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NBE9uGqsUOP8yw1jLMVkW1lh6.jpg

The Great Man's Lady (1942)

She's his secret woman!

장르 : 서부, 드라마, 로맨스

상영시간 : 1시간 30분

연출 : William A. Wellman
각본 : W.L. River

시놉시스

In Hoyt City, a statue of founder Ethan Hoyt is dedicated, and 100 year old Hannah Sempler Hoyt (who lives in the last residence among skyscrapers) is at last persuaded to tell her story to a 'girl biographer'. Flashback: in 1848, teenage Hannah meets and flirts with pioneer Ethan; on a sudden impulse, they elope. We follow their struggle to found a city in the wilderness, hampered by the Gold Rush, star-crossed love, peril, and heartbreak. The star "ages" 80 years.

출연진

Barbara Stanwyck
Barbara Stanwyck
Hannah Sempler Hoyt
Joel McCrea
Joel McCrea
Mr. Sempler
Brian Donlevy
Brian Donlevy
Steely Edwards
K.T. Stevens
K.T. Stevens
Girl Biographer
Thurston Hall
Thurston Hall
Mr. Sempler
Lloyd Corrigan
Lloyd Corrigan
Mr. Cadwallader
Etta McDaniel
Etta McDaniel
Delilah
William B. Davidson
William B. Davidson
Sen. Knobs
Lillian Yarbo
Lillian Yarbo
Mandy
Helen Lynd
Helen Lynd
Bettina
Mary Treen
Mary Treen
Persis
Lucien Littlefield
Lucien Littlefield
City Editor
John Hamilton
John Hamilton
Sen. Grant
Fred 'Snowflake' Toones
Fred 'Snowflake' Toones
Pogey
George Irving
George Irving
Dr. Adams (uncredited)
Charles Lane
Charles Lane
Pierce (uncredited)
Theodore von Eltz
Theodore von Eltz
Hank Allen (uncredited)
Damian O'Flynn
Damian O'Flynn
Burns (uncredited)
Pat O'Malley
Pat O'Malley
Officer Murphy (uncredited)
Frank M. Thomas
Frank M. Thomas
Frisbee
Irving Bacon
Irving Bacon
Parson
Hank Bell
Hank Bell
Man #1, Hoyt City
Monte Blue
Monte Blue
Man #2, Hoyt City
Horace B. Carpenter
Horace B. Carpenter
Man in Saloon
George Chandler
George Chandler
Forbes
David Clyde
David Clyde
Bartender
Tom Coleman
Tom Coleman
Spectator at Dedication
Tex Cooper
Tex Cooper
Wagon Train Man
Tex Driscoll
Tex Driscoll
Wagon Train Member
Fern Emmett
Fern Emmett
City Editor's Secretary
Sam Harris
Sam Harris
Politician on Dais
G.P. Huntley
G.P. Huntley
Quentin
Jack Kenny
Jack Kenny
Man in Saloon
Ethan Laidlaw
Ethan Laidlaw
Man in Saloon
Larry Lawson
Larry Lawson
Man #3, Hoyt City
Buck Mack
Buck Mack
Bartender
Lee Moore
Lee Moore
Gambler
Ottola Nesmith
Ottola Nesmith
Mrs. Frisbee
Anna Q. Nilsson
Anna Q. Nilsson
Paula Wales
Milton Parsons
Milton Parsons
Foreman
Bob Perry
Bob Perry
Miner
Lee Phelps
Lee Phelps
Chairman
Tex Phelps
Tex Phelps
Townsman
John Roy
John Roy
Man in Saloon
Eleanor Stewart
Eleanor Stewart
Miss Frisbee
Dorothy Vernon
Dorothy Vernon
Spectator at Dedication
Charles Williams
Charles Williams
Assayer

제작진

William A. Wellman
William A. Wellman
Director
W.L. River
W.L. River
Screenplay
Adela Rogers St. Johns
Adela Rogers St. Johns
Story
Seena Owen
Seena Owen
Story
Viña Delmar
Viña Delmar
Story
William A. Wellman
William A. Wellman
Producer
Victor Young
Victor Young
Original Music Composer
Hans Dreier
Hans Dreier
Art Direction
A. Earl Hedrick
A. Earl Hedrick
Art Direction
Edith Head
Edith Head
Costume Design
Robert Ewing
Robert Ewing
Makeup Artist
William C. Mellor
William C. Mellor
Director of Photography
Clem Jones
Clem Jones
Second Assistant Director
Jack Colconda
Jack Colconda
Props

