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8hboMcbN3FAISGp5una8A3Ev43.jpg

Oasis: Live at Luna Park (1998)

장르 : 음악

상영시간 : 1시간 42분

시놉시스

Live coverage of British rock band Oasis performing at the Estadio Luna Park in Buenos Aires, Argentina as part of their 1998 "Be Here Now" world tour.

출연진

Liam Gallagher
Liam Gallagher
Himself
Noel Gallagher
Noel Gallagher
Himself
Paul Arthurs
Paul Arthurs
Himself
Paul McGuigan
Paul McGuigan
Himself
Alan White
Alan White
Himself

제작진

비슷한 영화

매드 맥스 3: 비욘드 썬더돔
폐허를 방황하던 맥스는 자신의 짐을 훔쳐간 헬기 조종사를 쫓던중 뜻밖에 문명이 존재하는 바타타운이라는 도시에 들어가게 된다. 도시에서 소동을 일으키다 잡힌 맥스에게 도시의 지배자인 여왕 엔티 엔티티는 자신의 조건을 들어주면 짐을 찾아주겠다고 제안한다. 그 조건은 바로 도시의 지하에 있는 블라스터라는 거인을 해치우라는 것. 이 도시의 에너지원은 지하의 메탄 가스에서 만들어지고 있는데, 이곳의 발전기를 다루는 마스터가 호위 격인 블라스터를 믿고 여왕에게 모욕을 주었기 때문이다. 맥스는 블라스터와의 싸움을 준비하고, 고전 끝에 그를 제압하는 데에 성공한다. 하지만 차마 그를 죽이지 못하고, 여왕은 맥스를 사막으로 추방해 버리는데...
슈퍼소닉
1996년 8월, 영국 넵워스에서 개최되는 록밴드의 공연을 보기 위해 무려 25만명이 몰려들었다. 티켓을 구하기 위해 모여든 이들만 260만명. 영국 인구의 1/20에 해당하는 수치였다. 도심 외곽의 변두리 지하연습실에서 시작된 이들의 노래는 불과 3년 만에 한 도시를 넘어 국가를 그리고 전 세계를 뒤흔들고 있었다! Today's the day that all the world will see 오늘이 바로 온 세상이 보게 될 그 날이야 All your dreams are made 너의 모든 꿈들은 현실이 될 거야 - OASIS, [Morning Glory] 중
더 로스트 패트롤
1차 대전이 한창인 무렵의 메소포타미아. 이곳을 지나던 영국 사막정찰대의 지휘관이 아랍저격병에 의해 살해된다. 지휘관을 대신하게 된 하사관은 대원들을 이끌고 가까스로 오아시스에 도착한다. 그는 병사들에게 죽은 지휘관으로부터 부대의 임무와 목적지에 대해 전해 들은 바 없으며 심지어 현 위치 및 앞으로 가야 할 방향 조차 알지 못한다고 털어놓는다. 보초를 서던 신병 하나가 시체로 발견된 데 이어 적의 위치를 살피기 위해 나무에 올라갔던 병사마저 총에 맞고 떨어진다. 집단으로 버티다가는 살 수 없다고 판단한 하사관은 원군을 청하기 위해 병사들을 선발해 은밀히 보낸다. 그러나 그들 모두 싸늘한 시신으로 발견되고, 이들의 죽음을 앙갚음하기 위해 뛰어들었던 대원들 또한 적병들에게 노출되며 차례로 쓰러지는데...
Oasis of the Zombies
In a remote desert oasis, a fortune in gold was hidden by the Nazis during World War 2. 50 years later, a bunch of fortune-hunters converge on that selfsame oasis. Imagine their discomfiture upon discovering that the gold is being guarded by an army of zombies.
호비와 동화나라 대모험
내 친구 호비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 모험! 동화나라를 구하러 출발! 어릴 때부터 동화책을 읽으며 친구가 된 호비와 페로.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호비와 페로는 동화책과 점점 멀어지게 된다. 이로 인해 동화나라의 임금님과 여왕님의 사이는 나빠지고, 왕국은 영원히 사라질 위험에 빠진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동화책 속으로 들어가게 된 호비와 친구들은 그림 친구 ‘몰랑이’로부터 동화나라를 도와달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과연, 호비와 친구들은 동화나라를 구할 수 있을까요?
