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 of the Living Dead: Re-Animation (2012)
The Beginning of the End
장르 :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28분
연출 : Jeff Broadstreet
시놉시스
After inheriting the family mortuary, a pyrophobic mortician accidentally exposes hundreds of un-cremated bodies to toxic medical waste. As the corpses re-animate, the mortician's inheritance-seeking younger brother unexpectantly shows up, stumbling upon a full zombie outbreak!
옥수수 농사를 짓고 있는 농부 존 롤린스는 극심한 재정난을 겪고 있다. 까마귀떼는 몰려들고 관개 펌프는 고장에다 은행 대출기한 마감은 점점 다가오는 마당에 새 씨앗을 살 돈조차 남아 있지 않다. 설상가상 아내와의 사이마저 좋지 않아 가정 파탄 위기까지 겹친 상태다. 그러던 어느 날 존은 헛간에서 소름끼치는 모습을 한 허수아비를 발견한다. 아들 마이클에게는 없애겠다고 약속했지만, 이웃의 주드가 찾아와 함께 맥주를 마시다가 그의 권유로 얼떨결에 허수아비를 옥수수밭에 세우기로 결정한다. 그 때부터 존의 삶이 달라지기 시작한다. 까마귀떼는 전멸하고, 고장났던 펌프가 다시 작동되기 시작하더니, 대출마감을 관리하던 은행직원도 사고로 사망한다. 그러나 존은 허수아비가 세워진 그의 땅에 무언가 악한 기운이 흐르며 가족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다는 사실을 감지하기 시작하는데...
자신의 집에서 기이한 일들이 일어난다는 한 남자의 전화를 받게 된 영매 엘리스(린 샤예). 찾아간 그 곳은 다름 아닌 자신이 어린 시절 살았던, 뉴멕시코의 고향집이다.수십 년 만에 다시 찾은 집에서 벌어지는 정체불명의 사건을 파악하기 위해 나선 엘리스. 어린 시절 자신이 겪었던 기억하고 싶지 않은 공포와 마주하게 되는데...
생일날 반복되는 죽음이라는 특별한 선물을 받은 여대생의 끝나지 않는 파티
1967년 LA의 한적한 교외 마을에서 의뢰인과 죽은 자를 연결시켜 주는 심령사기로 살아가던 앨리스와 두 딸 리나, 도리스는 새로운 사기 도구로 '위자 보드'를 사용하게 된다. 절대 혼자 해서는 안 된다는 위자 게임의 룰을 어긴 막내딸 도리스는 집 안에 잠들어 있던 악령을 깨우게 되고, 앨리스와 리나는 도리스를 통해 상상치도 못한 공포와 마주하게 되는데...
아일랜드 시골로 여행을 떠난 부부가 한 마을에서 소름끼치는 비밀을 발견하게 되며 공포의 실체에 맞닥뜨리게되는데..
존은 임신 중인 아내 미아에게 흰색의 드레스를 입은 빈티지 인형을 선물한다. 그날 밤, 낯선 부부가 침입해 존과 미아를 공격한다. 한참의 격투 끝에 발견된 건 인형을 무릎 위에 놓고 죽어있는 여인. 여인에게서 흘러내린 피가 인형의 얼굴로 스며들어가는데…
미국의 공포 스릴러 영화 《더 퍼지》 시리즈의 4번째 작품. 더 퍼지의 프리퀄 이야기를 그린다. 분명 인기가 없었다면 네 번째 시리즈까지 만들어지지 않았을 편부터 특유의 잔인하고 폭력적인 소재와 화제가 됐던 영화이다.
컬럼비아 대학의 고생물학자 ‘케이트’ 박사(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는 빙하 시대 이전부터 존재해온 것으로 파악되는 구조물과 그 안에 있는 외계 생명체를 발견한 노르웨이 탐사팀의 요청을 받고 남극 대륙에 도착한다. 탐사팀은 엄청난 것을 발견했다는 사실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지만, 그날 밤 얼음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그것’이 깨어나면서 기지는 끔찍한 공포에 휩싸이게 된다. 우리 중 누군가는 사람이 아니다! 빙하 속에서 깨어난 괴생물체는 세포를 모방해 인간의 모습으로 완벽하게 변신하는 능력을 지닌 외계 생명체.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놈의 정체를 알게 된 탐사팀 대원들은 고립된 기지에서 극도의 긴장감을 느끼고,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 처한다. 하지만, 놈을 완전히 죽이지 않으면 수백만 명의 사람이 희생될 수 있는데…. 인간으로 변하는 외계 생명체.. 거대한 놈과의 사투가 시작된다!
