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WG8ThKz9QgOD46IqysnkAzNjw.jpg

포르노 시대극 망팔무사도 (1973)

장르 : 액션

상영시간 : 1시간 21분

연출 : Teruo Ishii
각본 : Susumu Saji

시놉시스

에도 시대 성매매사업이 잘되자 경쟁자들 사이에서 이를 독점하기 위해 암투가 벌어진다. 망팔무사는 사무라이 시로를 암살자로 고용하여 경쟁자들을 처단하고 사업의 우위에 서게 되지만 시로가 더이상 필요없게되자 정부와의 뒷거래를 통해 그를 죽이려고 하는데...

출연진

Tetsurō Tamba
Tetsurō Tamba
Shino
Tatsuo Endō
Tatsuo Endō
Shirobei Daimon
Ryôhei Uchida
Ryôhei Uchida
Kurokuwamon no Ozunu (Ninja)
Kyôichi Satô
Kyôichi Satô
One-Eyed Kanji
Yuriko Hishimi
Yuriko Hishimi
Omon
Rena Ichinose
Rena Ichinose
Otoki
Emi Katsura
Emi Katsura
Ruriko Ikejima
Ruriko Ikejima
Okô
Keiko Aikawa
Keiko Aikawa
Oriku
Gorō Ibuki
Gorō Ibuki
Kesazô
Shiro Kuno
Shiro Kuno
Hemejirô
Keishiro Kojima
Keishiro Kojima
The Visitor in Bath House
Ryota Tamagawa
Ryota Tamagawa
Kiyoshi Hitomi
Kiyoshi Hitomi
The Man Selling Newspaper
Shôki Fukae
Shôki Fukae
Sanjirô
Maki Kitagawa
Maki Kitagawa
Chie Kobayashi
Chie Kobayashi

제작진

Teruo Ishii
Teruo Ishii
Director
Kazuo Koike
Kazuo Koike
Author
Goseki Kojima
Goseki Kojima
Author
Hajime Kaburagi
Hajime Kaburagi
Original Music Composer
Jûhei Suzuki
Jûhei Suzuki
Director of Photography
Isamu Ichida
Isamu Ichida
Editor
Akira Yoshimura
Akira Yoshimura
Art Direction
Susumu Saji
Susumu Saji
Screenplay

