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Cornberg

참여 작품

블레이드 러너: 파이널 컷
First Assistant Director
2019년, 지구의 파괴와 엄청난 인구증가로 인해 다른 행성을 식민지 이주가 본격화된다. 2주전 6명의 복제 인간 리플리컨트가 식민행성에서 탈출, 23명을 죽이고 우주선을 탈취하여 지구로 잠입한다. 전투용 로이 베티와 리온, 살인 훈련을 받은 조라, 식민행성 군인 클럽 소속의 위안부 프리스가 그들이다. 이들은 타이렐사에 침입하려 하지만 한 사람이 죽고, 직원으로 위장한 리온이 회사 간부의 테스트에 발각되어 도주한다. 이에 경찰은 복제 인간을 구별할 능력을 지닌 블레이드 러너 데커드를 호출하는데...
지옥의 영웅들
Unit Production Manager
1942년에서 1945년에 걸쳐 아프리카-유럽 전선의 최전방 부대인 보병 제1사단 소속 파섬은 소총 분대를 이끌며 저격수 그리프, 작가 잽, 빈치, 존슨 일병과 함께 머나먼 여정을 떠난다. 누구를 위한 전쟁인지, 무엇을 위한 전쟁인지도 깨닫지 못한 상태에서 이들은 아프리카, 시칠리아, 이탈리아, 오마하 해변을 돌아다니며 오로지 자신의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적군을 죽이지만, 유태인 수용소에서 독일군에 학살된 수많은 유대인들을 보며 그동안 자신들의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싸운 전쟁이 이 유대인들을 구하기 위한 더 원대한 목표를 위한 것이었음을 깨닫는다. 수용소에서 만난 한 소년의 죽음을 목격한 파섬은 상심한 상태에서 손을 들고 항복하는 독일군을 칼로 찌르는데...
Death Car on the Freeway
First Assistant Director
A determined TV reporter is out to find a maniac who is methodically attacking lone women drivers on the Los Angeles Freeway by pushing them off the road with his powerful van.
Cannonball
Production Manager
Coy "Cannonball" Buckman (David Carradine) and his blazing red Pontiac enter the Trans-America Grand Prix, an underground road race spanning the continent in which there are no rules, no speed limits and no heed for the law. En route, Buckman jockeys with an international ensemble of racers for a $100,000 purse. But there are none more important than Cade Redman (Bill McKinney), his direct competition for a guaranteed spot on the elite Modern Motors racing team.
Cannonball
Associate Producer
Coy "Cannonball" Buckman (David Carradine) and his blazing red Pontiac enter the Trans-America Grand Prix, an underground road race spanning the continent in which there are no rules, no speed limits and no heed for the law. En route, Buckman jockeys with an international ensemble of racers for a $100,000 purse. But there are none more important than Cade Redman (Bill McKinney), his direct competition for a guaranteed spot on the elite Modern Motors racing team.
Cannonball
Man in Blue Car
Coy "Cannonball" Buckman (David Carradine) and his blazing red Pontiac enter the Trans-America Grand Prix, an underground road race spanning the continent in which there are no rules, no speed limits and no heed for the law. En route, Buckman jockeys with an international ensemble of racers for a $100,000 purse. But there are none more important than Cade Redman (Bill McKinney), his direct competition for a guaranteed spot on the elite Modern Motors racing team.
크레이지 마마
Associate Producer
Melba Stokes, her mother Sheba and daughter Cheryl embark on a crime spree after their California beauty parlor is repossessed. Their destination is Arkansas, where the three generations of women want to reclaim the family farm.
죽음의 경주
Resistance Army Member (uncredited)
폭력이 하나의 주경기처럼 되어버린 미래도시. 21세기의 피로 물든 서커스장의 대륙을 뛰어넘는 죽음의 경기에서 스탤론과 캐래딘이 라이벌로 맞섰다. 이 괴기스런 경주는 운전자의 몸의 수가 증가하면 점수가 추가되는 죽음의 머신이다. 캐래딘은 마침내 폭력에 반대하던 선한 자의 편에서 비인간적인 피의 경기의 종말을 선언하고 대통령과 충돌한다. 코믹 씬과 날카로운 풍자, 그리고 교훈이 어우러진 빠른 전개가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죽음의 경주
Production Manager
폭력이 하나의 주경기처럼 되어버린 미래도시. 21세기의 피로 물든 서커스장의 대륙을 뛰어넘는 죽음의 경기에서 스탤론과 캐래딘이 라이벌로 맞섰다. 이 괴기스런 경주는 운전자의 몸의 수가 증가하면 점수가 추가되는 죽음의 머신이다. 캐래딘은 마침내 폭력에 반대하던 선한 자의 편에서 비인간적인 피의 경기의 종말을 선언하고 대통령과 충돌한다. 코믹 씬과 날카로운 풍자, 그리고 교훈이 어우러진 빠른 전개가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알 카포네
Production Supervisor
브루클린 지역의 마피아 두목 프랭키 예일(Frankie Yale: 존 카사베츠 분)로부터 능력을 인정받아 그의 밑에서 일하게된 카포네(Al Capone: 벤 가자라 분)는 밀수사업을 함께 운영하게 된다. 그는 대단한 거물로서 엄청난 부를 축적하나 보스들 사이에서 알력이 갈수록 심해진다. 성질 급한 아일랜드인 오배넌(Dion O'Banion: 존 오차드 분)은 카포네와 트리오(Johnny Torrio: 해리 가디노 분)가 경영하는 호텔에 피를 부르는 총탄을 퍼부은 그 대가로 즉시 사살된다. 카포네는 경호원을 새로 채용, 유리한 위치를 고수하는 한편 트리오로부터 구억을 인계받아 시카고의 총 두목으로 등장한다. 그러나 오배넌가로부터 보기좋게 항복받은 카포네는 경호원 니티(Frank Nitti: 실베스타 스탤론 분)의 배신으로 형무소 신세를 지고 만다. 급기야는 오랜 형기를 마친 카포네는 정신착란증을 일으키는데...
닭싸움꾼
Production Manager
프랭크 맨스필드는 오랫동안 ‘올해의 닭싸움꾼’이 되길 꿈꿔왔다. 그러나 자동차와 트레일러, 심지어 여자친구까지 걸고 한 내기에서 진 그는 모든 걸 빼앗기고 만다. 여자친구인 엘리자베스는 이제는 프랭크가 정착하길 바라지만, 그는 난봉꾼 오마르 바라단스키와 짝을 이뤄 다시 한 번 ‘올해의 닭싸움꾼’에 도전한다. <투 레인 블랙탑>에 이어 70년대 뉴 아메리칸 시네마를 대표하는 배우 해리 딘 스탠튼과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
마지막 영화
Set Decoration
After a film production wraps in Peru, an American wrangler decides to stay behind, witnessing how filmmaking affects the loc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