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VFxkXRkC1yoEQzINtR3MNU72F.jpg

올드 헨리 (2021)

진짜 전설은 사라지지 않는다

장르 : 액션, 서부,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39분

연출 : Potsy Ponciroli
각본 : Potsy Ponciroli

시놉시스

때는 1906년, 미국 오클라호마 준주에서 아내와 사별하고 아들과 함께 농사를 짓는 헨리. 어느 날, 말과 총상을 입은 사람을 발견한다. 그 옆에는 돈이 가득한 가방이 있다. 그 사람은 자신이 보안관이라고 하고, 그 사람을 쫓는 3인조 일당도 자신들이 보안관과 부보안관이라며 헨리네 농장을 찾아온다. 누구를 믿어야 할까. 아들만은 반드시 지키겠다는 헨리는 총격전을 벌이고 그 과정에서 농부라고는 볼 수 없는 범상치 않은 사격술을 드러내는데…

출연진

Tim Blake Nelson
Tim Blake Nelson
Henry
Scott Haze
Scott Haze
Curry
Gavin Lewis
Gavin Lewis
Wyatt
Stephen Dorff
Stephen Dorff
Ketchum
Trace Adkins
Trace Adkins
Al
Richard Speight Jr.
Richard Speight Jr.
Dugan
Max Arciniega
Max Arciniega
Stilwell
Brad Carter
Brad Carter
Branigan
Kent Shelton
Kent Shelton
Cowardly Gunslinger (uncredited)

제작진

Potsy Ponciroli
Potsy Ponciroli
Director
Potsy Ponciroli
Potsy Ponciroli
Screenplay
Shannon Houchins
Shannon Houchins
Producer
Michael Hagerty
Michael Hagerty
Producer
Garson Foos
Garson Foos
Executive Producer
Bob Emmer
Bob Emmer
Executive Producer
Jordan Fields
Jordan Fields
Executive Producer
Alex Siskin
Alex Siskin
Executive Producer
Trevor O'Neil
Trevor O'Neil
Executive Producer
Jordan Lehning
Jordan Lehning
Original Music Composer
John Matysiak
John Matysiak
Director of Photography
Jamie Kirkpatrick
Jamie Kirkpatrick
Editor
Max Biscoe
Max Biscoe
Production Design
Ruby Guidara
Ruby Guidara
Art Direction
Carey Ann Bowen
Carey Ann Bowen
Set Decoration
Brianna Quick
Brianna Quick
Costume Design
David Atherton
David Atherton
Makeup Department Head
Stacy Lockhart
Stacy Lockhart
Makeup Department Head
Casey Barker
Casey Barker
Sound Re-Recording Mixer
Casey Barker
Casey Barker
Supervising Sound Editor
Matthew Gardocki
Matthew Gardocki
Visual Effects Supervisor
Richard Foos
Richard Foos
Executive Producer

