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lxCPQvhEerpTHLmngAkrjB2ep.jpg

Tales of the Bizarre: 2003 Spring Special (2003)

장르 : 드라마, 공포, 미스터리, SF, TV 영화

상영시간 : 1시간 54분

연출 : Shôsuke Murakami, Takao Kinoshita, Yasushi Ueda, Masayuki Ochiai
각본 : Masayuki Ochiai, Hiroshi Hashimoto, Masahiro Yamaura, Katsuhide Suzuki

시놉시스

Hosted by veteran comedian Tamori, "Bizarre Tales 2003 Spring Special" presents five tales. 1. Kao wo Nusumareta (My Face was Stolen) - starring Inagaki Goro 2. Rental Love - starring Iijima Naoko 3. Oikaketai (I want to Chase [Him/Her]) - starring Kyono Kotomi 4. Chozeikin Taisaku Satsujin Jiken (Countering Excessive Taxation Murder Case) - starring Nishimura Masahiko 5. Kage no Kuni (The Country of Shadows) - starring Sakurai Sachiko

출연진

Tamori
Tamori
Naoko Iijima
Naoko Iijima
Masahiko Nishimura
Masahiko Nishimura
Goro Inagaki
Goro Inagaki
Kotomi Kyôno
Kotomi Kyôno
Sachiko Sakurai
Sachiko Sakurai
Jun Kunimura
Jun Kunimura
Sachiko Kokubu
Sachiko Kokubu
Chiharu Niiyama
Chiharu Niiyama
Nene Otsuka
Nene Otsuka
Tsuyoshi Ihara
Tsuyoshi Ihara
Ren Osugi
Ren Osugi
Yûji Kido
Yûji Kido
Hiromi Kitagawa
Hiromi Kitagawa
Toru Nakamura
Toru Nakamura

제작진

Shôsuke Murakami
Shôsuke Murakami
Director
Takao Kinoshita
Takao Kinoshita
Director
Yasushi Ueda
Yasushi Ueda
Director
Masayuki Ochiai
Masayuki Ochiai
Director
Masayuki Ochiai
Masayuki Ochiai
Screenplay
Hiroshi Hashimoto
Hiroshi Hashimoto
Screenplay
Masahiro Yamaura
Masahiro Yamaura
Screenplay
Katsuhide Suzuki
Katsuhide Suzuki
Screenplay

