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BL8MaL3f9YYSa7FXnbaWgi5iQa.jpg

마더/안드로이드 (2021)

We are all programmed to survive.

장르 : SF,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51분

연출 : Mattson Tomlin

시놉시스

안드로이드가 반란을 일으켜 모든 것을 장악해버린 세상. 출산을 앞둔 젊은 커플이 위험을 무릅쓰고 기약 없는 여정을 이어간다. 어떻게든 안전한 곳을 찾아야 하기에.

출연진

Chloë Grace Moretz
Chloë Grace Moretz
Georgia
Algee Smith
Algee Smith
Sam
Raúl Castillo
Raúl Castillo
Arthur
Kiara Pichardo
Kiara Pichardo
Lisa
Oscar Wahlberg
Oscar Wahlberg
Derrick
Jared Reinfeldt
Jared Reinfeldt
Connor
Stephen Thorne
Stephen Thorne
Eli
Jon F. Merz
Jon F. Merz
Mr. Olson
Tamara Hickey
Tamara Hickey
Mrs Olsen
Linnea Gardner
Linnea Gardner
Sarah
Christian J. Mallen
Christian J. Mallen
Kevin
Liam McNeill
Liam McNeill
Daniel
Jason Bowen
Jason Bowen
Boston Lieutenant
Hana Kim
Hana Kim
Korean Official
Benz Veal
Benz Veal
Patrol
Will Lyman
Will Lyman
Captain
Owen Burke
Owen Burke
Officer Norton
Kate Avallone
Kate Avallone
Dr. Howe
Celeste Oliva
Celeste Oliva
Boston Doctor
David Pridemore
David Pridemore
Desperate Man
Steve M. Robertson
Steve M. Robertson
Prisoner
John Bucy
John Bucy
Young Soldier
Adobuere Ebiama
Adobuere Ebiama
Soldier
Eumi Ahn
Eumi Ahn
Korean Nurse
Jose Guns Alves
Jose Guns Alves
Guy with Shotgun
Alex Lederman
Alex Lederman
Naked Soldier

제작진

Mattson Tomlin
Mattson Tomlin
Director
Mattson Tomlin
Mattson Tomlin
Writer
Matt Reeves
Matt Reeves
Producer
Adam Kassan
Adam Kassan
Producer
Rafi Crohn
Rafi Crohn
Producer
Bill Block
Bill Block
Producer
Patrick Scola
Patrick Scola
Cinematography
Andrew Groves
Andrew Groves
Editor
Michelle Birsky
Michelle Birsky
Music
Kevin Olken Henthorn
Kevin Olken Henthorn
Music
Chelsea Ellis Bloch
Chelsea Ellis Bloch
Casting
Marisol Roncali
Marisol Roncali
Casting
Jeremy Woodward
Jeremy Woodward
Production Design
Heidi Pascoe
Heidi Pascoe
Stunt Double
Charles Miller
Charles Miller
Producer