포스터 및 배경

/nsVFxkXRkC1yoEQzINtR3MNU72F.jpg

비슷한 영화

뱅크 잡
1971년 런던 동부, 카 딜러 ‘테리’(제이슨 스태덤)는 옛 애인 ‘마틴’(섀프론 버로즈) 으로 부터 경보장치가 24시간 동안 해제되는 로이드 은행을 털자는 제안을 받는다. 절호의 찬스라고 판단한 ‘테리’는 포르노 배우 ‘데이브’, 사진 작가 ‘케빈’, 콘코리트 전문가 ‘밤바스’, 양복 전단사 ‘가이’, 새 신랑 ‘에디’를 불러 모으고..... 평범하게 살아가던 아마추어 7인의 일당이 의기투합하게 된다. 이들은 13m의 지하 터널을 뚫고 은행에 도착, 전문가 못지 않은 실력으로 수백개 금고에 보관중이던 돈과 보석을 챙겨 400억원의 짜릿한 한탕에 성공한다. 하지만 이들의 뒤를 쫓는 것은 경찰만이 아니었다. MI5(영국군사정보국)와 범죄 조직까지 테리 일당을 먼저 찾기 위해 혈안이 된다. 그들이 마침내 훔친 것 중에는 돈 외에도 무언가 더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빅 콤보
다이아몬드 형사는 암흑가 조직의 두목 브라운을 감옥에 보내기 위해 끈질기게 브라운을 조사하고 있다. 그는 이를 위해 브라운의 애인 수잔에게 접근하는 한편, 현재 생사가 불분명한 브라운의 전 애인 알리샤의 행적을 쫓는다. (2017년 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 - 다크 시티: 필름 누아르 특별전)
Blonde Crazy
Adventures of a cocky con man and his beautiful accomplice.
Blonde Ice
A golddigging femme fatale leaves a trail of men behind her, rich and poor, alive and dead.
스캐어크로스
비행기로 미국 연방은행 돈을 운송하던 무장 경비원들이 돈을 빼돌렸으나, 그 중 하나가 배신하여 돈을 홀로 가지고 낙하산으로 탈출한다. 나머지 이들이 그를 찾고자 깊은 산속으로 내려왔지만, 그 곳은 아무도 없고 허수아비들만 가득하다. 그러다가 지나가는 모녀를 총겨누고 차량을 빼앗는데 이들 여섯이 어찌어찌 해서 같이 와서 본 것은 달아난 한 명..헌데 얼굴도 창백하고 말도 없이 덤벼들기에 총으로 벌집을 만들어도 안 죽어 여러 수를 써서 박살내는데 몸에는 돈과 온갖 잡동사니가 나온다. 이미 그는 허수아비들에게 당해서 허수이바같이 변한 것. 비로소 이들은 여기 허수아비들은 살아있는 존재임을 알고 달아나려고 하지만...
Violent City
A hitman is double-crossed by his girlfriend and barely escapes a murder attempt. He then sets out to take his revenge on the woman and the gang boss who put her up to it.
Picture Claire
Quebec native Claire Beaucage has a one-night stand with a photographer of some renown. Despite the language barrier between them, he invites her to visit him in Toronto. She shows up on his doorstep after an arson attack leaves her homeless, but soon finds herself caught up in a case of murder and mistaken identity.
In Name Only
A wealthy man falls for a widow but is locked into a loveless marriage with a woman who has contrived to convince his parents she is the ideal wife.
Circus
