵푸팬더 – 동지축제
겨울 축제 준비가 시작되면서 포는 드래곤 용사로서의 의무와 가족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한지 고민에 빠진다
아더 크리스마스
광활한 북극, 거대한 빙산 아래 1,000년의 역사를 이어온 산타 왕국. 할아버지의 할아버지 때부터 이어져 내려온 산타의 임무는 바로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 동안 전세계로 20억 개의 선물을 배달하는 것. 하지만 올 겨울, 실수로 한 아이의 선물이 배달되지 못하는 사고가 벌어지고, 산타 가족의 막내 ‘아더’가 이 사실을 알게 된다. ‘크리스마스 아침이 오기 전 마지막 선물을 배달하라!’ 는 미션아래, 눈과 사슴 알러지, 고소공포증까지 가진 ‘허당 산타’ 아더와 은퇴한 지 오래지만 여전히 팔팔한 ‘왕산타’ 할배, 그리고 160만 요정군단 중 최정예 ‘포장의 달인’ 브라이오니의 선물 배달 미션 임파서블이 시작 되는데…
마루 밑 아리에티
교외에 위치한 오래된 저택의 마루 밑에는 인간들의 물건을 몰래 빌려 쓰며 살아가는 소인들이 살고 있다. 그들의 철칙은 인간에게 정체를 들키면 그 집을 당장 떠나야 한다는 것. 14살이 된 아리에티는 부모님의 도움 없이 홀로 인간 세상으로 뛰어든다. 첫 목표는 각설탕. 생쥐와 바퀴벌레의 방해 공작에도 무사히 각설탕을 손에 넣은 아리에티는 두 번째 목표인 티슈를 얻으러 간 방에서 요양을 온 소년 쇼우의 눈에 띄게 된다. 인간은 무서운 존재라고 생각했던 것과 달리 쇼우의 다정한 모습에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한 아리에티. 마루 밑 세계의 규칙을 어기고 쇼우에게 다가가던 어느 날, 아리에티 가족에게 예기치 않은 위험이 찾아오는데...
장화 신은 고양이
먼 옛날 마음씨 착한 피에르와 장화 신은 고양이 페로가 살고 있었다. 피에르는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유산을 독차지하려는 욕심쟁이 형들에게 쫓겨난다. 한편, 페로는 쥐를 도와주었다는 이유로 동료들로부터 따돌림을 당하게 된다. 같은 처지의 피에르와 페로는 도원결의하여 함께 여행을 떠나는데...
백조공주 2: 마법의성
백조 공주 오뎃뜨와 데릭 왕자의 결혼 1주년이 되는 날, 누군가가 들판에 불을 지르고 범인을 쫓는 데릭을 함정에 빠뜨리려다 실패한다. 데릭은 이 사실을 오뎃뜨에게 숨기고 그녀에게 기념일을 잊은 걸 사과하지만 둘 사이는 어쩐지 서먹해진다. 그 사이 또 다시 데릭의 어머니 베르타 여왕이 납치되는 사건이 일어난다. 범인은 다름아닌 로스바스의 동료 클라비어스. 그는 데릭의 성안에 있는 금단의 보물을 수중에 넣어 그 힘을 빌어 세계를 지배하려는 꿈을 가지고 있으나 데릭 때문에 차질이 생기자 그를 없애려 하는 것이다. 한편, 오뎃뜨를 남겨두고 데릭이 어머니를 찾아나선 동안 클라비어스는 성에 나타나 보물을 수중에 넣게 되고 데릭이 클라비어스의 함정에 빠진 것을 알게 된 오뎃뜨는 다시 백조로 변해 데릭을 찾으러 간다. 함정에 빠진 데릭은 오뎃뜨의 도움으로 간신히 살아나 둘은 어머니를 찾아 클라비어스의 산성으로 향한다. 보물을 손에 넣은 클라비어스는 보물의 힘으로 능력을 발휘하여 데릭을 없애려 하나 결국 보물은 깨지고 산성이 무너지면서 클라비어스는 최후를 맞게 되고 데릭 일행은 가까스로 탈출한다. 백조로 변해버린 오뎃뜨는 백조의 호수에서 달빛을 받아 다시 사람이 되고 두 사람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다.
도라에몽: 진구의 마계대모험 7인의 마법사
집에서는 엄마에게, 학교에선 선생님에게 매일 야단 맞기 일쑤인 불량 초딩 진구. 꾸지람을 참다 못한 진구는 도라에몽의 4차원 마법 주머니에서 ‘만약에 박스’를 꺼내, 현실세계를 상상대로 모든 일이 이뤄지는‘마법의 세계’로 바꿔놓는다. 새로운 세상에서 마법을 즐기던 도라에몽과 진구는 마계의 대마왕이 지구를 손아귀에 넣기 위해 다가오고 있다는 날벼락 같은 소식을 듣게 되는데… 과연 그들은 대마왕의 위협으로부터 지구를 구해낼 수 있을 것인가....!!
