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USFjdavIf0SrP7ldoQ1xomQVC.jpg

데이트 앱 사기: 당신을 노린다 (2022)

Modern love is a dangerous game.

장르 : 다큐멘터리, 범죄

상영시간 : 1시간 54분

연출 : Felicity Morris

시놉시스

전 세계를 여행하는 부유한 다이아몬드 사업가 행세를 한 남자. 온라인에서 만난 여성들의 마음을 훔치고, 그들에게서 수백만 달러에 달하는 돈을 사취했다. 이제 피해자들이 복수를 위해 뭉쳤다.

출연진

Shimon Yehuda Hayut
Shimon Yehuda Hayut
Self (archive footage)
Cecilie Fjellhøy
Cecilie Fjellhøy
Self
Pernilla Sjöholm
Pernilla Sjöholm
Self
Ayleen Charlotte
Ayleen Charlotte
Self
Kristoffer Kumar
Kristoffer Kumar
Self
Erlend Ofte Arntsen
Erlend Ofte Arntsen
Self
Natalie Remøe Hansen
Natalie Remøe Hansen
Self

제작진

Felicity Morris
Felicity Morris
Director
Bernadette Higgins
Bernadette Higgins
Producer
Eric Levy
Eric Levy
Executive Producer
Lourdes Diaz
Lourdes Diaz
Executive Producer
Stuart Ford
Stuart Ford
Executive Producer
Jeff Gaspin
Jeff Gaspin
Executive Producer
Bart Layton
Bart Layton
Executive Producer
Sam Starbuck
Sam Starbuck
Executive Producer
Julian Hart
Julian Hart
Editor
Greg Gettens
Greg Gettens
Sound Supervisor
Maria Kelly
Maria Kelly
Dialogue Editor
Ludovic Lasserre
Ludovic Lasserre
Sound Recordist
Arvid Lind
Arvid Lind
Sound Recordist
Chad Orororo
Chad Orororo
Sound Designer
George Trevis
George Trevis
Sound Recordist
Sam Alberg
Sam Alberg
Additional Gaffer
Arjen Berkenbosch
Arjen Berkenbosch
Gaffer
Edgar Dubrovsky
Edgar Dubrovsky
Director of Photography
Jarl Grantin Johnsen
Jarl Grantin Johnsen
Gaffer
Gary Kent
Gary Kent
Steadicam Operator
Niels Roosendaal
Niels Roosendaal
First Assistant Camera
Joe Simon
Joe Simon
Additional Photography
Jean-Mark Bou Mansour
Jean-Mark Bou Mansour
Producer
Jessica Jones
Jessica Jones
Original Music Composer

