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WC7yGnBLcIFw7k8EjKEWAFtXgf.jpg

Tutankhamun In Colour (2020)

Oxford University Egyptologist Elizabeth Frood is our guide to the discovery of the tomb on 4 November 1922..

장르 : 다큐멘터리, 역사

상영시간 : 59분

연출 : Paul Bradshaw

시놉시스

A century after the world’s most exciting archaeological find - the tomb of Tutankhamun - we can witness the dramatic scenes of its discovery and marvel at its extraordinary treasures exactly as they were then, in colour.

출연진

Elizabeth Frood
Elizabeth Frood
Self - Presenter
Howard Carter
Howard Carter
Self (archive)

제작진

Paul Bradshaw
Paul Bradshaw
Director

비슷한 영화

스타게이트
어느날, 이집트 사막의 한 가운데에서 신비한 원형의 인공물이 발견된다. 그 후, 고대 이집트의 피라미드 연구 전문가인 청년 학자 잭슨(Dr. Daniel Jackson: 제임스 스페이더 분)은 연구발표회를 갖지만 너무 급진전한 논리로 학계에서 인정을 받지 못한다. 그의 연구에 관심을 보인 것은 뜻밖에도 공군특수 연구소. 그곳 비밀 지하 기지에는 이집트 사막에서 발견된 원형 인공물을 연구 중이었다. 공군은 잭슨의 머리로 마침내 그것이 4차원 세계로 갈 수 있는 물체임을 알고 '스타게이트'로 명명한다. 잭슨은 여행의 목적도 잘 모르는 채 오닐 대령(Colonel Jonathan "Jack" O'Neil: 커트 러셀 분)이 이끄는 특수대원들과 함께 4차원 세계로 들어가 사막으로 된 낯선 위성에 도착한다. 그곳에서, 그 옛날 외계 생명체가 지구로 와서 스스로를 고대 이집트의 신인 '라'(Ra: 제이 데이비슨 분)로 위장하고 이집트인들을 데려다 노예로 부리고 있었다. 잭슨과 오닐은 노예들을 설득하여 라에게 도전하도록 만든다. 위기를 느낀 라는 가공할 폭탄을 지구로 보내서 지구를 파멸시키려고 하지만 오닐의 방해로 실패하자 피라미드 우주선을 타고 도망친다. 잭슨은 그 가공할 무기를 피라미드 위성에 폭발시켜 라를 처치하고 노예들을 해방시킨다.
레이더스
1936년 남아메리카. 인디아나 존스 박사는 험난한 밀림 지대를 헤치고 독거미와 온갖 부비트랩을 뚫고서 고대 문명의 동굴에 보관된 보물을 손에 넣는데 성공하지만, 마지막 순간 악덕 고고학자 벨로크에게 빼앗기고 만다. 대학으로 돌아온 인디에게 정보국 사람들이 찾아온다. 정부로부터 성서에 나오는 성궤를 찾으라는 명령을 받는은 인디는 단서를 하나하나 찾아가며 성궤의 행방을 추적해 나간다. 그런데 나치군들도 역시 전쟁에 가지고 나가기만 하면 모든 전쟁에서 승리를 거둘 수 있는 무서운 힘을 지닌 성궤를 찾아나서는데...
더 디그
제2차 세계대전의 전운이 드리운 시절, 어느 부유한 미망인이 아마추어 고고학자를 고용해 자신의 땅에 있는 무덤들을 발굴한다. 역사적으로 중요한 발견을 이룬 그들. 불확실한 미래가 기다리는 영국에서, 머나먼 과거의 메아리가 울려 퍼진다.
더 피라미드
피라미드를 탐사하던 팀이 의문의 사고와 초자연적인 존재에 의해 모두 죽음을 맞는다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블랑섹의 기이한 모험
용맹한 여류 탐험가이자 작가인 '아델'은 자신의 실수로 뇌사상태에 빠진 쌍둥이 동생 '아가사'를 살리기 위해 극지방으로 가라는 출판사의 주문을 저버리고 이집트로 떠난 그녀는 그 곳에서 파라오의 무덤을 파헤친다. 파라오 무덤에서 그녀가 찾는 건 당시 의사의 미이라. 결국 미이라를 손에 넣는데 성공한 '아델'은 사후 세계의 생명을 살려내는 능력을 지닌 '에스페란듀' 교수를 만나야만 한다. 그러나 신통한 능력을 지닌 '아스페란도'교수는 박물관에 있는 100만년도 훨씬 더 익룡의 알을 부화시키고, 알을 깨고 나온 거대한 '익룡'이 파리를 혼란에 빠뜨렸다는 이유로 '에스페란도'교수는 사형 선고를 받는다. 동생을 살리기 위해선' 에스페란도'교수가 꼭 필요한 상황. '아델'은 익룡과 함께 '에스페란도'교수를 감옥에서 꺼내기 위한 위험한 모험을 시작하는데 ...
타임라인
프랑스 라로크성의 유적발굴에 한창이던 존스톤 교수의 일행은 600년간 봉해져 있던 수도원을 발견한다. 그러나 14세기 유적보다 놀라운 발견은 발굴단의 책임자이자 그들의 스승인 존스톤 교수의 도움요청과 친필서명이 담긴 문서, 그리고 그 당시에는 결코 발명되지 않았던 안경 렌즈였던 것! 유적발굴의 후원사인 ITC를 찾아간 존스톤 교수에게 무슨일이 생긴 것인가? ITC를 찾은 그의 아들 크리스와 조교수 매렉, 그리고 학생인 케이트, 스턴, 프랑소아는 문자를 전송할 수 있는 것처럼 사물을 전송할 수 있는 양자 원격 이동 장치와 웜홀을 통해 존스톤 교수가 14세기, 영불 백년 전쟁의 거대한 소용돌이 속에 발 묶여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6시간이라는 귀환 데드라인 속에 목숨과 운명을 걸고 시간 여행에 뛰어드는 그들. 그러나 21세기에서 온 그들로 인해 1357년의 역사가 송두리째 흔들리기 시작하는데....그들이 만나게 될 과거와 미래의 모습은 무엇인가?
미이라
1921년 이집트의 유적발굴 현장에서 미이라 하나가 발견된다. 그것은 신성모독을 이유로 사형선고를 받고 생매장되었던 이집트 왕자 이모텝의 미이라였다. 또한 그의 무덤에서는 죽은 사람을 부활시키는 주문이 적힌 토드신의 두루마리도 함께 발견된다. 어느날 밤 발굴단원 중 한 젊은이가 호기심을 이기지 못하고 두루마리의 내용을 낭독하게 되고, 그로 인해 자신이 이모텝을 부활시켰음을 알게 되면서 정신착란을 일으키고 만다. 10년 후, 이모텝의 미이라는 보통의 이집트 사람처럼 분장한 채 살아가고 있다. 그는 고대에 자신의 연인이었던 아낙수나문 공주와 만나려 하고 있었는데, 그녀는 현재 아름다운 여인으로 환생해 있었다.
Sands of Oblivion
The film tells the story of a prop from the 1923 movie The Ten Commandments that was actually an authentic artifact from antiquity with cursed powers. In the modern day these resurface leading to murder and mayhem.
