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B4DbcASD3PuahvoW4QqjgbOdH.jpg

Voodoo Black Exorcist (1974)

This dude means business, so watch out when your nerves start to shatter!

장르 : 공포,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28분

연출 : Manuel Caño

시놉시스

The mummy of long dormant, but powerful Caribbean voodoo priest Gatanebo gets revived on a luxury South Seas ocean liner as a big buff bald guy and proceeds to terrorize the passengers. Gatanebo beheads several folks, occasionally reverts back to his prune-faced mummified state, and falls for the ravishing Sylvia, who reminds him of his old flame Kenya.

출연진

Aldo Sambrell
Aldo Sambrell
Gatanebo
Tanyeka Stadler
Tanyeka Stadler
Dambhalla
Alexander Abrahan
Alexander Abrahan
Johnny (as Kurd Abraham)
Fernando Sancho
Fernando Sancho
Inspector Dominguez
Alfredo Mayo
Alfredo Mayo
Dr. Kessling
Eva León
Eva León
Sylvia / Kenya
Ricardo Rodríguez
Ricardo Rodríguez
Freddy (as Richard Rod)
Enrique del Río
Enrique del Río
María Antonia del Río
María Antonia del Río
Kess Bridge
Kess Bridge
Louis Marin
Louis Marin
Antony Houss
Antony Houss
Fernando Hilbeck
Fernando Hilbeck
Julio Peña
Julio Peña

제작진

Manuel Caño
Manuel Caño
Director
Santiago Moncada
Santiago Moncada
Writer
José Antonio Pérez Giner
José Antonio Pérez Giner
Producer
Fernando García Morcillo
Fernando García Morcillo
Original Music Composer
Roberto Ochoa
Roberto Ochoa
Director of Photography
Antonio Ramírez de Loaysa
Antonio Ramírez de Loaysa
Editor
Frederic Vich
Frederic Vich
Editor
Sergy Castello
Sergy Castello
Makeup Artist
Rosa Biadiu
Rosa Biadiu
Script Supervisor
Antonio Molina
Antonio Molina
Special Effects