예고편 및 다른 영상

데이트 앱 사기: 당신을 노린다 | 공식 예고편 | 넷플릭스

비슷한 영화

악마같은 여자
대런, 웨인, 제이디는 죽마고우다. 세 사람은 가수 닐 다이아몬드를 좋아하는 공통점을 갖고 있고 밴드까지 결성한다. 그러던 어느 날, 대런이 술집에서 만난 정신과 의사 쥬디스와 사랑에 빠지자 이들의 우정에 금이 가기 시작한다. 웨인과 제이디는 대런을 소유하기 위해 강한 집착을 보이는 쥬디스를 대런에게서 떼어놓으려 하지만 번번히 실패한다. 결국 두 사람은 쥬디스를 납치하고 대런은 그녀가 죽은줄로 오해한다. 바로 이때, 대런의 첫사랑 샌디가 나타나 새로운 사랑이 싹트는데...
쿵푸 프리즌
잘 나가는 부동산 기업의 사장인 스탠은 부동산 개발 계획에서 사기친 혐의가 발견되어 재판을 받게 된다. 스탠은 가급적 형량을 줄이려고 비싼 변호사를 고용하지만, 오히려 형량은 늘어난다. 6개월 동안 자숙의 시간을 가진 뒤, 교도소에 들어가게 되는 독특한 방식의 형을 선고 받은 스탠. 그는 흉악범들이 가득 찬 감옥에 가야 한다는 절망감에 하루하루가 괴롭다. 그러던 어느날, 스탠은 죄수들에게 린치를 당하지 않으려면 무술을 배워야 한다는 아내의 충고를 듣게 되고, 그 말에 따라 이상한 노숙자를 집으로 데려와 무술사범으로 모신다. 드디어 감옥에 간 스탠은 첫날부터 갖은 방법으로 태클을 걸어오는 죄수들을 그 동안 배운 쿵후로 제압한다. 그가 고수임을 알게 된 갱단의 두목들은 그를 서로 자신의 편으로 끌어들이려고 하지만, 그는 어느 편에도 서지 않는다. 이를 건방지다고 생각한 갱들은 스탠을 덮치고 이를 멋지게 격퇴한 스탠은 재소자들 사이에서 일약 교도소의 영웅이 되는데…
아메리카 - 프럼 프리덤 투 파시즘
This is a documentary about an honest search for the truth about the Federal Reserve Bank and the legality of the Internal Revenue System. Through extensive interviews with recognised experts and authority, the director shows an astonishing revelation of how the Federal Government and the Bankers have fooled the American public by taking thier wages and putting it in the pockets of the super-rich.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커트의 세상’을 운영하는 10년차 듣보 크리에이터 ‘커트’(조 키어리)는 100만 유튜버를 꿈꾸지만 조회 수는 두 자릿수를 넘긴 이력없이 늘 미미하기만 한다. 대박 낼 아이템을 찾던 그는 카풀 서비스를 이용해 자신의 차에 탑승하는 승객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방송하는 ‘더 레슨’을 기획하게 되고 높은 조회수를 위해 점점 더 자극적이고 광기어린 라이브를 진행하게 되는데… “너도 내가 궁금하잖아” 살고 싶다면 잊지 말고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필립 모리스
천재 사기꾼의 황당한 코믹 탈옥기! 전미를 발칵~뒤집은 초대형 리얼 사기극! 자상한 남편이자, 좋은 아빠, 성실한 경찰이었던 스티븐 러셀(짐 캐리).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죽다 살아난 그는 갖고 싶은거, 하고 싶은거, 먹고 싶은거 다 하며 살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럭셔리 삶을 위해 가장 필요한 건 바로 돈! 결국 스티븐은 천재적인 두뇌로 보험사기, 카드사기, 식품사기 등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사기행각을 벌이고 결국 감옥에 들어간다. 거기서 운명적인 사랑(?) 필립 모리스(이완 맥그리거)를 만나게 되고, 이번엔 그와 함께 하기 위해 7전8기 탈옥사기에 도전하는데… 6월 24일, 세상을 뒤흔들 충격적인 사기전말이 공개된다!
Kshana Kshanam
Satya is stuck in a loveless marriage, with a mediocre job while trying to stay sober. When he is introduced to an extramarital dating website, he talks to a woman named Maya. They decide to meet but things go wrong and Satya finds himself desperately trying to prove his innocence. While the life he once had was unhappy, he is now living his worst nightmare.
Major Fraud
Footage from the game show "Who Wants to Be a Millionaire" is examined to reveal how a contestant almost cheated his way to the jackpot.
