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XzppwtPjdTEgB3enGAzoLuXw.jpg

The Anarchist's Wife (2008)

장르 : 드라마, 역사, 로맨스, 드라마, 역사, 로맨스

상영시간 : 1시간 52분

연출 : Peter Sehr, Marie Noëlle

시놉시스

"The Anarchist's Wife" is the story of Manuela who is left behind when her husband Justo fights for his ideals against Franco's Nationalists during the Spanish Civil War. He is deported to a concentration camp, and upon his release, continues the fight against nationalism in the French resistance. Years, pass without a word from him, but his wife never gives up hope of seeing him again.

출연진

María Valverde
María Valverde
Manuela
Juan Diego Botto
Juan Diego Botto
Justo
Ivana Baquero
Ivana Baquero
Paloma - age 15
Nina Hoss
Nina Hoss
Lenin
Laura Morante
Laura Morante
Lucienne
Jean-Marc Barr
Jean-Marc Barr
Pierre
Irene Montalà
Irene Montalà
Pilar
Adrià Collado
Adrià Collado
Francisco
Biel Durán
Biel Durán
Luis
Pere Arquillué
Pere Arquillué
Jaime
Natja Jamaan
Natja Jamaan
Concha
Silvia Sabaté
Silvia Sabaté
Loli Muñoz
Irene Visedo
Irene Visedo

제작진

Peter Sehr
Peter Sehr
Director
Marie Noëlle
Marie Noëlle
Director
Luis de la Madrid
Luis de la Madrid
Editor
Yolanda Serrano
Yolanda Serrano
Casting
Zacarías M. de la Riva
Zacarías M. de la Riva
Original Music Composer
Jean-François Robin
Jean-François Robin
Director of Photography
Marie Noëlle
Marie Noëlle
Writer
Peter Sehr
Peter Sehr
Producer
Marie Noëlle
Marie Noëlle
Producer

