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U5KkuKrBBpuyST6RDlRGXIFYR.jpg

Cry Baby Lane (2000)

장르 : TV 영화, 드라마,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36분

연출 : Peter Lauer

시놉시스

Andrew and his older brother Carl enjoy listening to ghost stories that the local undertaker tells them. One night he tells the tale of a local farmer whose wife gave birth to Siamese twins, one being good natured while the other was clearly evil. The farmer, ashamed of them, kept the twins locked in their room. Eventually the twins got sick and died together, so the farmer sawed them in half and buried the good twin in a cemetery and the bad twin in a shallow grave near the house. Later, Carl and his friends decide to hold a séance in the cemetery where the good twin is buried, but they unintentionally awaken the bad twin instead. Gradually, he possesses nearly everyone in town and it is up to young Andrew to stop him.

출연진

Jase Blankfort
Jase Blankfort
Andrew
Trey Rogers
Trey Rogers
Carl
Frank Langella
Frank Langella
Mr. Bennett
Larc Spies
Larc Spies
Kenneth
Anne Lange
Anne Lange
Ann Weber
Marc John Jefferies
Marc John Jefferies
Hall
Allison Siko
Allison Siko
Louise
Jessica Brooks Grant
Jessica Brooks Grant
Megan
Sheri Drach
Sheri Drach
Kathy
Gary Perez
Gary Perez
Gary
Christophe Dahlkvist
Christophe Dahlkvist
Heck
Steve Mellor
Steve Mellor
Dick Weber
Bernadette Quigley
Bernadette Quigley
Mrs. Hunt
Carl Burrows
Carl Burrows
Evil Sheriff
Jim Gaffigan
Jim Gaffigan
Bob
Rob Newton
Rob Newton
Evil Twin
Andie K. Taylor
Andie K. Taylor
Becky
Davida Williams
Davida Williams

제작진

Peter Lauer
Peter Lauer
Director
Peter Lauer
Peter Lauer
Writer
Robert Mittenthal
Robert Mittenthal
Writer

