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6LuZgSe1FFbnSPrZWyvh9f4ZEs.jpg

일곱 개의 대죄: 빛에 저주받은 자들 (2021)

장르 : 애니메이션, 판타지

상영시간 : 1시간 19분

연출 : Takayuki Hamana
각본 : Rintarou Ikeda

시놉시스

마침내 성전이 끝났다. 3천 년에 걸친 싸움에 종지부를 찍은 일곱 대죄. 하지만 혼돈을 바라는 자들이 모두 사라진 것은 아니었으니. 새로운 적에 맞서 세계를 구한 대죄인들이 다시 집결한다.

출연진

Yuki Kaji
Yuki Kaji
Meliodas / Zeldris (voice)
Sora Amamiya
Sora Amamiya
Elizabeth Liones (voice)
Misaki Kuno
Misaki Kuno
Hawk (voice)
Aoi Yuki
Aoi Yuki
Diane (voice)
Tatsuhisa Suzuki
Tatsuhisa Suzuki
Ban (voice)
Jun Fukuyama
Jun Fukuyama
King (voice)
Yuuhei Takagi
Yuuhei Takagi
Gowther (voice)
Maaya Sakamoto
Maaya Sakamoto
Merlin (voice)
Tomokazu Sugita
Tomokazu Sugita
Escanor (voice)
Yuichi Nakamura
Yuichi Nakamura
Dahlia (voice)
Shinichiro Kamio
Shinichiro Kamio
Dubs (voice)
Kana Kurashina
Kana Kurashina
Supreme Deity (voice)

제작진

Takayuki Hamana
Takayuki Hamana
Director
Kohta Yamamoto
Kohta Yamamoto
Original Music Composer
Rintarou Ikeda
Rintarou Ikeda
Screenplay
Norimoto Tokura
Norimoto Tokura
Animation Director
Norimoto Tokura
Norimoto Tokura
Key Animation