비슷한 영화

크리스마스에는 행복이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를 싫어하는 ‘애비’ 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꿈꾸는 ‘하퍼’. ‘애비’에게 즐거운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하퍼’는 자신의 집에 ‘애비’를 초대해 가족들과 함께 5일 동안 연휴를 보낼 것을 제안한다. 한편, ‘하퍼’ 역시 ‘애비’를 위해 단 하나뿐인 선물을 준비하지만 ‘하퍼’의 가족들로 인해 ‘애비’의 계획은 계속 틀어지기만 하는데… 과연 두 사람은 서로에게 가장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할 수 있을까? 올겨울, 가장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찾아옵니다!
에브리바디 올라잇
완벽주의자 의사 닉(아네트 베닝)과 도전적인 조경 디자이너 줄스(줄리안 무어)는 각자가 낳은 두 명의 아이들 조니(미아 바쉬이코브스카), 레이저(조쉬 허처슨)와 함께 행복한 가족으로 살고 있다. 평범한 행복이 계속되리라 믿던 어느 날, 레이저의 부탁으로 조니는 생물학적 아빠 폴(마크 러팔로)을 찾는다. 혹여나 생물학적 아빠에게 아이들을 빼앗길까 노심초사한 닉과 줄스는 폴과 거리를 두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폴은 아이들과 점점 가까워진다. 설상가상 자유롭고 쿨한 영혼의 폴에게, 줄스까지도 마음을 빼앗기기 시작하는데…
High Art
A young female intern at a small magazine company becomes involved with a drug-addicted lesbian photographer, both of whom seek to exploit each other for their respective careers, while slowly falling in love with each other.
빌로우 허
그녀, 그녀에게 빠지다 누구나 한번 보면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을 지녔지만 사랑을 믿지 않기에 늘 상처받는 그녀, 달라스(에리카 린더) 패션 에디터로 성공한 커리어우먼의 삶을 살고 있지만 단조로운 일상에 지친 그녀, 재스민(나탈리 크릴) 어느 날 우연히 한 파티에서 달라스를 만난 재스민은 그녀만을 바라보는 달라스의 강렬한 눈빛에 흔들리기 시작한다. 자신도 모르게 서로에게 운명처럼 이끌린 두 사람은 남들 시선은 신경 쓰지 않고 뜨겁게 사랑하지만 피할 수 없는 현실의 장벽에 가로막히고 마는데…
하지만 나는 치어리더예요
남자친구와의 키스가 왜인지 역겹게 느껴지는 메건. 이 사실을 알게 된 메건의 부모는 그녀가 성소수자가 될까봐 두려워지고, 그녀를 용하고도 신박한 성정체성 개조 캠프로 보내버린다.
머니 몬스터
세계 금융 시장을 좌지우지하는 최고의 경제 쇼 머니 몬스터 생방송 스튜디오에 On Air 불이 켜진 그 순간 총성과 함께 괴한이 난입해 진행자 리 게이츠를 상대로 폭탄 테러를 벌인다. 그의 요구는 단 하나, 하룻밤에 8억 달러를 날린 IBIS의 주가 폭락 진실을 밝혀내는 것! 월스트리트를 충격으로 몰아넣은 라이브 쇼가 시작된다!
내가 사는 피부
교통사고로 인한 화상으로 아내가 죽은 후 저명한 성형외과 의사인 로버트 박사는 12년간 그만의 비밀실험실에서 완벽한 인공피부를 만드는 데 집착한다. 로버트 박사의 비밀스런 실험대상인 베라는 박사의 대저택 안에 감금되어 그녀를 보호해주는 바디슈트만을 입은 채 생활하고, 로버트 박사의 오른팔인 하녀 마릴리아가 그녀를 돌본다. 어느 날, 로버트가 집을 비운 사이 자신을 마릴리아의 아들이라고 밝히는 손님이 저택에 찾아오게 되면서 로버트와 베라를 둘러싼 비밀이 하나씩 밝혀지며 걷잡을 수 없는 파란이 시작되는데...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1770년, 젊은 화가 마리안느는 밀라노 귀족과 결혼을 앞둔 여인 엘로이즈의 초상화를 그려달라는 백작 부인의 의뢰를 받고 엘로이즈가 머무는 외딴섬의 영지에서 며칠간 머물게 된다. 마리안느는 엘로이즈가 초상화 그리는 걸 싫어한다는 이유 때문에 화가라는 신분을 숨기고 접근한다. 마리안느는 엘로이즈의 이목구비를 눈에 담기 위해 매일 산책에 동행하면서 그녀가 지닌 아픔을 어루만져주고 친분도 쌓는다. 어쨌든 그녀는 엘로이즈의 결혼을 종용하는 도구로 사용될 초상화 완성에 매진해야 한다.