비슷한 영화

우먼 인 블랙: 죽음의 천사
한 명, 두 명 아이들이 사라지기 시작한다. 1941년 런던, 전쟁의 공습을 피해 버려진 저택으로 몸을 숨긴 이브와 아이들. 하지만 늪지대 사이 고립된 저택에선, 어둠이 내리면 알 수 없는 그림자가 그들을 엄습한다. 저택에 도사린 전쟁보다 더한 공포는 아이들을 한 명씩 어둠 속으로 끌고 가는데…
인시디어스: 두번째 집
오랜 시간 아들 달튼이 잠에서 깨어나지 못하자 아빠 조쉬는 과거 자신의 꿈 속에 들어갔던 경험을 살려 유체이탈을 시도해 영혼의 세계에 들어간다. 무사히 아들을 데리고 집으로 돌아왔지만 그 후 기이한 현상들이 연달아 일어난다. 밤마다 막내인 갓난아기 주위를 맴도는 수상한 기운과 아무도 없는 거실에서 혼자서 연주되는 피아노 소리, 그리고 엄마 르네를 공격하는 보이지 않는 손길. 이윽고 르네는 남편 조쉬에게서 이상한 기운을 느끼고, 과거와 맞닿아 있는 지점에 숨겨져 있던 엄청난 비밀이 서서히 수면위로 드러나는데… 가족들의 집에 다른 누군가 있다!
곡성
낯선 외지인이 나타난 후 벌어지는 의문의 연쇄 사건들로 마을이 발칵 뒤집힌다. 경찰은 집단 야생 버섯 중독으로 잠정적 결론을 내리지만 모든 사건의 원인이 그 외지인 때문이라는 소문과 의심이 걷잡을 수 없이 퍼져 나간다. 경찰 종구는 현장을 목격했다는 여인 무명을 만나면서 외지인에 대한 소문을 확신하기 시작한다. 딸 효진이 피해자들과 비슷한 증상으로 아파오기 시작하자 다급해진 종구. 외지인을 찾아 난동을 부리고, 무속인 일광을 불러들이는데...
데드 버드
미국의 한 작은 마을. 남북전쟁의 내전 상황에서 한 무리의 갱들이 은행을 습격한다. 잔인한 살인행각을 벌인 후, 그들은 날이 어두워지자 옥수수밭의 버려진 듯한 농가로 숨어드는데 그곳에서 기괴한 동물의 시체를 발견하고 긴장하기 시작한다. 한 사람 한 사람씩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에 의해 차례로 살해 당하기 시작하고, 서로를 의심하던 갱들은 환영과 환청 속에 농가에 얽힌 무시무시한 비밀을 알게 된다. 결국 상상조차 끔찍한 지옥 속에 서 있는 자신들을 발견하게 되는데...
공포의 대저택
어느 날 기든스(Miss Giddens: 데보라 카 분) 양은 고아가 된 두 남매의 가정 교사직을 맡아달라는 제안을 받고 블라이 저택의 가정교사로 들어간다. 어린 플로라(Flora: 파멜라 프랭크린 분)와 가정부 그로스(Mrs. Grose: 메그스 젠킨스 분)를 만나 새로운 생활에 대한 꿈을 꾸며 즐거워 하던 기든스 양에게 그 다음날 편지가 날아든다. 그것은 플로라의 오빠 마일즈(Miles: 마틴 스티븐스 분)의 학교에서 온 것으로, 마일즈가 학교에서 퇴학당했다는 내용이었다. 그 다음날 기차역으로 마일즈를 마중나간 기든스 양은 우려했던 것과는 달리 마일즈가 착하고 순진한 소년임을 알고 안도한다. 그러던 어느날 기든스 양은 저택의 꼭대기에 서있는 어떤 남자의 모습을 본다. 놀라 성벽 위로 올라가봤지만 그곳엔 마일즈만이 있었고 마일즈는 기든스 양이 본 것은 자신의 모습이 아니였을 거라고 말한다. 기든스 양은 이 집의 가정부로 있는 그로스에게 그 남자가 블라이 저택의 집사로 있었던 피터 퀸트(Peter Quint: 피터 위가드 분)의 모습으로, 이미 오래전에 계단에서 굴러떨어져 숨졌다는 사실을 듣게 된다.
Hello Mary Lou: Prom Night II
