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L0cKK5gy9GW2SXMWBdC9KKTA.jpg

노이즈 (2022)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44분

연출 : Natalia Beristáin

시놉시스

실종된 딸을 찾으려는 어머니. 한 지원 단체에 도움을 청하게 되고, 그곳에서 폭력으로 인해 삶이 망가진 다른 여성들과 연대한다.

출연진

Julieta Egurrola
Julieta Egurrola
Teresa Ruiz
Teresa Ruiz
Adrián Vázquez
Adrián Vázquez
Arturo Beristáin
Arturo Beristáin
Pedro de Tavira
Pedro de Tavira
Mariana Giménez
Mariana Giménez

제작진

Natalia Beristáin
Natalia Beristáin
Director
Natalia Beristáin
Natalia Beristáin
Writer
Diego Enrique Osorno
Diego Enrique Osorno
Writer
Alo Valenzuela
Alo Valenzuela
Writer
Dariela Ludlow
Dariela Ludlow
Director of Photography
Ariel Margolis
Ariel Margolis
Art Direction
Miguel Schverdfinger
Miguel Schverdfinger
Editor

추천 영화

수브니르
The enigmatic Isabel decides to rent her belly to give birth to the baby of Sara and Joaquin, a possessive couple obsessed with the idea of starting a family.
Violet Perfume
A poignant and moving urban drama, focusing on the growing problem of sexual assault in Mexico City. Director Sistach fictionalizes the true story of a friendship between two adolescent girls which is torn apart when one of them is brutally raped.
사막의 시몬
신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가려는 열망으로 사막 한가운데의 기둥 위에서 살았던 4세기의 유명한 성인 시몬을 다룬 부뉴엘의 ‘종교’ 영화. 기둥 위에서 고행을 계속하려는 시몬을 땅으로 내려오게 하려고, 악마가 여러 가지 모습으로 나타나 유혹한다. 몇 차례의 유혹에 계속 실패한 악마는 결국 시몬을 현대의 나이트클럽으로 데려간다. 생에 대한 에너지가 넘치는 악마와 원초적인 욕망을 억누른 채 살아가는 고행자의 대비를 통해, 종교의 엄숙주의를 풍자하고 있다. (서울아트시네마)
아무로 신부의 범죄
갓 사제 서품을 받은 신부가 10대 소녀 신도와 육체관계를 맺게 된다. 고결한 이상을 시험받게 된 신부의 이야기를 담은 도발적인 영화.
No One Will Ever Know
"No One Will Ever Know" - An anodyne environment and a perennial lack of affection, push Lucia and Braulio to turn in the fiction world; to materialize their dreams. Neither inclement reality can stop them.
Sexo, amor y otras perversiones
Compilation of short film about sex, love and other perversions.
De la infancia
It tells the story of Niebla, who died in a shootout with the police and whose ghost comes back to help change Francisco´s fate, a 10 years old boy. Francisco´s father, Basilio, an abusive and violent thief, adored and feared by his son, destroys his mother and brothers, when he takes out his frustrations at home. The ghost protects Francisco from his father´s violence and handholds him threw his first love with Roxana who has her own story of abuse. Feeling protected, Francisco is able to face his oppression.
Backyard
An astonishing fictional account of the unending series of murders of young women in Ciudad Juarez, Mexico, which began in 1996. Most of the victims are low-paid laborers who have been drawn to the town by the possibility of work at American-owned factories. In the film Mexican police officer Blanca Bravo is sent to Cuidad Juarez to investigate and comes to learn realities of these women's lives, as well as the truth about a police force and local power structure embodied by entrepreneur Mickey Santos that has ceased to care.
The Violin
In an unnamed Latin American country that closely resembles Mexico, the government fights a rural insurgency with torture, assault, rape, and murder. Soldiers descend on a town, cutting off the rebels from their cache of ammunition hidden in a field. A family of grandfather, son, and grandson are among the rebels in the hills. The grandfather, with his violin over his shoulder, tries to pass the checkpoint, ostensibly to tend his corn crop. The commanding officer lets him pass but insists on a daily music lesson.
