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 père
폴은 오래 전 아버지와의 마찰로 집을 나와 남자 친구와 같이 살고 있다. 그의 취미는 사진 찍기. 그는 주위 사람들의 다양한 표정을 사진에 담고 싶어한다. 그러던 어느날 누나 까밀이 찾아와 아버지가 위독하시다는 말을 전한다. 불안함을 숨기고 6년 동안 보지 않았던 아버지를 찾아간 폴. 그러나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아버지의 모습에 상심하고 자리를 뜬다. 며칠 뒤 폴은 몰래 병실에 숨어 들어 아버지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는다. 얼마 후 아버지의 죽음을 누나를 통해 알게 된 폴. 그에게 누나는 아버지의 유품을 건네는데…
프랑스의 남서부 도시 보르도에 흘러 들어온 쥴리엣은 미장원에서 머리 감기는 일을 하게 된다. 이곳에 들렀다가 쥴리엣에게 반한 베르제룽은 대학병원에서 명성을 떨치는 황혼에 접어든 노의사이다. 쥴리엣은 베르제롱이 제공한 안락한 집에서 풍요로운 삶을 누리며 만족한 생활을 하는데 어느날 기르던 강아지가 죽자 병원으로 달려간다. 베루제롱을 만나지 못한 쥴리엣은 대신 토트렐을 만난다. 토트렐은 베르제롱의 신임을 받는 장래가 촉망되는 인턴으로 쥴리엣과는 보르도로 오는 기차를 함께 타고 온 인연이 있는 사이다. 서로 끌린 이들은 강아지를 묻어주고 호텔 방으로 가 뜨거운 사랑을 나누는데 이 사실이 토트렐을 시기하는 동료에 의해 베르 제롱에게 알려진다. 두 사람은 베르 제롱을 피해 두 사람만의 보금자리를 꾸민다. 행복한 시간이 흐르고 이후 다시 헤어지게 된다. 토트렐은 약혼녀와 결혼을 하게 되고, 줄리엣은 불치의 병에 걸린다.
Thénardier
La reine de France meurt en couche. Elle met au monde un petite fille prénommée Blanche-neige. Le roi deçu de n'avoir pas un fils est résolu à faire disparaître sa progéniture mais c'est sans compter sur la protection de nombreux personnages de la littérature enfantine : les fées, Tarzan, Robin des Bois ou d'autres encore...
Mr. Freedom, a bellowing good-ol'-boy superhero decked out in copious football padding, jets to France to cut off a Commie invasion from Switzerland. A destructive, arrogant patriot in tight pants, Freedom joins forces with Marie Madeleine to combat lefty freethinkers, as well as the insidious evildoers Moujik Man and inflatable Red China Man, culminating in a star-spangled show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