Bruno, a sadistic criminal, wants clever con man Leo out of the way. Leo and his equally clever wife, Lily, are up to something. So too is Julius: he hires Leo to kill Gloria, Julius's wife. Leo does it, but then Julius shows up with the murder on tape, saying Gloria isn't his wife - it's blackmail. Leo's bookie, Troy, is also closing in, wanting to be paid. Bruno and Lily as well as Bruno and Julius have their own scams running, and Leo is their target. Maybe Leo can get Troy off his back, avoid Moose (Bruno's huge enforcer), send Gloria's corpse out of England, turn the tables on Bruno's murderous brother Caspar, and outfox Lily. Or is Lily his fox? It's a three-ring circus.
페이백
남자들은 모두 마피아를 꿈꾸고, 여자들은 몸 파는데 여념이 없으며, 경찰은 부패했고, 갱스터들은 당당하게 거리를 활보한다. 이런 복잡한 도심 한구석에 아내 린(Lynn Porter: 데보라 웅거 분)과 보금자리를 튼 포터(Porter: 멜 깁슨 분). 그는 고급 매춘부의 운전기사 겸 경호원 노릇을 하면서 은행털이나 강도짓을 일삼아 살아가는 건달이다. 어느날 그는 '아웃핏'이라는 거대 마피아 조직에 13만 달러의 빚을 진 채 쫓겨난 친구 발(Val Resnick: 그렉 헨리 분)의 제안으로 차이나타운의 최대 범죄조직 '챠우파'의 돈을 턴다. 그러나 14만 달러의 돈을 손에 넣은 순간, 아내 린과 친구 발은 포터를 배신하고 돈을 챙겨 달아나 버린다. 하지만 그들의 총에 맞아 죽음의 문턱에 이르렀던 포터는 가까스로 살아나고, 5개월 후 자기 몫 7만달러의 돈을 되찾고 복수를 하기 위해 돌아온다. 포터의 돈으로 빚을 갚은 후 다시 조직에 들어간 발은 '챠우파'에게 밀고해 그를 없애려 한다. 게다가 포터를 이용해 한 몫 잡아보려는 부패한 경찰들까지 그를 뒤쫓기 시작한다. 포터는 한때 사랑했던 고급 매춘부 로지(Rosie: 마리아 벨로 분)를 찾아가 그녀의 도움을 받아 복수를 시작한다. 작은 오해로 헤어졌던 포터와 로지, 두 사람은 재회를 통해 여전히 서로를 사랑하고 있음을 확인하는데...
판타스틱 4 - 실버 서퍼의 위협
판타스틱4가 세상을 평정하고 전세계인들의 스타로 추앙 받으며 살아온 지 2년, 이제 악의 화신 닥터 둠도 사라져버린 지구는 큰 혼란 없이 평화로운 상태를 유지하게 되었다. 하지만, 이러한 평화도 잠시. 예상치 못한 불길한 징조가 곳곳에서 나타나며 전 세계를 혼란에 빠뜨린다. 이집트에 난데없이 폭설이 내리고, LA, 뉴욕 등 미국의 대도시는 대규모 정전 사태로 암흑천지가 되고, 거대한 소용돌이와 함께 런던의 템즈강 한가운데가 뚫리는 등 상상치 못한 일들이 발생하지만, 그 혼란의 원인은 의문에 싸여있기만 하다. 그리하여 인류는 다시 판타스틱4를 찾게 되고, 그 의문의 정체는 인비져블과 판타스틱의 결혼식 날 모습을 드러낸다. 전세계에 걸쳐 파괴적인 힘을 과시해 온 존재는 바로 먼 우주의 행성에서 날아온 미스터리한 실버서퍼. 실버 메탈릭 스킨을 가진 실버서퍼는 무한 에너지의 원천인 서핑보드를 타고 다니며, 어떠한 물질도 관통할 수 있고 광속도와 맞먹는 초스피드로 이동하면서 강력한 힘을 행사한다. 이에 판타스틱4는 새로운 파워로 지구를 파괴하려는 위험에 맞서게 되고, 닥터 둠이 재등장하면서 인류와 판타스틱4의 미래는 점점 예측 할 수 없게 되는데…. 과연 새롭게 등장한 실버서퍼의 정체는 무엇이고, 닥터 둠의 계략은 무엇일까. 그리고, 판타스틱4는 평화로운 자신들의 삶을 버리고 지구의 대재난을 막기 위해 혼란 속으로 뛰어 들것인가.
