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ways to cry (2019)

장르 :

상영시간 : 12분

연출 : Michael Fetter Nathansky
각본 : Michael Fetter Nathansky

시놉시스

Tolga is confused. His girlfriend has left him, but he feels no sense of sadness. But he wants to change that. So he asks his best friend Burak, an imaginative guy who sells kebabs, how he could cry. Burak, who is an expert in feelings, or at least in showing feelings, offers him various techniques. But the more he tries, the more Tolga begins to question his own friendship. Up to the point where Burak asks him a very serious question…

출연진

Ugur Ekeroglu
Ugur Ekeroglu
Tolga
Walid Al-Atiyat
Walid Al-Atiyat
Burak

제작진

Michael Fetter Nathansky
Michael Fetter Nathansky
Director
Michael Fetter Nathansky
Michael Fetter Nathansky
Screenplay
Valentin Selmke
Valentin Selmke
Director of Photography
Andrea Herda Muñoz
Andrea Herda Muñoz
Editor
Evelyn Rack
Evelyn Rack
Editor
Marcus Sander
Marcus Sander
Music
Daria Wichmann
Daria Wichmann
Producer
Julia Franke
Julia Franke
Producer

비슷한 영화

더 위치
신대륙에 정착한 청교도들. 그중 한 가족이 척박한 뉴잉글랜드의 숲으로 밀려난다. 이들에게 마녀의 그림자가 드리우면서 서서히 움트는 불신의 싹. 가족이 마녀라는 생각에 사로잡힌 순간, 진정한 비극이 땅을 피로 물들이기 시작한다.
빌리 엘리어트
영국 북부 탄광촌에 사는 11살 소년 빌리. 매일 복싱을 배우러 가는 체육관에서 우연히 발레 수업을 보게 된 그는 토슈즈를 신은 여학생들 뒤에서 동작을 따라한다. 그에게 재능을 발견한 발레 선생님 윌킨슨 부인은 빌리에게 특별 수업을 해주고 로얄발레학교의 오디션을 보라고 권유한다. 발레는 여자들이나 하는 거라며 반대하는 아버지 몰래 신나게 춤을 추던 어느 날, 빌리는 불쑥 체육관에 찾아온 아버지와 맞닥뜨리게 되는데...
애프터 라이프
전세계 매 초 2명, 매일 160,000명 사망. 그들은 사망 선고 후, 3일간 우리 곁을 머문다… 무기력함과 우울증에 시달리는 초등학교 교사 애나(크리스티나 리치)는 어느 날 애인인 폴과 심하게 다투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교통사고를 당하게 된다. 그리고 사고 후 눈을 뜬 애나는 자신이 장의사의 집 시체실에 누워있음을 알게 된다. 그녀는 자신이 살아있다고 생각하지만, 장례 절차를 준비하는 장의사 엘리엇(리암 니슨)은 단지 무덤에 묻히기 전 3일 간 영혼이 떠도는 것일 뿐이라며 이제 삶에 대한 애착을 버리라고 한다. 한편 애나의 약혼자 폴(저스틴 롱)은 죽은 애나의 시신을 보기 위해 장의사를 찾아가지만, 엘리엇의 강한 반대로 결국 그녀를 보지 못한다. 비밀스런 장의사에 대한 의문이 깊어지는 가운데, 애나를 목격했다는 아이가 나타나고, 폴도 그녀에게서 걸려온 듯한 전화를 받는 등 주변에서 점점 미스터리한 일들이 발생하기 시작하는데… 그녀는 정말 죽은 걸까? 살아 있는 걸까?
프레셔스
교실에서 하루종일 단 한 마디 말도 하지 않는 소녀, 엄마에게 세상에서 가장 쓸모 없는 것이란 욕을 먹어도 이제는 더 이상 아프지 않은 소녀, 프레셔스. 조용히 하지만 너무나 아프게 하루 하루를 죽은 듯 살아왔던 프레셔스는 대안학교에서 레인 선생님을 만나 처음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써내려 가면서 자신의 진정한 가치와 소중함 그리고 미래에 대한 벅찬 희망을 발견한다.