마지막 게임
대선을 앞둔 1980년대 미국, 한 저널리스트가 중앙아메리카의 무기 거래와 관련된 음모에 휘말린다. 아버지의 마지막 부탁을 거절해야 했을까. 분쟁 지역에서 일어나는 일을 집요하게 파헤쳐 온 기자. 그녀가 무기 거래에 휘말려 남미로 향한다. 엄청난 기삿감이라 믿으며.
허비: 첫 시동을 걸다
스스로 생각하고, 알아서 움직이고, 그녀를 사랑하는... 살아있는 차 허비... 53번 넘버를 달고 있는 흰색의 작은 폭스바겐 허비가 자신의 운명을 찾고자 하는 신세대 여성 카레이서 린제이 로한과 함께 돌아왔다. 새 파트너, 새로운 친구들의 도움으로 더욱 강하고, 빠르고, 허비스럽게 변신한 허비! 상상초월의 기능으로 개조되어 세계 최대 자동차 레이싱 경기인 NASCAR(나스카)의 챔피온컵에 도전하는 허비와 함께 그 누구도 상상할 수 없었던 다이나믹 레이스가 펼쳐진다.
소년은 울지 않는다
네브라스카 주의 링컨이라는 작은 도시에 사는 티나 브랜던(Teena Brandon/Brandon Teena: 힐러리 스웽크 분)은 절도 혐의로 수배 중이다. 그녀는 수배를 피해 장난삼아 머리를 자르고 남장을 한다. 남장을 하고 우연히 들른 술집에서 치한에게 놀림을 당하던 캔디스(Candace: 알리시아 고랜슨 분)라는 여자를 도와준 인연으로 티나 브랜던은 그녀의 집에 머물며, 그녀의 친구들과 친하게 지낸다. 작은 시골 마을 풀즈에서 지금까지 그녀가 살아왔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된다. 이젠 남자로서. 그곳에서 만난 친구들은 그녀에게 남자로서의 새로운 경험들을 제공한다. 이런 경험들은 지금까지 그녀가 잊고 지내던, 또한 억누르고 지내야 해던 남자로서의 본능과 너무나도 잘 맞았다. 더욱 중요한 것은 그녀에게 이제 당당한 여자 친구가 생겼다는 것이다. 친구의 이름은 라나 티셀로 보랜든과는 여로모로 잘 맞았다. 그러나 그녀에게는 그녀를 좋아하던 남자 친구 존(John: 피터 사스가드 분)이 있었다. 존은 친구 탐(Tom: 브렌든 섹스톤 3세 분)과 함께 강도짓도 서슴없이 하고 다니는 거친 성격의 소유자였다. 그러다보니 티나, 아니 이제는 브랜던 티나로 이름을 바꾼 브랜던과의 불편한 사이가 계속된다. 브랜던이 운전하던 자동차가 과속으로 경찰의 단속에 걸리게 되고 그 자리에서 위조된 면허증을 제시한 것이 발각되어 며칠 후, 남장을 했던 그녀의 정체가 드러나게 된다. 그리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존과 탐은 브랜던을 발가벗기고 그녀가 여자임을 밝힌다. 여기에 존의 복수심과 질투심은 급기야 여자로서의 정체가 온마을에 드러난 브랜던을 성폭행하는 일까지 벌어지게 되는데.
텔 잇 투 더 비즈
1952년 스코틀랜드 작은 시골 마을. 각자의 상처를 가지고 살아가던 싱글맘 ‘리디아’와 여의사 ‘진’은 리디아의 아들 ‘찰리’를 통해 우연히 만나게 된다. 곤경에 처한 리디아를 위한 진의 배려로 세 사람은 한 집에 살게 되고, 진이 키우는 벌들은 찰리의 비밀을 들어주는 둘도 없는 친구가 되어준다.
Nina's Heavenly Delights
A feisty young woman returns to Glasgow to run her deceased father's curry house.
렐르베르 - 바이올린 키는 환상의 여인