성월동화
히토미(타카코 토키와 분)는 홍콩의 일류 호텔에서 일하는 타츠야(장국영 분)와 결혼을 앞두고 홍콩에서의 생활을 위해 광동어를 배우고 있다. 어느 날 수업을 마친 히토미를 태운 타츠야의 차가 큰 교통사고를 당하고, 히토미 혼자만 살아 남는다. 수개월 후 타츠야와 살기로 했던 홍콩을 혼자 방문한 히토미는 그가 일했던 호텔 로비에서 타츠야를 그대로 닮은 남자를 보게 된다. 그는 히토미와 시선이 마주치자 그녀를 세게 끌어안으며 키스를 해온다. 남자의 이름은 가보(장국영 분). 홍콩의 비밀 경찰인 가보는 그 호텔에서 대만의 마피아와 접촉 중이었는데, 경찰의 눈을 피하기 위해 히토미를 끌어안았던 것. 그러한 사정을 알지 못하는 히토미는 죽은 연인과 닮은 그를 필사적으로 찾는다. 겨우 가보와 재회한 히토미는 그의 아파트까지 함께 가지만 타츠야와 다른 가보의 거친 모습에 당황하고 만다. 다음날 가보는 경찰과 마약조직의 충돌로 부상을 입은 채 히토미의 아파트에 찾아가 쓰러진다. 정신을 차린 그의 눈앞에는 자신과 너무나 닮은 남자의 사진이 있다. 가보는 6년 전 죽은 자신의 연인을 떠올리며 히토미의 상처를 어렴풋이 이해하게 된다. 어느 날 히토미는 단 하루만 타츠야가 되어 달라고 그에게 부탁한다. 영화관, 레스토랑, 빅토리아 파크. 타츠야와 약속했던 장소들을 함께 다니며 조금씩 가까워지는 두 사람. 자신의 마음이 끌리는 것이 눈 앞에 있는 가보인지, 아니면 타츠야의 환영인지 알 수 없었던 히토미는 크게 동요하는데.
추운 곳에서 온 스파이
영국 정보국에서 오랫동안 동독의 기밀을 빼내는 스파이로 일해 온 리마스(리처드 버튼) 그러나 그가 조종하던 동독의 스파이들이 모두 살해당하고 마지막 남은 정보원 리맥 마져 동독의 거물급 간부 문트에게 살해 당하자 리마스는 영국으로 소환되게 된다. 리마스는 영국에 머물며 퇴직하여 실패한 퇴물 역할을 하게 된다. 직업 소개소를 통해서 도서관 사서로 일하게 된 그는 동료인 낸(클레어 볼룸)과 사랑에 빠지는 한편 난폭한 알콜 중독자로 행세하게 되는데 그런 그에게 동독에서 파견된 영국 상주 스파이들이 접근을 한다. 이러한 과정은 리맥의 상관인 콘트롤이 치밀하게 계획한 것으로 그는 리마스에게 동독 스파이를 따라 동독으로 잡입, 눈에 가시 같은 문트를 제거하는 지령을 내린다. 문트의 제거는 문트의 심복이자 유능한 동독의 요원인 피들러(오스카 워너)를 이용하는 작전이었다. 조국을 배신하고 동독으로 정보를 넘기는 스파이로 위장을 하여 동독에 진입한 리마스는 오랜 노력 끝에 피들러의 신임을 얻는데 성공을 한다
나일의 대모험
미모의 여류 소설가 죠앤 와일더(캐서린 터너 분)는 이렇다한 소재가 떠오르지 않아 고심하던 중 애인인 잭(마이클 더글라스 분)과 나일강이 있는 아프리카의 여행을 떠난다. 아프리카의 한 신생국가의 대통령이라는 오마 대통령과 함께 오마의 나라에 도착한 죠앤과 재크는 여러가지 모험을 겪는다. 환영하는 인파가 있는가 하면 '알바하라를 돌려달라'는 괴상한 사람들을 만나기도 한다. 알바하라란 거룩한 사람이라는 뜻으로, 아프리카를 서방의 압제로부터 구해낸다는 예언자를 가리키며, 그 예언자를 오마 대통령이 투옥했다는 사람도 있고, 아예 죽여버렸을 것이라는 사람도 있다. 죠앤은 그 알바하라를 만나보고 그의 전기를 쓰고 싶은 생각에, 그를 찾기 시작하는데 그것이 화근이 되어, 그녀는 반정부 요원으로 투옥 당하게 된다. 감옥에서, 죠앤은 알바하라를 만난다. 그리고 재크의 도움으로 죠앤은 알바하라와 함께 감옥을 탈출하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알바하라를 없애고 대신 아프리카인들이 열망하는 예언자가 되어 통일된 아프리카에 군림하려던 오마는 군대를 동원해서 세 사람을 추적한다. 아프리카의 대사막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처절한 추격을 용하게도 빠져나간 후 오마의 일대 사기극이 벌어지고 있는 예언자 발현식장에 나타나, 또 한번의 혈투 끝에, 아프리카인들이 염원하던 예언자를 아프리카인들에게 돌려준다. 그리고 진정한 사랑도 되찾고 두 사람은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린다.