비슷한 영화

포카혼타스
1607년 젊은 미남 선장 존 스미스는 황금에 눈 먼 총독 랫클리프와 신대륙을 향해 모험을 떠난다. 신대륙에 도착한 존 스미스는 미지의 세계에 대한 정열로 채굴광 부근 숲 속으로 정찰을 나간다. 한편 원주민 추장 포와탄의 딸인 포카혼타스는 아버지가 전사 코코움과 혼인을 맺어주려 하자 인생의 중요한 해답을 찾기 위해 버드나무 할머니를 찾아간다. 그곳에서 포카혼타스는 존 스미스를 만나게 된다. 서로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관계와는 달리 포와탄 부족과 개척자의 관계는 계속 나빠진다. 그러던 어느날 코코움이 개척자에게 사살되고 그 장소에 있던 존 스미스는 부족에게 잡혀가게 되는데...
트라이건 - 배드랜즈 럼블
고트시티의 은행을 털러 나타난 악명 높은 강도 가스백과 그 일당들. 갖은 트랩을 뚫고 금고에서 돈을 털어 달아나려던 찰나 부하 중 한 명인 케인이 가스백에게 총을 쏜 것을 시작으로 부하 세 명이 모두 가스백을 배신한다. 케인은 이제 강도짓 안 하고 편하게 살고 싶다며 가스백을 살해하려 하지만 마침 은행에 인질로 잡혀 있던 밧슈 더 스탬피드에 의해 실패하고, 가스백에게 죽을 위기에 처했다가 다시 또 끼어든 밧슈에 의해 목숨을 건진 뒤 나머지 동료들과 함께 가스백만 남겨두고 돈을 챙겨 도망간다. 20년 후, 가스백의 부하 세 명은 이름을 바꿔 제각각 몰락 해 가던 도시를 부흥시키며 권력자로 자리잡고 있었지만 차례로 가스백에게 습격 당하기 시작한다. 자신의 차례가 가까워진 것을 느낀 맥커시티의 시장 케플러(케인)는 현상금 사냥꾼을 모집하게 되고, 그 가운데 밧슈 더 스탬피드가 현상금 사냥꾼의 일원으로 도시로 오게 된다. 도시 한가운데 서 있는 케플러의 동상이 사운을 걸어야 할 정도로 거액의 보험금에 가입되어 있는 관계로, 계약을 조정하고 동상의 파괴를 막기 위해 밀리 톰슨과 함께 맥커시티로 파견된 메릴 스트라이프는 재앙을 몰고 다니는 밧슈를 발견하자 어떻게든 밧슈를 도시 밖으로 내쫓으려 하지만 밧슈는 미모의 현상금 사냥꾼 아멜리아에게 푹 빠진 채 요지부동. 한편 사막에서 목이 말라 죽어가던 니콜라스 D. 울프우드는 가스백의 도움으로 살아나고 이에 보답을 하기 위해 '강도짓은 돕지 않겠다'고 선을 그은 뒤 가스백의 경호원이 되어 맥커시티까지 동행하게 된다. 인간 태풍 밧슈, 어떻게든 동상의 파괴를 막으려는 메릴과 밀리, 정체불명의 여자 현상금 사냥꾼 아멜리아, 복수심에 불타는 대강도 가스백과 그 임시 경호원 울프우드가 맥커시티로 모여드는데...
콜 오브 와일드
1890년대 골드러시 시대, 금광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에 일확천금을 노린 수많은 사람들이 알래스카로 몰려든다. 따뜻한 캘리포니아의 부유한 가정에서 길러지던 개 ‘벅’은 한순간 납치되어 알래스카 유콘으로 팔려가게 되고 안락했던 과거와는 전혀 다른 삶이 시작된다. 광활한 대자연, 거친 약육강식의 세계 속 우편배달 썰매견 팀의 신참이 된 ‘벅’. 끊임없는 역경이 그를 찾아오지만, 진정한 용기는 ‘벅’을 점차 팀의 리더 자리에 오르게 하는데…
고지라 대 메카고지라
오키나와의 아즈미 공주는 도시가 거대 괴수에 의해 멸망하는 끔찍한 환상을 목격한다. 한편, 동굴 탐험가인 시미즈 마사히코에 의해 알 수 없는 금속이 발견되고, 금속은 미야지마 교수에게 인계되어 조사된다. 한편 마사히코의 동생인 시미즈 케이스케가 이끄는 발굴단은 '검은 구름이 산 위에 나타나 세상을 멸망시킨다.'는 불길한 예언이 그려진 방과 벽화가 우연히 발견하고, 케이스케는 고고학자인 사이고 카네시로와 함께 예언서를 번역한 결과, 예언서의 내용과 동굴에서 발견된 조각상은 오키나와에 존재했던 전설의 괴물, 킹 시사와 관련되어 있던 것이 확인된다. 그때 갑자기 괴한이 카네시로의 집에 침입하여 킹 시사의 조각상을 탈취하려 하지만 시미즈 마사히코와 격투를 벌인 끝에 조각상 탈취를 실패하고 결국 도주한다. 머지않아 검은 구름이 산처럼 형성되고, 고지라가 후지산에 등장하면서 날뛰기 시작한다[스포일러]. 갑자기 안기라스가 등장하면서 고지라의 팔을 할퀴자, 고지라의 상처에서 금속이 살짝 드러난다. 그러자 고지라는 안기라스의 턱을 찢어서 안기라스를 제압하고, 싸움에서 진 안기라스는 결국 도망친다.