비슷한 영화

Aphrodite
Harry is a young millionaire on holiday; he takes his yacht to a Greek island, and stays in the mansion of his friend...
오리지날 씬
쿠바에 나타난 섹시함과 신비함을 지닌 여인 줄리아(안젤리나 졸리 역). 남자들은 그녀의 사랑을 얻기 위해 그 어떤 행동도 불사하지만, 그녀가 택한 사람은 커피 부호이자 모든 여자들의 이상형인 루이스(안토니오 반데라스 역). 서로에게 격렬하게 끌려 결혼한 두 사람은 꿈 같은 하루 하루를 보내게 되고, 루이스는 자기 인생이 완성된 듯한 착각에 취한다. 거액의 돈과 함께 자취를 감춰버린 줄리아, 루이스는 이해할 수 없는 그녀의 행동에 당황하고 한순간에 어이없이 사랑하는 아내를 잃어버린 슬픔에 잠겨 그녀를 찾고자 한다. 그러나, 그녀를 행방을 찾는 과정에서 용서할 수 없는 과거가 밝혀지게 된다. 아름답기만 한 그의 아내는 잔인한 살인 혐의를 받고 도피 중인 범죄자였던 것. 그가 알고 있던 그녀의 모습은 모두 거짓이었다는 사실 또한 그를 경악케 한다. 진심으로 줄리아를 사랑했던 루이스는 분노하게 되고 복수를 결심하는데.
대지
성서적인 상징과 암시로 가득 찬 아름답고 몽환적인 판타지. 자신이 천사라고 믿고 있는 젊은 청년 앙헬은 스페인의 작은 와인 생산지에서 발생한 해충을 구제하기 위해 파견된다. 이 벌레는 포도에 균을 만들어 포도주에서 흙맛이 나게 만드는 것이다. 마을에 도착한 앙헬은 수줍고 소극적인 유부녀 앙헬라를 사랑하게 되는데, 그와 동시에 대범하고 극단적인 19살의 빨강머리 소녀 마리의 구애 또한 받게 된다. 앙헬과 이 두 여자들의 관계는 조용하던 마을에 파문을 일으키고, 앙헬은 자신의 존재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한다. 루이스 부뉴엘의 을 연상시키는 모호하면서도 촉각적인 분위기 속에서 인간의 욕망과 욕구, 좌절과 비애, 삶의 의미에 대해 성찰하고 있는 작품. 전작 과 에서 보여진 메뎀의 영화적 재능이 최고로 빛을 발한 작품으로 90년대 유럽영화 중 가장 뛰어난 작품이라는 평을 받았다.
더 빨리, 푸시캣! 죽여라! 죽여!
사막의 한적한 도로에서 카레이스를 펼치고 하이힐로 남근을 후려 차는 과격한 이 60년대 언니들은 지금 봐도 매력적이다. 쿠엔틴 타란티노가 <데스프루프>에서 경배를 표한 작품.
아이즈 와이드 셧
뉴욕의 크리스마스, 성공한 의사 빌 하퍼드와 그의 아름다운 아내 앨리스는 빌의 친구 지글러가 여는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석한다. 파티에서 두 사람은 각각 이성으로부터 강한 성적 유혹을 받는다. 그 다음날 앨리스는 빌에게 숨겨왔던 비밀을 털어 놓는다. 여름 휴가 때 우연히 마주친 한 해군 장교의 매력에 반해 그에게 강한 충동을 느껴 그와 하루밤만 보낼 수 있다면 남편과 딸 모두를 포기할 수 있을 것만 같다는 것이 그 내용이다. 평소에 아내를 정숙한 여자라 믿어 왔던 빌은 커다란 충격을 받는다. 그날 밤 환자의 부음 소식을 듣고 집을 나선 그는 앨리스가 장교와 정사를 나누는 환상에 시달린다. 얼마 후 빌은 대학 동창인 닉으로부터 부자들의 비밀 섹스 파티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되고 닉의 반대를 무시한 채 파티장에 찾아간다. 그러나 빌의 위장 침입이 곧 밝혀지는데...
Cockles and Muscles
Crustacés et coquillages is a fresh French comedy film with numerous surprise turnarounds and about the tolerance of a family of four. The family spend an idealistic summer vacation together where each of the family members gets involved in a new or old relationship.
원초적 본능
한 남자가 정사 도중 얼음 송곳으로 잔인하게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형사 닉(마이클 더글러스)은 살인 용의자로 여류추리소설가 캐서린 트러멜(샤론 스톤)을 지목하고, 그녀가 거주하는 바닷가의 별장을 찾는다. 닉은 캐서린이 자신에 관한 자료를 모으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고 그녀의 관능미와 자만심은 그에게 충동적인 욕망을 불러일으킨다. 그러던 중 캐서린의 작품 중에서 이번 살인과 동일한 책을 발견, 캐서린을 연행 심문한다. 취조실에 들어온 캐서린은 변호를 받을 권리를 거부하고 심리전과 증거 불충분으로 혐의를 벗지만, 닉크는 그녀가 범인임을 확신하고 계속 수사를 펼쳐나가는데...
스토리 오브 오: 르네의 사생활
젊고 아름다운 여류 사진 작가 0(O: 코린 클레이 분)는 매력적인 연인 르네(Rene: 유두 키에르 분)에게 이끌려 파리 근교의 신비롭고 웅장한 고성 '르와시'에 도착한다. 반나체의 여인들과 그 여인들을 지배하는 남자들로 가득한 이곳은 성에 의해 존재하고 성에 의해 지배당하는 새로운 세계. 르네는 그녀에게 르와시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대해 절대 복종할 것을 요구한다. 여자들을 성의 노예로 길들이는 그 곳의 남자들은 0에게 의식을 행하듯 차례로 그녀를 범하고 다른 여자들처럼 붉은 가운만을 입힌다. 남자들과 말할 수도, 바라볼 수도, 반항할 수도 없이 오직 복종만이 존재하는 것이 '르와시'의 규칙이다. 그날부터 그녀의 몸은 구석구석 탐구 되어지고, 채찍을 맞고, 사슬에 묶인 채 밤을 지새는 등 혹독한 성적 학대를 받는다. 이 모든 것은 그녀를 훈련시키는 피에르에 의해 이루어진다. 그러나 그녀는 이 모든 것이 사랑하는 르네를 위하는 일이라고 생각하며 그들의 성적인 고문을 받아 들이고 자신의 육체가 서서히 새로운 성에 눈 뜨고 있음을 알게 된다. 밤낮 구분없이 강요되는 동물적 섹스와 수치스러운 채찍질, 엉덩이에 낙인까지 찍히는 고통속에 환희를 동시에 느끼며 새롭게 태어나는 0는 점차 변화하는 자신을 즐기며 관계를 맺는 모든 남자들을 사랑하게 된다.
애욕
쓰레기 수거장의 건달들과 쥬스카페의 소녀 죠니의 목적없는 사랑앓이. 죠니는 동네사람들로부터 호모라고 따돌림당하는 건달 크라스를 사랑하지만 크라스에게는 파도반이라는 남자애인이 있다. 권태로운 생활을 불꽃처럼 뜨겁게 바꿔버린 사랑에 달뜬 죠니는 난생 처음 사랑에 열중한다. 그러나 파도반의 질투로 생명의 위협을 당하게 된 죠니는 크라스에게 구원을 청하지만 그의 사랑은 단지 육체의 쾌락을 추구하는 것임을 알게된다.
언페이스풀