비슷한 영화

나는 좀비와 함께 걸었다
제목대로 “나는 좀비와 함께 걸었다”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영화는, 자칫 현재의 좀비영화를 생각한다면 커다란 실망감을 줄 수도 있다. 이것은 우리가 지금 알고 있는 좀비영화도 아닐뿐더러 어떤 면에서는 대단한 사건도 일어나지 않는, 그래서 분위기와 인물만이 부각되는 영화이기 때문이다. 영화는 캐나다 출신의 간호사 벳시가 폴이라는 농장주의 아내 제시카를 돌보는 일을 하러 서인도 제도로 떠나면서 시작된다. 제시카는 심한 열병에 걸린 뒤로 살아 있는 시체나 다름없는 상태에 빠져 있다. 그런데 벳시는 그만 폴과 사랑에 빠지고 폴을 위해 제시카를 살려내겠다며 부두교 주술의 힘을 빌리려 한다. 삶과 죽음, 초자연적인 요소와 일상의 삶이 실존적인 갈등을 벌이는 양상을 다룬 이 영화는 투르뇌르적인 모호함의 한 정점을 보여주면서 그것이 어떻게 매력으로 치환될 수 있는지를 증명한다. 벽에 드리운 그림자와 불길한 사운드가 두려움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얼마나 효과적일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영화이다
Day of the Mummy
Welcome to Egypt, land of the Pharaohs. A place steeped in history and legend; Gods and spiritual guides; untold wealth – and the bone-cracking, blood-spilling guardians of its riches. Jack Wells has arrived in Egypt in search of the famous diamond known as The Codex Stone. His journey leads him to the tomb of the cursed King Neferu, cursed not by name but by nature. With his centuries-old slumber disturbed by timeless human greed, the King rises from the dead with a blood-lust that cannot be quenched and a raging fury that will shred flesh from bone, bringing terrible and tormented death to all who dare witness the Day of the Mummy.
미이라 2
'미이라'에서 동고동락을 한 릭 오코넬과 에블린은 결혼하여 8살짜리 아들까지 두고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다. 그들은 고대 이집트 문명에 관한 전문가가 되어, 세계 어느 곳이든 발굴 여행을 떠난다. 그러던 어느날 에블린이 환영을 보고, 그것을 근거로 이집트의 한 무덤에 발을 들여 놓는다. 그곳은 바로 오래전 죽음의 신 아누비스의 군대를 이끌고 전세계를 정복하였던 전설적인 왕 스콜피온 킹의 팔찌가 있는 곳이었다. 스콜피온 킹이 세계를 정복하는 꿈을 이루자 죽음의 신은 스콜피온 킹이 약속한대로 그의 영혼을 거두고 그의 군대와 종족을 없애 버렸다. 스콜피온 킹은 누군가가 그의 팔찌를 찾아 그를 환생시켜 군대를 다시 통솔할 날을 기다리며 조용히 무덤속에 묻혀 있었다. 한편, 부활한 고대 이집트 마법사 이모텝은 세계를 정복하기 위해서는 스콜피온 킹 팔찌를 찾은 뒤 그를 죽이고 그의 군대를 이용해야만 한다는 결론을 내린다. 그러나 그 팔찌는 우연히 오코넬 아들 손에 들어가고...
학교생활!
학교에서 함께 자고, 요리하고, 수업도 함께 듣는 ‘학교생활부’! 화목한 학교에서 미스터리한 일이 발생하고 통제 불능 상태가 된다. ‘학교생활부’ 4인방은 아비규환이 된 학교에서 서로를 지키며 살아남기 위한 방법을 찾아가는데… 좀비가 가득한 학교에서 살아남기 위한 치열한 사투가 시작된다!
바탈리언
1984년 7월 3일, 유니다(Uneeda) 의료용품 공급업체에 갓 취업한 프레디는 이곳에서 오랫동안 일해온 프랭크에게 여러가지 시체들에 얽힌 믿을 수 없는 괴상한 이야기를 듣는다. 15여 년 전인 1969년 피츠버그 재향군인 병원에서 화학 물질이 땅 속에 흘러들어 시체들이 깨어일어난다. 그 화학 물질은 데럴 화학이 미군을 위해 개발 중이었던 약품인데 오염된 시체들을 파내고 극비에 붙여 사건을 수습했다고 한다. 그런데 수송국의 착오로 시체들을 데럴사가 아닌 유니다로 가져왔다는 이야기였다. 그러면서 믿기지 않는 표정의 프레드를 지하실로 데려가 직접 살아있는 시체를 보여준다