When Hamilton High's Prom Queen of 1957, Mary Lou Maloney is killed by her jilted boyfriend, she comes back for revenge 30 years later. Bill Nordham is now the principal of Hamilton High and his son is about to attend the prom with Vicki Carpenter. However, she is possessed by Mary Lou Maloney after opening a trunk in the school's basement. Now Bill must face the horror he left behind in 1957.
8ight After
After discovering a secret box in the wall of her house, a demonic presence begins terrorizing a YouTuber, at 8 after 1:00am every night.
더 넌
루마니아의 젊은 수녀가 자살하는 사건을 의뢰 받아 바티칸에서 파견된 버크 신부와 아이린 수녀가 수녀원을 조사하면서 충격적인 악령의 실체와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위자: 저주의 시작
1967년 LA의 한적한 교외 마을에서 의뢰인과 죽은 자를 연결시켜 주는 심령사기로 살아가던 앨리스와 두 딸 리나, 도리스는 새로운 사기 도구로 '위자 보드'를 사용하게 된다. 절대 혼자 해서는 안 된다는 위자 게임의 룰을 어긴 막내딸 도리스는 집 안에 잠들어 있던 악령을 깨우게 되고, 앨리스와 리나는 도리스를 통해 상상치도 못한 공포와 마주하게 되는데...
왓 라이즈 비니스
외동딸을 대학에 보낸 클레어(미셸 파이퍼)는 공허한 마음을 주체하지 못한다. 클레어는 1년 전에 자동차 사고를 낸 적이 있으나 그 당시의 상황을 이상하게도 모두 잊고 있다. 그런 클레어이므로 주위 사람들은 그녀가 집안에서 이상한 소리를 들었고 욕조에 비친 한 여자를 봤다고 말하자 불안한 정신 상태 때문이라고 충고한다. 누구도 자신의 말을 귀담아 듣지 않자 클레어는 혼자서라도 문제를 풀기로 결정하지만...
유전
애니는 일주일 전 돌아가신 엄마의 유령이 집에 나타나는 것을 느낀다. 애니가 엄마와 닮았다며 접근한 수상한 이웃 조안을 통해 엄마의 비밀을 발견하고, 자신이 엄마와 똑같은 일을 저질렀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마침내 애니의 엄마로부터 시작돼 아들 피터와 딸 찰리에게까지 이어진 저주의 실체가 정체를 드러내는데…
아미티빌 2
아미티빌의 호수가에 위치한 저주 받은 집, 아무것도 모르는 몬텔리가는 이 집을 매입, 이사를 온다. 못 쳐진 창문, 지하실에 난 또 다른 방, 기도 후의 방의 흔들림, 저절로 벽에 그려진 그림, 아들 서니(Sonny Montelli: 잭 마그너 분)가 폭력적인 아버지(Anthony Montelli: 버트 영 분)를 죽이려 했던 일 등 일련이 사건 속에 어머니 돌로리스(Dolores Montelli: 루타냐 알다 분)는 이 집에 서린 서늘한 기운을 느끼고서는 마귀의 소리를 듣는다. 성당에 간 돌로리스는 아담스키 신부(Father Adamsky: 제임스 올슨 분)에게 인사를 드리고 축성을 부탁한다. 그날 저녁 몬텔리 집을 방문한 아담스키 신부가 서니와 악수를 나누는 순간 부엌 식기가 모두 흔들린다. 몬텔리는 어린 자녀 잔(Jan Montelli: 에리카 카츠 분)과 마크(Mark Montelli: 브렌트 카츠 분)의 장난으로 알고 아이들을 때리고 이를 말리던 아담스키 신부는 면박만 당하고 다음을 기약하며 그냥 나온다. 밖에 나온 그는 차 문이 열려 있고 성경잉 낱낱이 찢겨진 것을 보고 깜짝 놀란다. 