스튜던트 서비스
학비와 생활비를 감당하지 못해 고심 중이던 19살의 여대생 로라는 인터넷에서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할 여학생을 찾고 있다는 중년 남자의 글을 읽게 된다. 1시간에 100유로를 준다는 말에 딱 한 번 만이라는 다짐을 하며 호텔에서 그와 만나는 로라. 하지만 그것은 헤어나올 수 없는 사이클의 시작일 뿐! 프랑스를 충격에 빠뜨린 실화! 그녀의 솔직하고 과감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레드라인
극한의 스피드를 추구하는 내성적인 순정남 JP(기무라 타쿠야). JP의 첫사랑이자 어려서부터 레이싱만을 꿈꿔온 소노시(아오이 유우), 그리고 JP의 친구이자 천재 정비사였지만 마피아와 결탁해 승부조작을 주도하는 프리스비(아사노 타다노부). 그들을 중심으로 5년마다 열리는 우주 최고의 레이싱 경기 '레드라인'의 막이 오른다. 사실상의 둘도 없이 목숨을 걸어야 하는 경기에서 우승하기 위해서는 중화기로 무장한 다른 경쟁자들을 물리치는 한편, 레드라인의 개최를 막으려는 독재 국가 로보월드(RoboWorld)의 방해 공작도 이겨내야 하는데...
사랑의 마녀
젊고 아름다운 마녀 일레인은 그녀를 사랑해줄 남성을 직접 찾아 나설 생각이다. 빅토리아 시대 고딕풍의 분위기가 감도는 저택에서 주문을 외우고 마법 약을 만들며 자신이 꼼꼼히 고른 남성들을 유혹한다. 주문의 효과가 얼마나 탁월한지 불쌍한 희생자들만 자꾸 늘어 간다. 드디어 꿈에 그리던 백마 탄 왕자님을 만나지만, 사랑 받고 싶은 마음이 지나친 나머지 정신이 나가버린 일레인은 살인을 저지르기 일보 직전이다.
라스트 맨: 지구를 마지막으로 본 남자
전쟁에서 돌아온 커트는 악몽과 환상에 시달린다. 예언자를 자처하는 노인은 기상이변과 지구 대종말을 예고한다. 폭풍은 거세지고, 사람들은 미쳐가고, 커트는 홀로 종말을 준비하는데 여자친구 아버지의 돈을 훔친 누명을 쓰고 돈을 쫓는 무리와 미쳐가는 사람들과 일대 결전을 벌이는데.. 지구를 삼키는 종말의 날이 다가온다. 피할 곳은 없다. 살아남아라! 마지막 사투가 시작된다!
래빗 홀
교외의 조용한 주택가에 살고 있는 베카와 하위 코벳 부부. 완벽했던 부부의 행복한 생활은 8개월 전 사랑하는 아들 대니를 잃으면서 한 순간 변해 버렸다. 하위는 대니와의 추억을 간직한 채로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싶지만, 슬픔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베카는 집 안에 남아 있는 대니의 흔적을 하나하나 지운다. 그러던 어느 날, 베카는 한 소년과의 우연한 만남을 통해 수많은 차원의 세계를 연결하는 ‘래빗 홀’의 존재를 알게 되고 조금씩 평온함을 찾아간다. 한편 하위는 자신을 이해해주는 여자 ‘개비’를 통해 베카가 채워주지 못한 뭔가를 채우려 한다. 누구보다 서로를 사랑하지만 자꾸 어긋나기만 하는 두 사람. 그들은 앞으로의 삶을 변화시킬 위험한 선택을 하려 하는데…
립 이어 : 자학의 성
칸 영화제에서 최고의 신임감독과 데뷔작에게 수여하는 황금카메라 상을 수상. 아픔을 지닌 한 여자의 고독한 삶과 그 공허함을 메우려는 안타까운 모습을 극도의 사실적 표현으로 묘사한 영화. 프리랜서 기자로 활동하는 로라(모니카 델 카르멘 분)는 고독한 삶을 견딜 수 없을 때마다 낯선 남자를 집으로 유혹해서 격렬한 정사를 나눈다. 가학적 섹스를 즐기는 아르투로(구스타보 산체스 파라 분)를 만난 후로 로라는 고통의 쾌감에 더욱 끌리고 집착하게 된다.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단순히 금지된 욕망을 풀어버리는 섹스에서 위험하고 치명적인 그 무엇으로 변질된다. 로라가 달력에 빨간 표시를 해놓은 그 마지막 날을 향해서 숨 막히고 초조한 삶의 시간이 흘러가는데...
마티
뉴욕의 정육점에서 일하는 이태리 남자가 연인을 만나기 위해 벌이는 로맨틱 드라마
4 Minute Mile
A teenager overcomes odds to run a 4-minute mile race.
죽음의 왕
Seven episodes, each taking place on a different day of the week, on the theme of suicide and violent death.