이블 데드 3: 암흑의 군단
죽음의 책에 의해 하늘로 끌려들어간 애쉬는 13세기의 어느 영지에 떨어지게 되고, 그곳 성주인 아더에게 포로로 잡힌다. 성주에게 적으로 오해받고 죽음의 구덩이에 떨어지지만 구덩이 속의 괴물을 해치운 애쉬는 자신이 살던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 죽음의 책이 필요하다는걸 듣고 책을 찾아 나선다.
미이라
사막 한 가운데, 고대 이집트 미이라의 무덤을 발견한 닉은 미이라의 관을 수송하던 중 의문의 비행기 추락사고로 사망한다. 그러나 죽음에서 다시 깨어난 닉! 그는 자신이 발견한 미이라 무덤이 강력한 힘을 갈구한 잘못된 욕망으로 인해 산 채로 봉인 당해야했던 아마네트 공주의 것이며, 자신이 부활하게 된 비밀이 이로부터 시작됨을 감지한다. 한편, 수천 년 만에 잠에서 깨어난 아마네트는 분노와 파괴의 강력한 힘으로 전 세상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 하고, 지킬 박사는 닉에게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전하게 되는데...
바탈리언 5
A college student creates and sells a drug called 'Z' on campus which resurrects the living dead, who wreak havoc at a Halloween rave.
바탈리언 2
육군의 비밀 화학무기를 넣은 밀폐된 세 개의 둥근 통이 운반 도중 강물에 떨어져 분실된다. 작은 시골 마을에 사는 10살난 소년 제시(Jesse Wilson: 마이클 켄워시 분)는 자신을 괴롭히는 두 아이에게 쫓기다, 공동 묘지 근처에서 그 통을 발견한다. 제시는 통 속에 있는 흉칙한 시체에 기겁을 하고 집으로 오는데, 두 아이가 통을 건들어 결국 유독 가스가 새어나오면서 인근 묘지에 스며들기 시작한다.
미이라
고대 이집트의 파라오 중 가장 영화를 누렸던 세티 1세의 시대. 세티 1세의 정부인 앙크수나문과 세티 1세의 총애을 한몸에 받던 승정원 이모탭은 금지된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그들의 운명적인 사랑은 얼마되지 않아 파라오에게 발각되고 이에 앙크수나문은 자결하게 된다. 이모텝은 흑마서의 주문으로 그녀를 부활시키려 하지만, 파라오의 근위대에 붙잡히게 되고, '홈다이'라는 형벌에 처해진다. 홈다이란 산 채로 석관에 갇혀 영원히 생시체가 되는 끔찍한 극형. 결국 금지된 사랑은 파라오의 저주로 비극적인 끝을 맺고 왕족들이 잠든 하무납트라는 죽음의 도시가 되어 역사 속에 묻힌다. 황금의 유물을 찾아 여러 탐험가들이 하무납트라를 찾아오지만 하나 같이 의문의 죽음을 당하고, 전투 중에 피신했던 외인부대 장교 오커넬만이 유일하게 살아남는다. 그 소식을 들은 이집트 박물관 사서 이비와 그녀의 오빠 조나단이 오커넬을 찾아오고 죽음의 도시 하무납트라에 관한 단서를 듣게 된다. 용기와 모험심으로 뭉친 세 사람은 의기 투합하여 하무납트라의 황금유물을 찾아 떠나기로 한다. 한편 파라오의 저주를 푸는 열쇠를 손에 넣은 조나단은 실수로 이모텝을 부활시키고, 마침내 3천년을 기다려온 엄청난 분노가 온 이집트를 뒤덮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세 사람은 죽음과 저주의 왕국 한 가운데에서 살아난 미이라와의 사투를 벌인다.
블랑섹의 기이한 모험
용맹한 여류 탐험가이자 작가인 '아델'은 자신의 실수로 뇌사상태에 빠진 쌍둥이 동생 '아가사'를 살리기 위해 극지방으로 가라는 출판사의 주문을 저버리고 이집트로 떠난 그녀는 그 곳에서 파라오의 무덤을 파헤친다. 파라오 무덤에서 그녀가 찾는 건 당시 의사의 미이라. 결국 미이라를 손에 넣는데 성공한 '아델'은 사후 세계의 생명을 살려내는 능력을 지닌 '에스페란듀' 교수를 만나야만 한다. 그러나 신통한 능력을 지닌 '아스페란도'교수는 박물관에 있는 100만년도 훨씬 더 익룡의 알을 부화시키고, 알을 깨고 나온 거대한 '익룡'이 파리를 혼란에 빠뜨렸다는 이유로 '에스페란도'교수는 사형 선고를 받는다. 동생을 살리기 위해선' 에스페란도'교수가 꼭 필요한 상황. '아델'은 익룡과 함께 '에스페란도'교수를 감옥에서 꺼내기 위한 위험한 모험을 시작하는데 ...
미이라 3: 황제의 무덤
기원전 221년, 세계를 정복하려던 황제 한은 여사제의 저주에 묶여 미이라로 땅속에 묻힌다. 이후 2천년이 지나 상하이 박물관으로 유물 인수에 착수한 릭 오코넬(브랜든 프레이저)과 그의 가족은 우연히 황제의 무덤을 발견하게 되고, 황제는 미이라의 힘을 이용하려는 세력의 음모에 의해 깨어나게 된다. 분노로 가득찬 미이라와 그의 테라코타 군사들을 막기 위해 오코넬 가족은 다시 한번 위험한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심용결: 잃어버린 전설