예고편 및 다른 영상

영화 [마더/안드로이드 Mother_Android] 예고편 : 클로이 모레츠 : 2021.12 훌루 : SF

포스터 및 배경

/7BL8MaL3f9YYSa7FXnbaWgi5iQa.jpg

비슷한 영화

엑스 마키나
유능한 프로그래머 칼렙은 치열한 경쟁 끝에 인공지능 분야의 천재 개발자 네이든의 새로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외부엔 알려지지 않은 그의 비밀 연구소로 초대받은 칼렙은 그 곳에서 네이든이 창조한 매혹적인 A.I. 에이바를 만나게 된다. 그녀의 인격과 감정이 진짜인지 아니면 프로그래밍 된 것인 지를 밝히는 테스트를 진행하지만. 점점 에이바도 그녀의 창조자 네이든도 그리고 자신의 존재조차 믿을 수 없게 되고 모든 것을 의심하게 되는데…
화씨 451
정부에서는 사람들을 통제하기 위해 백여개도 안되는 언어를 사용하도록 하고 있다. 통제의 방법으로 책을 모두 태워 없애는 것인데 저항단체인 그래피티는 책에 실린 정보를 DNA형태로 변형시켜 전세계에 퍼트리려는 계획을 세운다. 몬태그가 책들을 왜 태워야 하는지 의문을 갖기시작하면서 이들의 계획은 실행에 옮겨지게 된다.
몬스터즈
2009년, 태양계에서 외계생명체의 존재가능성을 발견한 우주 탐사선이 외계 샘플을 채취해 지구로 귀화하던 중 멕시코에 추락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 후 나타나기 시작한 괴생명체로 인해 나라의 절반이 감염구역으로 지정되어 격리되고. 그로부터 6년 후. 삼류 사진가 ‘앤드류’(스쿳 맥네이리)는 멕시코 인근으로 여행을 떠난 출판사 사장의 딸 ‘샘’(휘트니 에이블)을 집까지 안전하게 데려오라는 임무를 맡는다. 샘과 함께 크루즈를 타고 미국으로 오는 간단한 임무로 시작된 그들의 여정은 여권을 도둑 맞으며 크루즈에 오르지 못하고, 어떻게든 미국으로 돌아가야 하는 상황에서 감염구역의 중심을 지나가야 하는 최악의 위기를 맞는다. 무방비 상태로 감염구역을 지나가던 그들은 ‘괴생명체’와 맞닥뜨리게 되는데…
CARENTENA
Jaak and the Robot
Estonian/Soviet animation short. Jaak makes a robot that can do all the homework. Eventually, Jaak becomes so lazy that he sends the robot to school instead of himself. Then the robot gets very angry and punishes Jaak.
The Volunteer
A woman fleeing a dystopian city forms a connection with someone she cannot touch.
The Monster and the Ape
A famous scientist invents a humanoid robot (the titular "monster"), so a greedy rival scientist plans to steal it for use in his criminal plans. His henchmen often kidnap a trained gorilla (the titular "ape") from the zoo, to aid in the schemes.
Running Delilah
Top agent Delilah dies in a risky mission against weapon dealer Kercharian. But she's revived with high-tech medicine and artificial body parts. As invincible superwoman she returns and continues her fight against Kercherian, who's newest deal includes Plutonium from Russia.
Sleeping Dogs
A master jewel thief in 21st century Los Angeles targets the illegal emerald smuggling operations of a highly-connected crime syndicate. During what he believes to be a routine heist, cat burglar Harry Maxwell discovers that his target, notorious criminal Sanchez Boon is also the target of a police raid. In attempting to evade both the law and Boon's well-armed men, Harry meets Pandora Grimes, one of dozens of young women Boon kidnapped to work in his factory. When Boon sets a group of social deviants free and hijacks a space transport ship and its crew, only Harry and Pandora's cunning can save the hundreds of innocent people aboard.
Cinderella 2000
