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WGlxmQxi6Mqw0Iuo3AqVMHwUdn.jpg

Kulkuset kulkuset (2022)

장르 :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38분

연출 : Taru Mäkelä

시놉시스

Two diverse families meet for the first time over Christmas dinner. The evening goes off the rails right from the start when the male host couple reveal a closely guarded secret: there's also a hostess in the house, and she's very pregnant! Of course, the frantic group of relatives don't take the news lightly and demand the paternity to be confirmed - which is no simple task. A series of misunderstandings drives the Christmas guests to the brink of a nervous breakdown, and as the evening progresses, Santa Claus himself is forced to look in the mirror. Their Christmas together seems doomed to failure until, to everyone's surprise, the evening culminates in a heart-melting Christmas miracle.

출연진

Christoffer Strandberg
Christoffer Strandberg
Oskari
Martti Suosalo
Martti Suosalo
Olavi
Antti Heikkinen
Antti Heikkinen
Joona
Pirkko Hämäläinen
Pirkko Hämäläinen
Maarit
Eeva Litmanen
Eeva Litmanen
Aune
Sari Siikander
Sari Siikander
Kaarina
Ali Jahangiri
Ali Jahangiri
Miltiadis
Sonja Salminen
Sonja Salminen
Silja
Kreeta Salminen
Kreeta Salminen
Ulla
Alex Anton
Alex Anton
Karim
Luca Joannidis
Luca Joannidis
Aleksi
Saaga Salo
Saaga Salo
Emilia
Tapio Liinoja
Tapio Liinoja
Heikki
Sanna-Kaisa Palo
Sanna-Kaisa Palo
Annika

제작진

Taru Mäkelä
Taru Mäkelä
Director
Kris Gummerus
Kris Gummerus
Adaptation
Taru Mäkelä
Taru Mäkelä
Adaptation
Aleksi Hyvärinen
Aleksi Hyvärinen
Producer
Helena Bergström
Helena Bergström
Original Film Writer
Daniel Réhn
Daniel Réhn
Original Film Writer
Edward af Sillén
Edward af Sillén
Original Film Writer
Marjut Samulin
Marjut Samulin
Makeup Designer
Tiina Wilén
Tiina Wilén
Costume Design
Tiina Paavilainen
Tiina Paavilainen
Set Decoration
Joel Melasniemi
Joel Melasniemi
Music
Zacharias Kullman
Zacharias Kullman
Sound Designer
Antti Tuomikoski
Antti Tuomikoski
Editor
Jouko Seppälä
Jouko Seppälä
Cinematography
Kris Gummerus
Kris Gummerus
Writer
Jesse Fryckman
Jesse Fryckman
Executive Producer
Mika Pajunen
Mika Pajunen
Executive Producer
Taneli Mustonen
Taneli Mustonen
Executive Producer
Aleksi Hyvärinen
Aleksi Hyvärinen
Executive Producer