19살의 벨르는 바이올린을 열심히 연주하지만, 민감한 부분까지 그녀의 음악을 전달할 수는 없었다. 음악연주 중 성욕이 열정을 자극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녀의 삶은 변하게 되는데...
페인 앤 글로리
수많은 걸작을 탄생시킨 영화감독 살바도르 말로(안토니오 반데라스). 약해진 몸과 마음으로 활동을 중단한 채 지내고 있다. 어느 날 그는 리마스터링된 본인의 영화 시사회에 참석해달라는 제안을 받는다. 32년 만에 자신의 영화를 재관람한 살바도르는 전과 다른 감상을 얻고 생각에 잠긴다. 그는 주연 배우였던 알베르토(아시에르 에테안디아)를 찾아가 함께 시사회에 가자고 말한다. 과거 사이가 좋지 않던 둘의 만남은 서먹하기 이를 데 없지만, 이내 전보다 가까워져 시사회에 동반 참석하기로 한다. 그러던 중 알베르토는 우연히 살바도르의 글을 읽고 이에 깊게 매료되는데…
줄리에타
12년 전, 어느 날 갑자기 사라져버린 딸 ‘안티아’ 그녀를 이해하지도 포기하지도 못한 채 살아온 ‘줄리에타’는 뜨겁게 사랑했고 벅차게 행복했던 추억부터 아프게 이별했고 한없이 무너졌던 기억까지 숨겨왔던 자신의 이야기를 모두 고백하기로 하는데... 슬퍼서 미칠 것 같아 너 없는 인생이
미녀 첩보원 D.E.B.S.
4인의 섹시한 틴 에이지 걸 에이미, 맥스, 도미니크 그리고 자넷은 살인, 음모, 사격, 격투 등에 뛰어난 재질을 가진 젊은이를 훈련하는 비밀 조직 뎁스(D. E. B. S.)의 우수 학생들. 어느 날 뎁스 최고의 라이벌인 레놀즈 범죄 조직의 잔인한 여자 두목 루시 다이아몬드를 체포하라는 임무가 떨어지고, 루시와 KGB 여자 암살자가 모 식당에서 만난다는 첩보를 입수한 뎁스는 현장에 급파된다. 한바탕 총격전과 추격전 끝에 서로의 가슴에 총을 겨누며 만나게 된 루시와 에이미 사이에 묘한 감정이 흐르게 되고, 루시의 부하 스커드와 자넷 역시 심상치 않은 관계인데...
겨울왕국 열기
생일을 맞이한 안나를 위해 엘사가 특별한 생일 파티를 준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세이빙 페이스
뉴욕 맨하탄에 사는 중국계 미국인 여성인 윌은 자신이 레즈비언이라는 사실을 홀어머니가 눈치챌까봐 걱정하며 지낸다. 엄마의 성화에 못이겨 맞선도 보러 다니던 그녀는 어느 날 엄마가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과부가 애를 낳았다고 이웃 중국인들의 손가락질을 받게 될까봐 윌은 엄마를 빨리 짝지어 주려 한다. 그렇게 체면을 세우기 위해 두 사람은 또 하나의 거짓을 만들어 나가게 되는데...
팻 걸
잔 것은 언니지만 느낀 것은 나였다 대담한 소녀들의 첫 경험 타이틀매치 소녀들, 결심하다! 평범한 가정의 자매 엘레나 아나이스. 그녀들은 한창 성과 사랑에 대한 궁금증에 몸이 달아있다. 인형처럼 예쁘고 사랑스러운 엘레나와 뚱뚱하고 고집센 아나이스는 친자매라고 믿기조차 어려운 극과 극의 소녀들이지만 ‘첫 경험’에 대한 열망만큼은 동일하다. 다가오는 바캉스에 반드시 ‘첫 경험’을 하고야 말겠다며 킥킥대는 그녀들. 소녀들, 실행하다! 사랑과 섹스에 대한 환상과 동경을 갖고 있는 엘레나와 달리 삶에 달관한 듯 나이답지 않은 조숙함을 가진 아나이스는 평소 ‘첫 경험은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해야 한다.’는 신조를 갖고 있다. 드디어 고대하던 바캉스. 회사 일을 매듭짓느라 전화기만 붙들고 있는 아버지와 무심한 어머니를 뒤로 하고 서로 다른 목표를 가진 자매는 각자의 논리를 펼치며 ‘첫 경험 프로젝트’를 실행에 옮긴다. 카페에서 만난 매력적인 이탈리아 청년이 타겟. 법을 전공하는 대학생이라는 그는 언니인 엘레나에게 홀딱 반해버린다. 소녀에서 여자로, 바캉스는 끝났다! 급기야 부모님이 잠든 한 밤중에 자신의 방으로 남자를 초대하는 엘레나. 그러나 그녀의 ‘첫 경험’은 상상과는 전혀 다른 방향으로 진행되는데...잠든 척 눈을 감으며 바로 옆 침대에서 그 전부를 목격하는 아나이스. 눈을 가린 그녀의 손끝이 서서히 떨려온다...

