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goe8ZiOB2pB12HJDMZvhTB1L7L.jpg

Didn’t You Hear? (1970)

장르 : 드라마, 판타지

상영시간 : 1시간 32분

연출 : Skip Sherwood
각본 : Mike Mickler, Skip Sherwood, Karl Krogstad, Joanne Tilton

시놉시스

Kevin is wandering through the confused haze that most college students pass through at one time or another: lectures that make little - if any - sense, pranks by the fraternities and sororities, deep yet meaningless discussions on philosophy with ones friends. Through all of this, Kevin passes in and out of a dream-like fantasy world, in which he and his friends sail the ship 'Queen of Sheba' to a variety of islands, with natives both friendly and hostile.

출연진

Dennis Christopher
Dennis Christopher
Kevin
Cheryl Waters
Cheryl Waters
Paige
Gary Busey
Gary Busey
James
Tony Mumolo
Tony Mumolo
Knight
John Kauffman
John Kauffman
Steve
Terence O'Brien
Terence O'Brien
Peter
Jack Kosslyn
Jack Kosslyn
Higby
Mike Mickler
Mike Mickler
Virgil
John Rice
John Rice
Crosley
James Farren
James Farren
Ian
Scott McBreen
Scott McBreen
Jeff
Judy Nagle
Judy Nagle
Judy
Pam Sherwood
Pam Sherwood
Pam
Katy Coyle
Katy Coyle
Katy
Cindy Bledsoe
Cindy Bledsoe
Cindy

제작진

Skip Sherwood
Skip Sherwood
Director
Karl Krogstad
Karl Krogstad
Original Story
Joanne Tilton
Joanne Tilton
Original Story
Mike Mickler
Mike Mickler
Screenplay
Skip Sherwood
Skip Sherwood
Screenplay
Skip Sherwood
Skip Sherwood
Producer
William Redlin
William Redlin
Associate Producer
Karl Krogstad
Karl Krogstad
Screenplay
Joanne Tilton
Joanne Tilton
Screenplay
Mort Garson
Mort Garson
Original Music Composer
Karl Krogstad
Karl Krogstad
Director of Photography
Donald W. Ernst
Donald W. Ernst
Editor
Gordon Westlund
Gordon Westlund
Hairstylist
Fred J. Brown
Fred J. Brown
Post Production Supervisor
William Redlin
William Redlin
Production Manager
Tom Koester
Tom Koester
Sound
Judy Redlin
Judy Redlin
Script Supervisor
Jay Miller
Jay Miller
Set Dresser
Roger Nebergall
Roger Nebergall
Set Dresser
Donald M. Wolak
Donald M. Wolak
Best Boy Grip
Mike Watkins
Mike Watkins
Key Grip
Bob Wahlborg
Bob Wahlborg
Assistant Grip
Roger McCarty
Roger McCarty
Assistant Grip
John Koester
John Koester
Camera Operator
Michael A. Jones
Michael A. Jones
Camera Operator
Ken Elam
Ken Elam
Best Boy Grip
Terry Clairmont
Terry Clairmont
Assistant Camera
Rich Broocker
Rich Broocker
Assistant Grip