Sesame Street: Follow That Bird
Big Bird is sent to live far from Sesame Street by a pesky social worker. Unhappy, Big Bird runs away from his foster home, prompting the rest of the Sesame Street gang to go on a cross-country journey to find him.
블라인드
성공한 할리우드 배우 페이 데인은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 힐스에 살고 있다. 하지만 시력 교정 수술에 실패하여 앞을 보지 못하게 되었고 영화계에서 은퇴한다. 페이는 맹인 심리 치료 모임에서 자신과 같은 처지인 소피아와 친하게 지내며 달라진 삶에 힘겹게 적응한다. 소피아는 모임의 주최자이며 말을 하지 못하는 루크가 페이에게 호감이 있음을 알고 둘을 이어주려고 노력한다. 그러나 페이를 남몰래 흠모하는 남자는 루크뿐만이 아니었는데 그 남자는 페이 집 근처에서 페이를 계속 스토킹하고 있다.
Baran
In a building site in present-day Tehran, Lateef, a 17-year-old Turkish worker is irresistibly drawn to Rahmat, a young Afghan worker. The revelation of Rahmat's secret changes both their lives.
Mahanati
Mahanati depicts the life and career of one of Telugu cinema's greatest and most iconic starlets, the first Indian female super star, Savitri.
아이 스타트 카운팅
한 영국 여학생이 자신이 숭배하는 양오빠가 연쇄 살인범이라고 의심합니다.
사랑따윈 필요없어
진심과 거짓이 마주친 순간, 사랑은 위험해진다... 위험한 남자, 28억 7천만원 짜리 거짓말을 시작하다 “이건 너무 싱거운 게임이 될 것 같은데...” 아도니스 클럽 최고의 호스트 줄리앙(김주혁). 그에게 여자는 장난감보다 쉬운 유희의 상대이고, 달콤한 속삭임 한 마디에 쉽게 열리는 간편한 지갑이다. 그에게 깊이 빠져든 고객의 자살 사건에 연루된 줄리앙은 감옥에서 나와 다시 화려한 인생을 꿈꾸지만 그를 기다리고 있는 건 클럽퇴출이라는 잔인한 통보와 28억 7천만원이라는 엄청난 빚 뿐. 돈을 받기 위해서라면 살인도 서슴지 않는 냉혈한 광수(이기영)가 단 30일의 시간을 조건으로 그의 목을 조여오고... 그 순간, 아버지를 잃고 혼자가 된 상속녀 민(문근영)이 어린 시절 잃어버린 오빠를 찾고 있다는 기적 같은 전화가 걸려온다. 스무살, 위험한 남자에게 빠져들다 “그 사람이 나의 오빠가 아니라면 좋겠어...” 교통사고로 사망한 자신의 운전사 류진의 핸드폰을 우연히 손에 넣게 된 줄리앙은 그가 상속녀의 유일한 혈육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죽은 류진 대신 16년 전 헤어진 가짜 오빠 행세로 유산을 손에 넣겠다는 계획을 세운 줄리앙은 그를 따르는 후배 호스트 미키(진구)와 인생 전부를 건 마지막 게임을 시작하는데... 어마어마한 저택을 찾은 그는 여동생 민이 앞을 보지 못한다는 뜻밖의 행운에 안도한다. 류민은 시력과 함께 세상에 대한 믿음을 잃어버린 채, 자신의 옆을 지키고 있는 이선생(도지원)의 헌신적인 보살핌에도 불구하고 하루하루를 죽고 싶다는 생각으로 버텨가고 있다. 철저히 혼자라고 믿고 있는 민의 어둠 속으로 어느 날, 오빠라는 이름으로 낯선 남자가 걸어 들어오고... 가짜 오빠 줄리앙의 손을 잡는 민은 알 수 없는 떨림을 느끼는데... 차가운 그들의 뜨거운 거짓말... 사랑 따윈 필요 없어
6ixtynin9
A woman, fired from a financial corporation during the Asia crisis, returns home with no money. However, she finds a box with a fortune in front of her door, and decides to keep it. However, the people that left it there soon want it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