악령이 씌어진 맏아들 서니는 결국 일가족을 모두 살해하고, 신부는 엑소시즘을 하여하지만 주교의 허락을 받지 못한다. 살인 혐의로 체포된 서니가 점점 죽어가자 신부는 그를 쒸운 악귀를 쫓으려고 탈출시켜 교회로 데려 오지만 서니는 도망친다. 서니를 쫓아 서니의 집으로 온 신부는 온 집안이 피로 물들려지면서 시체들이 걸어나오는 것을 목격한다. 신부는 서니의 몸에서 악령을 나오게 하려하는데 서니의 집은 불길에 휩싸이면서 서니의 몸에 있는 악령을 쫓아낸다. 서니는 경찰에 후송되고 서니의 집에 혼자남은 신부의 몸으로 다시 악령이 들어간다. 그리고 집 매매 문구가 집 앞에 내걸린다.
어웨이크닝
1920년 잉글랜드, 수많은 목숨을 앗아간 2차 세계대전 이후 사람들은 초자연적 현상에 기대어 위안을 받지만 주인공 ‘플로렌스’는 진실이 아닌 유령의 존재를 믿지 않는다. 고스트 헌터로서 실력을 인정받은 그녀에게 어느 날, 컴브리아주 룩포드의 남자 사립 기숙학교에서 일어난 유령에 의한 살인사건에 대해 의뢰가 들어온다. 과거의 괴소문을 바탕으로 학교 도처에서 유령을 본 학생들이 속출하면서, 심지어 한 아이가 공포에 질린 채 시체로 발견된 것이다. 결국 그녀는 면밀한 조사와 과학적 장치로 유령이 아닌 사람의 짓임을 밝혀내고자 하지만 사건이 해결되고 나서도 주변에서 설명할 수 없는 괴이한 현상이 벌어지고 마침내 끔찍한 사건의 비밀과 마주하게 되는데…
파라노말 액티비티: 더 마크드 원스
캘리포니아 옥스나드. 고등학교를 갓 졸업한 제시(앤드류 제이콥스)는 어느 날부턴가 이웃집에서 신음과 같은 섬뜩한 소리가 나는 것을 느낀다. 제시는 절친 헥터(조지 디아즈)와 함께 환기구를 통해 카메라 선을 연결하고 옆집을 엿본다. 제시는 동네 사람들이 마녀라 부르는 아나가 나체의 한 여인에게 이상한 의식을 행하고 있는 것을 본다. 며칠 후, 아나가 죽고 호기심이 발동한 제시와 헥터는 몰래 아나의 집에 숨어 들어간다. 아나의 집에 있는 악마를 상징하는 물건들과 자신의 사진을 발견한 제시. 그리고 그 날 이후 설명할 수 없는 일들이 제시의 주변에 일어난다. 제시의 행동은 과격해지고 점차 자신을 통제할 수 없게 되는데…
살인소설2: 다시 시작된 저주
코트니(샤닌 소세이먼)는 남편의 학대를 피해 쌍둥이 아들을 데리고 이사를 하게 된다. 새로 이사를 온 곳은 친구의 소개로 살게 된 곳인데 오랫동안 사람이 살지 않고 방치된 집이었다. 집 옆에 교회가 있는데 일가족 대학살 살인 사건이 벌어졌던 곳. 쌍둥이 아들 중에 첫 째인 딜란은 이사온 뒤 악몽과 환영에 시달리다가 끔찍한 비밀이 담겨 있는 필름을 발견하게 된다. 한편 오스왈트 일가족 몰살 사건을 담당했던 보안관(제임스 랜슨)은 사립 탐정이 되어 비슷한 사건들을 조사하던 중 일가족이 참혹하게 살해된 교회에 찾아오게 된다. 그리고 그 교회에서 지난 살인사건 현장에 남겨졌던 표식을 발견하게 되는데...
콘스탄틴
인간의 형상을 한 혼혈 천사와 혼혈 악마가 존재하는 세상. 태어날 때부터 그들을 구분하는 능력을 타고난 존 콘스탄틴은 자신의 능력을 저주하며 운명에서 벗어나기 위해 자살을 시도하지만 실패하고 만다. 그 후 다시 살아난 그는 천국과 지옥의 경계를 넘나들며 세상에 존재하는 악을 지옥으로 돌려보내기에 나선다. 그래야만 지옥으로 가게 되어 있는 자신의 운명이 뒤바뀌어 천국으로 들어갈 수 있음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술, 담배에 쩔어 살면서 계속되는 전투에 지쳐만 가던 콘스탄틴. 그런 그에게 어느 날, LA 강력계 소속의 형사 안젤라가 찾아와 쌍둥이 동생의 죽음에 대한 의문을 풀기 위해 도움을 요청한다. 그러나 사건을 파헤칠수록 거대한 어둠의 힘 속으로 빨려 들게 되는데...