비슷한 영화

카고
무시무시한 전염병이 퍼진 오스트레일리아 내륙. 한 남자가 죽음을 무릅쓰고 황무지를 가로지른다. 목표는 단 하나. 어린 딸 로지를 지켜줄 보호자를 찾아야 한다.
나타지마동강세
태을진인의 실수로 영주(선) 대신 마환(악)은 이정의 아들 나타로 환생한다. 3년 후, 천겁을 맞고 사라져야 할 운명을 타고난 나타는 마을을 혼란에 빠트려 사람들의 미움을 사게 된다. 세상에 파멸을 가져올 운명을 짊어진 나타의 마지막은 과연…
콜 오브 와일드
1890년대 골드러시 시대, 금광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에 일확천금을 노린 수많은 사람들이 알래스카로 몰려든다. 따뜻한 캘리포니아의 부유한 가정에서 길러지던 개 ‘벅’은 한순간 납치되어 알래스카 유콘으로 팔려가게 되고 안락했던 과거와는 전혀 다른 삶이 시작된다. 광활한 대자연, 거친 약육강식의 세계 속 우편배달 썰매견 팀의 신참이 된 ‘벅’. 끊임없는 역경이 그를 찾아오지만, 진정한 용기는 ‘벅’을 점차 팀의 리더 자리에 오르게 하는데…
루카
이탈리아 리비에라의 해변 마을. 마을 사람들 사이엔 인근에 바다괴물이 산다는 전설이 떠돈다. 실제로 바다에는 루카(제이콥 트렘블레이)를 비롯한 바다괴물 가족들이 산다. 루카의 부모는 루카에게 바다 밖을 경계하라 이르지만, 루카는 기어이 바다 밖 세상으로 향한다. 루카는 육지에선 인간의 모습으로 변하지만 물에 닿으면 바다괴물의 모습으로 돌아간다. 바다괴물 친구이자 육지 생활 선배인 알베르토(잭 딜런 그레이저)는 루카에게 두 다리로 걷는 법부터 자유와 일탈의 짜릿함까지 맛보게 한다. 급기야 인간 마을로 들어간 둘은 줄리아(엠마 버만)와 친구가 돼 함께 수영, 사이클, 파스타 빨리 먹기 3종 대회에 참가하는데...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인간과 드래곤이 평화롭게 공존하던 신비의 땅, 쿠만드라 왕국. 악의 세력 드룬이 들이닥치자, 드래곤들은 인간을 구하기 위해 스스로를 희생하고 사라진다. 500년 후 부활한 드룬이 세상을 공포에 빠뜨리자, 전사 라야는 분열된 쿠만드라를 구하기 위해 전설 속 마지막 드래곤을 찾아 모험을 떠난다. 라야는 험난한 여정을 겪으며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는 전설 속 드래곤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
반딧불이의 묘
Hisako loses her home in Tokyo to Allied bombing. With her husband fighting somewhere in Asia, she and her two children evacuate to a suburb of Kobe, where they share a house with Hisako's cousin, Kyoko. Kobe is bombed and Kyoko is killed. Hisako is forced to take care of Kyoko's two children in addition to her own, but there is not enough food for everyone.
더 그레이
알래스카에서 석유 추출공과 작업자들을 외부의 위협과 야생 동물들로부터 보호하는 임무를 지닌 프로페셔널 가드 '오트웨이'.(리암 니슨) 그는 일행들과 함께 고향으로 가기 위해 비행기에 탑승한다. 하지만 비행기는 알래스카의 알 수 없는 설원 속으로 곤두박질 치고 살아남은 생존자들은 영하 30도에 육박하는 추위와 두려움 그리고 눈보라 속에 남겨지게 되는데...
셰임
브랜든 설리반(마이클 패스벤더)은 좋은 직장과 멋진 외모에 뉴욕 시가지가 한눈에 보이는 아파트까지 소유한 여피족. 그러나 그런 화려한 외면 뒤에 섹스 중독이라는 비밀이 숨어 있다. 깔끔하고 나무랄 데 없는 집 안 곳곳에는 도색잡지들이 숨겨져 있고, 직장과 집의 컴퓨터에는 음란물이 그득하며, 여자친구 대신 콜걸들이 그의 집을 방문한다. 브랜든의 완벽함은 동생 씨씨(캐리 멀리건)의 방문으로 흔들리기 시작한다. 밤무대 가수인 그녀는 브랜든에게 잠시 머물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은밀한 이중 생활이 위태로워지자 브랜든은 점점 더 수위 높은 쾌락을 탐닉하게 되는데…