King of Con!
Classic arcade champion Dwayne Richard pulls back the curtain on the King of Kong film, including how the filmmakers changed the facts of the story, how Billy Mitchell received payoffs from them and how the man who really defeated Mitchell's 1982 Donkey Kong record was left out of the film. You'll never look at the King of Kong the same way after you've learned the truth.
Whistle
It's washing day for Abigail. With no one around she can finally get round to doing her dirty laundry. That is until she hears a whistle, and when you hear a whistle you better get out the basement...
How To Go Viral
Richard Clay, art historian and expert on semiotics and iconoclasm and the interplay between new technology and shifts in meaning, compares and contrasts cultural symbols from across the centuries, unpicking iconic images, music, and other cultural outputs to explain where ‘stickiness’ comes from.
Risk
Three people discover jealousy and larceny are a dangerous combination in this tense drama. John (Bryan Brown) is a veteran insurance investigator who succumbs to temptation and veers towards the wrong side of the law. With the help of novice con man Ben (Tom Long), John hatches a scheme to substantiate false claims by taking a percentage of several questionable claims his firm has settled for a fraction of their usual worth. John and Ben are assisted in their illegal business by Louise (Claudia Karvan), a lawyer with a cocaine problem who is also John's lover. But when Louise becomes involved with Ben and demands a bigger share of the money, their already-shaky confidence game begins to collapse.
Generation Like
Thanks to social media, teens are able to directly interact with their culture -- celebrities, movies, brands -- in ways never before possible. But is that real empowerment? Or do marketers hold the upper hand? Douglas Rushkoff explores how the teen quest for identity has migrated to the web -- and exposes the game of cat-and-mouse that corporations are playing with them.
Synonymous With
A student's increasingly intimate line of questioning causes his interview with a local horror host to take a vulnerable turn.
Tainted Love
Following a woman’s search for truth after being cheated in a romance scam.
보이스
부산 건설현장 직원들을 상대로 걸려온 전화 한 통. 보이스피싱 전화로 인해 딸의 병원비부터 아파트 중도금까지, 당일 현장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 같은 돈을 잃게 된다. 현장작업반장인 전직형사 서준은 가족과 동료들의 돈 30억을 되찾기 위해 보이스피싱 조직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신데렐라: 트랩 오브 허