인형장인과 그의 아내는 비극적인 사고로 어린 딸을 잃는다. 그리고 12년 후, 그 집에 고아원 소녀들과 수녀가 함께 살게 되는데…
아미티빌의 호수가에 위치한 저주 받은 집, 아무것도 모르는 몬텔리가는 이 집을 매입, 이사를 온다. 못 쳐진 창문, 지하실에 난 또 다른 방, 기도 후의 방의 흔들림, 저절로 벽에 그려진 그림, 아들 서니(Sonny Montelli: 잭 마그너 분)가 폭력적인 아버지(Anthony Montelli: 버트 영 분)를 죽이려 했던 일 등 일련이 사건 속에 어머니 돌로리스(Dolores Montelli: 루타냐 알다 분)는 이 집에 서린 서늘한 기운을 느끼고서는 마귀의 소리를 듣는다. 성당에 간 돌로리스는 아담스키 신부(Father Adamsky: 제임스 올슨 분)에게 인사를 드리고 축성을 부탁한다. 그날 저녁 몬텔리 집을 방문한 아담스키 신부가 서니와 악수를 나누는 순간 부엌 식기가 모두 흔들린다. 몬텔리는 어린 자녀 잔(Jan Montelli: 에리카 카츠 분)과 마크(Mark Montelli: 브렌트 카츠 분)의 장난으로 알고 아이들을 때리고 이를 말리던 아담스키 신부는 면박만 당하고 다음을 기약하며 그냥 나온다. 밖에 나온 그는 차 문이 열려 있고 성경잉 낱낱이 찢겨진 것을 보고 깜짝 놀란다. 악령이 씌어진 맏아들 서니는 결국 일가족을 모두 살해하고, 신부는 엑소시즘을 하여하지만 주교의 허락을 받지 못한다. 살인 혐의로 체포된 서니가 점점 죽어가자 신부는 그를 쒸운 악귀를 쫓으려고 탈출시켜 교회로 데려 오지만 서니는 도망친다. 서니를 쫓아 서니의 집으로 온 신부는 온 집안이 피로 물들려지면서 시체들이 걸어나오는 것을 목격한다. 신부는 서니의 몸에서 악령을 나오게 하려하는데 서니의 집은 불길에 휩싸이면서 서니의 몸에 있는 악령을 쫓아낸다. 서니는 경찰에 후송되고 서니의 집에 혼자남은 신부의 몸으로 다시 악령이 들어간다. 그리고 집 매매 문구가 집 앞에 내걸린다.
충격적인 미스터리 현상이 시작된 1988년 케이티와 크리스티 자매의 유년시절로 거슬러 올라가 그들을 끊임없이 괴롭혔던 모든 공포의 시작이 밝혀지는데...
공포의 그날… 모든 것은 그곳에서 시작되었다. 에릭은 자신의 약혼녀 크리시, 동생 딘 커플과 함께 베트남 참전을 떠나기 전 마지막 여행길에 오른다. 하지만 여행 중 잠시 들린 트래비스 마을 휴게소에서 사람들의 수상함을 느낀 에릭 일행. 그들은 황급히 그곳을 벗어나려 하지만, 총을 겨누고 그들을 추격해 오는 폭주족에 당황하다 급기야 차가 전복되는 사고를 내고 만다. 전세계를 미치게 한 연쇄살인의 서막이 열린다!