비슷한 영화

좀비스 2
획기적인 변화가 일어난 학기가 지나간 후, 제드와 애디슨은 학교와 마을에 화합을 가져오기 위해 노력한다. 수상한 늑대인간들이 나타나자 간신히 찾은 평화가 흔들리고, 막 로맨스가 싹트기 시작한 제드와 애디슨의 관계에 균열이 생긴다.
스텔라를 납치했다
대낮의 길 한복판에서 백만장자의 딸이 납치된다. 몸값을 노린 평범한 납치극, 하지만 스텔라는 고분고분한 인질이 아니었다. 살아남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스텔라 때문에 두 납치범의 완벽했던 계획에는 금이 가기 시작한다.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못된 계모와 언니들 덕에 현대판 신데렐라의 삶을 사는 캣. 가수가 꿈이지만 현실은 놀이공원에서 요정 복장으로 캐럴을 부를 뿐. 그런데, 그녀의 진가를 알아보는 이가 나타났다. 나에게도 왕자님이? 크리스마스, 달콤한 기적이 펼쳐진다.
크리스마스로 불리는 소년
평범한 소년 니콜라스는 눈 덮인 북쪽을 향해 특별한 모험을 떠난다. 엘프가 사는 전설의 마을, 엘프헬름을 찾으러 떠난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니콜라스 곁에는 든든한 순록 블리첸과 충성스러운 생쥐 친구가 함께한다. 불가능이란 없음을 보여주는 사랑스럽고도 재미있는 마법의 이야기. 그 속에서 니콜라스는 어떤 운명을 만나게 될까
오늘부터 히어로
지구의 슈퍼히어로들이 외계인에게 납치된다. 부모님도 구하고 이 세상도 구해야 하는 그 2세들. 하지만 이대로는 안 되겠어. 힘을 모아 함께 싸우는 법부터 배워야지.
스위트 걸
제약 회사의 탐욕에 평생의 사랑을 잃은 남자. 이제 딸에게는 어머니가 없고, 세상에는 정의가 없다. 그렇다면 정의를 직접 실현하는 수밖에. 가족을 위한 피할 수 없는 싸움이 시작된다.
킹 리차드
세계 최강 테니스 제왕 윌리엄스 자매 실화. 신화를 이끈 진정한 챔피언 이미 아이가 태어나기 2년 전, 78페이지에 달하는 챔피언 육성 계획으로 무장한 리차드 윌리엄스는 두 딸 비너스와 세레나를 역사의 주인공으로 만들기로 결심한다. 두 소녀는 아버지의 불굴의 헌신, 그리고 어머니의 균형 잡힌 시각과 면밀한 통찰력 아래 컴튼의 형편없는 테니스 코트에서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연습을 거듭하며 부정적 예측과 전혀 이겨낼 수 없을 것 같던 불리함을 극복해 나간다. 불굴의 결단력과 조건 없는 믿음으로 가장 위대한 두 명의 전설적 스포츠 선수를 탄생시킨 한 가족의 감동적인 여정.
브로스
Two emotionally unavailable men attempt a relationship.
노바디
비범한 과거를 숨긴 채 남들과 다를 바 없는 평범한 일상을 사는 한 가정의 가장 ‘허치’ 매일 출근을 하고, 분리수거를 하고 일과 가정 모두 나름 최선을 다하지만 아들한테는 무시당하고 아내와의 관계도 소원하다. 그러던 어느 날, 집안에 강도가 들고 허치는 한 번의 반항도 하지 못하고 당한다. 더 큰 위험으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한 선택이었는데 모두 무능력하다고 ‘허치’를 비난하고, 결국 그동안 참고 억눌렀던 분노가 폭발하고 만다.
징글 쟁글: 저니의 크리스마스
화려하고 생기 넘치는 코블튼 마을을 배경으로, 전설적인 장난감 제작자 제로니커스 쟁글의 이야기를 보여준다. 상상 속에서나 볼 법한 그의 발명품들은 기발함과 경이로움으로 가득하다. 그런데 쟁글이 신뢰했던 수습생이 그가 가장 아끼는 장난감을 훔쳐 간다. 이제 희망은 쟁글 못지않게 영리하고 창의적인 손녀에게 달려있다. 그리고 오랫동안 잊고 있던 발명품에. 오랜 상처를 치유하고 내면의 마법을 다시 깨울 수 있을까?
우리들의 7일 전쟁
어른들의 관리 교육에 반항하는 중학생들이 폐허가 된 공장을 점거하며 상쾌한 역습극을 펼친다――。
데드풀 2: 순한맛
암 치료를 위한 비밀 실험에 참여한 후, 강력한 힐링팩터 능력을 지닌 슈퍼히어로 데드풀로 거듭난 웨이드 윌슨(라이언 레놀즈). 운명의 여자친구 바네사(모레나 바카린)와 행복한 미래를 꿈꾸지만 다시 나락으로 떨어지고, 밑바닥까지 내려간 데드풀은 더 나은 사람이 되기로 결심한다. 어느 날, 미래에서 시간 여행이 가능한 용병 케이블(조슈 브롤린)이 찾아 오면서 새로운 사건이 발생하고 데드풀은 생각지도 못한 기상천외 패밀리를 결성하게 되는데...
더 길티
911 전화 교환원으로 좌천된 경찰관 조 베일러(제이크 질렌할). 큰 산불의 발생으로 정신 없는 어느 날, 한 여인의 전화를 받은 조는 직감적으로 그 여인에게 무슨 일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기지를 발휘에 여성의 현재 상황과 인적사항에 대한 정보를 알아낸다. 전과가 있는 전 남편에게 강제로 끌려 어디론가 가고 있다는 것, 집에는 지금 어린 아이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조는 전 남편의 집과 아이의 집에 경찰을 보내고, 한편으로는 수화기 너머의 진실이 밝혀지고 심판의 순간이 올 때까지 그녀를 구하기 위한 추적에 매달린다.
인비저블맨
모든 것을 통제하려는 소시오패스 남자에게서 도망친 세실리아. 그의 자살 소식과 함께 상속받게 된 거액의 유산. 하지만 그날 이후,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지만 오직 자신만이 느낄 수 있는 투명인간의 소름 끼치는 공포에 갇히게 된다. 주변의 모든 것을 의심하며 점차 공포에 질려가는데...
포켓몬스터 극장판 - 뮤츠의 역습 EVOLUTION
최고의 포켓몬 트레이너만을 초대하는 의문의 카드를 받게 된 지우와 친구들은 거센 폭풍우를 뚫고 포켓몬성으로 향한다. 하지만 그곳에서 그들을 기다리는 건, 인간에 대한 역습을 선언한 강력한 전설의 포켓몬 뮤츠. 뮤츠는 복제 포켓몬을 만들어 포켓몬 트레이너들에게 공격을 시작하고, 때마침 나타난 환상의 포켓몬 뮤와 함께 지우와 친구들은 운명을 건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시작하는데…
매직 캘린더 -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재능은 있지만 성공하지 못한 사진작가 애비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미래를 보여주는 골동품 달력을 선물 받게 되면서 일과 사랑에 변화가 찾아온다는 내용의 로맨스 영화
크리스마스 마운틴
크리스마스를 앞둔 스키 리조트의 식당. 사업 실패 후 지배인으로 일하는 여자와 인기 리얼리티 쇼에서 우승한 후 총주방장으로 온 남자가 만났다. 호감을 키워가며 점점 가까워지는 두 사람. 그런데 이 남자, 뭔가 숨기는 게 있는 듯?
조 벨
The true story of a small town, working class father who embarks on a solo walk across the U.S. to crusade against bullying after his son is tormented in high school for being gay.
변신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우리 가족 안에 숨어들면서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들이 벌어진다. 서로 의심하고 증오하고 분노하는 가운데 구마 사제인 삼촌 '중수'가 예고없이 찾아오는데…
콜
오랜만에 집으로 돌아온 서연. 집에 있던 낡은 전화기를 연결했다가 영숙이란 이름의 낯선 여자와 전화를 하게 된다. 서연은 영숙이 20년 전, 같은 집에 살았던 사람이란 사실을 깨닫고 그때부터 두 사람은 우정을 쌓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서연과 영숙은 각자의 현재에서 서로의 인생을 바꿀 사소한 선택을 하게 된다. 영숙은 20년 전 죽은 서연의 아빠를 살려주고, 서연은 그 대가로 영숙의 20년 후 미래를 알려준 것. 그러나 자신의 끔찍한 미래를 알게 된 영숙이 예상치 못한 폭주를 하면서 서연을 위협하기 시작하는데…