시에라 마드레의 황금
멕시코 탐피코 마을. 일거리를 찾지 못하던 돕스는 팻에게 고용되어 목수 일을 하게 된다. 팻이 임금을 주지 않자 돕스는 커틴과 함께 팻의 돈을 훔쳐 달아난다. 여관에서 우연히 만난 노인 하워드가 사금이 나온다는 계곡 이야기를 들려주자 둘은 함께 금을 찾으러 떠나는데... 존 휴스턴의 페르소나라 할 수 있는 험프리 보가트와 아버지 월터 휴스턴이 함께 연기한 작품으로, 인간의 탐욕을 적나라하게 그려냈다.
시스터스 브라더스
찰리와 엘리 시스터스 형제는 손에 피를 묻히고 산다. 청부살인이 직업이다. 형제는 파트너 존과 더불어 범죄자를 소탕하지만, 재미를 위해 살인을 하는 것은 아니다. 단지 일일 뿐이다. 동생 찰리가 이 일에 재능을 타고 난 반면, 엘리야는 평범한 삶을 꿈꾼다. 오레곤에서 캘리포니아까지, 새로운 추격이 시작된다.
황금광 시대
금광을 찾아 알래스카에 온 찰리는 살인범 블랙의 오두막에서 금광을 찾았다는 멕케이를 만난다. 산속에 갖힌 이들은 원조를 청하는 제비뽑기를 한다. 블랙이 길을 떠나지만 추격중이던 경찰을 만나 죽고,찰리와 맥케이는 너무 배가 고파 구두를 끓여 먹기도 한다. 간신히 마을에 도착한 찰리는 조지아라는 무희에게 반한다. 그녀는 추근거리는 남자들을 따돌리기 위해 찰리와 춤을 추지만, 어느날 그가 자신을 좋아하고 있음을 눈치챈다. 한편 자신이 발견한 금광의 위치를 잊어버린 멕케이는 찰리와 함께 구사일생으로 금광을 다시 찾고 이들은 백만 장자가 되는데...
아귀레, 신의 분노
1560년, 스페인 원정대는 아마존 강 기슭에 있다는 황금의 도시 엘도라도를 향해 모험을 나선다. 아무도 가보지 않은 전설의 땅으로 가는 길이 험난해지자 피사로 장군은 우루수아를 대장으로 임명하고, 40명의 선발대를 뗏목에 태워 강으로 먼저 보낸다. 원정대와 선발대가 약속한 사전 조사 기간은 일주일, 하지만 엘도라도에 대한 강한 정복욕에 사로잡힌 아귀레는 대장 우루수아를 가두고 반란을 일으킨다. 배고픔과 질병, 식인종들의 습격 속에서 작은 뗏목은 커다란 광기에 휩싸이는데...
알래스카의 혼
알래스카에서 황금을 찾는 사나이들의 모험과 의리, 사랑을 그린 영화. 알래스카에서 금을 채굴하며 큰돈을 번 샘과 조지. 샘은 절친한 친구이자 동업자인 조지를 대신해 그가 3년이나 기다려온 약혼녀 제니를 데리러 시애틀 행 배를 탄다. 샘이 돌아올 동안 조지는 제니와 함께 묵을 신혼 집을 지을 작정이다. 샘은 조지가 말한 대로 제니를 찾아가지만 그녀는 조지를 잊고 이미 다른 남자와 결혼한 상태. 술집에서 ‘엔젤’이라는 이름을 가진 여인 미셸을 만난 조지는 미셸에게 함께 알래스카로 갈 것을 제안한다. 제니의 일로 상심한 조지에게 그녀를 소개시켜 위로해줄 생각이었던 것이다. 알래스카로 가는 날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낸 두 사람. 어느 새 미셸은 샘을 사랑하게 되지만 샘은 여자나 사랑 따위를 믿지 않는 남자이다. 두 사람은 알래스카에 도착하고, 제니의 소식을 들은 조지는 상심하지만 아름다운 미셸을 보고 마음을 돌린다. 그러나 그녀가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샘이라는 것을 알게 된 조지는 두 사람의 사랑을 이루어주려 한다. 샘은 미셸을 사랑하면서도 계속 마음을 속이고, 사기꾼 프랭키는 음모를 꾸며 금광을 통째로 삼키려 하는데...
지난 해 마리앙바드에서
바로크풍의 거대한 성을 배경으로 남녀가 서로 다른 과거의 기억을 떠올린다. 남자는 여자에게 둘이 예전에 서로 사랑했고, 그녀가 정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자신이 왔으며, 이제 그녀를 데려가겠다고 말한다. 여자는 남자의 주장을 부인한다. 누보로망 작가인 알랭 로브그리예의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알랭 레네 감독은 현실과 환상, 현재와 과거를 더이상 구별할 수 없는 시간의 미궁으로 우리를 안내한다.
