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amu Yamaguchi

출생 : 1946-01-01,

참여 작품

레오니
Production Design
In the lush tradition of the glorious films of Merchant and Ivory, comes the true life story of Leonie Gilmour (Emily Mortimer), whose life crossed continents, wars and cultures, embodied with courage and passion in search of art and freedom. A tender and inspiring story of a remarkable woman who nurtures the amazing artistic talent of her son who has only one way to succeed and one person to guide him, as he grows into the world renown artist, Isamu Noguchi.
플라워즈
Art Direction
-하나와 앨리스- 아오이 유우 “엄마처럼 살긴 싫어” 1936년, 린 / 가부장적인 집안의 가풍에 어쩔 수 없이 순종하지만, 늘상 답답하기만 하다. 얼굴도 모르는 사람과의 결혼을 하루 앞두고 마음이 복잡하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타케우치 유코 “사랑한다는 건 너무 멋진 일이야” 1964년, 카오루(린의 첫째 딸) / 도쿄의 대학을 졸업해 교수와 결혼했다. 평생 남편을 사랑하며 행복한 삶을 살 것 같았지만 뜻밖의 불행을 맞이한다. -개와 나의 10가지 약속- 다나카 레나 “정말 강한 여자가 될거야” 1969년, 미도리(린의 둘째 딸) / 커리어 우먼이 흔치 않은 시절, 남자에 지지 않으려고 지독하게 일한다. 하지만 연인으로부터 프로포즈를 받고 일과 사랑 사이에서 고민에 빠진다. -고쿠센- 나카마 유키에 “이 아이에게 세상을 보여주면 좋겠어” 1977년, 사토(린의 셋째 딸) / 남편, 딸과 함께 행복한 삶을 살면서 둘째를 임신하게 된다. 하지만 둘째를 출산할 경우 생명이 위험하다는 진단을 받게 된다. -사토라레- 스즈키 교카 “마지막 기회야, 내겐 이제 피아노도 없으니까” 2004년, 카나(사토의 첫째 딸) / 뛰어난 재능으로 피아니스트가 되기 위해 도쿄에 왔지만, 현실의 벽에 부딪히며 악보를 넘겨주는 ‘책장’의 삶에 만족해야 했다. 그러던 중 오래된 애인과 헤어진 후, 임신 사실을 알게 되고 갈등에 빠진다. -굿’바이- 히로스에 료코 “살아가는 것만으로 행복한거야” 2009년, 케이(사토의 둘째 딸) /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결혼하여 남편과 아이와 함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어릴 때부터 재능 있는 언니와 비교 당하면서도 언제나 밝고 꿋꿋한 모습을 보였지만, 사실은 엄마와의 아픈 사연을 마음 속에 숨기고 있다.
내일의 나를 만드는 방법
Art Direction
오오시마 주리는 초등학교부터 별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부모의 말을 잘 듣는 아이였다. 주리는 만약 자신이 모든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카나코였다면 어땠을까? 하지만 왕따를 당하는 입장도 아닌 자신이 그저 그런 존재로 느껴진다. 중학교 입시 시험 때문에 학교를 일주일 동안 빠진 뒤 돌아온 주리는 갑자기 카나코가 왕따로 바뀐 현실에 놀란다. 졸업식 날 둘은 텅빈 교실에 앉아 처음으로 이야기를 나누는데, 카나코는 인기인에서 왕따로 역할을 바꾼 것일 뿐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주리는 자신의 어떤 역할을 맡고 있는지 고민하기 시작한다. 둘은 같은 중학교에 갔으나 여전히 왕따를 당하는 카나코에게 주리는 친구라고 말하지 못한다. 한편, 주리의 부모는 잦은 부부싸움 끝에 이혼하게 주리는 어머니와 단둘이 살게된다. 고등학생이 된 주리는 문예반에 들어간다. 왕따를 당하다 시골로 전학간 카나코에게 메일을 보내기 시작한다. 실명이 아닌 ‘코토리’라는 가명으로, 카나코 또한 ‘히나’라는 가명으로 새로운 연락을 시작한다. 코토리와 히나의 이러한 비밀 이야기는 핸드폰 메일을 통해서만 전달된다. 주리의 도움으로 히나가 된 카나코는 새로운 학교에서 인기인이 되는데…
Aogeba Tôtoshi
Art Direction
Mortality and death seen through the eyes of a lonely student who has an morbid and albeit naive fascination with death. His teacher, Koichi is also grappling with the issue of mortality as he deals with the impending death of his ailing father, who has decided to spend his final days in the family home. As the story progresses, Koichi finds unexpected solace from his grief by letting his troubled student visit and meet with his father in the hopes that he will understand the meaning of life and death.