포스터 및 배경

/c6LuZgSe1FFbnSPrZWyvh9f4ZEs.jpg

비슷한 영화

더 크로우: 위키드 프레이어
록가수와 그의 여자친구가 결혼식인 할로인 전날 갱들에게 살해당하게 된다. 그러나 1년 뒤 되살아나게 되고 복수를 하는데...
Superdimensional Romanesque Samy: Missing 99
A young schoolgirl Samy sees some bikers hurt some other girls and that makes the bikers come after Samy. While fleeing she gets the help of a boy and her dog, but she still ends up in a different world along with her dog. In there she helps a witch who has lost her glass eye. But bad demons search for her as well and soon she ends up in the fight between gods and demons because she holds a great power within.
나유타
사사키 준코 원작만화를 OVA로 만든 1986년작. 1989년 1월에 KBS-1에서 새해 특선으로 아침 7시에 '황금고리'란 제목으로 방영했다. 황금테고리로 많이 알려졌으나 당시 KBS 방영표를 보면 황금고리로 나와 있다. 국내 비디오 제목은 별나라의 오오라.
굿모닝 알테아
이야기는 부분적으로 사이보그인 니콜라이와 부분적으로 인간/부분적인 크레스트 사람인 것으로 보이는 어린 소년 갈로리와 완전히 크레스트 사람인 알테아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지구와 크레스트 사람들은 300년 동안 전쟁을 치렀던 것 같아. 그래서 아직도 나쁜 감정이 많이 남아 있어. Galory, Nikolai 등이 타고 있는 배는 매복 공격을 받고 있으며,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자동 조종기에 의해 점령된 거대한 Crest 선박의 일종의 자동 공격 선박에 의해 죽임을 당한다. 갈로리와 니콜라이, 알테아는 갈로리의 배에서 구할 수 있는 선진 부대의 생존자가 있는지, 그리고 배의 핵심에 있는 38식 자동장치를 파괴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배로 간다.
루츠 서치 식심물체  X
우주 깊은 곳에 있는 한 연구팀이 그들의 지역으로 휘어지는 황량한 배 "그린 플래닛"을 발견했을 때, 그들은 그 배의 지휘관이자 유일한 생존자인 버즈와 마주친다. 너무 무능해서 그의 함선의 상황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연구팀은 곧 그들이 훨씬 더 나쁜 것을 발견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Carol
Living in London with her family, Carol is the daughter of a famous musician, Lionel Mudagolas. While he is currently having difficulties playing his cello, she occasionally starts to listen an unfamiliar voice calling her name. Wondering if her father's situation might be connected to the bad phase of her favorite band, Gable Screen, and the inexplicable silence of the Big Ben, Carol is suddenly transported to another world. There she finds out that she might be the girl predestined to fight Gigantica, a demon lord who recently brought chaos to this strange land.
손도끼 3
상황을 수습하기 위해 수색대가 저주 받은 늪으로 들어가게 되고 매리베쓰는 빅터 크라울리를 망령이 되게 하여 10년 동안 늪을 공포에 떨게 만든 부두 저주를 끝낼 비밀을 알게 되는데...
Mysteries of Magic
Learn the origins of tricks that have amazed and befuddled audiences for centuries in this exhaustive survey of the world of magic, from the magicians of ancient Egypt to the top magicians of the 1990s. This magical mystery tour covers the classic "cups and balls" routine; the whistle-blowing book that saved wizards from getting burned at the stake; and interviews with such modern masters as Lance Burton, Eugene Burger and Jeff McBride.
Siren of Bagdad