Mummy's Boys
Wheeler & Woolsey comedy about two moronic ditch diggers, recruited for an archaeology expedition, getting mixed up with jewel thieves and an ancient Egyptian "curse."
Bad Lands
A sheriff and his posse set out to catch a murderer, but their mission proves more dangerous than anyone suspected after they become stranded in the desert and attacked by Apaches.
Noel Gallagher: Sitting Here in Silence
Noel Gallagher and Gem Archer of British rock band Oasis are joined by percussionist Terry Kirkbride to perform an intimate live acoustic set at the Union Chapel in London, England for the Mencap Little Noise Sessions.
The Last Oasis
A documentary which takes artistic approach in presenting the untouched environment between the rivers of Danube and Drava in Yugoslavia. This strange world, in which the laws of nature incredibly resemble to those of humans, regenerates itself and lives on despite destruction.
Intoxication of an Oasis
On an island in the Indian Ocean, the Comoros archipelago, unoccupied houses await the arrival of their owners. These places without souls and half built abound across the landscape. The myth of eternal return is repeated in the Comorian diaspora.
Greening the Desert
Permaculture expert Geoff Lawton describes how he and a team of volunteers grew an oasis in arid, salty lowland, despite extremely high temperatures and minimal irrigation. The site is the lowest dryland expanse on Earth: a plain in Jordan, two kilometres northeast of the Dead Sea, and 400 metres below sea level.
Oasis: Lock The Box
Noel and Liam Gallagher review classic songs from the Oasis catalog in promotion for the “Best Of” release, ‘Stop The Clocks’.
Oasis: Live at Apoquindo Stadium
Live coverage of British rock band Oasis performing at the Estadio San Carlos de Apoquindo in Santiago, Chile as part of their 1998 "Be Here Now" world tour.
Oasis: Live from Bruxelles
Concert footage of British rock band Oasis performing at the Ancienne Belgique in Brussels, Belgium, as part of their 2000 "Standing on the Shoulder of Giants" world tour.
Oasis: Live at Luna Park
