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se Lane Sanfilippo

Rose Lane Sanfilippo

프로필 사진

Rose Lane Sanfilippo

참여 작품

코드 네임 밴쉬
Malia
Caleb, a former government assassin in hiding, who resurfaces when his protégé, the equally deadly killer known as Banshee, discovers a bounty has been placed on Caleb's head.
인퍼머스
Stacey
따분한 동네를 벗어나 유명해지고 싶은 ‘아리엘’은 첫 눈에 반한 ‘딘’과 할리우드로 떠날 계획을 세운다.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범죄를 저지르게 된 둘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고, 꿈에 다가선 ‘아리엘’과 이 상황을 벗어나고 싶은 딘’은 멈출 수 없는 위험한 질주를 시작한다. 모든 것이 새로워질 거야 11월, Follow me
라스트 풀 메저
Country Club Waitress
1966년 4월 11일, 베트남 전쟁 사상 최악의 미군 사상자를 낸 애블린 전투. 그곳에 전우들을 구하기 위해 주저없이 뛰어든 공군 항공대원 '피츠' 32년이 지난 후 국방부 소속 변호사 스콧 허프만(세바스찬 스탠)은 그날의 생존자들의 기억을 토대로 '피츠'에게 군 최고의 영예인 명예 훈장 수여를 위해 조사하던 중 국가의 은폐된 진실을 알게 되고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5월, 기적을 넘어선 감동 실화가 세상에 공개된다.
어벤져스 오브 저스티스
Reya
은하계 최강의 빌런 조크스터는 태양을 없애 지구에 새로운 빙하기를 불러일으키고자 한다. 슈퍼히어로 슈퍼배트는 히어로 동료들과 함께 조크스터에 맞서 지구를 지켜내야만 한다. 이제 전 인류의 운명이 걸린 최후의 대결이 시작된다.
이스케이프 오브 프리즈너 614
Steakhouse Waitress
Two inept, small-town Sheriff's Deputies catch an escaped prisoner that they believe was wrongly convi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