비슷한 영화

라스트 크리스마스
친구도 없고, 연애도 못하고, 엄마에게 얹혀 살고 있는 인생 뭐 하나 마음대로 되는게 없는 ‘케이트’(에밀리아 클라크). 가수를 꿈꾸지만 매번 오디션에서 떨어지고, 마지못해 별볼일 없는 크리스마스 장식용품 가게에서 일하고 있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지나고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던 어느 날, 노숙자 센터에서 자원 봉사를 하는 ‘탐’(헨리 골딩)을 우연히 만나게 된다. 핸드폰도 없고 자신에게 데이트 신청도 안하지만 언제 어디서든 나타나는, 다른 남자들과 다른 탐의 매력에 점점 끌리게 되는데…
Alien Predator
A black ops reconnaissance team is sent to investigate the crash of an unidentified aircraft. When they arrive, they find strange markings and residue visible only in infrared. As the team gets deeper in and tries to figure out the source of the markings, they discover that they are being hunted by an alien expedition to Earth.
더 풀
촬영이 끝나고 잠시 풀장의 튜브에서 잠들었던 남자. 잠에서 깨어나 보니 물이 모두 빠졌고, 풀장의 깊이는 6미터. 밖으로 나갈 수 있는 방법을 찾지만 도저히 올라갈 수가 없다. 구조를 요청하는 그의 비명을 듣고 찾아온 것은 주변에 있던 악어였다.
시크릿 더 무비 - 간절히 꿈꾸면
5년 전 남편 맷 웰스가 비행기 사고로 세상을 떠난 뒤, 미란다는 15살 딸 미시, 아들 그레그 그리고 막내딸 베시를 홀로 키우며 살고 있다. 미란다는 터커 가족이 소유하고 있는 식당 '미든도프스'의 운영을 도와주며, 생계를 유지하지만 엄청난 빚을 지고 재정난에 시달리고 있다.열대 폭풍 헤이즐이 다가오고 있던 어느 날, 내슈빌의 밴더빌트 대학 공학 교수인 브레이 존슨이 뉴올리언스에 온다.그는 '메종 드 빌' 호텔에 체크인을 한 후 미란다의 집을 찾아간다.아들 그레그만 집에 있어 서류를 전달하지 못하고 가던 브레이는, 니시와 베시를 태우고 귀가하던 미란다의 차에 우연히 부딪힌다.떨어진 미란다의 차 앞 범퍼를 수리해 주고 미란다의 집을 나선 브레이는 전달하려던 서류를 우편함에 넣어 놓고 호텔로 돌아간다.얼마 후 강력한 허리케인으로 변한 헤이즐로 인해 미란다의 집 지붕이 파손되고, 서류가 잘 전달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미란다의 집을 찾은 브레이는 파손된 지붕을 직접 고쳐 준다. 그 후 미시의 16살 생일 파티에 초대받은 브레이는, 그곳에서 미란다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시어머니 보비가 주는 신문 기사를 본 미란다는, 브레이가 남편의 발명 특허를 훔친 것으로 오해하게 되는데...
오슬로
The true story of negotiations between implacable enemies — the secret back-channel talks, unlikely friendships and quiet heroics of a small but committed group of Israelis, Palestinians and one Norwegian couple that led to the 1993 Oslo Peace Accords.
프리키 데스데이
평범 이하, 존재감 제로 고등학생 밀리가 우연히 중년의 싸이코 살인마와 몸이 바뀌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가 호러테이닝 영화
섹스웨더
시드니와 대럴은 저예산의 열악한 환경에서 독립영화를 제작하다 만난 사이로 악조건에서 탄생한 서로의 작품을 칭찬하며 경외심을 갖게 되고 점차 가까워지게 된다. 좋은 감정은 계속 이어져 촬영이 끝나고도 무르익게 되지만 그들은 각자의 길로 가서 서로 다른 인생을 살게 된다. 2년 뒤, 그 다음 작품 개봉을 축하하는 자리에서 둘은 다시 재회한다. 배우, 스텝들이 작품을 평가하고 호평하는 가운데 좋은 분위기는 고조되고 시드니와 대럴은 술에 취해 하룻밤을 같이 보낸다. 2년 동안 그들은 일적으로 성공도 좌절도 맛보았고 더불어 다른 사람과 연애 경험도 갖게 된다. 마음 한 구석엔 서로에 대한 생각을 늘 하며 지냈는데... 달라진 지금 상황에서 과연 마법 같은 일이 생기게 될까?
조 벨
The true story of a small town, working class father who embarks on a solo walk across the U.S. to crusade against bullying after his son is tormented in high school for being gay.
No Escape Room
A father and daughter check out a small town escape room and discover there is something sinister about the place.
사채왕 페그
영특한 머리, 타고난 말빨, 거침없는 행동력까지 모두 갖춘 버팔로 토박이 페그 달. 그녀의 목표는 가난을 벗어나는 게 아닌, 부자가 되는 것! 미국에서 가장 돈이 되는 채권 추심업에 뛰어들어 단숨에 적성을 찾은 그녀는 짭짤한 돈 맛을 본 후 자기 회사를 차린다. 하지만 경쟁업자들의 온갖 협박과 방해 공작이 시작되면서 가족들까지 감옥에 갇힐 위기에 처하는데…