Three Steps Over Heaven
A bad boy and a socialite girl hook-up.
에반게리온 Q
니어 서드 임팩트로부터 14년 뒤, 초호기 안에 잠들어 있던 신지가 깨어난다. 신지의 눈앞에 펼쳐진 세계는 모든 것이 낯설다. 미사토를 비롯한 네르프 구성원 대부분은 네르프에 저항하는 단체 뷔레를 결성하여 인류보완계획을 저지하기 위해 전투를 벌인다. 아무것도 하지 마라는 미사토의 발언에 반발하여 네르프에서 파견된 레이를 따라나서는 신지. 그녀가 자신이 알고 있던 레이가 아니란 사실을 깨닫고 실망하지만 자신을 이해해주는 카오루를 만나 위안을 얻고, 카오루의 설득으로 모든 걸 원래대로 되돌리기 위해 다시 한번 에반게리온에 탑승할 것을 결심한다.
팅커벨 4: 날개의 비밀
요정의 나라인 픽시할로우는 팅커벨과 그녀의 친구들이 살고 있는 따뜻한 지역과 겨울 요정들이 살고 있는 추운 지역으로 나누어져 있다. 이 곳에서는 서로 분리된 지역을 넘나드는 일은 금지되어 있지만 호기심이 많은 팅커벨은 추운 지역을 탐방하러 간다. 그곳에서 팅커벨은 우연히 페리윙클이라는 요정을 만나게 되고, 서로의 날개가 반짝이는 것을 발견한다. 알고보니 팅커벨과 페리윙클은 쌍둥이 요정이었던 것. 팅커벨과 페리윙클은 서로의 지역을 넘나들며 교류를 하지만 이 사실을 겨울 지역의 왕에게 들키고 만다.
바비와 비밀의 성
Get ready for Barbie: A Fairy Secret, an amazing adventure with Barbie where she discovers there are fairies living secretly all around us! When Ken is suddenly whisked away by a group of fairies, Barbie's two fashion stylist friends reveal they are actually fairies and that Ken has been taken to a magical secret fairy world not far away! Barbie and her rival Raquelle take off with the fairy friends on an action-packed journey to bring him back. Along the way they must stick together and learn that the real magic lies not just in the fairy world itself, but in the power of friendship.
고스트 라이더 3D : 복수의 화신
악마 메피스토텔레스에게 영혼을 빼앗기고 기이한 힘을 얻은 자니 블레이즈(니콜라스 케이지). 통제 불가능한 힘을 얻게 된 그는 동유럽 한적한 마을에 숨어 지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수도승 모로가 찾아와 그의 운명을 알려 준다. 악마 로크에게서 세상의 운명을 손에 쥔 소년 대니를 구할 자는 고스트 라이더 밖에 없다는 것. 자신은 영웅이 아니라며 거절하려던 자니는 세상을 구하고 자신의 저주를 풀기 위해 최강의 다크 히어로 고스트 라이더가 되어 악마에겐 응징을, 세상에겐 구원을 선사하기로 마음먹는다!
Love, Strange Love
A man remembers 48 crucial hours in his life when, as a child, he visited his mother, the favorite woman of an important politician, in a bordello owned by him, right before some important political changes in 1937 Brazil. In those hours, he discovers his own sexuality.
다크 섀도우