In the year 2047, sex is forbidden and Big Brother uses robots to keep an eye on everyone. One young girl tries to outwit the government so she can be with the man she loves.
Low-Flying Aircraft
Based on a the short story "Low Flying Aircraft" by J.G. Ballard and set in a near future where humans are dying breed. Judite and André flee to a semi-abandoned apartment complex to protect their mutant child from certain death.
솔로
20억 달러의 국방 예산이 투입된 사이보그 인간 병기 솔로(Solo: 마리오 반 피블스 분)는 사고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로봇임에도 이성을 갖고 스스로 삶의 가치를 깨닫기 시작한다. 미국의 우방국에서 혼란을 야기하려는 반국의 책동을 분쇄하기 위하여 투입된 솔로는 민간인이 다칠 수 있는 상황이 되자 반군분쇄작전을 취소한다. 본부가 발칵 뒤집힌 것은 물론이다. 클라이드 장군(General Clyde Haynes: 베리 코빈 분)은 솔로를 만든 과학자인 빌 박사(Bill Stewart: 에드리언 브로디 분)에게 솔로의 재프로그램을 명령하지만 솔로는 기지를 탈출하여 반군 주둔지로 침투한다. 이곳에서 솔로는 마을 주민을 괴롭히던 반군을 격퇴한다. 마을 사람들과 솔로는 점점 결속이 두터워진다. 솔로 프로젝트의 책임자인 클라이드 장군은 매든 대령과 휘하의 특공대를 급파하여 솔로를 체포하려 하지만 솔로의 막강한 능력을 당해낼 제간이 없다. 이때 더욱 발전된 두 번째 사이보그인 매인 II가 투입되는데.
킬 커맨드: 드론의 습격
가까운 미래, 캡틴 버크가 사령관으로 있는 최정예 해병대원들은 외부로부터 통신이 단절되고 아무도 정확한 위치를 모르는 먼 섬으로 일상적인 훈련을 떠난다. 그들은 본진에 있는 컴퓨터와 지능이 연결되어있는 'SPECIAL MILLS'라 불리는 A.I와 이 미션을 동행한다. 그런데 섬에 도착하자마자 대원들은 이것이 일상적인 훈련이 아니었음을 깨닫게 되고 이곳은 진화한 밀리터리 로봇이 자신들을 살아있는 타겟으로 삼으려고 쳐둔 덫이었음을 알게 된다. 동행했던 A.I 'MILLS'가 이 음모와 연관이 있음이 밝혀지게 되고….. 하지만 또한 그들이 이 죽음의 섬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MILLS에 내장되어있는 기술을 이용할 수 밖에 없음을 알게 된다. 누구의 편에 서있는지 늘 의심스럽고 위태로운 존재 MILLS 하지만 그녀를 이용해 요원들은 섬을 탈출해야 하고 끝을 알 수 없는 죽음의 게임이 시작된다.
Bunker Palace Hotel
In an imaginary dictature of a futuristic world, rebellion has broken out. The men in power scramble to the Bunker Palace Hotel, a bunker built long ago for just this kind of contingency. But a rebel spy sneaks in, and although her nature is very quickly suspected, she is left to observe the raving of the decadent power class, who keeps wondering what happened to their leader, who has failed to show up.
Intrusive Thoughts
Intrusive Thoughts starring Kenneth Miller, Larry Cedar, and Kristen DeVore Rakes. A young woman tortured by jealousy is waiting for her husband to return from work, while holding on to her last bit of sanity.
Requiem for a Robot
Rob, a worn out robot with a corrupt memory, drowns his sorrows of his 'screwed' existence in alcohol and asks himself the essential question: what did he do wrong? He needs to remember...
사탄의 인형
생일 선물로 꼭 갖고 싶었던 인형을 받게 된 ‘앤디’ 늘 혼자였던 그에게 ‘처키’는 유일한 친구가 되어준다. 가장 친한 친구 ‘앤디’를 소유하고 싶은 처키는 점차 사악한 본성을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우리, 이제 놀 시간이야” ‘그것’ 제작진의 새로운 놀이가 시작된다.
해왕성 로맨스
어느 공상 세계의 전자 폐기물 쓰레기장. 반식민주의 해킹 집단은 일대의 천연자원과 사람들을 착취하는 권위주의 정권을 전복하고자 한다. 탈출한 채굴 노동자와 인터섹스 도망자는 서로를 마주하고, 이들의 결합은 거대하고 신성한 전기회로에 결함을 촉발한다.
Zone 2
Trapped in the bleak underworld of Zone 2, a mother and her disabled son fight for survival.