Director Richard Quine's 1953 adventure comedy about a magician's efforts to rescue a dancing princess stars Patricia Medina, Paul Henreid, Hans Conried, Laurette Luez and Michael Fox.
마검협정
천하영웅보에 등재된 서열싸움에서 치열한 승부가 벌어지고.. 무림을 쟁패하려는 상관금홍의 음모에 맞서는 이심환과 아비의 활약이 그려진다. 초원감독이 1980년 발표한 작품으로 다정검객 무정검의 속편이다. 전편에서의 주인공인 적룡과 이동승이 같은 역할을 맡았고 당시 "쇼 브라더스"의 간판스타들인 악화, 곡봉, 라열 등이 호연한다.
극장판 스마일 프리큐어! 그림책 속은 모두 뒤죽박죽!
전 세계의 그림책이 모이는 이벤트 「세계의 그림책 대박람회」에 온 미유키 일행. 거기서 만난 이상한 여자아이 니코짱이 그림책 세계로 초대받았어요! 그곳은 여러 가지 동화들이 어우러진 세상입니다. 미유키는 신데렐라, 아카네는 잇슨보시, 야요이는 손오공, 나오와는 우라시마 타로, 레이카는 모모타로로 변신하여 울트라 해피! 그런데, 용궁성에 손오공이 있고, 오니가시마에 잇슨보시가 있고... 이야기가 뒤섞여 칙칙하게! 무려 여기는, 해피엔딩도 배드엔딩도 없는, 끝이 없는 세계였던 것입니다. 그림책의 세계에서 헤어나지 못하게 된 미유키 일행. 그때 눈 속에 하나의 기억이 되살아납니다. 니코짱이라니, 혹시…
토와노쿠온 제05장 「쌍절의 재래」
판타지엄 가든은 파괴되어 멸망하고.. 탈출한 능력자 아이들은 하수도를 이용하여 탈출하지만 그곳에는 슌과 쿠온의 모습이 없다. 걱정스러워하는 테이에게 `그녀석들이라면 걱정 안해도 돼. 절대 죽지않아`라며 유리가 위로해주고, 능력자들은 칸나즈키의 안내에 따라 판타지엄 가든의 지원자인 사나다의 집에서 지내게 된다. 한편, 쿠스토스의 힘 만으로는 판타지엄 가든의 잔해부터 능력자의 사체을 발견하지 못해 추적 작전의 준비가 시작되고, 명령을 내린 카미시로 앞에 나타난 것은 12위원 중 1명인 칸나즈키인데.. 그 이유는?
Hermes - Winds of Love
The creator of the world orders Hermes to defeat the evil King Minos, tyrant of Crete. With his beautiful wife, Aphrodite, by his side, he bravely responds to the challenge. A battle between good and evil rocks the heavens as Hermes fights to unite Greece!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The MOVIE 2nd A's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시리즈의 두 번째 극장판. TV판 2기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A's를 원작으로 한다.
안드로메다 스토리즈
지구로부터 220만 광년이나 떨어진 안드로메다 성운에 있는 풍요로운 자연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행성 아스트리아스. 아스트리아스 별의 왕자 이타카는 공주 리리아를 왕비로 맞이하게 되지만 두 사람의 행복은 그리 오래가지 못한다. 고도로 발달된 문명을 가지고 있는 외우주에서 마더 머신 이라고 불리는 컴퓨터가 행성을 침략하기 시작한 것인데 사람들은 기계에 의해서 영혼을 빼앗기고 코스모라리아 제국은 점차 나라 전체가 컴퓨터에게 침식이 되어간다. 한편 임신을 한 리리아 왕비는 지무사와 아프트라는 쌍둥이 남매를 낳게 되고, 나라를 도망쳐 나온 두 남매는 여러 차례 운명의 장난과 마주하면서도 여검사인 이루와 함께 기계들에게 맞서 싸우게 되면서 안드로메다 스토리즈 스토리는 이어진다.
Magic: The Complete Course
Joshua Jay took home the top prize at the World Magic Seminar (the Olympics of magic) when he was just 16 years old. Ten years later, he continues to perform magic, write about magic, eat, sleep, and breathe magic. Here, he brings all his passion and knowledge to teaching magic. Each trick is broken down into the Effect, the Secret, the Set-up, and, most important, the Performance, with lessons on what to say, how to direct the audience's attention, where to keep your hands, and so on. (In other words, how to be smart about the things your audience is surprisingly clueless about.) Here are the Ten Greatest Card Tricks; tricks to dazzle a dinner date; tricks to perform for the boss (poke a hole through his shirt, then magically mend it); tricks especially for kids; and even tricks for an audience in another state—with "Australian Self-Help," you can find a participant's chosen card over the phone. It's the Aha! book for a subject whose time has come.