아이스 에이지 4: 대륙 이동설
격돌! 드디어 적수를 만나다!! 쩍! 갈라진 대륙과 바다, 딱! 마주친 빙하 해적단! 다람쥐 스크랫의 도토리를 향한 엄청난 집념이 지구의 운명마저 바꿔놓는 초대형 사고로 이어지면서, 대륙이 쩍쩍 갈라지기 시작한다. 갑작스러운 대륙 이동으로 살 곳을 잃어버린 매니, 디에고, 시드는 빙하를 배 삼아 정처 없이 떠돌던 중, 무시무시한 해적단과 마주치게 되는데…
데스노트 리라이트: 환시하는 신 (환상을 쫓는 신 / 보이지 않는 신)
니아가 키라에게 승리한 후. 즉, 야가미 라이토가 죽은 후. 사신계로 돌아온 류크에게 ST라는 사신이 찾아오면서 이야기가 진행된다.
올-스타 슈퍼맨
렉스 루터 (Lex Luthor)는 수퍼맨의 세계를 없애려는 계획을 단번에 시행합니다. 태양 방사선 중독으로 성공한 강철의 남자는 천천히 죽어 가고 있습니다. 약간의 시간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크립톤의 마지막 아들은 마지막 전투에서 루이스 레인과 루터에게 자신의 비밀 정체성을 드러내는 것에 직면해야합니다. (구글번역)
새미의 어드벤쳐
캘리포니아 해변에서 태어난 푸른 바다거북이 ‘새미’, 그는 태어나자마자 ‘셸리’와 운명적인 만남을 가지게 되지만 어쩔 수 없이 헤어져 버리는 불행을 겪고 만다. 그러다 새로 만난 친구 ‘레이’와 5대양 6대륙을 누비며 환상적이고 특별한 모험을 시작하는데…
Minions: Home Makeover
A social worker is coming to Gru's house to check if it's suitable for children. Margo, Edith, Agnes and the Minions must take care of the situation.
앨빈과 슈퍼밴드 3
국제 뮤직 어워드에 참석하기 위해 럭셔리 크루즈를 타고 떠난 데이브와 ‘앨빈과 슈퍼밴드’, 그리고 치페티들. 돌아온 숙적 ‘이안’ 과의 서프라이즈한 마주침도 잠시, 시작부터 악동 앨빈의 장난이 시작된다. 급기야 앨빈은 친구들과 연에 매달려 공중부양(?)을 시도하더니 결국에는 어느 외딴 섬에 추락하고야 마는데… 글로벌 슈퍼 아이돌 밴드의 3배 더 흥분 돋는‘무인도 서바이벌’!! 섬에 추락한 앨빈 일행은 광녀 ‘조이’를 만나게 되고, 그녀와 함께 난생 처음 이상야릇한 무인도 서바이벌을 시작하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시작부터 독거미에 물려 겁 없는 느끼남으로 변신한 사이먼을 대신해 악동 앨빈이 모두의 안전을 책임져야 할 극한의 상황이 펼쳐지게 되는데… 앨빈과 슈퍼밴드 버전 정글의 법칙… 그 결말은…?
톰과 제리: 보물섬 대소동
우리의 영원한 악동 톰과 제리가 이번엔 바다로 나섰다. 해적 삼형제의 보물을 찾기 위해 톰과 제리는 해적 무리를 능가해야 한다. 보물의 위치가 담긴 저주받은 지도는 해가 지기전에 다시 병에 담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악령의 저주로 죽음을 피할 수 없다. 좌충우돌 악전 고투의 죽음을 눈앞에 둔 모험 끝에 드디어 우리의 톰과 제리는 해적을 제치고 보물을 차지하게 되는데...
애니매트릭스
매트릭스의 워쇼스키 형제가 기획을, 굵직굵직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를 제작해온 조엘실버가 제작을 맡고 일본, 한국, 미국의 애니메이션 거장들이 3년이 넘는 기간동안 협력하여 만들어낸 옴니버스 애니메이션. 에피소드의 감독들이 집필한 총 4편의 각본들은, 최초의 구상에서 편집작업까지 전 과정을 면밀히 점검한 워쇼스키 형제에 의해 선택되었다. 기계에게 정복당하고 자유의지를 잃은 채 가상 현실 속엣 살아가는 매트릭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총 9편의 알려지지 않았던 자유를 갈망하는 인간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카 2
오붓한 휴식을 취하려던 맥퀸의 소망과 달리, 단짝인 견인차 메이터의 오지랖으로 또다시 세계 그랑프리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석유가 아닌 대체연료 알리놀을 사용해야 하는 이 대회에서 맥퀸이 강력한 경쟁 상대인 프란체스코와 대립의 각을 세우는 사이, 메이터는 뜻하지 않게 국제적인 첩보전에 휘말린다. 영국 최고의 스파이 핀 맥미사일과 아름다운 초보 스파이 홀리 쉬프트웰이 메이터를 미국 스파이로 오해하면서 사건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