게더링
젊은이 두 명이 죽는 기괴한 사건이 글래스톤베리에 일어나고, 이 사건으로 어느 고대의 교회를 발굴하게 된다. 그리고 그 교회에 이상한 그림 벽화를 발견하게 되는데 바로 그리스도가 십자가의 수난을 당하는 그림이다. 하지만 기괴하게도 그 그림 안에는 예수의 얼굴이 아닌 그의 죽음을 보기 위해 몰려든 사람들의 “악의”가 가득한 얼굴이 그려져 있었는데…
The Tattoo
An art dealer wants to buy a Modigliani, which is tattooed on the back of an old soldier.
Dead Sea
A Marine Biologist is assigned to investigate the mysterious deaths of some marine life in an inland salt water lake that has been attributed to a creature thought to have been the stuff of a legend.
King Tut's Final Secrets
As part of a high-tech forensic probe into the demise of Egyptian Pharaoh Tutankhamun, scientists use X-rays and CT scans as they attempt to reach a conclusion about just how this famed king died. In addition, they explore the mysterious curse on explorers linked to Tut's tomb excavation.
Egypt's Lost Queens
Professor Joann Fletcher explores what it was like to be a woman of power in ancient Egypt. Through a wealth of spectacular buildings, personal artefacts and amazing tombs, Joann brings to life four of ancient Egypt's most powerful female rulers and discovers the remarkable influence wielded by women, whose power and freedom was unique in the ancient world. Throughout Egypt's history, women held the title of pharaoh no fewer than 15 times, and many other women played key roles in running the state and shaping every aspect of life. Joann Fletcher puts these influential women back at the heart of our understanding, revealing the other half of ancient Egypt.
The Merry Frolics of Satan
Two travellers are tormented by Satan from inn to inn and eventually experience a buggy ride through the heavens courtesy of the Devil before he takes one of them down to Hell and roasts him on a spit.
Nefertiti and the Lost Dynasty
It is one of Egypt's enduring mysteries. What happened to Nefertiti and her husband, Akhenaten - the radical king, and likely father of King Tut? In a dark and mysterious tomb located in the Valley of the Kings, there is a small chamber with two mummies without sarcophagi or wrappings. At times, both have been identified as Queen Nefertiti by scholars, filmmakers and historians. But the evidence has been circumstantial at best.
카펜터
신경쇠약에 걸려 정신병원에 입원한적이 있던 엘리스는 퇴원하여 새집으로 이사를 가게되었다. 부인 엘리스에게 아무런 동정심없는 남편은 외도를 하고 엘리스는 늦은 밤까지 홀로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다.
Tutankhamun In Colour
A century after the world’s most exciting archaeological find - the tomb of Tutankhamun - we can witness the dramatic scenes of its discovery and marvel at its extraordinary treasures exactly as they were then, in colour.
Ultimate Tutankhamun
This special takes a 21st century approach to ancient history, bringing together the latest scientific evidence to build the ultimate picture of King Tutankhamun.
Fanatyk
As a son deals with his own struggles, he must calm his father's obsession with fishing before his outlandish behavior ruins the entire family.
The Big Red One: The Reconstruction
A re-working, re-editing, and restructuring of Sam Fuller's The Big Red One bringing it closer as originally envisioned by the late filmmaker. It includes forty-seven additional minutes which was not utilized in the film's original release. Supervised by Richard Schickel, Peter Bogdanovich, and editor Bryan McKenz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