천여년의 역사를 지닌 도굴단체 '무금교위'의 82대 제자 후바이(천쿤), 왕카이슈안(황보), 셜리(서기)는 고분을 도굴하던 중 설명하기 힘든 환영을 보게 되고 이를 계기로 손을 씻게 된다. 뉴욕으로 떠나온 이들은 한 글로벌 광산회사로부터 중국의 '어떤 무덤'을 발굴해달라는 제안을 받는다. 거금에 혹해 홀로 중국으로 떠난 왕카이슈안은 '피안화' 석판을 발견하게 되고 후바이와 셜리에게 알린다. '피안화'는 고대왕국 공주의 상징으로 삶과 죽음을 연결한다는 전설의 꽃. 이들은 20년 전 불의의 사고로 죽은 딩(안젤라베이비)과 연관이 있음을 깨닫고 '어떤 무덤'을 파헤치기로 결심하는데...
몬스터 호텔 2
예측불허! 정체를 알 수 없는 혼혈 뱀파이어가 나타났다! 몬스터 호텔 주인 ‘드락’의 딸, 109살 열혈맘 ‘마비스’와 철부지 아빠 ‘조니’ 사이에서 사랑스런 손자 ‘데니스’가 태어나고, 마침내 몬스터와 인간 세상에도 평화가 찾아온다. 그런데 혼혈 뱀파이어 데니스에게서 카리스마는 커녕 몬스터와 닮은 구석이라고는 하나도 찾아볼 수가 없다(?) 마음이 조급해진 드락은 데니스를 인간이 아닌 뱀파이어로 키우기 위해 ‘프랭크’, ‘머레이’, ‘웨인’, ‘그리핀’, ‘블라비’까지 절친 몬스터들을 불러모아 ‘특급 몬스터 트레이닝’을 시작하게 되는데… 몬스터와 인간 사이, 데니스의 정체를 둘러싼 특급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몬스터 호텔
몬스터들의 유일한 천국, 인간출입금지 몬스터 호텔. 딸바보 드라큐라는 딸 마비스의 118번째 생일을 맞아 프랑켄슈타인, 늑대인간, 미이라, 투명인간 등 몬스터 친구들을 모두 초대한다. 그.런.데! 초대받지 않은 인간소년 조니가 나타나고, 몬스터들은 멘붕 상태에 빠진다. 과연, 몬스터들은 신나는 파티를 즐길 수 있을까?
바탈리언 4: 네크로폴리스
'하이브라 테크'라는 회사는 시체를 살아움직이게 하는 생체 화학약품을 입수하여 극비리에 좀비를 양산하는 연구실을 운영한다. 오토바이 사고 후 구급차에 실려간 친구가 이 회사 실험실에 있음을 알게 된 남녀 고등학생들이 이 회사에 잠입하는데..
데드 스노우
부활절 휴가를 맞아 오두막으로 놀러온 젊은이들. 그곳에서 오두막에 들렀던 할아버지의 시신을 보게 되고 피 묻은 발자국을 따라가자 외딴 동굴에서 군모를 발견하게 된다. 그곳은 독일군 좀비들이 득실거리는 산임을 알게 되는데...
래버너스
북퀘벡의 조용한 시골마을. 아름다운 전원에는 살육의 흔적만이 남아있다. 생존자들은 좀비의 습격을 피해 안전한 곳을 찾아서 떠나고 한 자급자족 커플의 집에 모인다. 아코디언을 든 여자, 친구를 잃은 남자, 소녀, 할아버지와 손자, 터프한 비즈니스 우먼. 이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2018년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페이션트 제로
광견병이 인간에게도 발현되며 그 병이 옮은 사람에게 물린 사람은 90초만에 전염된다. 백신을 만들어 세계를 구하려는 집단이 지하에서 연구를 하며 최초의 감염자, 페이션트 제로를 찾으려고 한다. 모건은 바이러스에 감염된 자에게 물렸지만 변화하지 않은 항체를 가진 사람이다. 그는 물리고 나서 감염자들과 대화를 할 수 있게 되었고 생포한 감염자들과의 대화를 통해 페이션트 제로를 찾으려 한다. 하지만 지능을 가진 감염자들 역시 남은 사람들에 대한 반격을 꾀한다.
Zombie Massacre
A bacteriological weapon developed by the US Government to create a super soldier - spreads an epidemic in a quiet little town in the middle of Eastern Europe. All citizens have been turned into infected zombies. The plan is to bring an atomic bomb into the city's nuclear plant to pretend a terrible accident occurred. No one has to know the truth. A team of mercenaries is hired to complete the mission. The battle is on. Hordes of monsters against the team. Who will survive?