추천 영화

Theresa: The Body of Christ
In the 16th century, the daughter of a Spanish nobleman joins a convent and becomes a spiritual leader.
Haz conmigo lo que quieras
Do all men want the same thing? Nestor, recently widowed, runs a bakery near Barcelona, has a bank account and a bad heart, and swims in the sea every day. He also has a daughter and a two-timing son-in-law. Nestor's maid asks him to hire her 20-something daughter, Maribel, as a shop assistant.
Hermanas
Argentinian sisters Elena and Natalia, who were separated, meet again in Texas in 1984.
La estrella
Estrella is a lively girl who works as a cleaner neighborhood and who lives in a modest apartment in Santa Coloma with her boyfriend. His joy and optimism contrasted with adversity around him, especially with the difficult times being experienced co-worker.
Hard Times
When the troubled son of an NGO worker refuses to take a test and announces that he is not leaving his room, his concerned mother asks one of her clients, a Cuban exile, for help in setting the boy straight. Gonzalo has decided to drop out of school, and his mother Ana isn't sure how to convince the boy that he's making a crucial mistake. Ana's client Carlos is a Cuban exile who makes his living selling cigars and artwork on the black market. When Carlos learns of Ana's dilemma, he calls on recently released convict Mikel to teach the boy how to play chess. Perhaps is young Gonzalo can master the game, he can learn to start living again. As the lessons get underway, each of these characters learns that in order to truly move on with their lives they much first break free of the bonds that prevent them from being who they really are.
Magic Journey to Africa
Jana’s magical journey to Africa contains a deep message about friendship, love, passion, nature and imagination. It is a spiritual journey for adults and a magical one for kids, full of mysteries, adventures and discoveries
네가 원한다면
레오에게는 아내 알리시아와 4살 된 딸 다프네가 있다. 변호사인 레오는 바빠서 아이와 놀아주는 건 전적으로 아내의 몫이다. 어느날 아내가 갑자기 죽게 되자 딸 다프네는 엄마의 부재를 인정하지 못하고 레오에게 립스틱을 바르고 엄마처럼 꾸며서 엄마가 되어 달라고 한다. 어린 딸이 애처로운 레오는 여장을 시작하게 되는데...
Waiting for the Barbarians
Six strangers confront their uniquely 21st century anxieties with the help of a sorcerer in this playful performance art consciousness-bender-cum-ghost story about the search for meaning in the age of social media.
In Praise of Older Women
In the turmoil of the Spanish Civil War, a young man comes of age sexually, through a string of relationships with a wide range of mature, older women.
Diane
When a disabled war veteran discovers the dead body of a beautiful singer in his back yard, his fascination with her photographic image soon turns to obsession
Haifa
Haifa, nicknamed after the city of his love and hope, goes around and comes around in a Palestinian refugee camp. Although he is everybody's fool, there are many things that only he knows. He is closely related to the family of Abu Said, a former policeman who gains new hopes from the political developments. Oum Said, his wife, hangs her hope on the imminent release of their eldest son, Said, from jail. She tries to find him a bride to secure things for the future. Their youngest son, Siad, is cynical and rebellious. He refuses to believe things. Sabah, the 12 year old daughter is romancing the future and wants to find out what's in it for her. The different stories are interwoven into a very timely insight into the current Palestinian mind.
시험에 들지 말게 하옵시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는 평범한 중년 가장 트리스탄이 스위스로 출장 가는 부인 라셸을 공항으로 데려다 주고 오는 길에 스쿠터가 고장 나 곤경에 처한 한 아름다운 10대 소녀 안나를 만나 도와주게 된다. 그는 자신이 어떤 함정에 빠질지 전혀 예측하지 못한 채 안나를 자신의 집으로 이끌고, 그녀는 서서히 트리스탄의 몸과 마음을 잠식해간다. 사랑하는 아내 라셸과 전화를 할 때면 죄책감에 물들어가던 트리스탄은 한차례 안나를 집 밖으로 내몰지만 결국 다시 그녀와 함께한다. 결국, 출장에서 돌아온 아내 라셸에게 안나를 조카라고 소개하는 거짓말을 하고 마는데…
Every Stewardess Goes to Heaven
Teresa is a stewardess who lives a perfect life in the midst of his impeccable suits world clean and prepared foods. However the world scares land: men, motherhood, love ... Meanwhile, Julian, a young doctor, must travel to Ushuaia to throw the ashes of his dead wife in the place where they fell in love.
La bicicleta
Ramon, a twelve year old visit a bicycle shop to fix a puncture. There he meets an old man named Mario, a former amateur cyclist, and was fascinated by a bike that just built with parts from different models. The old man decides to give it away.
State of Dogs
In Ulan Bator, Mongolia, the cur Baatar is shot by a hunter hired by the authorities to get rid off the dogs in the city...
Les rebelles du foot
Documentary about soccer rebels
The Summer of Frozen Fountains
Does air temperature really matter for fountains to be frozen or melt? One just need to stop and look around... It's a mosaic of several interrelated characters in search of their own happiness. It's about hopes and disapointments, betrayal and forgivness... and of course it's all about love...
You Wont Miss Me
A kaleidoscopic film portrait of Shelly Brown, a twenty-three year-old alienated urban misfit recently released from a psychiatric hospital.
Um Dia na Vida
The documentary tracks 19 hours of broadcasting from several brazilian TV channels making live surfing between channels. The result was edited latter.
Fallen Heroes
Forty year-old Bruno Ledeux, seen sitting across from the doctor, gives the impression of a man who is no longer young but not yet old.Condemned to remain nothing more than a son, he begins his downward slide, as if a fog had shut him in a cage from which there is no escape. Bruno can never have children .He says nothing about this diagnosis to Anne, his beloved wife. Nor does he tell her about a large debt he has taken out. It is as if Bruno were a man without any qualities or talents. A mediocre man who has lost all pride. Though now everything appears hazy in his memory. Like a river that flows peacefully, showing no signs of the hidden currents at work below. But at times those currents can return to the surface. Without wa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