원피스 필름 Z
해적 말살!신세계 대 붕괴?! 모두의 운명을 건 마지막 전투가 펼쳐진다! 모든 해적 말살이 정의라고 믿는 전 해군대장 ‘제트’. 그는 부하인 아인, 빈즈와 함께 ‘NEO 해군’을 이끌며 막강한 고대 무기에 필적한다고 알려진, 거대한 에너지를 담고있는 광물 ‘다이나스톤’을 강탈한다. 그리고 신세계의 바다 전체를 불태워 없애려는 계획을 실행에 옮기는 제트! 한편 신세계의 바다를 순항 중이던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은 ‘노란 원숭이’ 보르살리노와의 혈투 끝에 정신을 잃고 표류하던 제트를 발견하고 구해준다. 하지만 의식이 돌아온 제트는 루피 일행이 해적이라는 걸 안 순간 다짜고짜 루피 일행에게 어마어마한 공격을 퍼붓기 시작하는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 그리고 신세계! 해적왕을 꿈꾸는 루피와 최강의 상대 제트와의 거대한 대결이 마침내 시작된다!
캔디맨 2
캔디맨에 관한 전설은 1890년에 시작된다. 흑인 노예의 아들인 다니엘은 그림에 뛰어나 백인 주인의 딸인 캐롤라인의 초상화를 그리다가 둘은 인종과 신분을 넘어 사랑에 빠지고, 캐롤라인의 임신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세상에 알겨진다. 백인 주민들은 다니엘을 잡아다가 그의 팔을 자르고, 옷을 벗겨 온몸에 꿀을 바른 뒤 다니엘에게 캐롤라인의 손거울로 모습을 비춰주며 캔디맨이라 놀린다. 다니엘은 수천마리의 벌떼에 쏘여 죽게되고 다니엘의 영혼은 누군가 캔디맨이라는 이름을 다섯번 불러 자신의 영혼을 꺼내어 주기를 기다린다. 세월은 흘러 뉴 올리언즈의 어느 마을, 이곳에서는 원인 모를 살인 사건이 연속하여 일어나 무참히 찢겨져 살해당한 시체들이 발견된다. 마을의 국민학교 선생인 애니의 아버지도 처참히 시체로 발견되고 동네에는 이 사건들이 전설 속의 캔디맨 소행이란 소문이 떠돈다. 애니의 오빠 애튼은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어 재판을 받게 된다. 애니가 가르치는 학생 중 한명인 매튜는 캔디맨의 존재를 믿고 반 아이들이 캔디맨의 전설에 심취한 매튜를 놀리자 애니는 매튜를 안심시키기 위해 거울을 보고 캔디맨의 이름을 다섯번 부른다. 하지만 그날밤 애니의 앞에 나타난 캔디맨은 애니의 몸속에 자신의 피가 흐른다는 것과 자신의 세계에 들어오라는 소리를 하며 애니의 남편을 죽이는데...
Breakthrough
Starting in late May 1944, during the German retreat on the Eastern Front, Captain Stransky (Helmut Griem) orders Sergeant Steiner (Richard Burton) to blow up a railway tunnel to prevent Russian forces from using it. Steiner's platoon fails in its mission by coming up against a Russian tank. Steiner then takes a furlough to Paris just as the Allies launch their invasion of Normandy.
허비: 돌아오다
건설회사를 운영하는 호크 회장(Alonzo Hawk: 키난 윈 분)은 샌프란시스코에 세계 최고의 건물 호크플라자를 세우기로 한다. 그러나 신축부지에 있는 옛 소방서 건물에 사는 스타인메츠(Mrs. Steinmetz: 헬렌 헤이즈 분) 부인이 떠날 생각을 하지 않는다. 호크 회장은 순진한 변호사이며 조카인 윌로비(Willoughby Whitfield: 켄 베리 분)를 보내 계약서에 서명을 받도록 한다. 스타인메츠 부인은 마법의 자동차 허비와 니콜(Nicole Harris: 스테파니 파워즈 분)이라는 스튜어디스와 같이 살고 있는데, 소방서를 찾아간 윌로비는 니콜과 허비의 도움으로 호크의 본색을 알게 되고 함께 싸우기로 마음먹는다. 호크는 스타인메츠 부인을 쫓아내려고 허비를 훔치지만 실패하고 변호사들을 시켜 허비를 부수려하지만 또다시 실패한다. 화가 난 호크는 니콜과 윌로비가 외출한 틈을 타서 가구를 훔치지만 스타인메츠 부인은 보관 창고에 가서 다시 가구를 찾아온다. 계속 계획이 실패로 돌아가자 호크는 한밤중에 소방서를 부수게 하는데 이 계획을 알아챈 스타인메츠 부인은 철거업자에게 전화를 걸어 오히려 호크의 집을 부수게 만든다. 그러자 호크는 겉으로 호크플라자 건설을 포기하는 척하고 밤에 중장비를 몰고와서 소방서를 부수려고 한다. 허비는 저녁식사를 하고있던 니콜과 윌로비를 불러오고 다른 자동차들의 도움을 받아 호크 일당을 몰아낸다. 그리고 소방서를 구한 윌로비와 니콜은 허비를 타고 신혼여행을 떠난다.