와일드 씽 3
플로리다의 부자 마을 블루 베이에 17살의 마리아는 학교 최고의 섹스 심벌이다. 그의 계부 제이는 상당한 부호로 알려져 있으나 범죄 조직의 돈을 빌려 쓴 덕에 거의 파산지경에 협박까지 당하고 있다. 어느 날 마리아의 동창인 별볼일 없는 엘레나에게 제이가 접근하고 집으로 초대한다. 엘레나는 제이를 강간과 폭행으로 고발하고 제이는 마리아에게 마지막 재산인 다이아몬드로 엘레나를 무마해 주길 부탁한다. 그 와중에 이들을 도와준 의사 채드는 마리아에게 살해당하고, 범죄를 조사하던 성생활 강사 크리스틴과 모리슨 형사는 모든 것이 너무나 완벽한 것을 수상히 여겨 엘레나를 취조하기 시작하는데...
겟어웨이
무장 강도 혐의로 4년의 형기를 마치고 출감한 맥코이. 가석방의 조건으로 부패한 정치인 잭이 요구하는 일을 하기 위해 아내 캐롤과 함깨 다시 일당을 조직, 은행을 털 계획을 세우고 치밀한 계획하에 은행을 습격, 수백만불을 강탈한다. 하지만 경찰과 충돌, 간신히 탈출하여 2차 집결지로 모인다. 그러나 일당 중 루디라는 자가 배신, 수백만불을 독차지 하려고 하는 것을 알고 그에게 총격을 가하고..
사형집행인도 죽는다!
During the Nazi occupation of Czechoslovakia, surgeon Dr. Franticek Svoboda, a Czech patriot, assassinates the brutal "Hangman of Europe", Reichsprotektor Reinhard Heydrich, and is wounded in the process. In his attempt to escape, he is helped by history professor Stephen Novotny and his daughter Mascha.
Incident at Blood Pass
In the Edo period, a nameless ronin accepts an assignment to go to a mountain pass and wait. Near the pass he stops at an inn where a collection of characters gather, including a gang set on stealing shogunate gold that's soon to come over the pass. When the Ronin's assignment becomes clear, to help the gang, he's ordered to kill the inn's residents, including a woman he's rescued from an abusive husband. He's reluctant to murder innocent people; then he learns that the gold shipment is a trap and he's part of a double cross. How he sorts through these divided loyalties tests of his samurai honor, and perhaps of his love for a woman.
Decoy
A fatally shot female gangleader recounts her sordid life of crime to a police officer just before she dies.
폴워커의 네고시에이터
마약단속국 요원은 해병대 출신이자 전과자인 ‘팀 커니’에게 최근 사망한 마약 딜러인 바비Z를 사칭해 범죄집단 두목 ‘돈 웨테로’와 인질 교환 협상을 할 것을 명령한다. 하지만 협상이 결렬되자 커니는 바비Z의 아들과 함께 도망 다니게 되는데…