봄의 눈
Art Direction
운명에 이끌린 사랑이 시작되다. 후작 가문의 젊은 후계자 ‘키요아키’와 백작 가문의 아름다운 딸 ‘사토코’는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낸 친구 사이다. ‘사토코’는 시간이 흐를수록 ‘키요아키’에 대한 자신의 사랑도 함께 커져가는 것을 깨닫고 그에게 계속 자신의 마음을 전한다. 하지만 사랑을 자각하지 못한 ‘키요아키’는 그녀의 그런 마음을 몰라주고 ‘사토코’를 매몰차게 밀어내기만 한다. 강물이 나누어 진다 해도 결국은 만날 것이니… 그러던 중, ‘사토코’는 황실의 눈에 들어 혼담이 오가게 된다. ‘키요아키’를 사랑한 ‘사토코’는 그에게 자신의 사랑을 담은 편지를 계속해서 보내지만 답장은 한 번도 받지 못한다. 그런 ‘키요아키’에게 실망한 그녀는 마지 못해 왕자와의 혼담을 받아들이고 만다. 상대가 황실인 지라 ‘사토코’의 약혼 소식은 일본 전역에 공표되고 ‘키요아키’ 역시 그 날카로운 진실로부터 예외일 수 없다. 이후 ‘키요아키’는 고요하던 자신의 가슴에 한바탕 큰 동요가 이는 것을 느끼고 뒤늦게 그녀에 대한 자신의 사랑을 깨닫는다. 그리고 격렬하게 ‘사토코’를 갈구하게 되는 ‘키요아키’. 운명으로 얽힌 그들은 결국 해서는 안 될 사랑을 키워나가게 되는데..
Shining Boy and Little Randy
Art Direction
Tetsumu, an introverted youth, realizes he has a natural ability of communicating with elephants. This prompts him to leave for Chiang Mai in Thailand to become Japan's first elephant trainer. Having found his place in the world, Tetsumu develops into a strong, confident young man. He returns to Japan with the dream of building a green "paradise" for his ivory-tusked friends. Meanwhile, he starts a career as an elephant trainer for touring shows. He meets Emi, a woman seven years his senior and falls in love.
서바이브 스타일 5+
Production Design
이시가키는 아무리 죽여도 더욱 가공할 위력으로 살아 돌아오는 폭력 아내에게 시달리다 살인청부업자를 찾는다. 광고기획자 요코 또한 최면술사 남자친구의 살해를 부탁하기 위해 이들을 찾는다. 한편 최면술사가 죽기 직전 걸었던 최면으로 인해, 한 가족은 자신이 새라고 믿는 가장과의 일상에 익숙해져야 한다. 좌충우돌 끝에 성정체성과 사랑을 모두 찾게 되는 3인조 좀도둑, 보는 사람마다 삶의 목표를 묻는 기이한 살인청부업자 콤비 또한 이 못 말리는 모자이크 영화의 주요 인물. 광고 출신 감독은 짧은 시간 보는 이의 눈을 잡아끌던 솜씨로 기이한 상상력과 블랙유머로 가득 찬 2시간짜리 영화를 완성했다. 뮤직비디오, CF 등 첨단 대중문화 코드를 통해 동시대인들의 무의식적 초상을 그려낸 영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Art Direction
결혼을 앞두고 있는 리츠코 (시바사키 코우)는 어느날 이삿짐 속에서 오래된 카세트 테이프 하나를 발견하고는 약혼자인 사쿠타로(오사와 다카오)에게 짧은 편지 한 장만을 남겨두고 사라져버린다. 리츠코의 행선지가 '시코쿠'라는 것을 알고 그녀의 뒤를 쫓는 사쿠타로. 하지만 그곳은 사쿠타로의 고향이자, 첫사랑 아키와의 추억이 잠들어있는 곳이다. 1986년 고등학교 2학년 여름. 동급생인 사쿠(고등학교 때의 사쿠타로: 모리야마 미라이)는 얼굴도 예쁘고, 우등생에 스포츠까지 만능이자 모든 남학생들이 동경하던 아키(나가사와 마사미)와 하교 길에 마주친다. 천연덕스럽게 사쿠의 스쿠터에 올라탄 아키는 이후 사쿠와 함께 라디오 심야방송에 응모엽서를 보내고, 워크맨으로 음성편지를 주고받는 등 투명한 사랑을 키워나간다. 하지만 단둘이 처음으로 무인도에서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던 날 갑자기 아키가 쓰러진다. 병원에 입원한 아키는 그녀 특유의 밝음을 잃지 않고, 사쿠는 그런 그녀의 곁에서 애정을 듬뿍 쏟아주지만, 아키가 처한 현실과 직면하게 된 사쿠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음을 깨닫고 큰 슬픔에 빠진다. 점점 약해져만 가는 아키를 위해 사쿠는 아키가 늘 꿈꾸어 오던 세상의 중심이라 불리는 호주의 울룰루(에어즈 락)에 그녀를 데려가기로 마음 먹고 병원을 몰래 빠져 나오지만, 태풍에 발이 묶여 비행기를 타지도 못한 채 아키는 공항 로비에서 쓰러진다. 리츠코를 찾으러 떠났지만 어느덧 자신의 추억 속에 빠져들어 기억 속에서 살아 숨쉬는 아키를 만난 성인 사쿠타로와 자신의 기억을 더듬어 과거를 쫓고있던 리츠코. 마침내 두 사람은 추억 저편 한구석에 숨겨져 있던 진실과 마주하게 된다. 그리고 이제 그 곳에서 오래전 전달되지 못했던 아키의 마지막 음성편지가 십여 년이 넘는 시간을 지나 사쿠타로에게 도착하는데...