추천 영화

극장판 일곱 개의 대죄: 천공의 포로
요정족과 여신족, 그리고 마신족 등이 존재하는 세계. 리오네스 국왕 탄신일을 맞아 최상의 음식 재료인 천공어를 찾던 [일곱 개의 대죄] 단장 ‘멜리오다스’와 말하는 돼지 ‘호크’는 우연히 발견한 신비한 샘을 통해 ‘천익인’들이 살고 있는 천상의 세계 ‘천공궁’으로 가게 된다. 3천 년간 봉인되어 있던 흉악한 마수가 깨어나지 못하도록 의식을 준비하던 ‘천익인’들은 ‘멜리오다스’를 법도를 어긴 천익인 소년 ‘소라다’로 오해하고 감옥에 가두어 버린다. 그리고 지상에 내려온 ‘소라다’는 [일곱 개의 대죄] 단원들을 만나게 되고, 자신과 닮은 ‘멜리오다스’와 서로 운명이 바뀐 것을 알게 된다. 결국 ‘소라다’와 함께 ‘천공궁’으로 향하는 [일곱 개의 대죄] 단원들. 때마침 ‘벨리온’이 이끄는 잔학무도한 마신족 집단 [흑의 6기사]가 봉인을 풀기 위해 천익인들의 목숨을 제물로 바치고자 습격을 시작하고, ‘천공궁’은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하는데…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혈귀로 변해버린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릴 단서를 찾아 비밀조직 귀살대에 들어간 탄지로. 젠이츠, 이노스케와 새로운 임무 수행을 위해 무한열차에 탑승 후 귀살대 최강 검사 염주 렌고쿠와 합류한다.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승객들이 하나 둘 흔적 없이 사라지자 숨어있는 식인 혈귀의 존재를 직감하는 렌고쿠. 귀살대 탄지로 일행과 최강 검사 염주 렌고쿠는 어둠 속을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모두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예측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와 목숨을 건 혈전을 시작하는데...
극장판 트리니티 세븐: 천공도서관과 진홍의 마왕
세계를 붕괴시킨다는 '마왕인자'를 가진 마왕후보 '카스가 아라타'는 트리니티세븐의 한 명인 아사미 리리스와 함께 유적을 조사하고 있었다. 갑작스레 날아가게 된 곳은 세계의 모든 지혜를 관장하는 곳, '천공 도서관'이었다. 그 곳에 붉은 벼락과 함께 아라타와 닮은 진홍의 마왕, 어비스 트리니티가 나타나는데. 그는 마왕을 멸망시키기 위한 마왕이자, 막강한 힘의 소유자로 오랫동안 천공 도서관에 봉인돼 있었다. 아라타의 마왕인자에 반응해 봉인이 풀린 그는 마왕으로서의 힘을 되찾고 세계를 멸망시키겠다고 하는데, 그 열쇠가 되는 것이 그의 딸 리리스였다. 아비스의 위험한 힘에 사로잡힌 리리스를 구하고 최강인 마왕을 쓰러뜨리기 위해 아라타는 마왕 병기를 찾지만, 그것을 사용하면 사람으로서의 마음을 잃고 완전한 마왕이 되어버린다는데. 아라타에게 역대 최고의 위기가 찾아온다!
Beate Uhse - das Recht auf Liebe
Beate Uhse was a German pilot and entrepreneur. The only female stunt pilot in Germany in the 1930s, after World War II she started the first sex shop in the world. The company she started, Beate Uhse AG, is listed on the Frankfurt Stock Exchange, and is the world leader in sales of sexual aids. The company also started a television channel on the Premiere network of television channels.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이터널 - 파트 1
새로운 달이 태양을 가리고 지구에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운다. 그러자 모습을 드러내는 악의 세력. 각자의 꿈을 좇던 세일러 전사들이 세상의 빛을 되찾기 위해 지금 다시 힘을 모은다.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이터널 - 파트 2
새로운 달이 태양을 가리고 지구에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운다. 그러자 모습을 드러내는 악의 세력. 각자의 꿈을 좇던 세일러 전사들이 세상의 빛을 되찾으려 이제 다시 힘을 모은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