18세기를 주름잡은 유명한 바람둥이 바나바스 콜린스는 마녀 안젤리크에게 실연의 상처를 준 죄로 저주를 받아 사랑하는 연인을 잃고 생매장당한다. 그리고 200년 후, 뱀파이어로 깨어난 그는 웅장했던 옛 모습은 온데 없이 폐허가 된 저택과 거기에서 자기보다 더 어두운 포스를 내뿜으며 살고 있는 후손들을 만나게 된다. 가뜩이나 새로운 세상이 낯설기만 한데 설상가상, 현대 생활에 완벽하게 적응한 마녀 안젤리크가 다시 그를 찾아와 애정공세를 펼친다. 끈질긴 유혹에도 불구하고 그가 온몸으로 거부하자 안젤리크는 갖지 못할 거라면 차라리 부셔버리겠다며 콜린스 가문과의 전쟁을 선포하는데.. 마녀의 과격하고 지독한 사랑을 물리치기 위한 소름 돋는 로맨스! 무섭도록 아찔하고 오싹하게 즐거운 판타지가 지금 시작된다!
멜랑콜리아
카피라이터인 저스틴은 마이클과 결혼식을 올리지만 우울증으로 인한 이상 행동으로 결혼을 망치고 만다. 저스틴은 언니 클레어의 집에서 함께 살게 되고 클레어는 저스틴을 극진히 보살핀다. 한편 멜랑콜리아라는 이름의 거대한 행성이 지구를 향해 날아오고 클레어는 종말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지만 과학을 맹신하는 남편 존으로 인해 내색은 하지 못한다. 갈수록 이상 행동을 보이는 저스틴과 최악의 사태를 대비하는 클레어. 다행히 과학자들의 말대로 멜랑콜리아는 지구를 지나쳐 다시 멀어지는데...
내가 사는 피부
교통사고로 인한 화상으로 아내가 죽은 후 저명한 성형외과 의사인 로버트 박사는 12년간 그만의 비밀실험실에서 완벽한 인공피부를 만드는 데 집착한다. 로버트 박사의 비밀스런 실험대상인 베라는 박사의 대저택 안에 감금되어 그녀를 보호해주는 바디슈트만을 입은 채 생활하고, 로버트 박사의 오른팔인 하녀 마릴리아가 그녀를 돌본다. 어느 날, 로버트가 집을 비운 사이 자신을 마릴리아의 아들이라고 밝히는 손님이 저택에 찾아오게 되면서 로버트와 베라를 둘러싼 비밀이 하나씩 밝혀지며 걷잡을 수 없는 파란이 시작되는데...
호텔 디자이어
7년이나 남자를 만나지 않은 안토니아. 그녀에겐 아들 토니가 있다. 그러던 어느날 토니는 프랑스로 아빠를 만나러 떠나고, 그녀는 갑자기 삶에 회의가 든다. 게다가 그날따라 직장인 호텔에서 매번 사고를 친다. 주눅이 들어서일까. 그녀는 자신이 전혀 아름답지 않다고 한다. 애가 딸린 여자는 남자들을 장님으로 만들 뿐이라고, 울면서 이야기한다. 그러나 그것은 틀린 말이다. 그녀는 남자들의 눈길을 받는, 충분히 아름다운 여자이다. 그리고 여자인 친구에게서도 묘한 감정이 담긴 키스로 위로를 받는, 매력적인 인간이다. 오히려 룸서비스를 하러 들어간 방에 가득 찬 모델들보다 아름다운 그녀는,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고 빛을 가득히 비추는 사람인 것이다. 하지만 자신이 그 매력을 알지 못하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여전히 그녀 자신이, 자기와 같은 과부에게는 어떤 남자도 반하지 않을거라 생각하는데... 그렇지만 그 생각은 오묘하게 틀어진다. 룸서비스를 하러 들어간 방에서 손님과 마주치게 되는데, 그 손님은 앞을 보지 못한다. 그가 장님이라는 것이 그녀의 여성으로서의 자신감을 북돋워준 탓일까? 혹은 그녀 말대로, 장님인 그는 그녀의 처지 따위는 보지 못하기 때문에 순수 그녀의 매력에 이끌린 것일까? 안토니아는 그와 사랑을 나눴고, 아들 때문에 끊었던 담배를 피우다가 아들의 예고대로 "비"를 맞는다.
왕의 이름으로 2
어둠의 세력 '다크 윈즈'가 천하를 지배하는 시대, 위대한 영웅이 탄생하여 세계를 구할 것이라는 예언이 내려온다. 더 이상 '다크 윈즈'의 행태를 보고 있을 수 없던 전사 그레인저는 예언에 따라 '다크 윈즈'를 물리치고 제각기 찢어진 왕국을 통일하기 위해 비밀리에 세력들을 모은다. 저마다 다른 이유와 목적으로 모인 병사들! 이제 그레인저는 완벽하게 훈련된 병사들을 이끌고 폭정을 일삼는 사악한 레이븐 왕과 '다크 윈즈'를 물리치기 위한 최후의 전쟁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