추천 영화

더 프리빌리지
최고급 사립학교에 다니는 부유한 10대 소년과 친구들. 초자연적인 일들이 연달아 일어나자 사건의 실체를 추적하기 시작하고, 마침내 추악한 음모가 모습을 드러낸다.
나의 흑역사 로맨티카 3
진정한 사랑을 눈앞에 둔 마르타. 하지만 수술 후의 몸 상태가 심상치 않다. 사랑은 오랜 비밀과 변덕스러운 운명을 이겨낼 수 있을까?
돈 룩 업
천문학과 대학원생 케이트 디비아스키(제니퍼 로렌스)와 담당 교수 랜들 민디 박사(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태양계 내의 궤도를 돌고 있는 혜성이 지구와 직접 충돌하는 궤도에 들어섰다는 엄청난 사실을 발견한다. 하지만 지구를 파괴할 에베레스트 크기의 혜성이 다가온다는 불편한 소식에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다. 지구를 멸망으로 이끌지도 모르는 소식을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언론 투어에 나선 두 사람. 혜성 충돌에 무관심한 대통령 올리언(메릴 스트립)과 그녀의 아들이자 비서실장 제이슨(조나 힐)의 집무실을 시작으로 브리(케이트 블란쳇)와 잭(타일러 페리)이 진행하는 인기 프로그램 출연까지 이어가지만 성과가 없다. 혜성 충돌까지 남은 시간은 단 6개월. 24시간 내내 뉴스와 정보는 쏟아지고 사람들은 소셜미디어에 푹 빠져있는 시대이지만 정작 이 중요한 뉴스는 대중의 주의를 끌지 못하는데...
데이트 앱 사기: 당신을 노린다
전 세계를 여행하는 부유한 다이아몬드 사업가 행세를 한 남자. 온라인에서 만난 여성들의 마음을 훔치고, 그들에게서 수백만 달러에 달하는 돈을 사취했다. 이제 피해자들이 복수를 위해 뭉쳤다.
언포기버블
살인죄로 복역 후 출소한 루스. 과거를 용서해주지 않는 냉담한 사회에서 고통받던 그녀는 오래전 헤어져야 했던 동생을 찾으러 나선다.
강철의 연금술사 완결편: 복수자 스카
이마에 커다란 흉터가 있는 단독 연쇄 살인범. 지금 엘릭 형제 앞에 사상 최강의 적이 나타난다. 《강철의 연금술사》 실사 영화 완결편 2부작 중 첫 번째 작품.
파라다이스 힐스
어느 날, ‘파라다이스 힐스’라는 낯선 곳에서 깨어난 ‘우마’. 하지만 어떻게 누구에 의해 이곳에 오게 되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 파라다이스 힐스는 외딴 곳에 고립된 섬이지만 소녀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것들로 가득하다. 초대된 모두에게 아름다움을 완성시켜주는 곳이라고만 알고 있던 소녀들이 이곳의 비밀을 하나 둘씩 알게 되면서 섬을 빠져나가기 위한 계획을 세우지만 치료라는 명목의 또 다른 어두운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백조의 노래
가까운 미래의 어느 날, 불치병 판정을 받은 가장 캐머런은 주치의로부터 남겨질 가족의 슬픔을 막을 방법을 제안받는다. 가족의 운명을 두고 고뇌하는 과정에서 캐머런은 삶과 사랑에 대해 큰 깨달음을 얻게 된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2
실체를 알 수 없는 괴생명체의 공격으로 일상의 모든 것이 사라진 세상, 아이들 대신 죽음을 선택한 아빠의 희생 이후 살아남은 가족들은 위험에 노출된다. 갓 태어난 막내를 포함한 아이들과 함께 소리 없는 사투를 이어가던 엄마 에블린은 살아남기 위해 새로운 은신처를 찾아 집 밖을 나서지만, 텅 빈 고요함으로 가득한 바깥은 더 큰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이들은 과연 고요함으로 가득한 세상 속을 무리 없이 걸어나갈 수 있을까.
매트릭스: 리저렉션
토마스 앤더슨은 자신의 현실이 물리적 구성개념인지 아니면 정신적 구성개념인지 알아내기 위해 이번에도 흰 토끼를 따라가야 한다. 토마스, 아니 네오가 배운 게 있다면 비록 환상이라 할지라도 선택이야말로 매트릭스를 탈출할 유일한 길이라는 것이다. 물론 네오는 무엇을 해야 할지 이미 알고 있다. 그가 아직 모르는 사실은 이 새로운 버전의 매트릭스가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하고, 확고부동하고, 위험하다는 것이다. 평범한 일상과 그 이면에 놓여 있는 또 다른 세계, 두 개의 현실이 존재하는 세상에서 운명처럼 인류를 위해 다시 깨어난 구원자 네오. 빨간 약과 파란 약 중 어떤 것을 선택할 것인가?