전 세계 개성 보유자 섬멸을 목표로 하는 수수께끼 조직 휴머라이즈. 그들이 각국에 설치한 '이디오 트리거 밤'으로부터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세계 선발 히어로 팀이 결성된다! 세계 각국의 프로 히어로와 유에이 고교 히어로과 학생들이 소집되어 각 지역에서 폭탄 회수 임무를 맡게 되는데... 엔데버 사무소에서 인턴 중인 미도리야, 바쿠고, 토도로키는 오세온에서 작전 수행 중, 어떠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미도리야는 이를 계기로 만난 운반책 소년 로디와 함께 경찰, 빌런의 공격을 받으며 전국에 지명수배된다. 한편, 휴머라이즈의 지도자 플렉트 턴이 범행을 예고하며 세계는 패닉에 빠지고, 히어로 팀은 절체절명의 상황에 위험을 무릅쓰고 폭탄 회수에 나서는데... 제한시간은 단 2시간! 전 세계와 히어로들의 미래가 '그들' 손에 달렸다!
일곱 개의 대죄: 원망의 에든버러 파트 1
사악한 세력이 브리타니아의 평화를 깨트리려 하는 가운데, 아직은 앳된 왕자가 위험천만한 여정을 시작한다. 사랑하는 이들을 지키고 자신의 진정한 힘을 찾기 위해.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
거대 제약회사 '엄브렐라'가 철수한 후 폐허가 된 '라쿤시티'. 어릴 적 끔찍한 사건을 겪고 고향을 떠났던 클레어가 돌아온 그날 밤, 라쿤시티는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순식간에 지옥으로 돌변한다. 남은 시간은 7시간, 죽음의 도시를 탈출하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히어로즈 라이징
눈이 계속 내리는 겨울 어느 밤, 히어로 사회를 파괴하려고 계획하는 시가라키 토무라가 인솔하는 빌런 연합과 그 움직임을 사전에 포착한 히어로들의 전투가 전개되는 가운데, 남모르게 조용히 꿈틀거리는 "뭔가"가 일어나고, 그 자리를 떠났다. 마침 이즈쿠 일행의 유에이 고교 히어로과 1학년 A반이 은퇴한 No.1 히어로 올마이트의 뒤를 이어 "차세대 영웅 육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학급 전원에서 기간 한정의 교외 히어로 활동을 위해 일본의 훨씬 남쪽에 위치한 외딴 섬 "나부 섬"을 찾았다. 얼마 전 큰 사건이 일어나지 않았던 평화로운 섬에서 이들은 주재 영웅으로서 섬사람들의 생활을 도우며 분주했고, 그러면서도 한가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나 그 정적을 부수듯이, 갑자기 빌런들이 나부 섬을 덮쳐, 차례차례로 섬의 시설을 파괴해 간다. 그들을 지휘하는 것은, "나인". 그날 밤, 눈을 뜬 "뭔가"그 자체였다. 이즈쿠와 바쿠고 등의 1학년 A반의 멤버는 힘을 모아 빌런에 맞선다! 과연 섬을 덮치는 나인의 목적이란!? 그리고 이즈쿠 일행의 1학년 A반의 "뉴 히어로"들은 이 가장 흉악한 빌런으로부터 섬의 사람들을 지킬 수 있을까!?
드래곤볼 Z - 부활의 'F'
파괴의 신 비루스와의 대결이 끝나고, 평화를 찾은 지구에 프리저군의 생존자들이 프리저를 부활시키기 위해 몰래 잠입, 드래곤볼 7개를 모두 모으는데 성공한다. 이를 이용해 부활한 프리저는 손오공을 비롯한 사이어인에 대한 복수를 위해 수 많은 병사를 이끌고 지구를 침략하고, 손오반과 피콜로, 크리링 등은 이에 맞서 싸우지만 더욱 강해진 프리저의 파워 앞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만다. 한편, 비루스의 별에서 수련중이던 손오공과 베지터는 뒤늦게 프리저의 부활 소식을 듣게되는데… 끝없이 강해지고 싶은 손오공과 지옥에서 부활한 프리저! 다시 한번 최악의 위기에 직면한 지구의 운명은 과연?!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베놈'과 완벽한 파트너가 된 ‘에디 브록' 앞에 ‘클리터스 캐서디'가 ‘카니지'로 등장, 앞으로 닥칠 대혼돈의 세상을 예고한다. 대혼돈의 시대가 시작되고, 악을 악으로 처단할 것인가?
이터널스
이터널스는 7천년 전 우주선 도모를 타고 지구에 온 순간부터 지구를 사랑한 히어로들이다. 이들의 임무는 기괴한 크리처 데비안츠에게서 인간을 지키는 것. 임무를 부여한 이는 그들을 탄생시킨 천상의 존재 셀레스티얼이다. 이터널스는 시간의 흐름을 느낄 수 없기에, 공간을 기준 삼아 연대기를 구성하는 뱀파이어처럼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자신만의 삶을 살아가고 있다. 물질을 변화시키는 세르시는 런던에서 박물관 학자가 됐고, 우주의 기운을 총처럼 쏘는 킹고는 발리우드 배우로 살며, 타인을 조종하는 드루이그는 아마존에 소국을 만들었다. 괴력의 소유자 길가메시는 호주 사막에서 정신 건강이 위험해진 테나를 돌보며 살고 있다. 세르시는 데비안츠의 공세가 심해지자 오랜 연인 이카리스, 소녀처럼 보이는 불멸의 존재 스프라이트와 함께 이터널스를 불러모으기 시작한다.