집에서 일어난 화재 사고로 인해 대대적인 성형수술을 한 ‘미키’(튜펜스 미들턴)는 과거에 대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 채 깨어난다. 자신이 누군지, 어떤 사람이었는지 알기 위해 미키는 관련된 사람들을 찾아나서고, 그러던 중 그녀의 옛 애인에게서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였던 ‘도’(알렉산드라 로치)의 죽음에 대해 전해 듣는다. 미키는 도의 집에 찾아가고, 그 곳에서 도가 썼던 일기장을 읽게 된다. 누구에게나 사랑받았던 여자 미키와 그런 미키를 동경했던 도. 미키를 좋아하고, 미키를 닮고자 하는 것을 넘어 자기 자신이 미키가 되고 싶었던 도의 계획이 점점 드러나는데...
Mission Congo
A documentary that examines whether a charity organized by Pat Robertson to aid Rwandan genocide refugees was a front for diamond mining.
월 스트리트
뉴욕 맨하탄의 남쪽 끝에 자리한 세계 금융의 중심지 '월 스트리트'는 주인공 버드(Bud Fox: 찰리 쉰 분)가 근무하는 회사가 있는 곳이다. 몇 해나 증권거래소 주변에서 꿈을 키웠으나 일생을 증권브로커로 일한 사람도 별로 재산을 모으지 못하는 것을 알자, 야망에 불타는 버드 폭스는 지름길을 가기로 결심하고, 월 스트리트에서 악명높은 금융가 고든 게코(Gordon Gekko: 마이클 더글러스 분)를 찾아간다. 정상적인 주식 매매만으로는 어마어마한 재산을 만질 수 없다는 것을 아는 게코는 비상한 수단으로 남의 회사 주식을 매입, 그 퍼샌티지를 높아져, 싸게 인수한 주식을 고가로 팔아서, 하루 아침에 고액의 부를 이룩한 인물이다. 고든 게코와 손잡은 버드는 델타 제지를 그런 식으로 처분해서, 자기에게 돌아온 돈으로 맨하탄에 있는 100만 달러짜리 아파트를 사고 미녀를 거느리는 부자로 둔갑한다. 그러면서도 버드는, 운영에 허덕이는 자기 아버지 카알(마틴 쉰 분)이 근무하는 블루스타 항공사를 구해보려는 의도에서 게코에게 노조원들의 회사를 구하리라는 열의를 말하면서 블루스타를 구해보자고 제안하는데. [스포일러] 게코도 이에 응했으나 노조원들의 성의에도 불구하고 게코는 블루스타를 해체할 음모를 꾸민다. 이런 비밀을 알아낸 버드는 게코를 배신해 게코의 천천지 원수인 와일드맨경에게 달려가 모든 대가를 지불할 테니 블루스타를 구해달라 애원한다. 게코를 파멸시킬 수 있는 기회가 온 와일드맨경은 버드를 앞세워 주가를 조작해서 게코에게 어마어마한 손해를 입히고 블루스타를 구한다. 그러나 다음날 버드는 주식거래법 위반으로 체포되고 그는 지옥에의 길동무로 게코도 함께 교도소로 끌고 들어간다. 교도소에 들어가는 아들을 전송하면서 아버지는 교도소에서 나오면 땀흘려 일해서 버는 것이 옳다고 말하며 블루스타에서 일자리를 마련해 주기로 약속했으니 꾹 참고 죄값을 치르고 나오라고 격려한다.
컨피던스
벌건 대낮에 한 술집에서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목격자인 리오넬은 눈앞에서 사람이 쓰러지는 모습에 기겁을 하고 총을 쏜 제이크는 리오넬을 달래며 무언가 하던 일을 계속 진행하려고 애를 쓴다. 하지만 결국 리오넬은 현금이 든 돈 가방을 뒤로 하고 술집에서 도망치고 현장에 있던 범인, 술집 주인, 손님, 들이닥친 경관 두 명과 죽은 줄 알았던 살해자는 리오넬이 두고 간 현금을 챙긴다. 이들은 사기극 전문가들로 정해진 배역으로 매번 표적을 정해 사기극을 벌이고 돈을 챙기는 수법을 쓴다. 하지만 다음 날, 미끼 역할을 했던 알폰스가 사체로 발견되고 사기극 멤버인 제이크, 고르도, 마일스는 한 자리에 모인다. 알고 보니, 어제 사기를 쳤던 리오넬은 악명 높은 킹의 회계사로, 그 현금은 킹이 수금한 돈이었던 것이다. 킹이 자신들을 쫓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제이크는 킹을 찾아가 거래를 제안한다. 킹이 표적을 정해 주면 그 자에게 사기를 쳐서 얻는 돈을 반으로 나누어 갖기로 말이다. 킹은 자기 부하 한 명을 사기극에 포함하는 조건으로 제안을 수락한다. 킹이 정해 준 표적은 유명한 갑부인 프라이스. 공금 횡령을 쉽게 하기 위해 직접 은행을 세운 대대적인 사기꾼 갑부이다. 제이크는 길에서 만난 소매치기 릴리를 팀에 합류시키고 거사를 준비하는데...
가족 음모
영화는 두 쌍의 사기꾼의 이야기가 평행하게 펼쳐지다가 후반부에 하나로 얽히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블랑슈(바바라 해리스)는 그의 정부이며 택시 운전사인 럼리(브루스 던)가 수집한 정보를 토대로 용한 점쟁이 행세를 하는 사기꾼이다. 한편, 보석상인 애덤슨과 그의 정부 프랜(캐런 블랙)은 요인을 납치하여 몸값으로 다이아몬드를 요구하는 범죄를 일삼는다. 사건은 갑부인 레인버드 부인이 재산을 물려줄 핏줄이 없어 40년 전 그녀의 집안에 양자로 들어온 동생의 사생아를 찾아나서면서 시작된다. 레인버드 부인의 의뢰를 받은 블랑슈는 럼리의 도움으로 사생아를 찾아내는데, 그는 바로 보석상인 윌리엄이었다. 레인버드 부인의 재산을 가로채기 위해 두 쌍의 사기꾼이 충돌하고, 결국 공동묘지에서 맞부딪쳐 브레이크가 고장난 차를 타고 구불구불한 산길을 내려가는 위기에 처한다.