돌아오지 않는 강
매튜 콜더는 잃어버렸던 9살난 어린 아들을 찾아 서부의 한 작은 마을로 찾아온다. 그곳은 금광을 찾기 위해 몰려든 사람들로 붐비고 있었다. 매튜는 술집에서 술 심부름을 하고 있는 아들, 마크를 찾아 함께 산으로 가 농사를 짓고 살기로 한다. 한편, 이 마을 선술집에서 노래를 하며 살아가던 케이는 자신의 애인이자 도박꾼인 해리 웨스턴이 도박판에서 금광 소유권을 따내자 소유권 등록을 하기 위해 함께 '카운슬시'로 떠난다. 그러나 케이와 웨스턴은 급류에 휩싸이게 되고 이 광경을 본 매튜가 두 사람을 구해준다. 위기에서 가까스로 살아난 웨스턴은 매튜에게 말과 총을 빌려줄 것을 요구하지만 매튜는 인디언이 언제 공격해올지 모르는 상황이기 때문에 빌려줄 수 없다고 거절한다. 결국 웨스턴은 무력으로 매튜를 때려눕히고 총과 말을 빼앗은 뒤 혼자 카운슬시로 떠난다. 매튜는 곧 의식을 회복하지만 매튜에게 무기가 없는 걸 눈치챈 인디언들이 땅과 농토를 빼앗기 위해 이들을 공격해 온다. 위기에 처한 매튜와 그의 아들 마크, 그리고 케이는 하는 수없이 뗏목을 타고 웨스턴을 찾아 카운슬시로 떠난다. '돌아오지 않는 강'이란 별명이 붙어있을 만큼 물살이 거세고 위험한 강을 따라 세 사람의 여행이 시작되고. 매튜와 케이는 아옹다옹 싸움을 하는 가운데 어느덧 서로에 대한 사랑의 감정이 싹튼다. 온갖 역경을 극복하고 마침내 카운슬시에 도착한 세 사람. 케이는 웨스턴을 만나 매튜에게 사과할 것을 부탁하지만 웨스턴은 매튜에게 총을 겨누며 위협한다. 한편 이 광경을 보고 있던 마크는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웨스턴을 총으로 쏴 죽인다. 자신이 사랑했던 사람은 매튜라는 사실을 깨달은 케이. 그녀가 '돌아오지 않는 강'이란 노래를 부르며 자신을 떠난 매튜를 그리워하고 있을 때, 매튜가 살롱으로 그녀를 찾아온다. 매튜와 마크, 그리고 케이 세 사람은 새 삶을 찾아 떠난다.
아그네스의 피
중세 시대 서부 유럽 사회는 봉건 영주들 간에 영지를 둘러싼 분쟁이 끊임없이 일어났다. 그중에서도 특히 아놀피니라는 영주가 데리고 있는 용병대는 야만적이고 무식하지만 용감하기 짝이 없었다. 대장인 호크우드를 따르는 이들은 중요한 전투에서 공을 세워 신임을 한 몸에 받고 있었다. 어느 날, 아놀피니는 과거 자신의 영지였던 성을 탈환하는 전투에서 용병들이 승리한다면 성 안의 물건은 모두 전리품으로 가져도 좋다는 약속을 한다. 하지만 승리 후 성 안에서 약탈과 폭력을 자행하는 이들에게 정이 떨어진 아놀피니는 호크우드에게 그들을 멀리 쫓아낼 것을 명령한다.
Sabrina Goes to Rome
Sabrina goes to Rome, with Salem stowaway-ed in her backpack, to free her 16th-century aunt Sophia who was banished for divulging her powers to a non-witch.
영웅무언
탐험을 좋아하는 의사 원진협은 태국 북부에 의료 탐험을 나갔다가 묘령의 여인 파주를 만나 호감을 느낀다. 그날 밤, 원진협은 주술에 능한 고족의 제사가 열리는 것을 알고 호기심에 구경을 갔다가 파주가 제물로 바쳐지는 걸 보고 몰래 제단에 잠입해 그녀를 구해낸다. 화가 난 제사장은 원진협에게 피의 저주를 내리고 원진협은 파주의 도움으로 탈출해 홍콩으로 돌아온다. 1년 뒤, 피의 저주가 시작되고, 원진협은 친구 위사리를 찾아가 저주를 풀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달라고 한다. 원진협은 저주를 풀기 위해 태국으로 날아간다. 위사리의 사촌 여동생이자 호기심이 많은 기자 채홍은 몰래 원진협을 따라가는데...
믹의 지름길
지름길을 장담하던 믹. 그러나 세 가족을 태운 마차는 메마른 고원 한가운데에 도달하고, 뜻하지 않게 생존경쟁에 돌입한 가족들 사이에는 불신이 싹트기 시작한다. 총격과 전투장면으로 점철된 기존의 남성 서부극에서 탈피, 여성의 존재를 전면에 내세운 신선한 현대적 서부극.
머나먼 대지
