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ve Landsberg

참여 작품

라면걸
Executive Producer
도쿄 한복판에서 남자친구에게 갑작스런 이별 통보를 받은 애비는 무일푼으로 길거리에 나앉는 신세가 된다. 그녀는 우여곡절 끝에 라면집에 일자리를 얻고, 독재적인 일본 주방장에게 라면 요리사가 되기 위한 혹독한 훈련을 받는다.
최고의 유산
Producer
억만장자 할아버지의 유산을 상속 받기 위한 조건으로 괴상한 임무들을 차례차례 수행해야하는 처지가 된 망나니 손자의 이야기.
브루스 올마이티
Unit Production Manager
무능한 소시민이 전지전능한 능력을 얻어 능력을 남발하고 다니다 곧 "신의 일에도 여러 가지 힘든 일이 따른다"는 걸 알게 되는 것. 또한 전지전능한 능력으로도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과 자유 의지는 자기 뜻대로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의 곁을 떠난 애인을 위해 신의 자리를 포기하기로 한다. 그때 마침 휴가 간 신이 돌아오고, 다시 평범한 리포터로 돌아와 깨달음을 얻고 행복한 삶을 되찾는다.
베이스켓볼
Executive Producer
한 동네에서 자란 쿠퍼(Joe Cooper: 트레이 파커 분)와 리머(Doug Remer: 매트 스톤 분)은 엄청난 야구광으로, 유명한 스포츠 스타가 되는 것이 꿈이다. 그러나 쿠퍼와 리머는 엉뚱한 행동과 장난을 일삼는 얼간이들로 그들은 자기들이 만들어낸 야구식 농구(베이스켓볼)로 취미생활을 즐긴다. 베이스켓볼이란 농구대와 농구공을 이용한 스포츠이지만 그 경기의 규칙은 야구와 같은 것으로 쿠퍼와 리머가 만들어낸 다소 엉뚱한 스포츠다. 그러나 내기 게임을 계기로 우연히 시작된 이 경기가 친구들 사이에서 관심을 끌게 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기 있는 아주 유명한 스포츠가 되어 간다. 5년 후, 베이스켓볼 경기는 전국을 강타하는 스포츠 종목으로 대중적 인기를 차지한다. 또한 이 경기의 창시자인 쿠퍼와 리머는 스포츠 프로모터인 테드로부터 프로로 전향해 달라는 프로포즈를 받는다.
Crazy Horse
Producer
The legendary Native American chieftain refuses to go with his people peacefully to the reservation and starts a rebellion.
The Making of a Hollywood Madam
Producer
The real-life California family doctor -- facing a jail sentence for money laundering and tax evasion -- recalls the events leading to the arrest of his notorious daughter, Hollywood madam Heidi Fleiss.
The Broken Chain
Producer
The true story of Iroquois warrior Thayendanegea participating in the French and Indian War and the American Revolutionary War.
베니의 주말
Production Manager
보험회사의 신입사원 리처드(조나단 실버맨 분)와 래라(앤드류 맥카시 분)는 회사의 부정을 발견하고 이를 사장에게 보고하나, 자신의 부정을 노출당한 사장 버니는 둘을 자신의 해변 별장으로 파견하여 둘을 없애려 한다. 그러나 버그 자신이 마피아 두목의 애인을 건드린 죄로 별장에서 먼저 살해당하고 뒤늦게 도착한 리처드와래라는 죽은 사장 버니를 발견하고 당항하여 죄를 뒤집어 쓸까봐 버니를 살아있는 것처럼 꾸며댄다. 이를 본 마피아의 킬러는 다시 버니를 없애기 위해 그들을 추격하고 이때부터 해변에서 엎치락 뒤치락하며 웃기는 추적과 도망이 시작된다. 오해와 갖은 실수가 연속되는 끝에 리처드와래라는 결국 진범을 잡아내고 힘겨운 주말의 악몽을 털어낸다.
Vacanze in America
Production Manager
A group of students from the San Crispino school for boys take a holiday in the United States, traveling from New York to Los Angeles. Young Father Don Buro has great difficulty controlling the youngsters, especially trouble making ex-student Peo, and finds himself distracted by the attractive single mother of one of the bo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