El fantasma de mi novia
그레텔과 헨젤
옛날 어느 먼 옛날, 그레텔과 헨젤은 먹을 것과 일감을 찾기 위해 집을 떠나지만 길을 잃고 만다. 그들은 허기짐에 먹을 것이 풍성하게 차려진 한 오두막에 이끌려 집으로 들어가게 되고, 그 곳에서 집 주인 `홀다`를 만난다. 그녀의 배려로 두 남매는 풍족한 음식과 따뜻한 잠자리를 제공받으며 점점 안정을 되찾는다. 하지만 매일 밤 반복되는 악몽, 매끼 차려지는 성대한 식사, 벽 너머 발견된 의문의 문고리 등 오두막에서 일어나는 기묘하고 섬뜩한 징조들은 두 남매를 계속해서 어둠 속으로 몰아넣는데...
고스트헌터: 슈퍼내추럴
'시청자의 의뢰를 받아 유령을 쫓아내는 인기 방송 프로그램 ‘고스트헌터’. 그러나 실상은 유령을 쫓는 흉내만 내는 사기극이다. 이 팀의 멤버인 샘, 로이드, 케이트, 하비에르는 가족처럼 끈끈한 관계. 하지만 갈수록 떨어지는 시청률에 제작자는 특단의 조치를 내린다. 바로 멕시코에서 가장 악명 높은 폐가로 이들을 보내는 것. 그들은 결국 새로운 멤버 아브릴, 밥과 함께 멕시코로 향한다. 폐가에 도착하자마자 뭔가 이상한 낌새를 느끼는 로이드. 그리고 밥과 하비에르는 갑작스레 뭔가에 의해 살해된다. 다행히 그들은 특수장비로 유령이 된 하이에르와 소통을 하게 되고, 저택에는 억울하게 죽은 유령 가족이 살고 있음을 알게 된다. 그 유령 가족의 가장 곤살로임이 사람들을 죽였음을 밝혀내고, 그를 없애야만 폐가에서 살아나올 수 있다는 것도 알게 된다. 샘의 약혼녀 케이트가 곤살로에게 인질로 잡히고, 그들은 곤살로와 대결을 펼친다. 멤버들 모두 목숨을 잃을 절체절명의 순간, 곤살로의 아내 로자 유령이 남편을 처단한다. 곤살로가 사라지자 이제 평화를 되찾은 세 유령은 빛 속으로 사라진다. 하비에르 역시 빛 속을 통과해 이승을 떠나려 하지만 시간을 놓쳐버리고 이 세상에 남는다. 이날 이후 새롭게 거듭난 고스터헌터팀은 진짜 유령 사냥에 분주해진다.
아디오스
마약 카르텔의 일원인 ‘후안’은 수감 도중 어린 딸의 첫 성찬식을 위해 외출을 허락받지만 그날 밤, 불의의 사고로 딸을 잃게 된다. ‘후안’은 다른 조직인 ‘포르투나’가 딸의 죽음과 연관이 있다는 사실을 알아내고 보스와 그의 아들을 처단한다. 하지만 새로운 증인이 나타나며 그들이 범인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지고 상황은 돌이킬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카르텔 간의 전쟁, 그리고 이를 막으려는 경찰의 추적 속에서 세상을 향한 아버지의 가장 슬픈 복수극이 펼쳐진다!
In Search of Tomorrow
A nostalgic journey through ’80s Sci-Fi-films, exploring their impact and relevance today, told by the artist who made them and by those who were inspired to turn their visions into reality.
케미컬 하츠
연애 젬병 낭만주의자인 고등학교 3학년(오스틴 에이브럼스)이 비밀스러운 새 학급 친구(릴리 라인하트)를 좋아하게 되면서, 두 사람은 사랑, 상실과 가장 중요하게는 자기 자신을 찾게 되는 뜻밖의 여정을 겪게 된다.
슈퍼딥
가장 깊고, 큰 규모의 비밀 연구 시설에서 1984년 알 수 없는 비명소리가 지하 12Km에서 녹음되었고, 그 깊은 곳에서 사상자가 발생하는 초유의 사건이 발생되면서 그 속에 숨겨진 비밀을 캐기위해 한 조사팀이 파견된다.
레미니센스
해수면의 상승으로 도시의 절반이 바다에 잠긴 가까운 미래. 과학자 닉은 과거의 기억 일부를 선택해 다시 체험할 수 있는 기억 탱크를 개발한다. 좋았던 시절을 잊지 못해 닉을 찾는 고객들 중 하나인 메이는 닉과 운명처럼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어느 날 메이는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리고, 닉은 그녀의 실종이 어떤 음모와 연관되어 있음을 깨닫는다. 기억을 추적하던 끝에 메이의 진실을 마주한 닉은 선택의 기로에 놓이는데...
해수의 아이
여름방학, 소녀 루카는 기묘한 출생의 비밀을 지닌 두 소년 우미(海)와 소라(空)를 우연히 만나게 된다. 우미와 소라는 바다 속에서 ‘발견된’ 아이들이었다. 하늘을 날듯 유영하는 그들에게 매료된 루카. 하지만 그들에게 관심을 갖은 어른들의 이해는 복잡하게 얽혀만 간다. 한편 세계 도처의 수족관에서는 물고기가 ‘사라지는’ 불가사의한 현상이 일어나고 있었다. 해양생물학자이자 아이들의 보호자인 짐 퀴잭은 이 사건에 어떤 방식으로든 우미와 소라가 연관되어 있음을 직감하고 뭔가에 쫓기듯 긴장감을 감추지 못한다. 과연 우미와 소라는 무엇인가? 그리고 그들에게는 어떤 일이 기다리고 있는가? 바다와 우주와 인간을 잇는 본격 해양 어드벤처의 서막이 열린다!
유다 그리고 블랙 메시아
1968년 FBI는 흑표당 일리노이주 지부장으로서 투쟁을 이끄는 20살의 대학생 프레드 햄프턴을 국가 안보를 위협하는 대중 정치 선동가로 지목해 그를 감시하기 위한 정보원을 잠입시키기로 한다. 한편 차를 절도하다 체포된 윌리엄 오닐은 FBI 요원에게 7년 간 감옥에서 썩을 것인지 아니면 흑표당에 잠입해 햄프턴을 감시할 것인지 제안 받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