사일런트 힐
30년 전, 화재로 모든 것이 사라진 전설의 마을 ‘사일런트 힐’. 그곳에서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로즈는 미스터리한 마을로 들어서게 된다. 저 멀리 사라져가는 딸의 뒷모습을 따라 안개 속에서 헤매던 로즈. 그때 마을을 뒤덮은 안개와 잿빛 속에서 갑자기 사이렌이 울리자 거대한 어둠이 밀려오고 ‘사일런트 힐’은 전혀 다른 공간으로 바뀌어 버린다! 그리고 어둠 속에서 서서히 다가오는 무시무시한 크리쳐들! 이제 그녀는 거대한 비밀을 숨기고 있는 그곳으로부터 딸을 되찾아야만 한다. 사일런트 힐을 움직이는 거대한 저주와 미스터리는 딸과 어떤 관계가 있는 것인가?
디 애퍼리션
젊은 동거 연인이자 대학생 켈리와 벤은 집에서 끔찍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하자 그 원인이 예전에 학교에서 했었던 심령 현상 실험에 있다는 걸 알게 된다. 그들은 갑자기 모습을 드러낸 유령이 자신들을 죽이려 한다는 걸 깨닫고 달아나려 하지만 어디로 가든 모든 곳에 공포와 고통, 유령의 저주가 서려있다. 이 상황에서 어떻게든 빠져나가고 싶은 그들의 마지막 선택이자 희망은 심령 현상 전문가. 하지만 도움을 요청했을 땐 이미 많은 시간이 지나 있었는데...
엑소시스트
노신부 메린(막스 본 시도우 분)은 이라크 북부에서 고분을 발굴하다 이상한 조각을 발견한다. 악마를 상징하는 그 조각에 노신부는 불안해 한다. 한편, 미국 조지타운에 사는 인기 여배우 크리스 멕네일(엘런 번스타인 )는 어느 날 밤 딸 레건(린다 블레어)의 방에서 이상한 소리를 듣고 쥐가 있는 것 같다며 운전 기사 칼(루돌프 쉰들러)에게 쥐덫을 놓도록 한다. 이어 딸 레건에게서 이상한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하자 크리스는 레건을 데리고 병원을 전전하지만 병명조차 알아내지 못한 채 증세는 점점 악화된다. 그 와중에 크리스의 애인이 레건을 간호하던 중 변사체로 발견되는가 하면 조그맣고 귀엽던 레건의 얼굴이 무섭고 흉측한 악령의 모습으로 변하며 "그리스도가 나를 범하고 있다"라고 외치며 자해를 하는 사건이 연이어 벌어진다. 크리스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젊은 카라스 신부(제이슨 밀러)를 찾아가 악마를 내쫓는 엑소시즘 의식을 부탁한다. 결국 카라스 신부는 엑소시즘의 경험이 있는 노신부 메린에게 도움을 청하고 둘은 레건에게서 악령을 몰아내는 의식을 집행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악령은 쉽게 물러나지 않고, 악마와 메린 신부의 처절한 사투가 시작되는데…
마마
버려진 오두막에서 5년 동안 살아남은 아이들, 도대체 누가 두 자매를 돌보아 왔던 것일까! 2013년 미국 버지니아주의 작은 마을 클리프톤 포지. 마을 외각의 오래된 숲 속 깊은 곳, 버려진 오두막에서 두 자매가 발견된다. 그들은 바로 5년 전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부모의 충격적인 사망 사건 이후 행방불명 되었던 8살 빅토리아와 6살 릴리로 밝혀지고, 두 자매의 하나뿐인 가족인 삼촌 루카스 (니콜라이 코스터-월도)와 여자친구 애너벨 (제시카 차스테인)은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조카들을 자신들의 집으로 데려온다. 하지만, 오두막에서 돌아온 것은 아이들 만이 아니었는데…

