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aki Kuno

Misaki Kuno

출생 : 1993-01-19, Tokyo, Tokyo Prefecture, Japan

약력

Misaki Kuno (久野 美咲, Kuno Misaki, born January 19, 1993) is a Japanese actress and voice actress from Tokyo, Japan.

프로필 사진

Misaki Kuno
Misaki Kuno

참여 작품

마보로시
Itsumi (voice)
공장 폭발 사고로 시간의 흐름이 멈춰 버린 작은 마을. 그곳에 남겨진 열네 살 마사무네와 친구들은 빠르게 붕괴해 가는 세계 속에서 발버둥 친다.
Sound! Euphonium: Ensemble Contest
Satsuki Suzuki (voice)
Awaiting new club leader Kumiko is the Ensemble Contest -- a.k.a. "EnCon"-- and the school's preliminary competition to determine the representative team to participate. Kumiko tries her best to make it to the preliminaries without incident, but the concert band club is so large that there seems to be no end to the problems... And as the club leader, she finds herself busy consulting on all sorts of matters. While the club members are deciding on their teams, Kumiko herself hasn't even decided which she will join...
A Girl Meets a Boy and a Robot
The Girl (voice)
Having lost her memory, The Girl wanders alone in a desert of ruins. She encounters The Robot, who has also seemed to lose its memory, and The Boy seeking the Crystal of Time.
일곱 개의 대죄: 빛에 저주받은 자들
Hawk (voice)
마침내 성전이 끝났다. 3천 년에 걸친 싸움에 종지부를 찍은 일곱 대죄. 하지만 혼돈을 바라는 자들이 모두 사라진 것은 아니었으니. 새로운 적에 맞서 세계를 구한 대죄인들이 다시 집결한다.
울려라! 유포니엄 ~맹세의 피날레~
Satsuki Suzuki (voice)
작년, 전일본 취주악 콩쿨에 출전한 키타우지 고등학교 취주악부. 2학년 오마에 쿠미코는 3학년 카베 토모에와, 4월부터 새로 들어온 1학년의 지도에 임하게 된다. 전국 대회에 출전 학교로서 많은 1학년이 입부할 때, 저음 파트에 찾아온 것은 4명. - 얼핏 보면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 같은 히사이시 카나데. - 주변 사람들과 친해지려고 하지 않는 스즈키 미레이. - 그런 미레이과 사이좋게 지내고 싶은 스즈키 사츠키. - 자신에 대해 말하려 하지 않는 츠키나가 모토무. 선라이즈 페스티벌, 오디션, 그리고 콩쿠르. "전국 대회 금상"을 목표로 내건 취주악부이지만, 문제가 차례차례 생긴다...!? 키타우지 고등학교 취주악부의 파란의 날들이 시작된다!
극장판 일곱 개의 대죄: 천공의 포로
Hawk (voice)
요정족과 여신족, 그리고 마신족 등이 존재하는 세계. 리오네스 국왕 탄신일을 맞아 최상의 음식 재료인 천공어를 찾던 [일곱 개의 대죄] 단장 ‘멜리오다스’와 말하는 돼지 ‘호크’는 우연히 발견한 신비한 샘을 통해 ‘천익인’들이 살고 있는 천상의 세계 ‘천공궁’으로 가게 된다. 3천 년간 봉인되어 있던 흉악한 마수가 깨어나지 못하도록 의식을 준비하던 ‘천익인’들은 ‘멜리오다스’를 법도를 어긴 천익인 소년 ‘소라다’로 오해하고 감옥에 가두어 버린다. 그리고 지상에 내려온 ‘소라다’는 [일곱 개의 대죄] 단원들을 만나게 되고, 자신과 닮은 ‘멜리오다스’와 서로 운명이 바뀐 것을 알게 된다. 결국 ‘소라다’와 함께 ‘천공궁’으로 향하는 [일곱 개의 대죄] 단원들. 때마침 ‘벨리온’이 이끄는 잔학무도한 마신족 집단 [흑의 6기사]가 봉인을 풀기 위해 천익인들의 목숨을 제물로 바치고자 습격을 시작하고, ‘천공궁’은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하는데…
펭귄 하이웨이
Aoyama's Sister (voice)
조금 이상하지만 평생 잊지 못할 그 여름이 시작된다. 초등학교 4학년인 아오야마는 매일같이 세상을 공부하고 알게 된 것을 노트에 기록하는 남자아이. 영리한 데다 매일 노력을 아끼지 않고 공부하기 때문에 “아마 나중에 위대한 사람이 될 거야”라고 자신도 생각한다. 그런 아오야마에게 다른 무엇보다 흥미로운 것은, 아오야마가 다니는 치과의 ‘누나’. 상냥하고 가슴이 크며 자유분방하지만 어딘가 신비로운 구석이 있는 사람. 아오야마는 날마다 누나에 대한 연구도 부지런하게 하고 있다. 여름 방학을 한 달 앞둔 어느 날, 아오야마가 사는 교외의 마을에 펭귄이 나타난다. 놀란 마을 사람들이 소란스러운 사이에, 바다도 없는 주택가에 갑자기 나타났다가 사라진 펭귄들은 대체 어디에서 와서 어디로 간 걸까 …? 펭귄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펭귄 하이웨이] 연구를 시작한 아오야마는, 누나가 던진 콜라 캔이 펭귄으로 변신하는 것을 목격한다. 