오늘의 사건 사고
Art Direction
영화감독 지망생 나카자와와 천상 '여자'인 그의 여자친구 마키, 그리고 나카자와의 소꿉친구 케이토는 교토의 대학원에 다니게 된 마사미치의 이사를 축하하기 위해 교토로 향한다. 그 날 밤, 8명의 친구들은 모처럼 기분좋게 취해, 마키는 니시야마의 머리를 엉망으로 자르고 , 케이토는 가와치에게 집적대는 등 제멋대로 소동이 벌어진다. 그리고 그동안 말로하지 못했던 마음속 생각들을 조금씩 밖으로 나오기 시작하는데...
Ryoma's Wife, Her Husband and Her Lover
Production Design
Film about Sakamoto Ryōma. The focus is on Oryo, the maid who became Ryoma’s wife and lived with him for one year before his death.
Osaka Story
Production Design
Young Wakana is the daughter of a husband and wife comedy act, who have worked together for 20 years without any big success. Wakana’s parents quarrel constantly, and her mother often threatens to leave. When one day her father disappears, Wakana sets out to find him.
고양이 괴물의 전설
Art Direction
198X년, 젊은 시나리오 작가 시무라 료헤이는 최근 슬럼프에 빠졌다. 그러면 기회가 생긴다. 그는 일본의 클레오파트라로 알려진 전설적인 미녀 류조지 아키코의 컴백 영화의 대본을 써달라는 요청을 받는다. 료헤이는 바로 아키코를 만났지만, 그의 눈을 믿을 수가 없었다. 아키코는 이미 노파임에도 불구하고 젊고 잘 생겼다. 료헤이는 자신의 시나리오 작업을 하기 위해 아키코의 집으로 이사했다. 저택에서 아키코와 함께 사는 영화감독 미즈모리는 료헤이에게 "아키코와 자지 마라"고 경고한다. 사실, 료헤이는 놀라운 이유로 그 일에 선택되었다...
We Are Not Alone
Production Design
Businessmen competing for international building contracts in this globe-trotting comedy-adventure.
Ellie My Love
Art Direction
Based on the comic by Mako Takami.
Futari no onna
Art Direction
After Emiko, a bookstore owner, is driven to suicide by loan sharks, her orphaned son Eisuke decides to take his revenge on them. As Eisuke has no relatives, he is taken in by Keiko, who keeps an eye out for him due to his unusual behavior. One day, Eisuke breaks into the loan company with an improvised gun. In the moment, Keiko ends up becoming Eisuke's accomplice and helps him succeed in the robbery. However, the two are surprised when they hear something on the TV news that differs from the truth.
It's All Right, My Friend
Art Direction
An alien with super powers fallen from the sky is befriended by some people who help him stop an evil group out to get him.
연옥 에로이카
Art Direction
엔지니어의 아내가 길잃은 10대를 집으로 데려온다. 남편은 아이에게 아버지인냥 굴지만 곧 자신의 젊은 시절을 떠올리며 시간과 공간, 환상과 현실이 뒤섞이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