이때 현장을 지나던 지역 보안관이 폭주족을 사살, 구사일생으로 위기를 모면하지만 차에 함께 탔던 크리시의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반강제적으로 폭주족의 시체와 함께 보안관의 차에 태워진 채 어디론가 향하게 되는 세 사람. 그때까지 그들 중 아무도 알지 못했다. 이날이 미국 역사상 가장 잔혹한 연쇄 살인극의 서막 이라는 것을…
매년 단 하루, 12시간 동안 살인은 물론 어떤 범죄도 허용되는 미국의 연례 행사 ‘퍼지’ 데이!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며 미국에 정착한 멕시코 부부 ‘아델라’와 ‘후안’, 텍사스 부촌에서 마구간과 농장을 꾸리며 안락하게 살아가는 ‘딜런’ 가족까지 모든 이들이 긴장감 속에서 ‘퍼지’ 데이를 맞이한다. 다행히 큰 사고없이 ‘퍼지’ 데이를 보낸 이들은 공식적인 ‘퍼지’ 종료 사이렌이 울리자 일상으로 복귀한다. 하지만 ‘영원한 퍼지’를 통한 ‘미국의 정화’를 외치는 추종자 세력이 등장하면서 걷잡을 수 없는 폭력과 살인이 난무하기 시작한다. 안전을 위해 멕시코 국경까지 이동해야 하는 ‘아델라’와 ‘후안’, 그리고 ‘딜런’ 가족은 과연 공권력과 법의 통제가 완전히 사라져버린 ‘영원한 퍼지’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메린신부의 젊은 시절에 초첨을 맞춘 작품으로 의 최초 시작지점의 이전을 다룬 폴 슈레이더 감독 버전의 영화. 애초에 폴 슈레이더 감독이 감독을 맡아 제작하였으나 완성된 영화에 만족하지 못한 제작사에 의해 해임당했다. 이후 레니 할린 감독이 영입되어 재촬영 및 재편집을 거친 후 "엑소시스트 : 더 비기닝"으로 2004년 정식 개봉되었다. 그러나 슈레이더는 언론 등을 통한 계속적인 탄원 끝에 영화제를 통해 자신의 초기 버전을 공개하였고, 결국 2005년 5월 소규모로 개봉되었다.
아그네스 브루크너('머더 바이 넘버') 주연의 이 섬뜩한 '베이컨시'의 프리퀄에서 스미스 씨와 그의 공포의 호텔의 시작을 경험해보자. 칼렙과 그의 섹시한 새 약혼녀 제시카, 그리고 빈정대는 그의 제일 친한 친구 태너는 딱딱한 침대와 촌스러운 인테리어를 예상하면서 메도우 뷰 인에 투숙한다. 그들은 이곳이 그저 외진 곳에 있는 모텔이 아니라 투숙객을 잔인하게 고문하고 살인하면서 그 장면을 찍어 돈을 버는 덫이라는 사실을 모른다. 쫓고 쫓기는 죽음의 게임에 휘말려든 세 젊은이는 이제 생존을 위해 싸워야만 한다.
결혼식 전날, 마커스는 친구 답스와 동생 조쉬 그리고 전 여자친구 페니까지 화끈한 총각파티를 위해 카리브해의 무인도로 떠난다. 완벽했던 그들의 여행은 원인 모를 괴바이러스에 감염되면서 한순간에 피범벅으로 변하고 마는데... 육지와 연락이 끊긴 채 섬에 고립되어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인다. 그들은 도움을 청하기 위해 섬 북쪽의 폐쇄된 연구소에 들어가게 되고, 그곳에서 살아남은 걸 후회하는 무언가를 목격하게 된다.
느끼지 못한다면 두려움도 없다!
펜실베니아 주에서 연쇄살인범에 의해 납치된 한 소년 마틴. 그는 선천성 무통증으로 아픔을 전혀 느낄 수 없다. 연쇄살인범은 사람을 납치해 마틴 앞에서 살해하고, 원래 아픔에 대해서 무감각한 마틴은 계속되는 살인에 무감각해져 간다. 한편, 불의의 교통사고로 부모님을 여의고 삼촌네 가족과 살려고 시골로 온 앨리슨은 육상 선수의 꿈을 키운다. 그녀는 조깅 도중에 도축장 건물에서 마틴을 보고 그를 따라 안으로 들어가고, 살인 흔적과 범행이 적힌 일기를 발견한 앨리슨은 마틴을 데리고 밖으로 나가려 하는데…
In 1968, in the Ravenside Military Hospital in a military facility in Pennsylvania, the army loses control of an experiment of a lethal bacteriologic weapon that changes the DNA and transforms human beings into zombies. A group of soldiers is sent to the hospital to eliminate the infected staff and interns but private DeLuca steals a test tube with the virus and hides it inside a vacuum flask. He is transformed into a zombie and killed but the vacuum flask falls in the grass. In the present days, a group of patients in the mental institution Ravenside Memorial Hospital finds the vacuum flask and later when one of them opens the vessel, the culture tube drops on the floor of a bathroom contaminating the group and their Dr. Donwynn.