듀얼: 나를 죽여라
한 시간이면 복제인간을 만들 수 있는 세상. 갑작스레 시한부 진단을 받은 사라는 가족과 연인을 위해 자신의 복제인간을 세상에 남기고 떠나기로 한다. 자신과 똑같이 생겼지만 밝고 건강한 복제인간 사라가 빠르게 자신의 자리를 채워나가자 착잡해진 사라. 하지만 마지막을 준비하던 그녀의 병은 기적적으로 완치되고 마는데… 이제 큰일이다. 둘은 법적으로 공존할 수 없다. 법원은 둘 중 하나가 죽어야 끝나는 결투 명령을 내린다. 사라 vs 복제인간 사라, 누가 죽고 누가 살 것인가?
어웨이크
기이한 현상이 전 세계를 휩쓴다. 잠드는 능력을 빼앗긴 인류, 불면으로 인한 광기와 혼돈. 그래도 상처투성이 과거를 간직한 전직 군인은 싸움을 포기하지 않는다. 소중한 가족을 지키기 위해.
앤틀러스
오리건의 작은 마을 선생 (케리 러셀), 지역 보안관인 그녀의 오빠 (제시 플레몬스)가 이상한 비밀을 가진 문제아 소년을 도우려한 결과는 그들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끔찍하다.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
거대 제약회사 '엄브렐라'가 철수한 후 폐허가 된 '라쿤시티'. 어릴 적 끔찍한 사건을 겪고 고향을 떠났던 클레어가 돌아온 그날 밤, 라쿤시티는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순식간에 지옥으로 돌변한다. 남은 시간은 7시간, 죽음의 도시를 탈출하라!
2
처음 본 두 사람이 낯선 장소에서 깨어난다. 서로의 복부가 꿰매어진 끔찍한 모습으로. 도대체 누가 이런 짓을 벌인 걸까? 그러나 진정한 공포는 이제 시작일 뿐.
침입자
꿈의 집에 살기 위해 시골 마을로 이사한 부부. 괴한의 침입 이후 아늑했던 집이 생지옥처럼 느껴진다. 침입자에 대해 조사하던 아내 앞에 던져진 소름 돋는 사실. 공포는 지금부터 시작이다.
이터널스
이터널스는 7천년 전 우주선 도모를 타고 지구에 온 순간부터 지구를 사랑한 히어로들이다. 이들의 임무는 기괴한 크리처 데비안츠에게서 인간을 지키는 것. 임무를 부여한 이는 그들을 탄생시킨 천상의 존재 셀레스티얼이다. 이터널스는 시간의 흐름을 느낄 수 없기에, 공간을 기준 삼아 연대기를 구성하는 뱀파이어처럼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자신만의 삶을 살아가고 있다. 물질을 변화시키는 세르시는 런던에서 박물관 학자가 됐고, 우주의 기운을 총처럼 쏘는 킹고는 발리우드 배우로 살며, 타인을 조종하는 드루이그는 아마존에 소국을 만들었다. 괴력의 소유자 길가메시는 호주 사막에서 정신 건강이 위험해진 테나를 돌보며 살고 있다. 세르시는 데비안츠의 공세가 심해지자 오랜 연인 이카리스, 소녀처럼 보이는 불멸의 존재 스프라이트와 함께 이터널스를 불러모으기 시작한다.
블랙 뷰티
시간을 초월하는 애나 슈얼의 고전 작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 작품에서, 관객은 미국 서부에서 자유롭게 태어난 야생마 블랙 뷰티의 여정을 따라간다. 인간에게 잡혀 가족들로부터 떨어진 뷰티는 버트윅 말 훈련소로 팔려 오고, 그곳에서 기개 있는 10대 소녀 조 그린을 만나게 된다. 뷰티와 조는 끊어지지 않는 결속 관계를 맺고, 뷰티는 이에 의지해 삶의 다양한 시기와 관문, 모험을 헤쳐 나간다.
사냥감
하이킹 여행을 떠난 다섯 남자. 숲에서는 이따금 총성이 들려온다. 한 발, 한 발 총성이 조금씩 가까워지고 남자들은 뒤늦게 깨닫는다. 사냥꾼이 노리는 사냥감은 바로 자신들이라는 것을.
텐더 바
텐더 바는 베스트셀러 회고록을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서 배우 조지 클루니가 감독을 맡았다. 텐더 바는 로맨틱하고 전문적인 꿈을 좇는 한 작가 지망생(타이 쉐리던)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그는 삼촌(벤 애플렉)이 운영하는 술집에서 그 지역의 다양한 인물들로부터 성장한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를 배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