당황한 아오야마에게 누나는 웃으며 말했다. “이 수수께끼도 풀어 보렴. 어때, 할 수 있겠어?” 한편, 아오야마와 그의 연구 친구인 우치다에게 같은 반 친구 하마모토가 숲속 초원에 떠 있는 투명하고 커다란 둥근 물체의 존재에 대해 알려준다. 골목대장 스즈키 일행이 훼방 놓아도, 펭귄과 그 둥근 물체인 “바다”의 연구를 이어가는 아오야마와 친구들. 마침내 아오야마는 “바다”와 펭귄, 그리고 누나에게는 어떠한 연결고리가 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한다. 그러던 어느 날, 누나의 몸 상태에 이상한 변화가 일어나고, 동시에 이상한 현상이 마을을 덮친다. 마을에 대피 지시가 내려지고, 아오야마는 어느 을 가지고 뛰기 시작한다! 과연 누나와 펭귄, 그리고 “바다”의 수수께끼는 풀릴 것인가?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Medmel (voice)
10대 중반에 외모의 성장이 멈추고 수백년을 사는 장수 민족 이올프는 인간이 사는 마을에서 멀리 떨어져 조용히 살고 있었다. 하지만 그들의 온화한 일상은 장수의 피를 요구하는 메자테 군에 의해 파괴된다. 모든 것을 잃고 외톨이가 된 이올프의 소녀 마키아는 숲을 방황하던 중 부모를 잃은 아기를 운명적으로 만나 그를 키워 나가기로 결심한다.
Kamiwaza Wanda
나는 완다별에서 온 왕자 ‘완다’다 캥! 지금 이 세상은 모두 프로그램화 되어있어서 ‘프로본’이라는 신비한 몬스터들에 의해 움직이고 있다 캥캥! ‘버그 바이트’라는 악당이 이 ‘프로본’을 버그화 해 버그본으로 만들어 지구에 퍼뜨려 지구를 멸망시키려고 한다 캥! 내가 가지고 있는 ‘파워캐치 샷’으로만 ‘버그본’을 ‘프로본’으로 디버그시킬 수 있지 캥! 지구에서 만난 친구 ‘유빈’과 함께 열심히 지구를 지키고 있다 캥! 어느 날, ‘블랙 파워캐치 샷’을 가진 누군가가 나타났다 캥캥! 지구에서는 절대로 만들 수 없는 것인데 어찌 된 일인지, 그걸 가진 자는 우리의 친구일지, 적일지 모든 것을 알 수가 없다 캥.. 이 ‘완다’가 ‘유빈’이와 함께 완다풀~하게 지구를 지켜낼 수 있을지 기대하라구 캥캥!
극장판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 각성의 유전자
Dioluna
지구력 2110년(신우주력 88년). 우주에 진출한 지구인들에게 수수께끼의 세력 우르갈이 공격을 개시. 지구는 멸망의 위기에 빠진다. 전지구방위군(GDF)은 유전자조작에 의해 전투에 특화한 인구를 만드는 계획인 MJP 계획을 실시하고 이 계획의 결과물로 태어난 소년소녀 5인조 팀 래빗을 최전선의 목성에 파견한다. 허나 최신의 전투 디바이스 애쉬에 탄 그들은 각각의 능력이 뛰어나긴 하나 팀워크가 나빠 "유감 5"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연습 상황에서 결과를 내지 못하였는데...
Myriad Colors Phantom World Special
Kurumi Kumamakura (voice)
A special unaired episode of Musaigen no Phantom World bundled with the series' seventh DVD/BD.
Kanojo ga Flag wo Oraretara OVA
Kurumiko Daishikyougawa
Bundled with the 11th volume of Kanojo ga Flag wo Oraretara light novel.
The Big First-Grader and the Small Second-Grader
Mariko
First-grader Masaya is a crybaby despite his large stature, so he can't walk by himself on the dark path to school. The one who holds his hand is Akiyo, a tiny but capable second-grader. Masaya wants to be strong like Akiyo and admires her, but one day, something happens that leaves Akiyo in tears. To lift Akiyo's spirits, Masaya goes trekking to the distant Ipponsugi forest to find the spotted bellflowers that Akiyo loves.
가시나무 왕
Alice (voice)
온 몸이 돌처럼 굳어 결국 죽음에 이르게 하는 일명 ‘메두사 바이러스’가 전세계에 퍼졌다. WHO는 긴급 성명을 발표, 각국에 대책과 정보 공개를 요구한다. 이에 최고의 제약회사인 비너스 게이트는 ‘콜드 슬립 프로젝트’를 개발한다. 전세계인 중 메두사 바이러스에 감염된 160명만 선발해 냉동 캡슐에서 100년 동안 잠들게 한 후, 그들을 바이러스가 사라지고 없을 미래에 다시 눈뜨게 하는 것이 이 프로젝트의 핵심이다. 선발된 사람들은 하나 둘씩 스코틀랜드의 어느 성에 마련된 콜드 슬립 센터로 모이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들은 콜드 슬립 상태에 이른다. 얼마나 잠들어 있었던 것일까? 깨어나보니 세상은 온통 가시덤불로 뒤덮여있고, 어디선가 나타난 정체불명의 몬스터들이 사람들을 위협하는데.. 도대체 세상엔 무슨 일이 벌어졌던 것인가? 이제 그 미스터리가 밝혀질 탈출 드라마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