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oyuki Negishi

참여 작품

너도 평범하지 않아
Producer
세상의 평범과는 거리가 먼, 수학밖에 모르는 입시학원 강사 '오노 야스오미' 여자 앞에만 서면 말도 제대로 못하는 그의 데이트는 항상 순탄할 리 없다! 결국 자신의 입시학원 학생 '아키모토 카스미'에게 평범하게 데이트하는 법을 가르쳐달라고 부탁하고, 그의 제자 '아키모토 카스미'는 선생님의 연애를 돕기 시작한다!
Lucky Owl with Shimako
Producer
Four-year-old Shimako gets separated from her parents at Ikebukuro Station. Guided by an owl statue, she skips across Toshima Ward and embarks on a small adventure.
굿바이, 입술
Producer
운명처럼 서로를 알아본 후, 인디 밴드 ‘하루레오’를 결성한 ‘하루’와 ‘레오’ 그리고 그들의 음악에 빠져든 매니저 ‘시마’ 언제나 함께일 것 같았지만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게 된 세 사람은 첫 전국 투어가 끝나면 ‘하루레오’를 해체하기로 결정한다. 마지막 콘서트가 끝나면, 우리는 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 함께일 때 빛나는 세 청춘의 노래가 시작된다.
하드코어
Producer
너무나도 순수하고 서툴러서 세상에 적응하지 못하며 살아가는 남자 우콘, 군마의 깊은 산 속에서 수상한 활동가의 매장된 금을 파내는 일을 도우며 일당을 받는 그에게 있어 상냥한 동료 우시야마만이 마음을 열게 하는 존재였다. 어느 날, 우콘과 우시야마는 폐공장에서 낡은 한 대의 로봇을 발견하고 현대 과학으로는 만들 수 없는 매우 고성능의 로봇인 것을 알게 된다.
미소노 유니버스
Producer
야쿠자였던 푸치는 출소 직후 기억을 잃는다. 그는 한 소녀의 도움으로 밴드 보컬로 서게 된다. 두 사람 사이의 미묘한 터치와 음악 영화의 에너지가 넘치는 영화. 주연으로 등장하는 시부타니 스바루는 일본의 인기그룹 칸쟈니8의 멤버다.
나의 하와이 산책
Producer
Minori Oyamada, a put-upon editor at a travel-guide publishing company, is asked by an old friend to plan her forthcoming wedding party in Hawaii. After persuading her boss that it will be a work trip, Minori departs for Hawaii with the intention to find and marry a rich man. But when Minori arrives, she encounters three different men who complicate her original goal...
모라토리움기의 다마코
Producer
대학 졸업 후 고향에 돌아와 아버지 집에 머무르는 다마코! 하루 일과는 먹고 자고 만화 보기. 구직 활동은커녕 집 안에 틀어박혀 빈둥빈둥 잉여 라이프를 즐기는 다마코. 봄이 되자 면접용 옷도 사고 머리도 하는 등 약간의 의지를 보이지만, 뭔가… 이상하다? 그렇게 시간은 흐르고 어느 날 예상치 못한 사건이 벌어지게 되자 다마코는 크게 동요한다.
고역열차
Producer
1980년대 후반. 19세 간타는 일용직 노동으로 번 돈을 술에 다 써 버리고 집세도 낼 수 없는 생활을 보낸다. 남을 피하면서 외롭게 하루를 보내는 간타였지만 직장에서 전문 학교생 쇼지와 친해진다. 그러던 어느날 고서점에서 일하는 야스코에게 반한 간타는 쇼지가 주선해 그녀와 친구가 되는데….
My Back Page
Producer
In 1969, Sawada is filled with idealism that permeated that era and starts working as a gonzo journalist for a weekly magazine. Two years later, Sawada interviews activist Umeyama with senior reporter Nakahira. Umeyama boasts that his group will steal arms and take action in April. Sawada doubts Umeyama's claims but is attracted to his personality. An incident occurs... Sawada hears news that a man was killed at a army post...
혼전특급
Producer
《혼전특급》 은 요시타카 유리코가 주연을 맡은 2011년 일본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이다. 자유롭게 연애를 즐기던 24세 오피스 레이디 이케시타 치에가 친구의 결혼을 계기로, 사귀고 있는 5명의 남자 친구 가운데 진정한 상대를 찾는 과정을 그린 코미디 영화이다. 감독 마에다 코지는 이 작품이 장편 상업 영화 데뷔작으로, 전일담과 후일담을 다룬 《혼전특급》 시리즈가 소프트로 발매되었다.
Child by Children
Producer
Haruna is a lively tomboy in the 5th year at elementary school. One day, while playing with Hiroyuki, a boy whom she has known for a long time, they play a game of putting their private parts together. A sex education lesson given by a new teacher, Yagi, makes Haruna suspect that she might be pregnant.
도쿄!
Executive Producer
서울, 뉴욕, 프랑스에서 활약중인 3명의 감독들이 각자의 시선에서 바라본 도쿄를 그리고 있는 옴니버스 무비. 미셸 공드리가 연출한 1부 아키라와 히로코는 의자가 되어 버린 여자라는 동화적인 소재를 다루고 있다. 주변으로부터 소외감을 느끼는 주인공 히로코가 자신의 존재가치를 깨닫게 되는 과정을 그린다. 2부 레오 까락스의 광인은 하수도에 사는 괴물이 도쿄 시내에 신출귀몰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 3부 봉준호 감독의 흔들리는 도쿄는 히키코모리의 사랑을 다룬다. 11년 동안 히키코모리 생활을 하고 있는 남자는 매주 토요일이면 시켜먹는 피자배달 소녀를 사랑하게 되고, 어느 날 사라진 소녀를 찾아 결국 외출을 감행한다.