추천 영화

L'afide e la formica
Escape from Kabul
Unfolding over 18 monumental days in August 2021, this deeply immersive and emotional documentary combines never-before-seen archival footage from those on the ground at the airport with exclusive interviews with people who were there throughout the period, including Afghan citizens attempting to flee, U.S. Marines tasked with managing the evacuation, and Taliban commanders and fighters who had recently taken the city.
코카인 섬의 전설
카리브해 어딘가에 엄청난 양의 코카인이 묻혀있다는 소문이 퍼진다. 일확천금의 꿈을 안고 마약을 찾아 떠나는 남자들. 그들의 대책 없는 탐험을 담은 코믹 다큐멘터리.
다운폴: 더 보잉 케이스
단 몇 달 사이에 발생한 두 건의 비행기 추락 사고. 재앙의 원인은 무엇이었을까. 사건을 맡았던 조사관들이 안전보다 수익을 우선시했던 보잉의 행태를 공개한다.
우리의 아버지
가정용 DNA 검사를 통해 자신에게 이복 형제자매가 여럿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여성. 유명한 불임 전문의와 정자 기증을 둘러싼 충격적인 음모를 밝혀낸다.
데드걸
몸이 불편한 노모와 살고 있는 아든은 우연히 여자 시체를 발견해 언론의 주목을 받는다. 하지만 심술 맞은 노모는 막말을 일삼으며 아든을 괴롭게 한다. 언니가 실종된 지 15년. 온 가족이 언니 찾기에만 매달린 상황에 레아는 시체보관소에 들어온 죽은 여자의 시체가 잃어버린 언니일 거라 확신하지만... 일도 하지 않고 자신에게는 관심도 없는 남편을 둔 루스. 그녀는 우연히 남편의 창고에서 실종된 여자들의 피 묻은 속옷들과 소지품을 발견하게 된다. 오래 전 가출한 딸의 죽음을 확인하러 온 멜로나. 딸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짐작도 못한 그녀는 딸의 친구 로제타로부터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된다. 딸의 생일 선물로 커다란 인형을 산 크리스타. 딸에게 가기 위해 지나가는 차를 얻어 탄 그녀는 딸의 생일을 함께 보낼 수 있게 됐다며 기뻐한다. 하지만 그녀를 태운 그 남자는...
빅버그
인간이 대부분의 할일을 인공지능에 맡긴 2045년. 과거의 향수를 간직한 알리스의 집도 예외는 아니었다. 어느 날, 로봇들이 반란을 일으키자, 가정용 안드로이드들은 그녀를 보호하려 문을 굳게 잠가 버리는데.
내일이 없는 것처럼: 존 맥아피의 기구한 삶
도망자로 살던 IT 선구자 존 맥아피와의 생생한 인터뷰. 실제 영상과 더불어 몰랐던 사실을 드러낸다. 수년간의 파란만장한 도주 생활, 그 이면을 보여주는 다큐멘터리.
샤이니_플레이크스: 나는 십 대에 마약왕이 됐다
아직 독립도 하지 않은 시절, 자신의 작은 방에서 거대 마약 제국을 세운 막시밀리안 슈미트. 《인터넷으로 마약을 파는 법》 시리즈 제작으로 이어진 그의 실화가 낱낱이 공개된다.
Les Municipaux : Trop c'est trop
The small port of Port-Vendres, rich of 280 municipal employees, is shaken by a rumor: the mayor, with the help of his head of department, enarque and Parisian, have a black design to reduce the number.