Live coverage of British rock band Oasis performing at the Estadio Luna Park in Buenos Aires, Argentina as part of their 1998 "Be Here Now" world tour.
토요일밤의 열기
브룩클린에 있는 이태리 지역에서 살고 있는 토니 마네로(존 트라볼타 분)는 아버지의 실직으로 동네 페인트 가게에서 일을 하면서 생활비를 버는 처지이다. 그런 토니의 유일한 낙은 주말마다 디스코텍에 가서 춤을 추는 것. 멋진 춤솜씨 때문에 디스코텍에서 귀빈 대우를 받는 토니는 친구들과 함께 마음껏 젊음을 발산한다. 토니 일행은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다는 점과 함께 이웃한 스페인계 마을 청년들과 늘 다퉈야 한다는 문제가 있다. 하지만 그런 문제들은 열정적인 춤을 출 때만큼은 잊혀지게 된다. 어느 날 토니는 디스코텍에서 멋진 춤을 추는 스테파니(카렌 린 고니 분)와 마주치게 되는데...
닉과 노라의 인피니트 플레이리스트
여자친구에게 버림받은 한 소년은 뉴욕 시내의 한 공연장에서 소녀를 만나고, 같은 음악 취향을 가진 그녀에게 이끌리게 된다.
헤비메탈
한 남자가 초록빛의 형광체를 발견하고, 신비로운 그 물체를 집으로 가져간다. 아버지를 기다리던 딸은 기쁘게 그를 맞이하고, 그는 딸에게 그 물체를 보여주려고 꺼낸다. 그 순간, 초록의 빛에서 강렬한 빛이 뿜어져 나오고 그 남자는 숨을 거둔다. 초록의 물체는 악의 결정체 로크나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자기를 파괴할 수 있는 장본인은 바로 그 소녀라며, 자신이 겪어온 여러 가지 이야기를 들려준다. 악을 가진 사람이 어떻게 악에 의해 파멸하는지를 차례차례 보여주는 스토리는 시대와 차원을 넘어 이어진다. 미래의 도시, 냉소적인 택시 운전사 해리 캐년은 결코 아무 것도 기대하지 않고 아무 것에도 실망하지 않으며 섹스나 돈, 살인도 무의미하게 생각하는 남자. 살인과 강도가 일상처럼 일어나는 그 도시에서 그 또한 자신을 해치려는 사람들을 방어하기 위해 살인을 서슴지 않는다. 어느 날, 한 여인이 그에게 도움을 청하고 누구에겐가 쫓기는 그녀를 자신의 집으로 데려온다. 그녀와 뜨거운 하룻밤을 보낸 해리 캐년. 그녀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신비의 물체 로크나를 이용해 엄청난 거래를 계획하고, 해리를 이용하려 한다. 그러나 결국, 그녀는 해리를 이용만 한 채 해치려하고, 해리의 의해 숨을 거둔다. 한 소년이 거리에서 발견한 초록의 구슬을 집으로 가져온다. 그날 밤. 구슬에서 나온 신비의 빛은 어린 소년을 알 수 없는 행성으로 이끌고, 그는 건장한 청년의 몸으로 변해있다. 그곳에서 괴상한 괴물들과 아름다운 여인을 만나며 기상천외한 일들이 벌어진다. 이렇게 로크나가 겪어온 이야기들이 하나씩 펼쳐지며, 마지막 에피소드는 악을 파괴할 수 있는 렉트족의 유일한 생존자인 티나의 이야기. 렉크족은 신을 악으로부터 보호하는 유일한 종족. 마지막 순간. 티나는 자신을 희생함으로써 악을 파괴한다
하이 스쿨 뮤지컬: 졸업반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댄스가 어우러진 멋진 뮤지컬을 선보이며 모두의 선망이 대상이 된 교내 아이돌 집합소! 이스트 고교 드라마 클럽에도 드디어 올 것이 오고야 말았다. 교내 최고의 완소남 트로이, 사랑스러운 천재 소녀 가브리엘라, 핑크공주 샤페이. 모두의 우상이었던 그들의 졸업이 오고야 만 것! 그러나 그들에겐 졸업도 신나고 즐거운 스쿨라이프의 한 부분일 뿐. 트로이, 가브리엘라, 샤페이 등은 친구들과 함께 졸업에 맞춰 지난 3년 간의 학교 생활을 멋진 뮤지컬로 선보이기로 결심하는 데. 특히 이번 뮤지컬은 직접 작곡한 음악과 직접 만든 안무로 꾸며진 그야말로 그들만의 뮤지컬! 모두가 함께 ‘졸업’ 뮤지컬을 준비하는 가운데 트로이와 가브리엘라는 커플 라이프에 최고의 위기를 맞이하고야 말았다. 바로 ‘올 A학점 걸’ 천재소녀 가브리엘라가 사랑하는 트로이를 뒤로 한 채 덜컥 과학 영재로 아이비리그에 수시합격 해버린 것이 아닌가?! 그러나 트로이는 농구와 뮤지컬의 갈림길에서 아직 진로를 결정하지 못한 상황. 이렇게 트로이를 뒤로한 채 가브리엘라는 아이비리그로 진학할 것인가? 농구소년 트로이의 미래와 커플의 운명은? 그리고 모두가 합심하여 준비한 ‘졸업’ 뮤지컬은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