추천 영화

라스트 선
‘샤이엔족’ 말살이라는 추악한 임무들로 인해 당대 최악의 살인마가 된 ‘아이작 르메이’ 혈육에 얽힌 저주 때문에 죽을 위기에 놓인 그는 살기 위한 일생일대의 살인 계획을 진행하는데…
The Drover's Wife: The Legend of Molly Johnson
In 1893, heavily pregnant Molly Johnson and her children struggle in isolation to survive the harsh Australian landscape after her husband left to go droving sheep in the high country. One day, she finds a shackled Aboriginal fugitive named Yakada wounded on her property. As an unlikely bond begins to form between them he reveals secrets about her true identity. Realizing Molly’s husband is actually missing, new town lawman Nate Clintoff starts being suspicious and sends his constable to investigate.
타르에서 일어난 일
고요한 사막 마을을 뒤흔든 의문의 살인과 이방인의 끔찍한 고문 흔적. 베테랑 경찰은 자신을 증명할 기회와 포착한다.
Sorority Babes in the Slimeball Bowl-O-Rama
When three college guys get caught spying on a sorority ritual, they're forced to accompany the pledges on their next assignment: stealing a trophy from a bowling alley. But the token they pinch has a devilish imp who makes their lives a living hell.
더 매치: 1944
꼭 이기고 싶었던 그날 2차 세계대전 감동 스토리 ​ 2차 세계대전 중 아돌프 히틀러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독일군 정예 팀과 전직 축구 선수들과 정치범들로 구성된 수용소 수감자들 간의 축구 시합을 개회하게 된다. 비극적인 전쟁으로 가족을 잃고 힘들어하는 모두를 위하여 나치 축구팀의 편파적인 판정의 난관을 무릅쓰고 승리를 위하여 다시 하나의 팀으로 뭉치게 되는데…
Mes très chers enfants
Parents with empty nest syndrome find a clever way to make their kids stay interested: winning the lottery.
파워 오브 도그
사람들을 억누르면서도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의 목장주. 그의 동생이 새로운 부인과 아들을 집으로 데려오자, 그들을 잔인하게 조롱하고 괴롭힌다. 예상치 못한 일이 그곳을 덮칠 때까지.
크라이 마초
미 작가인 리차드 내시(1913∼2000)가 1975년 쓴 동명 소설이 원작인 서부극이다. 이스트우드는 극 중 한때 로데오(길들이지 않은 말이나 소를 탄 채 버티거나 길들이는 경기) 스타였던 말 사육자를 연기한다. 아내와 아이를 잃고 절망에 빠진 그가 예전 고용주의 아들을 멕시코에서 텍사스 집으로 데려오는 여정을 그린다.
The Inhabitant
Like any other teenage girl, Tara is just surviving high school — yet her father and mother seem strangely distant. Amidst a nearby spree of gruesome ax murders, Tara has sightings of terrifying entities, forcing her to question her own sanity and shocking ancestry.
사일런트 나이트
크리스마스를 맞아 넬과 사이먼의 초대로 오랜 동창들과 그 가족들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다. 영 좋지 못한 일이 다가오고 있지만 모두 연말연시의 즐거운 분위기를 즐기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이 즐거운 분위기를 깨지 않기 위해서는 좀 더 노력해야 할 필요가 있지 않을까?