야마무라 사다코는 어머니인 시즈코가 자살한 후 아버지와 함께 도쿄로 상경한다. 숙녀로 성장한 사다코는 신경학 전공의 구노 박사의 보호 아래 극단의 연극 지망생이 되어 공연을 준비한다. 그러나 사다코가 들어온 뒤 기괴한 꿈을 꾸고 이상한 불안감에 휩싸인 극단 배우들은 그녀를 따돌린다. 공연 전날 주인공인 아이코가 리허설 도중 의문사를 당한데 이어 감독인 시게모리까지 사고로 죽자 사람들은 사다코를 몰아 세운다.
대한민국의 사회, 역사, 시대를 관통하는 서울역. 어느 날, 치유가 불가능한 상태의 노숙자가 비틀거리는 가운데 집을 나온 소녀와 남자친구, 그리고 딸을 찾는 아버지가 이 곳에 함께 한다. 이윽고 서울역을 시작으로 이상 바이러스가 퍼지기 시작하고, 서울은 삽시간에 통제 불능 상태가 되는데…
The latest psychiatrist assigned to assess whether inmate Victor Frank is mentally fit to stand trial for murder gives up in frustration and so the asylum head Dr Robert Walton steps in to do the job. Frank tells Walton his story. He was a scientist experimenting in the field of nanotechnology. Using nanobots that were capable of rebuilding the human body, Frank and his team had great success in helping the crippled, wheelchair-ridden Bryce Daniels regain use of his faculties. But then Bryce started to become unstable...
Two young couples are driving through a remote forest when their car breaks down. When a run-in with a curious grizzly bear ends up with the bear being shot to death, the bear's mate arrives on the scene and vengefully attacks their van. The couples are trapped inside the disabled car and must come up with clever ways to survive. As they battle the surprisingly intelligent creature, and contemplate their uncertain fate, secrets begin to emerge that threaten to tear the group apart before the bear does.
The “Summer Camp” horror trilogy was one of the most popular franchises of the 1980s. However, the decade ended and so did director Julian Barrett’s career. Now Barrett plans to resurrect his gory series via a modern reboot patterned after reality filmmaking. With his former leading lady and an eclectic group of 10 young “contestants,” Barrett returns to the same locale where his old splatter-fests were filmed. When one of the campers is found savagely murdered, they realize there’s more at stake than just fame and fortune. Each of them is in a fight for their lives as they realize summer is over – forever.
미국 LA. 이 곳에는 자칭, 타칭 ‘좀비’ 라고 불리는 자들이 존재한다. 그리고 이들의 비밀을 캐내 영화를 만들어 제대로 인정 한번 받아보자고 생각하는 ‘존 솔로몬’과 좀비 들에 대한 인간적 처우를 주장하는 다큐멘터리 감독 ‘그레이스 리’는 좀비 사회에 접근하기 위해 힘을 모아 함께 영화를 만들기로 한다. 1년 중 좀비들 에게는 가장 큰 행사 ‘LIVE DEAD’. 두 감독은, 그들이 찍고 있던 네 좀비와 함께 이 축제에 참여하는데, 전체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마지막 날 밤. 촬영을 하려고 준비를 하고 있는 이들에게 좀비 경호원들이 들이닥친다. 그리고 카메라를 모두 빼앗긴 채 밖으로 내쫓기는 두 감독. 하지만 그레이스는 몰래 숨겨두었던 작은 카메라를 꺼내 존을 설득하며 파티 장소로 숨어들어 가기로 한다.
Upon the death of his great grandfather, Brandon Davis a wedding photographer inherits an antique camera famous for taking Victorian death photography. After photographing his subjects they start to die from horrible, bizarre deaths.