솔로: 벼랑 끝에서 홀로
세상을 떠돌며 자유를 만끽하는 서퍼. 그는 어쩌다 외딴섬에 고립된 것일까. 죽음을 목전에 두고서야 돌아본 삶. 어쩌면 잃어버린 사랑이 남자를 구원해줄지 모른다.
사진 속의 소녀
도로변에서 쓰러진 채 발견된 여자. 어린 아들과 스스로 남편이라 주장하는 남성이 그녀의 가족이었다. 그러나 이들에게는 악몽 같은 수수께끼가 숨어 있었으니. 그 진실을 추적하는 다큐멘터리.
로열 트리트먼트
매력적인 왕자의 결혼식에서 일할 기회를 잡은 뉴욕의 미용사, 이지. 하지만 둘 사이에 핑크빛 기운이 감돌 땐 어떻게 해야 할까? 사랑이 먼저일까, 왕족의 의무가 먼저일까?
아메리칸 머더: 이웃집 살인 사건
섀넌 와츠와 자녀들의 실종, 이후에 벌어진 끔찍한 사건. 임신부 가족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나? 경찰과 언론, 섀넌이 직접 찍은 날것의 영상을 사용해 제작한 다큐멘터리.
조이랜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자신의 일에 열정적인 뭄타즈는 섬세한 남편 하이더르, 가족 내에서 절대자로 군림하는 시아버지 아만, 큰형 내외 및 그들의 네 딸과 함께 산다. 몇 년째 전업주부로 살던 하이더르는 카리스마 있는 트랜스젠더 뮤지션 비바의 백댄서로 취직하게 되고, 그와 동시에 뭄타즈는 전업주부가 될 것을 강요받는다. 하이더르는 첫 만남부터 강렬했던 비바에게 이끌리고, 뭄타즈는 원치 않는 임신으로 답답함을 느낀다.
마더/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가 반란을 일으켜 모든 것을 장악해버린 세상. 출산을 앞둔 젊은 커플이 위험을 무릅쓰고 기약 없는 여정을 이어간다. 어떻게든 안전한 곳을 찾아야 하기에.
FYRE: 꿈의 축제에서 악몽의 사기극으로
지상 최고의 음악 축제가 열린다! 기발하고 화려한 홍보로 기대를 모았던 파이어 페스티벌. 하지만 그림 같은 해변의 빌라도, 근사한 파티도, 모두 거짓에 불과했다.
돈 룩 업
천문학과 대학원생 케이트 디비아스키(제니퍼 로렌스)와 담당 교수 랜들 민디 박사(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태양계 내의 궤도를 돌고 있는 혜성이 지구와 직접 충돌하는 궤도에 들어섰다는 엄청난 사실을 발견한다. 하지만 지구를 파괴할 에베레스트 크기의 혜성이 다가온다는 불편한 소식에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다. 지구를 멸망으로 이끌지도 모르는 소식을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언론 투어에 나선 두 사람. 혜성 충돌에 무관심한 대통령 올리언(메릴 스트립)과 그녀의 아들이자 비서실장 제이슨(조나 힐)의 집무실을 시작으로 브리(케이트 블란쳇)와 잭(타일러 페리)이 진행하는 인기 프로그램 출연까지 이어가지만 성과가 없다. 혜성 충돌까지 남은 시간은 단 6개월. 24시간 내내 뉴스와 정보는 쏟아지고 사람들은 소셜미디어에 푹 빠져있는 시대이지만 정작 이 중요한 뉴스는 대중의 주의를 끌지 못하는데...
디 인벤터: 아웃 포 블러드 인 실리콘 벨리
하루 아침에 사라진 10조가치의 미국 의료장비제조업체인 '테라노스(Theranos)'와 창립자(사기꾼) 인 엘리자베스 홈즈(Elizabeth Holmes)에 대한 이야기
스루 마이 윈도
옆집에 사는 남자를 오랫동안 짝사랑해온 라켈. 가족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그 남자 역시 라켈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하자, 그녀의 감정도 커져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