캅샵: 미친놈들의 전쟁
사기꾼 `테디`, 수배범 사냥꾼 `밥`, 사이코패스 `앤서니` 최악의 범죄자 셋이 제 발로 경찰서에 모이고, 이에 수상함을 직감한 신입 경찰 `발레리`는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한편, 같은 경찰서에 셀프 체크인한 그들의 목적이 절대 몰랐어야 할 진실과 함께 하나 둘씩 드러나는데...
벤전스
초능력을 지닌 자객 카이. 살인자를 찾아 방콕까지 날아왔다. 개인적인 복수를 위한 싸움이, 고대부터 이어져 온 위협에서 전 세계를 구하는 임무가 된다.
더 매니 세인츠 오브 뉴어크
HBO의 인기 TV 시리즈 소프라노스의 프리퀄. 디키 몰티산티의 밑에서 일했던 해롤드 맥브레이어가 뉴어크의 도박 사업을 독차지하기 위해 전쟁을 일으키기로 결심하면서 벌어지는 마피아와 흑인 갱단 간의 갈등, 그리고 소프라노스의 주인공 토니 소프라노가 어떻게 마피아의 세계에 발을 들여 놓게 되었는지 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룬다. 본편에서 사망한 크리스토퍼 몰티산티의 묘비를 비추며 사후세계에 있는 크리스토퍼의 나레이션으로 크리스토퍼의 아버지 디키, 삼촌 토니, 할아버지 딕을 소개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디키의 아버지 할리우드 딕은 정식 조직원은 아니지만 뉴저지 디메오 패밀리에서 제일 많은 돈을 벌어다 상납하는 잘나가는 갱스터로 이탈리아 여행에서 아름다운 젊은 여성 주세피나와 결혼해 돌아온다.
카드 카운터
도박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전직 군인 출신 남자가 한 청년을 만난다. 그 후 남자는 과거의 악몽에 시달리고, 둘에겐 공통의 적이 있음을 알게 된다.
더 하더 데이 폴
황야의 무법자 냇 러브(조너선 메이저스)는 숙적 루퍼스 벅(이드리스 엘바)이 출소한다는 소식에 흩어졌던 팀을 불러 모아 미뤄뒀던 복수를 다시 시작한다. 이 계획에 함께 뛰어든 이들은 옛 연인 '역마차' 메리(자시 베츠), ‘왼팔이자 오른팔’인 성질 나쁜 빌 피켓(에디 가세기)과 빠른 총잡이 짐 벡워스(RJ 사일러) 그리고 어제의 적에서 오늘의 아군으로 돌아선 미지의 인물 등이 있다. 하지만 루퍼스 벅 일당도 만만치 않다. 위험천만한 트루디 스미스(레지나 킹), 체로키 빌(러키스 스탠필드) 같은 사전에 패배란 없는 무시무시한 강자들이 합류해 힘을 보탠다.
6번 칸
고대 암각화를 보러 가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핀란드 유학생 여자. 무르만스크 행 기차 ‘6번 칸’에서 만난 낯설고 무례한 남자. 거리를 두려는 여자 ----------- 가까워지려는 남자. 목적지에 다다를수록 두 사람의 관계는 미묘한 변화를 겪게 되고…
레드 로켓
L.A에서 포르노 배우로 활동하던 마이키는 빈털터리가 되자 별거 중이었던 아내의 집으로 돌아온다. 아무런 말 없이 자신을 버렸던 남편의 뻔뻔함에 혀를 내두르는 아내와 장모, 하지만 막무가내로 사정하는 마이키에게 집세를 분담하는 조건으로 잠시 머무르는 것을 허락하게 된다. 며칠 동안 잠잠하던 마이키, 어느 날 도넛츠 가게에서 일하는 십 대 소녀를 만나게 되고 그의 못된 ‘옛 버릇’이 다시 살아나기 시작하는데...
샤크 베이트
한 무리의 젊은이들이 제트스키 두 개를 훔쳐 먼 바다로 나갔다가 자기들끼리 정면 충돌하는 사고를 내게 된다. 몇몇 친구들은 심한 부상을 입게되고 구조를 기대할 수도 없는 상황에서 상어까지 등장하게 되는데...
그레이 맨
그 누구도 실체를 몰라 그레이 맨으로 불리는 CIA의 암살 전문 요원이우연히 CIA의 어두운 비밀을 발견한다. 이런 그의 목에 현상금을 건 소시오패스 기질의 전직 요원. 세계 곳곳을 배경으로 두 사람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펼쳐진다.
킬링 카인드: 킬러의 수제자
베트남 갱단에 의해 잔혹하게 부모를 잃은 `안나`(매기 큐)는 암살자 `무디’(사무엘 L. 잭슨)에게 거둬져 최고의 킬러로 길러진다. 어느날, `안나`는 세상의 유일한 가족 `무디`의 죽음을 목격하게 되고 그의 죽음에 거대한 세력의 배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모든 것을 잃은 `안나`는 피의 복수를 결심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