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kvlIrvExeHGiPk7bdji2xm3vs.jpg

코드 네임 밴쉬 (2022)

Two assassins. One secret. No turning back.

장르 : 스릴러, 액션

상영시간 : 1시간 33분

연출 : Jon Keeyes

시놉시스

Caleb, a former government assassin in hiding, who resurfaces when his protégé, the equally deadly killer known as Banshee, discovers a bounty has been placed on Caleb's head.

출연진

Jaime King
Jaime King
Banshee
Antonio Banderas
Antonio Banderas
Caleb
Tommy Flanagan
Tommy Flanagan
Anthony Greene
Catherine Davis
Catherine Davis
Hailey
Kim DeLonghi
Kim DeLonghi
Carla
Levon Panek
Levon Panek
Thug
Wayne Pyle
Wayne Pyle
Rick
Keil Oakley Zepernick
Keil Oakley Zepernick
Giant
Aleksander Vayshelboym
Aleksander Vayshelboym
Kronos
Dylan Flashner
Dylan Flashner
Ryker
Rose Lane Sanfilippo
Rose Lane Sanfilippo
Malia
Emmanuel Kerry
Emmanuel Kerry
Security Guard
John Wollman
John Wollman
Mave
Yahudah Bane Brown
Yahudah Bane Brown
Mercenary

제작진

Jon Keeyes
Jon Keeyes
Director
Matthew Rogers
Matthew Rogers
Writer
Amanda Pepin
Amanda Pepin
Hair Department Head
Jim Vitale
Jim Vitale
Electrician
Molly Farrell-Savage
Molly Farrell-Savage
Assistant Costume Designer