신동
Producer
13세 피아노 천재 우타. 피아노 레슨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그녀에게 학교생활은 따분하기만 하다. 어느날 그녀는 재능은 없지만 대학에 가기 위해 열심히 피아노 연습을 하는 와오를 만나게 되고, 그의 집을 놀이터 삼아 드나들게 된다. 와오를 위해 그녀의 옛 집에 있는 그랜드 피아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고, 결국 와오는 우타의 도움으로 1등으로 대학에 합격한다. 그러나 우타의 귀울림은 점점 심해져만 간다. (전주국제영화제)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Producer
산과 밭으로 둘러 쌓인 시골마을. 초, 중학생 모두 합쳐 6명뿐인 분교에서 중학교 2학년생 미기타 소요(카호)는 유일한 상급생으로서 아이들을 돌보느라 언제나 분주하다. 그러던 어느 날 도쿄로부터 잘생기고 멋진 오오사와 히로미(오카다 마사키)가 전학을 온다. 처음으로 생긴 동급생과의 즐거운 하루하루를 꿈꾸던 소요. 하지만 생각보다 히로미와 친해지기가 쉽지 않다. 조금씩 시간이 지나면서 어느새 서로에게 점점 마음을 열게 되고 결국, 달콤한 첫사랑에 빠지게 된 그들. 천진난만 귀여운 동갑내기 커플 소요와 히로미는 마을 아이들과 가족의 관심과 사랑 속에서 풋풋한 사춘기를 보낸다. 그러나 히로미가 도쿄에 있는 고등학교로 진학을 결심하면서 소요의 가슴앓이가 시작되는데… 과연 이 귀여운 동갑내기 커플은 첫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까? 소개글. 쿠라모치 후사코의 순정만화를 영화화하는 작품.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통틀어 전교생이 여섯 명밖에 되지 않는 시골학교로 전학 온 오사와. 그에 대한 호기심과 호감은 소녀들의 우정에 미세한 균열을 만든다. 유년 시절에 대한 섬세한 관찰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주로 코미디영화를 만들던 야마시다 노부히로의 신작.
린다 린다 린다
Producer
시바사키 고등학교에선 문화제 준비가 한창이다. 고교생활 마지막을 장식할 문화제에 참가하기 위해 연습 중이던 밴드는 멤버들의 부상과 탈퇴 등으로 해체의 위기를 맞는다. 남은 멤버만으로 연주할 곡을 찾던 이들은 우연히 전설적 밴드 '블루하트'의 '린다 린다'라는 곡을 듣게 되는데... '바로 이거다!' 다급히 보컬을 찾던 중 마침 이들 앞을 지나가던 한국에서 온 교환학생 송에게 보컬을 제안한다. 아직 일본어가 미숙한 송은 계속 고개만 끄덕이다가 얼떨결에 밴드 보컬을 떠맡게 된다. 송의 노래실력을 처음 알게 된 밴드 멤버들... '이거 너무하네.' 그래도 학창시절 마지막 문화제를 포기할 수 없는 이들, 밴드 연습을 하며 국적을 뛰어넘는 우정을 쌓아 나가는데...
Woman of Water
Producer
Ryo personifies water, since whenever something important happens in her life, it rains. She inherits a bathhouse and meets a pyromaniac named Yusaku. Their confrontation leads to an inevitable union, just like elements of nature blend together.
해충
Producer
아버지 없이 호스티스인 어머니와 단둘이 살아가는 등교거부 여학생 사치코의 이야기다. 아버지의 가출, 어머니의 자살기도, 학교 친구들의 무관심, 어머니 애인의 강간미수 등 사치코의 십년여 생은 고통으로 얼룩져 있다. 초등학교 6학년 때 선생님과의 스캔들 역시 그녀를 따라다닌다
달빛 속삭임
Producer
타쿠야는 같은 학교에 다니는 사츠키를 좋아한다. 하지만 고백을 하기보단 같이 검도 연습하는 것으로 만족하고 심지어 사츠키의 죽도로 머리를 맞을 때에 행복감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사물함 열쇠를 잘못 꽂아 사츠키의 사물함이 열렸고 타쿠야는 그 안에 담긴 사츠키의 물건들을 가져와 소중히 간직하게 된다. 타쿠야는 친구의 부탁으로 사츠키에게 대신 러브레터를 전달해 주러 간다. 그러나 사츠키는 타쿠야에 대한 호감을 고백하고 두 사람은 데이트를 시작한다. 서로 사진을 교환하고 함께 자전거를 타고 등교하고 도서관에서 수줍은 키스를 나누는 등 행복한 두 사람. 어느 날, 감기에 걸려 결석한 타쿠야의 집에 사츠키가 문병을 온다. 타쿠야가 방을 비운 사이 그의 책상 서랍을 열어 본 사츠키는, 자신이 입던 속옷과 쓰다 버린 휴지, 화장실에서 볼일 보는 소리가 녹음된 테이프를 발견한다. 이에 충격 받은 사츠키는 결별을 선언하고, 새로운 남자친구 우에마츠를 사귄다. 하지만 사츠키에 대한 타쿠야의 애타는 사랑은 더해만 가고, 사츠키 역시 타쿠야를 통해 자신의 숨겨진 본성을 깨달으면서 둘의 관계는 전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Inferno Jūrin
Produc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