제프와 그의 친구 벤은 소를 팔기 위해 와이오밍에서, 고기가 높게 거래되는 급성장한 마을들이 있는 캐나다까지 소몰이를 한다. 그들은 캐나다와 국경을 맞대고 있는 미국의 최북단 마을인 알래스카의 스케그웨이에 도착한다. 그러나 스케그웨이에는 자기 스스로가 법인 포악한 보안관 게넌이 있었고, 제프는 운이 없게도 소떼를 몰고 마을로 들어가다 실수로 거리 중앙에 있는 교수대를 박살내는 사고를 저지르게 된다. 제프는 게넌에게 사과를 하고 소를 잘못 몬 자신의 실수를 인정했는데도 게넌은 손해배상으로 제프의 소를 강탈해간다. 제프는 친구 벤과 함께, 보안관인 게넌의 사법권이 닿지 않는 캐나다의 도슨 지방으로 가 그곳에서 소를 되찾아올 기회를 노린다.
분노의 강
미조리주를 누비던 갱이었으나 무법자의 생활에 회의를 느낀 맥클린토크(제임스 스튜어트 분)는 스스로를 변화시키고자 농부들을 이끌고 오레곤주로 향하는 안내인을 맡아 험난한 여정에 나선다. 여정 중에 말도둑이었던 콜(아서 케네디 분)의 도움을 받게 되는데, 콜은 맥클린토크의 과거를 알고 있는 인물로 이 일을 계기로 맥클린토크와 함께 여정을 떠나게 된다. 그러나 포틀랜드에 도착한 스튜어트는 농부들에게 물건을 실어 날라다 주겠다고 한 약속을 깨뜨려버린 상인의 사기극에 휘말리게 된다.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물건을 되찾아올 수 없음을 아는 맥클린토크는 인간의 모럴인 변할 수 없다고 생각하며 끝없이 맥클린토크를 의심하는 농부들의 지도자와 함께 상인의 식량과 말을 훔쳐 농부들에게 되돌려 주고, 그 과정에서 콜이 상인에게 보급품을 팔아먹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콜은 자신이 훔친 물건들을 되돌려 받기 위해 농부와 그의 딸을 인질로 삼고, 맥클린도크는 예전의 동료였던 콜과 대결을 벌이게 된다. 맥클린토크는 농부들에 대한 충성심과 어두운 자신의 과거에 대한 구원, 그리고 복수를 위해 총을 든다.
더 쉬라인
동유럽 폴란드에서 실종된 남자의 이야기에서 수상함을 느끼는 카르멘(신디 샘슨)과 사라(메간 허펀). 그녀들은 그 사건에 대해 흥미를 느끼고 직접 조사해보려고 하고 그녀들의 이 위험한 여정에 카르멘의 남자친구 마르쿠스(아론 애쉬모어)도 동행하는데, 그들이 찾아간 외딴 곳의 위치한 마을은 음산한 분위기가 가득 느껴지며 무언가 비밀을 숨기고 있는 곳이었다. 과연 그 마을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가?
바람둥이 길들이기
1860년대 미국의 한 작은 마을. 헨리 문(Henry Moon: 잭 니콜슨 분)은 말을 훔친 죄로 교수형을 선고받는다. 헨리는 교수형에서 벗어나기 위해 방법을 찾고 유일한 방법이 '재력있는 여자 사형수를 배우자로 맞아들일 경우 그죄를 사한다'는 법령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와의 결혼을 원하던 할머니마저 노환으로 사망하고 헨리는 사형대에 오르게 된다. 이때 미모의 나무 여인 줄리아(Julia Tate: 매리 스틴버겐 분)가 그와의 결혼을 선언하고 나선다. 이후 남편이 아닌 금광에서 일할 노무자가 필요했던 줄리아와 남편으로 행세하려는 헨리 사이에 잠시 갈등하지만 금광의 발견과 함께 둘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헨리의 과거 일당들이 금괴를 노리고 접근해오자 이를 헨리의 계략으로 오해한 줄리아는 자신의 금을 챙겨 달아나는데...
어드벤쳐 오브 불휩 그리핀
To restore his family's lost wealth, a young Boston lad stows away on a ship bound for the California Gold Rush. When their very proper butler gives chase, all roads lead to nonstop adventure, wild and woolly characters, and a lucky punch that leads to a bonanza of belly laughs!