추천 영화

Baby Einstein: Baby Van Gogh - World of Colors
This unique video, starring "Vincent Van Goat," introduces babies and toddlers to basic colors through charming puppetry, timeless art, live-action footage, classical music and child-friendly poetry. Includes images of Van Gogh's most famous ... Full Descriptionpaintings. Featuring child-friendly arrangements of music by Brahms, Ravel, Strauss, Tchaikovsky and others.
A British Picture
The updated autobiography of Britain’s most controversial film director, the maker of Women in Love, The Devils, The Music Lovers, Tommy and The Rainbow, is as unconventional and brilliant as his best films. Moving with astonishing assurance through time and space, Russell recreates his life in a series of interconnected episodes – his thirties childhood in Southampton, his first sexual experience (watching Disney’s Pinocchio), his schooldays at the Nautical College, Pangbourne, early careers in the Merchant Marine and the Royal Air Force, dancing days at the Shepherds Bush Ballet Club and of course his career as a film-maker, beginning with an extraordinary interview with Huw Weldon for a job on Monitor. Full of marvellously funny anecdotes and fascinating insights into the realities of the film director's life, A British Picture is a remarkable autobiography.
9 Variations on a Dance Theme
Bettie de Jong performs the same dance nine times, starting and ending in a reclined position. As the film proceeds the camera becomes more and more adventurous.
Lighthouse Mouse
Sylvester Cat is a lighthouse keeper's mouse-catcher assigned to keep a mouse from unplugging the light. The mouse only wants a good night's sleep and asks Hippety Hopper, the baby kangaroo who has just crashed off of a ship on the nearby rocks, to help him fight Sylvester and keep the lighthouse light turned off.
Letter from a Filmmaker to His Daughter
Lettre d’un cinéaste à sa fille is a playful, free and personal film in the form of a letter, a film interwoven with a thousand stories knit together with different textures, a book of images where a filmmaker shows the images and the stories he wants to share.
Fetch!
A man plays fetch with his dog, only to have both him and his dog mired in a series of optical illusions.
Stop Look and Listen
Stop Look and Listen is a 1967 sort comedy film written, directed by and starring Len Janson and Chuck Menville. It was mostly filmed in Griffith Park in pixilation [stop-motion photography].The film generates comedy by contrasting the safe and dangerous styles of two drivers who drive in the way made famous by Harold Lloyd: by sitting in the street and seeming to move their bodies as though they were automobiles. The film was nominated for an Oscar for Best Short Subject, Live Action.
Holding Your Breath
A child explores her changing relationships with friends in an industrial town.
I Love a Parade
A circus parade, to the title tune. Next, a series of sideshow acts: the wild boy, the rubber man, siamese twin pigs, a tattooed man, a hula-dancing hippo, an Indian snake (or goat) charmer. Into the ring, we have a hippo riding a horse (much to the horse's dismay), a high-wire act (again, to the title song), and finally a lion tamer.
Patient Porky
Porky checks into a hospital with a tummyache; he has the bad luck to encounter a patient posing a "Dr. Chilled-Air" who is a bit too eager to operate.
Foney Fables
A series of fractured fairy tales vignettes.
War Children
A few days after a massacre in a shantytown near Beirut, the director finds the children who survived. She approaches them by offering them crayons to draw. A link is created between them. They let her film their violent games: they repeat the scenes of horror they saw unfold before their eyes ...
The City Dark
THE CITY DARK is a feature documentary about the loss of night. After moving to NYC from rural Maine, filmmaker Ian Cheney asks a simple question - do we need the stars? - taking him from Brooklyn to Mauna Kea, Paris, and beyond. Exploring the threat of killer asteroids in Hawaii, tracking hatching turtles along the Florida coast, and rescuing injured birds on Chicago streets, Cheney unravels the myriad implications of a globe glittering with lights - including increased breast cancer rates from exposure to light at night, and a generation of kids without a glimpse of the universe above. Featuring stunning astrophotography and a cast of eclectic scientists, THE CITY DARK is the definitive story of light pollution and the disappearing stars. Written by Wicked Delicate Films
Educating Peter
A young boy with down syndrome attends his first year in a "regular" classroom. This documentary traces that year and the changes that take place for Peter, his teacher, and the other students. Oscar-winning documentary short from 1992.
Stark Love
"Man is absolute ruler. Woman is working slave.” Such are the rigid attitudes framing this tale of a country boy’s beliefs about chivalry that lead him to try to escape a brutal father with the girl he loves
Crooked Rot
Mannequin heads and other found objects interact with one another in a surreal dreamscape.
Dawn
Szirtes's masterful experimental work is a dazzling composition of several years of filming within an industrial macro/microcosm, an abstract model of revolution and the beauty of daybreak.
Murnau's 4 Devils: Traces of a Lost Film
Reconstruction with photographies of the lost film 4 devils.
Porky's Pooch
A dog named Rover explains to a black, down-on-his-luck shaggy dog named Andy how he got his master. He went into a hotel room and bothered someone taking a bath--Porky Pig. Porky doesn't want Rover as a pet, no matter how many times Rover tries to make Porky adopt him.
Facing Fear
The worlds of a former neo-Nazi and the gay victim of his senseless hate crime attack collide by chance 25 years after the incident that dramatically shaped both of their lives. They proceed to embark on a journey of forgiveness that challenges both to grapple with their beliefs and fears, eventually leading to an improbable collaboration...and friendsh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