프리 가이
평범한 직장, 절친 그리고 한 잔의 커피. 평화로운 일상 속 때론 총격전과 날강도가 나타나는 버라이어티한 ‘프리시티’에 살고 있는 ‘가이’. 그에겐 뭐 하나 부족한 것이 없었다. 우연히 마주친 그녀에게 한눈에 반하기 전까지는… 갖은 노력 끝에 다시 만난 그녀는 ‘가이’가 비디오 게임 ‘프리시티’에 사는 배경 캐릭터이고, 이 세상은 곧 파괴될 거라 경고한다. 혼란에 빠진 ‘가이’ 그러나 그는 ‘프리시티’의 파괴를 막기 위해 더 이상 배경 캐릭터가 아닌, 히어로가 되기로 결심한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
쫑긋한 귀, 앙증맞은 꼬리, 그리고... 갑자기 닭발...?! 토끼인 듯 닭인 듯 반반 매력 뉴 히어로 ‘치킨래빗’이 온다! 아버지 ‘피터’왕의 뒤를 이을 위대한 모험왕을 꿈꾸며 자란 ‘치킨래빗’은 온 국민이 지켜보는 왕립 모험가 협회 테스트에서 형편없는 실력으로 웃음거리가 되고 만다. 명예 회복을 위해 아버지가 눈앞에서 놓쳤던 전설 속 보물 ‘어둠의 햄스터’를 찾고 싶은 ‘치킨래빗’은 만능집사 거북이 ‘에이브’, 액션마스터 스컹크 ‘메그’와 함께 모험에 나선다. 보물을 찾아 왕좌를 빼앗기 위해 탈옥한 삼촌 ‘라팡’의 공격과 빌런들의 끝없는 방해로 닥친 위기의 순간, ‘치킨래빗’에게 숨겨져 있던 특별한 힘이 깨어나게 되는데... 과연 '치킨래빗’은 ‘어둠의 햄스터’를 찾아 왕국을 지킬 수 있을까?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텐 링즈의 힘으로 수세기 동안 어둠의 세상을 지배해 온 웬우. 샹치는 아버지 웬우 밑에서 암살자로 훈련을 받았지만 이를 거부하고 평범함 삶을 선택한다. 샌프란시스코로 떠나와 자신의 진짜 이름을 숨긴 채 션이란 가명으로 살아가는 샹치. 웬우가 수장으로 있는 조직 텐 링즈의 일원인 레이저 피스트가 찾아와 샹치의 펜던트를 훔쳐가자 샹치는 친구 케이티와 함께 연이 끊겼던 동생 샤링을 염려하며 그녀가 숨어 지내는 마카오로 찾아간다. 텐 링즈의 마법 같은 힘을 통해 수천년 동안 지구의 역사를 혼란에 빠뜨렸던 웬우는 자신의 아들딸을 다시 불러들여 새로운 계략을 꾸민다.
맨 프롬 토론토
'토론토 사나이'라 불리는 악명 높은 암살자와 어딘가 어설픈 사업가가 한 팀이 됐다. 정체를 오해받은 이상, 살아남기 위해서는 이것이 최선이다.
극장판 주술회전 0
어린 시절, 소꿉친구인 오리모토 리카를 교통사고로 눈 앞에서 잃은 옷코츠 유타. 옷코츠는 원령으로 변한 리카의 저주에 괴로워한 나머지 자신도 죽기를 바라지만, 최강의 주술사인 고죠 사토루에 의해 주술고전에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동급생인 젠인 마키, 이누마키 토게, 판다를 만나면서 굳은 결심을 한다. 한편 옷코츠와 친구들 앞에 과거에 일반인을 대량으로 학살해서 고전에서 추방된 최악의 주저사인 게토 스구루가 나타난다. 주술사만의 낙원을 만들려는 게토는 비술사를 섬멸하겠다면서 신주쿠와 교토에 천의 저주를 내리는데...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미스테리오의 계략으로 세상에 정체가 탄로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는 하루 아침에 평범한 일상을 잃게 된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를 찾아가 도움을 청하지만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면서 각기 다른 차원의 불청객들이 나타난다. 닥터 옥토퍼스를 비롯해 스파이더맨에게 깊은 원한을 가진 숙적들의 강력한 공격에 피터 파커는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되는데…
드래곤볼 Z: 불타올라라!! 열전 열전 초격전! (구극장판 8기)
셀게임이 시작되기 며칠 전, 계왕은 대계왕에게서 전설의 초사이어인이 남쪽 은하를 습격하고 북쪽 은하를 노리고 있다는 말을 듣고 두려움에 빠진다. 한편, 한가롭게 벚꽃놀이 중이던 베지터 일행 앞에 파라가스라는 사이어인이 나타나 신 혹성 베지터를 건설해서 베지터를 왕으로 추대하고 싶다며 초대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