추천 영화

Caught in the Draft
Don Bolton is a movie star who can't stand loud noises. To evade the draft, he decides to get married...but falls for a colonel's daughter. By mistake, he and his two cronies enlist. In basic training, Don hopes to make a good impression on the fair Antoinette and her father, but his military career is largely slapstick. Will he ever get his corporal's stripes?
Her Highness and the Bellboy
In a fictional European country, a beautiful princess meets a handsome American reporter and falls in love with him. On a trip to New York, she hopes to find him again. While staying at one of the city's finest hotels she meets a kind-hearted bellhop who mistakes her for a maid. She invites him to be her escort, not realizing that he believes he has fallen in love with her. Every nice thing the princess does encourages him to believe that she feels the same way he does.
Kumari
Kumari is married off to Dhruvan of Kanjirangattu Tharavadu, a cursed land beyond Illmayi, in the west. As Kumari finds her comfort zone in her new family which is heavy with mystery, myths and superstitions, she also realizes that the people over there are blinded by faith and sorcery, ready to sacrifice their lives to preserve tradition, prosperity and peace.
Kooman
The story takes place in a hilly village on the Kerala-Tamil Nadu border. The story is about a strict police officer who relocates there and the subsequent events that turn his and many other's lives upside down associated with that police station. Few normal incidents happen in the village, and some from the past suddenly appear to be abnormal. The secrets slowly start unfolding.
웨어울프 바이 나이트
칠흑같이 어두운 밤, 비밀리에 활동하던 괴물 사냥꾼들이 어둠 밖으로 나온다. 그들은 불길한 기운을 풍기는 블러드스톤 사원에 모여, 기이하면서도 섬뜩한 방식으로 세상을 떠난 리더를 추모한다. 바로 강력한 유물을 놓고 벌이는 사냥꾼들 간의 목숨을 건 대결이었다. 그러나 유물을 놓고 싸우던 사냥꾼들 앞에 위험천만한 괴물이 나타난다.
거미집의 성
전쟁에서 이기고 성으로 돌아가던 와시즈는 산속에서 길을 잃고 헤매다가 마녀를 만난다. 마녀로부터 새 영주가 될 것이라는 예언을 들은 와시즈는 갈등에 휩싸이다 결국 영주를 죽이고 권력을 차지하는데...
Padavettu
Padavettu portray the relentless pursuit of the layman, the oppressed section of society who is in a constant struggle and fight to reclaim their identity and rightful place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