추천 영화

The Taste of Violence
Perez kidnaps the President's daughter to trade her for imprisoned revolutionaries.
Katherine
A harrowing look at the 60s and early 70s through the eyes of Katherine Alman, a wealthy debutante who slowly, but inexorably spirals down into a fight for the causes that shook a nation, leading a path to the underground life. Written by Miguel Cane
Warsaw Ghetto
No information available regarding the film's director. Just under 10 minutes of over an hour's footage survive.
The Valiant Ones
A righteous husband-and-wife swordfighting duo struggle to protect China from the machinations of Japanese pirates and corrupt officials.
23rd Psalm Branch: Part II
The second part: Brakhage’s layering of images spends less time with images of war, and begins filtering in scenes of Vienna and his home in Colorado. He sets up a comparison between “Kubelka’s Vienna” and his own.
Duplicity III
The final Duplicity film does seem at resolve with the term. All previous visual manifestations have been extended to their limits, through four-roll superimpositions. Obvious costumes and masks. Drama as an ultimate bid for truth, and totemic recognition of human and animal life-on-earth dominate all the evasions a duplicity otherwise affords.
Atlas
Evil king Praximedes convinces superhero Atlas to fight for him, but Atlas eventually sees the king's true nature and turns against him.
Mathias Sandorf
Huie's Sermon
Reverend Huie Rogers is a preacher at the Bible Way Church of Our Lord Jesus Christ in Brooklyn. He is the topic of this short film, during which launches into an epic call-and-response denunciation of human hubris, greed, corruption and failure. The use of lengthy shots present it less like a sermon and more a performance, and induce an almost trance-like state.
Know Thy Wife
Rather than telling his parents, who have another girl picked out for him, Bob brings home his new wife disguised as his friend "Steve."
Visions in Meditation #4: D.H. Lawrence
A short film by Stan Brakhage.
Help! Help!
A send-up of Griffith's THE LONELY VILLA and other movies of that sort, such as THE GIRLS AND DADDY, THE LONEDALE OPERATOR and many others, as the heroine, thinking that burglars are trying to break into her home phones her husband at the office, who rushes home.... well, who tries to rush home in his chauffeur-driven automobile.
Pianissimo
An experimental animated short film in which a piano plays a song and the keys, hammers, and various other parts of the piano are different colors.
In Tune with the Time
Continues the story of the characters from the movie On Top (1982), now 22 years older.
The Cat of the Worm's Green Realm
Flares of color break into streams of light, leaves, wood grain and prism-etched vegetation. A moon lifts out of this dark weave to be replaced by autumn leaves against a grainy sky, a fiery sky. A gray cat licks itself. A black cat sits quickly down on a green lawn. A "night" of showering dark, a "dawn" of pinks and yellows of plant growth in close-up. A gentle yellow "high noon" prevails into which the orange worm appears and reappears, twisting, arching, turning. A phosphorescent orange of leaves explodes midst greens and black holes appropriate to the image of the worm. The forms of many varieties of leafage mix with a veritable rain or clash of overall tones, a fire of forms, a glowing color photo-negative of worm, and the final canopies of autumn tone and sky tone permeated by sun, sun streaks and octagonal prism shapes ad infinitum.
The Process
This film by Stan Brakhage investigates the process of memory and thought by melting a series of images and a field of color. The positive-negative flickering graphs a sort of shutter-window all over the matter of the vision. Jittery flocks of space are interweaving as pieces of language in a scant illumination, whereas the process of thought is sheared in fuzzy transience.
Gerald McBoing! Boing! on Planet Moo
While meeting a new friend, Gerald is abducted by aliens and whisked to the planet Moo. The king of Moo mistakenly thinks that all Earthlings - like Gerald - speak only in sound effects, and he attempts to converse with Gerald. Hoping to lure Earth tourism to his planet, the king brings the boy back to Earth in the hope of establishing good relations, but Earth diplomats are puzzled by the king's unusual language
Les impures
When Mario, a bad boy, is released from prison, he plans to live honestly with his wife Geneviève. But the latter has not waited for him and Mario, out of spite, accepts to work as a tout for Mr. Charlie, the boss of a white slave trade gang. His first assignment consists in seducing Michèle, a Montmartre nightclub singer and hostess, into signing a contract for Tangier. The young woman, however, who does this job only to support her young sister Danièle, falls for him and he for her. From then on Mario, without betraying himself, does his utmost to save Michèle -and Danièle for that matter - from the clutches of the gang...
Making 'Do the Right Thing'
The Behind-the-Scenes documentary of the dramatic comedy Do the Right Thing.
사랑이 부족할 때 : 로이스 윌슨 이야기
뉴욕의 존경받는 의사의 딸인 로이스 번햄은 버몬트 주에서 빌 윌슨을 만나 사랑에 빠지고 두 사람은 결혼을 한다. 행복할 줄만 알았던 이들의 결혼생활은 빌이 월스트리트에서 일하기 시작하면서 빌의 음주도 시작되고, 결국 직장에서도 쫓겨난 그는 절망적인 알코올 중독에 빠지게 된다. 어느 날 기적적인 단주에 성공한 옛 친구 에비가 찾아오지만 빌은 그를 외면한다. 아내 로이스의 헌신적인 사랑으로 단주를 결심한 빌은 의사인 밥을 만나게 되고 중독자들끼리 서로 대화를 나누는 것이 회복에 힘이 된다는 사실을 깨닫고 ‘익명의 알코올 중독자모임’이라는 공동체를 결성한다. 이후에도 빌과 로이스는 회복을 12단계로 정리하여 책을 출판하기도 하면서 평생을 알코올 중독 치유에 헌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