Benjamín's Wife
Benjamin is an old bachelor who lives with his sister. One day he falls in love with the young Natividad. Seeing that the love letter strategy doesn't work with the girl, Benjamín decides to kidnap her.
비탄의 정글
고대 마야 왕국의 전설이 살아있는 멕시코의 정글 속 고무 농장에서 일하는 노동자들은 우연히 신비스러운 여성을 구출하게 된다. 아그네스는 백인 농장주와의 결혼을 피해 도망쳤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그녀를 바라보는 노동자들의 눈에는 열기와 욕망이 차오르고, 무법지대 정글 속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구원이 아닌 약탈일 뿐이다.
Cero y van cuatro
Four stories... one city. A dark comedy about crime in the big city: EL TORZON - two friends are smoking grass in their car, when they're caught by a corrupt Judicial Police Officer; VIDA EXPRESS - a wealthy businesswoman is kidnapped and her deadbeat husband has to come up with the money; BARBACOA DE CHIVO - an angry mob mistakes a college professor with a burglar and decide to lynch him in front of the church; COMIDA PARA PERROS - a bumbling thief tries to rob a restaurant
나자린
브뉘엘의 또 다른 영화 "트리스티나"의 원저자이자, 톨스토이, 발작, 졸라, 디킨스와 비유되는 위대한 스페인 작가인 베니토 페레스 갈도스의 원작 소설을 각색한 작품. 브뉘엘은 19세기 스페인을 배경으로 한 원작과는 달리 "나자린"의 배경을 독재 정권이 지배하던 19세기말의 멕시코로 옮겨 그리스도의 계율에 따라 엄격하게 살고자 하는 성직자의 퇴락의 과정을 심오하게 그리고 있다. 이 영화에서 브뉘엘은 성직자 또한 인간임을 보여준다. 그런 점에서 옥타비오 파스는 이 작품이 '인간의 조건을 드러냄과 동시에 그것을 넘어서는 방법을 보여준다. 나자리오는 신을 잃어버렸지만 사랑과 형제애를 발견한다'라고 평했다. 이 영화에 담긴 그리스도에 대한 헌신, 신앙, 희망, 고통과 인간에 대한 사랑과 형제애에 대한 모호성 때문에 성직자들은 이 영화를 종교적인 영화로 받아들였고, 무신론자들은 이 영화를 신성모독을 보여주는 대표작으로 손꼽고 있다.
Ana and Bruno
Ana, a nine year old girl, arrives with her mother to an isolated beach with the intention to rest and to know the sea. There, she discovers that they are under a terrible threat, therefore she is obligated to look for help with her father in order to save her mother.
붉은 데스티니
운명적인 첫 만남으로부터 7년 후 재회하게 된 아브릴과 마누엘. 이제는 각자에게 배우자가 있지만 서로에 대한 끌림은 커져만 간다.
잃어버린 것들을 위한 기도
멕시코의 산기슭 외딴 마을에서 마약 카르텔에 피해를 입은 이웃의 빈집은 점점 늘어나고, 안나와 친구들은 짧은 머리로도 감출 수 없을 만큼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자라난다. 흙구덩이를 파서 대피 훈련을 해보지만, 남자들은 돈 벌러 도시로 떠나고 여자와 어린 아이들만 남은 마을에 다가오는 위협은 커져만 간다.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비리디아나
수녀원에서 생활하던 비리디아나는 수녀가 되기 전 마지막으로 후원자인 아저씨를 방문한다. 후원자는 비리디아나가 신혼 첫날 밤 안타깝게 죽은 아내를 빼닮은 것에 마음이 흔들려 그녀를 잠재워 겁탈을 시도한다. <최후의 만찬>을 패러디한 장면으로 유명한 루이스 부뉴엘의 설명이 필요없는 걸작.
히어애프터
미국에 살고 있는 ‘조지’는 평범한 듯 보이지만 사후세계와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니고 있다. 하지만 스스로가 원하지 않은 능력 때문에 사랑하던 여인마저 떠나 보내고 남모를 고통을 겪는다. 지구 반대편 프랑스에서 갑작스런 쓰나미에 죽음의 문턱까지 가는 경험을 한 ‘마리’는 그 후 사후세계를 파헤치며 보이는 사실만을 믿던 기자로서의 삶에 커다란 변화를 맞이한다. 한편, 런던의 소년 ‘마커스’는 사고로 자신의 반쪽과 같은 쌍둥이 형을 잃고 삶 저편 세계에 대한 해답을 간절히 찾아 헤맨다. 각기 다른 방식으로 죽음을 접하고 각자의 진실을 찾던 세 인물은 우연히 한 시점에서 만나게 되고, 죽음이 이들에게 가져다 준 세 가지 삶의 기적은 그들을 믿을 수 없는 곳으로 이끄는데…
잊혀진 사람들
<황금 시대>와 <빵 없는 대지> 이후에 루이스 부뉴엘은 잠정적으로 영화를 만들지 않았다. 오랜 침묵 끝에 멕시코에서 만든 이 작품은 부뉴엘 자신이 시나리오를 쓰고 연출과 편집을 했기에 그의 예술적 자유와 사유가 가득 묻어있는 작품이다. 한달 만에 저예산으로 제작된 이 영화는 대도시 외곽의 청소년 탈선 문제를 잔혹하게 다루고 있지만 본질적으로 이 작품의 주제는 사랑 받지 못한 아이들에 관한 슬픈 이야기이다. 잔혹함을 통해 부뉴엘은 역설적으로 부패하지 않는 인간의 존엄성을 그려낸다. 그래서 이 영화는 처연한 아름다움을 풍긴다. 앙드레 바쟁은 이 영화의 미덕이 잔인함 속에서 아름다움을 찾아내고, 데카당스한 가운데 인간의 존엄성에 대한 숭고한 인내를 보여줌으로써 잔혹함을 사랑과 열정의 행위로 변형시키는데 있다고 지적했다. 바쟁은 또한 이 영화가 ‘사랑에 관한 영화이며 사랑을 필요로 하는 영화’라고 말했다.
연인
가난한 10대 프랑스 소녀, 부유한 남자를 허락하고 처음으로 육체적 쾌락을 경험하게 된다. 불우한 가정 환경과 자신에 대한 혐오가 더해 갈수록 소녀는 욕망에 빠져들고 격정적인 관능에 몰입한다. 욕정일 뿐 사랑이 아니라고 부정하지만 평생 잊을 수 없는 운명으로 남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