도너 고개에는 끔찍한 악령의 저주가 전설로 내려오고 있다. 도너 고개에는 화산이 하나 있다. 과거 그 산에는 좀비들이 나타나 사람들을 무참히 잡아 먹었으나, 화산이 한번 폭발하고 난후, 그 좀비들은 소리 소문 없이 사라졌다. 그 산은 휴화산이 되었고, 사람들은 관광지로 놀러를 간다. 그러던 어느날 갑작스럽게 엄청난 폭발 징후를 보이게 되고 마을 보안관인 마이크 덴턴은 사람들을 대피 시키는 데 여념이 없다. 그러던 어느날, 화산 폭발이 시작되고, 전설로만 여겨졌던 좀비들이 더욱 강력하게 불 과 함께 나타나 사람들을 공격하기 시작하는데..
Two filmmakers attempt to make the perfect sequel to "To Jennifer," however a dark secret threatens the lives of everyone involved. Jennifer, a beautiful actress, now has two options: become the heroine of the film, or face a brutal death.
A woman struggles to cut the ties between her family and her husband's powerful new friends before it's too late.
외계 침공군으로 지구와 인류에게 멸망의 시대가 찾아오고 황무지가 된 지구에서 얼마 남지 않은 소수 인간들이 치즘 장군의 독재에 시달리며 척박한 삶을 이어간다. 장군은 인류의 희망이 될지도 모른다는 한 여자의 존재를 알게 되고, 그녀를 납치한다. 이에 반대 연합세력은 여자에게 현상금을 걸고 두 명의 현상금 사냥꾼을 보내게 되는데..
A military weapons manufacturer creates a chemical weapon that causes victims to become blood-lusting killers. A lab accident causes the building to go into lock-down and the employees are trapped inside with the crazed killers.
A group of survivors trapped in a New York apartment fight to stay alive against legions of zombies.
When Jenna asks her four hot girlfriends to help convert an old mansion into a Halloween Haunt, they decide to party instead! Things get steamy between the girls, until they accidentally unleash the half-pint, horrible Killer Eye, a perverse party crasher from beyond. Bent on having his way, the Killer Eye will stop at nothing until he gets exactly what he wants.
A group of scientists try to stop a swarm of flesh-eating locusts that escape from a top secret government lab in the USA Midwest.
When the mummified remains of an evil Egyptian queen are brought back to life, she resurrects an army of living dead to help fulfill the prophecy that promises her all the powers of the Underworld.
Trapped in a forgotten amusement park, a young woman (Kristy) finds herself terrorized by the living memories of the park. She must break free from the park's grasp before she becomes its next victim.
The cast and crew of a paranormal reality show spend their first night at a haunted location; it starts with vague apparitions that quickly turn into violent hauntings and, one-by-one, people begin dying.
원주민 대량학살의 끔찍한 저주! 작물학 전공으로 대학 졸업을 앞둔 트렌트와 친구들은 졸업 논문을 위해 답사를 떠난다. 장소는! 10년 전 버려진 대학 소유의 농장이다. 팀원들은 각각의 다른 목적을 가지고 답사에 임하지만, 이 농장 주변은 아메리카 원주민 학살에 관한 저주에 대한 이야기가 전해 내려오고 있었다. 원주민들의 대량 학살에 대한 저주이야기를 듣고 한명씩 학살 당한 혼령들에게 끔찍한 고문에 시달리고... 유령으로 나타난 ‘엠마’는 학생들에게 떠나라는 경고를 보낸다. 이 경고를 무시하고 답사를 진행하는 학생들은 끔찍할만큼 잔인한 학살을 당하게 되는데...
A small town is being terrorized by a killer Bigfoot. One that is blood thirsty, vicious and kills without warning and without discrimination. A scientist by the name of Sarah Evan shows up to help the town's sheriff and his deputy girlfriend Roberta hunt this thing down and put an end to the killings. At the same time, Hunter Crawford is a thug-like character who along with his two henchmen, is hunting the creature himself, for his own personal gain and he does not care who he has to go through to accomplish his goal.
뱀파이어 사냥꾼들의 대장이 순수 혈통의 뱀파이어들에게 전설에 의해 나타나게 된 여성 뱀파이어들의 처치를 의뢰받는다.
Two women, aspiring documentary filmmakers, find themselves trapped in a monster-plagued Toyko in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