추천 영화

Häät ennen hautajaisia
Wedding planner Joanna needs to find herself a fake boyfriend to cheer up her depressed father. As if on demand, an eccentric undertaker enters Joanna's life with her own motives for looking for a girlfriend. At the same time, Joanna receives some earth-shattering news and nothing can ever go back to the way it was.
할로윈 킬즈
할로윈 밤의 살아 있는 공포 ‘마이클 마이어스’로 인해 오래도록 고통받으며 살아온 ‘로리 스트로드’ 그녀는 딸 ‘캐런’, 손녀 ‘앨리슨’과 함께 ‘마이클’을 자신의 집 지하실에 가두고 불을 지르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모든 것이 끝났음을 실감하기도 잠시, 그가 지하실을 탈출했다는 절망적인 소식을 듣게 되고 이어 ‘마이클’의 살인이 벌어지면서 해든필드 주민들은 또 다시 공포와 혼란에 빠진다. 더 이상의 피해를 막기 위해 ‘로리 스트로드’와 ‘캐런’, ‘앨리슨’은 해든필드 주민들과 그를 사냥하기 위한 추적을 시작하는데… “악마는 오늘 밤 죽는다!”
할로윈 엔드
4년 전 또 한번 할로윈의 악몽을 겪은 뒤 조용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로리 스트로드’와 손녀 ‘앨리슨’. 어느 날 ‘앨리슨’은 베이비시터 살인자로 낙인 찍힌 ‘코리’와 만나게 되고 이 둘은 급격히 가까워진다. 하지만 ‘코리’에게서 ‘마이클 마이어스’와 같은 어두운 면모를 발견한 ‘로리 스트로드’는 그에게 ‘앨리슨’과 멀어지라고 경고한다. 이후 해든필드에 끔찍한 살인 사건이 벌어지면서 ‘마이클 마이어스’가 돌아왔다는 소문이 퍼지기 시작하고 ‘로리 스트로드’는 이제 그와의 악연을 끊어내려 하는데…
할로윈
마이클이 특별 정신병원에 갇히게 된 지 40년이라는 세월이 지났다. 살아남은 로리(제이미 리 커티스)도 이제 할머니가 되었지만, 그날의 악몽을 잊을 수가 없다. 어느 날, 한 다큐멘터리 팀이 마이클을 인터뷰하러 가는데, 이를 계기로 그가 탈출하게 된다. 그리고 40년 전에 죽이지 못한 로리를 찾아 다시 고향마을로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