추천 영화

더 테러
오스카 수상자 멜 깁슨이 폭파 사건을 소재로 한 사이버 스릴러물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IT 전문가 올랜도 프라이어(케빈 딜런)가 사무실 책상 의자 아래에 설치된 폭탄을 발견하면서 사건은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한 해커가 눈에 띄지 않는 곳에서 안내 스피커를 통해 올랜도에게 그의 목숨을 담보로 온라인으로 디지털 자금을 해킹하고 공원 폭파범에 대해 거짓 자수하라고 명령한다. 은퇴를 앞둔 경찰인 폭탄 제거 전문가 월리스(멜 깁슨)가 현장에 도착하자 해커는 올랜도를 폭파범이라고 모함한다. 올랜도가 자신의 이름을 방송에 공개한 뒤 진짜 테러리스트를 밝히는 상황으로 바뀌며 이야기의 긴장감은 최고조가 되는데....
The Walk
In 1974, a Boston Irish cop confronts fierce social pressure after being assigned to protect black high school students as they are bused into all-white South Boston High.
테러 온 더 프레리
A pioneering family fights back against a gang of vicious outlaws that is terrorizing them on their newly-built farm on the plains of Montana.
블랙아웃: 사라진 기억
기억을 잃은 채 멕시코 병원에서 깨어난 남자. 그는 얼마 지나지 않아 자기가 카르텔에 쫓기는 신세임을 알게 된다. 어떻게든 진실을 밝혀라, 최대한 빨리.
더 나쁜 녀석들
경찰에 과잉진압을 당한 재소자 벤 하시가 위중한 상태라는 뉴스에 격앙된 민심. 한편 벤 하시의 출신 지역까지 순찰을 가게 된 경찰 젠스와 마이크는 불량해 보이는 소년 새미를 특별한 이유 없이 단속해 체포한다. 그때 벤 하시가 끝내 목숨을 거뒀다는 소식이 들리고 동시에 그들이 탄 차는 폭도들에게 습격을 당하게 되는데...
테이크오버
개인정보 탈취 음모를 발견한 뒤 살인 누명을 쓰게 된 화이트 해커. 경찰로부터 도주 중인 그녀가 자신을 협박하는 범죄자들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싸운다.
The Haunting of the Tower of London
The Two Princes, imprisoned and allegedly murdered in the Bloody Tower within the Tower Of London by Richard III. The story tells how they allegedly came back to haunt the Tower and with guards and inmates starting to die in horrible circumstances, it becomes clear the Two Princes are out for revenge. A chilling ghost story based on the famous mystery.
맨 프롬 토론토
'토론토 사나이'라 불리는 악명 높은 암살자와 어딘가 어설픈 사업가가 한 팀이 됐다. 정체를 오해받은 이상, 살아남기 위해서는 이것이 최선이다.
루비콘
2056년 지구 환경은 임계 상태를 넘어서고 인류의 마지막 우주 정거장 '루비콘'에서는 환경 위기의 해결책을 찾고 있다. 유일한 희망인 조류 공생 시스템을 지구로 가져가기 위해 기업의 명령을 받고 루비콘에 도착한 군인 한나. 한나가 루비콘에 도착하자마자, 지구는 의문의 검은 안개에 뒤덮이고 통신마저 모두 끊기게 된다. 루비콘에 남은 승무원은 한나를 포함해 총 세 명. 이들이 좌절의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지구 생존자들이 보낸 연락을 기적적으로 수신하게 되고 한나는 인류를 위해 무모한 구출 작전에 뛰어들어야 하는지 고민에 빠지게 되는데...
Wings Above Berlin
The year is 1941. Nazi Germany has declared war on the USSR and begins launching air assaults on Moscow and St. Petersburg. Stalin immediately orders a retaliatory air campaign under the code name “Wings over Berlin.” The closest entry point to Berlin from the USSR border was an airfield on the Estonian island Saaremaa in the Baltic Sea. It would be a 7-hour flight over enemy territory in outdated aircraft leaving no chance of survival for the tail crew members in case of attack. Despite overwhelming odds, the first units completed the mission and made it back to base safely, unlike many others that followed.
서틴 라이브스
온 세상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스릴 넘치는 실화를 다룬 이야기다. 어린이 축구팀이 폭우와 위험한 범람으로 태국 탐루앙 동굴에 갇혔다가 구조된다.
프린세스
아름답고 강인한 공주는 사악한 정혼자와의 혼약을 거부하고, 성의 외딴 탑에 감금된다. 이에 모욕감을 느낀 정혼자는 공주 아버지의 왕위를 찬탈하려고 하고, 공주는 무슨 일이 있어도 가족과 왕국을 지켜야만 한다.
미래의 범죄들
환경 변화에 따른 무통증 증상과 돌연변이가 출몰하는 근미래, 인간을 둘러싼 모든 것이 합성된 인조물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전위 예술가 사울과 그의 파트너 카프리스는 다른 이들과는 사뭇 다른 인생을 살고 있다. 인공적으로 사람의 신체를 끊임없이 변종 시킬 수 있다는 ‘진화의 가속 신드롬’ 맹신자인 사울은 자신의 신체를 훼손하는 전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그의 행위 예술은 추종자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지만, 한편으론 상황을 수상하게 여긴 형사가 은밀히 조사를 시작하는 계기가 된다. 이에 굴하지 않고 신체를 이용한 위험한 공연을 계속하던 사울은, 자신의 몸이 쇠약해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일생일대 최고로 쇼킹한 공연을 준비하는데… [2022년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디 인비테이션
가족이 없는 이비는 우연히 DNA 검사를 받기로 결정한 후, 그녀가 몰랐던 먼 친척이 있음을 발견한다. 새로운 친척의 초대를 받은 이비는 멋진 영국 시골 결혼식에 참석을 하게 된다. 대저택의 영주인 월터를 만나게 되면서 그녀가 몰랐던 자신의 끔찍한 배경과 가족의 과거에 대한 어둡고 뒤틀린 비밀을 알게 되는데...
사마리탄
13살의 샘 클리어리(제이번 ‘워너’ 월턴)는 이웃인 수수께끼의 은둔자 스미스(실베스터 스탤론)가 25년 전 사망했다고 알려졌지만 사실은 평범한 사람들 사이에 섞여 사는 전설적인 인물이라고 의심한다. 범죄가 증가하고 도시가 혼란에 빠지자, 샘은 도시가 파괴되는 걸 막기 위해 이웃을 세상 밖으로 이끌려 애쓴다.
에밀리: 범죄의 유혹
미대를 졸업했지만 경미한 폭행 전과 때문에 변변한 직장을 구하지 못한 에밀리, 그녀는 학자금 대출의 압박과 함께 돈을 벌기 위해 신용카드 도용 사기를 하고 있는 조직에 가담하게 되고, 이를 통해 쉽게 돈을 벌 수 있게 되자 점점 더 깊은 범죄의 유혹 속으로 빠져들게 되는데...
스마일
기괴한 미소를 지으며 자신의 눈 앞에서 목숨을 끊는 환자를 목격한 정신과 의사 ‘로즈’. 그날 이후로 ‘로즈’의 일상에 설명할 수 없는 끔찍한 일들이 잇따라 발생한다. 일상을 덮친 공포에 발버둥치던 ‘로즈’는 이전에도 자신과 같은 일을 겪은 사람들이 있었고 그들 모두 끔찍한 죽음을 피할 수 없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시시각각 다가오는 죽음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투를 벌이던 로즈는 잊고 싶던 과거와 마주하게 되는데…
메카닉: 리크루트
과거를 청산하고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비숍’(제이슨 스타뎀) 어느 날 의문의 세력에 의해 여자친구 ‘지나’(제시카 알바)가 납치당하고, 그들로부터 도저히 불가능한 3개의 암살 미션을 의뢰 받는다. 하지만 모든 거래가 그들의 뜻대로 될 것이라 생각하면 틀렸다. 그들도 올 여름도 끝장내러 그가 온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아메리카는 어느 날 멀티버스 사이를 오갈 수 있는 힘에 눈을 뜨지만 완전히 제어하지 못한다. 정체불명의 악마가 아메리카를 죽이려 하자 다른 우주의 스트레인지가 이를 막아보지만 결국 살해당한다. 우여곡절 끝에 우리가 알고 있는 우주로 넘어온 아메리카는 어벤져스 멤버인 닥터 스트레인지의 도움과 보호를 받는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웨스트뷰 사건 이후 잠적한 완다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곧바로 그녀가 사건의 진정한 흑막, 스칼렛 위치임이 드러난다. 스칼렛 위치는 자신의 원하는 멀티버스로 가기 위해 아메리카의 힘을 흡수하려 한다. 닥터 스트레인지와 아메리카는 압도적인 힘을 지닌 스칼렛 위치를 피해 또 한번 다른 멀티버스로 도망치지만 그의 끈질긴 추격을 받는다.
블랙 아담
기원전 가장 번성하고 위대한 고대 국가였지만 현재는 국제 군사 조직 인터갱의 독재 국가로 전락한 칸다크. 인터갱의 눈을 피해 고대 유물을 찾던 '아드리아나'는 우연히 5000년 동안 잠들어 있던 '블랙 아담'을 깨우게 된다. 엄청난 괴력과 스피드, 방탄 능력과 자유자재의 고공비행, 번개를 쏘는 능력까지. 온몸이 무기인 '블랙 아담'은 자신의 앞을 막아서는 인터갱들을 모조리 쓸어버리고 칸다크 국민들은 이에 열광한다. 한편, 그의 폭주를 막기 위해 호크맨, 닥터 페이트, 아톰 스매셔, 사이클론으로 구성된 히어로 군단 '저스티스 소사이어티'가 칸다크에 나타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