결혼 10년차 부부 에드워드 섬너와 코니 섬너. 8살 아들과 함께 뉴욕 교외에 살고 있는 이 부부는 무엇하나 부러울 것 없는 이상적이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뉴욕 시내로 쇼핑을 나갔던 코니가 우연히 사고를 당하게 되고, 폴 마텔이라는 젊은 프랑스 남자가 치료를 자처한다. 처음에는 견제의 눈길을 감추지 못하던 코니도 어딘지 모를 폴의 신비스런 매력에 긴장을 풀게 된다.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코니. 사랑하는 남편과 아들이 곁에 있지만 문득문득 떠오르는 폴의 웃음과 말투에 다시 한번 폴을 만나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고, 이렇게 폴과 코니는 위험스럽게 서로에게 탐닉하게 되는데.
The Erotomaniac Daimyo
Kiyohime, a daughter of Tokugawa Ienari is married-off to Tadateru Ogura, the lord of a Kyushu clan. However, the lord's sexual inexperience and Kiyohime's strict morals lead to significant crisis in their marriage. To improve his sexual prowess, the lord is introduced to Sandra, a French woman held captive by usurer-smuggler Hatakaya. This results in the lord's choosing Sandra as his mistress. Kiyohime's attendants see this move as an insult and have Sandra beaten and imprisoned. Nevertheless, Sandra escapes with the help of Morita, a retainer of the lord. Out of bitterness and as some sort of revenge, the lord imposes a sex ban on his subjects.
C'è un fantasma nel mio letto
A couple (Carati and Cricotti) have to rent a hotel room which is really a haunted house. Well haunted is overstating it. Just old Renzo as a horny ghost who wants to get it on with Carati. Sexual frolics abound, Carati takes baths and has sex and hubby fulfills his role as cuckold.
The Blue Villa
The Blue Villa is a seedy bordello on a Mediterranean island where the villages are frightened by the ghost-like return of a young man, who mysteriously disappeared after the killing of a young Eurasian woman.
Carne
The misadventures of an attractive woman who works in a cold store.
Black Snow
Black Snow tells the tale of a disturbed young man who, after spying on his mother with a black serviceman, finds himself unable to attain sexual arousal unless fondling a loaded gun. Later that night, he murders the GI before running amok through the building and finally slaying his mother's sister...
Devil in Flesh
Based on the infamous novel by Leopold Sacher-Masoch this fine film follows the perverted passions of a young couple as Severin watches the beautiful Wanda writhing naked amongst furs. His disturbing peeping tomism triggers off a whirlpool of emotions due to a childhood episode which punishes voyeurism with pain.
목동기담
A story of Japanese writer Kafu Nagai (1879-1959), a man about sixty with a huge reputation of seducer who falls madly in love for a young geisha named Oyuki. Meticulous and smartly dressed, Nagai patiently wrote in his diary his thoughts during many years. A melancholy reflection on the passage of time and a brilliant interpretive exercise.
적선지대 다마노이
일본의 홍등가가 폐쇄되기 이전의 창녀집인 고후쿠에서, 나오코는 과거 하루 동안 26명의 손님을 받았던 시게코의 기록을 깨려고 한다. 한편 시마코는 도박에 빠진 남자친구 때문에 자꾸 돈을 빼앗기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창녀집을 떠나 결혼했던 기미코가 돌아와 자신을 편하게 해주는 손님을 찾는데...
Dragon Knight: Another Knight on the Town
Takeru meets the boy Jodis which is in trouble for theft. Takeru saves him shares the night with him, finding out that Jodis is a girl. Later she is been kidnapped and Takeru goes to rescue her.
Two Plus Two
When the fun of double dating begins to grow old, Richard and Bettina share a dirty little secret with their friends Diego and Emilia: They live a double life as swingers, and would love to share this practice with th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