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ku Hamada

Gaku Hamada

출생 : 1988-06-28, Tokyo, Japan

프로필 사진

Gaku Hamada
Gaku Hamada
Gaku Hamada

참여 작품

黄金の刻〜服部金太郎物語〜
Iwakura Yoshimichi
ベトナムのひびき
Yudo: The Way of the Bath
Goro Miura
Two estranged brothers inherit Marukin Hot Springs, a small-town bathhouse. One sees it as an homage to their late father; the other – a struggling architect – as lucrative real estate for condos. Their eclectic collection of townsfolk customers show them the value of the bath goes way beyond a scrub and soak.
7인의 비서 THE MOVIE
Jiro Tsukumo
大川と小川の時短捜査
솔개
Yasuo (Hiroshi Abe) grew up as an orphan. He married a woman he loved and they had a son Akira (later played by Takumi Kitamura). Yasuo's life seemed great at the time, but his life totally changed after his wife died in accident. Since that time, Yasuo, who never experienced parents' love himself, has to raise his son Akira alone.
디모: 벚꽃의 소리
Mirai (voice)
어느 날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진 기억을 잃은 소녀 앨리스. 자신에 대한 기억은 없지만, 검은 신사의 이름 ‘디모’만은 알고 있었다. 그녀가 떨어진 천장 아래에는 피아노 음색을 통해 자라나는 나무가 있었다. 앨리스는 디모 그리고 다정한 탑의 주민들 봉제인형 미라이, 호두까기 인형, 향기 주머니까지 모두의 도움을 받아,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악보를 찾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가면을 쓴 소녀. 음악을 통해 앨리스의 과거와 현재의 비밀이 밝혀진다.
대괴수의 뒤처리
Masahiko Amane
일본 전역을 공포에 떨게 한 거대 괴수가 신비한 빛과 함께 강 위에 쓰러진다. 정부는 대괴수 시체 주변을 금지 구역으로 지정하고 사람들의 출입을 통제한다. 국민들이 기쁨으로 환호하는 가운데, 총리를 위시한 내각 대신들이 괴수의 처리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탁상공론과 이해득실에 따른 눈치보기로 시간이 흐른 후, 환경 대신은 비서관 유키노와 함께 대괴수 시체를 조사하러 간다. 금지 구역 통제 임무를 맡은 총리 직할의 특무대 소속 아라타와 재회한 유키노는 마사히코와 결혼한 사이지만 3년 전 말없이 사라진 아라타를 여전히 사랑하고 있음을 깨닫는다. 그 후 대괴수의 시체에서 위험한 균이 발견되지만 총리는 그 사실을 숨기고 국민에게 안전하다고 거짓말한다. 그리고 대괴수 시체를 희망이라 이름 짓고 관광 자원으로 활용하려 한다. 얼마 후 괴수의 시체가 부패하면서 유독 가스가 폭발할 위험이 커지고 아라타는 유키노의 제안에 따라 대괴수를 바다에 보내기 위해 댐을 파괴하려 한다. 특무대 출신 폭파 전문가 블루스의 협조에도 작전은 실패하고 영상을 찍기 위해 숨어 있던 유투버가 버섯균으로 뒤덮여 사망하는데...
Shrieking in the Rain
At a movie studio in 1988, rookie director Hanako Hayashi is making her directorial debut, the erotic As Far as Love Will Take Us. She's under pressure from her producer and crew. When she is about to shoot the climax of the film, numerous problems arise. To make matters worse, the set is visited by a censor from the Film Certification Committee, and the key scenes end up being cut out to avoid an R rating. Can Hanako realise her dream?
비둘기 격퇴법
Horinouchi
나오키상도 수상한 천재 소설가 츠다 신이치. 츠다는 어느 바에서 담당 편집자인 토리카이 나호미에게, 쓰고 있는 신작 소설을 읽게 했다. 토야마의 작은 거리에서 경험한 "어떤 사건"을 바탕으로 쓰여진 츠다의 신작에 마음이 설렌 토리카이였지만, 이야기를 들으면 들을수록, 아무래도 소설 속 이야기라고만은 생각되지 않았다. 토리카이는 츠다의 말에 의지해 소설이 정말로 픽션인가를 [검증]하기 시작하지만, 거기에는 [경악의 진실]이 기다리고 있었다.
바이플레이어즈 ~만약 100명의 명조연이 영화를 만든다면~
In a studio at the foot of Mt. Fuji, Gaku Hamada is struggling to shoot a movie with a dog in the lead role. Enter a huge cast of veteran actors who get involved in misadventures while on set.
아야와 마녀
Thomas (voice)
`동료 마녀 12명을 완전히 따돌리면 아이를 찾으러 오겠다`는 수수께끼 같은 편지와 함께 성 모어발트의 집에 맡겨진 아야. 10살이 된 어느 날, 아야는 갑자기 찾아온 마법사 부부 벨라와 맨드레이크를 따라 미스터리한 저택에 발을 들이게 된다. 순간이동할 수 있는 문부터 비밀의 방까지 신비로움으로 가득 찬 그곳에서의 생활이 시작되고, 아야는 벨라를 돕는 조건으로 마법을 배우기로 한다.
Tales of the Bizarre: 2020 Fall Special
나는 나대로 혼자서 간다
Loneliness 1
모모코는 도쿄 교외에서 혼자 사는 75세의 할머니이다. 스무 살 때, 정략결혼을 피해 도쿄로 도망친 이후 지난 55년 동안 모모코는 가족을 이루고 분주한 나날을 보냈다. 이제 남편과 단 둘만의 고요한 노년을 꿈꾸던 중 갑작스럽게 남편이 사망하면서 혼자가 되었다.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모모코에게는 세 명의 동반자가 생겼다. 과거와 현재를 오가고 기억과 현실이 교차하며, 모모코의 일상은 다시 분주해진다.
컨피던스 맨 JP 프린세스편
Yujin
세계 유수의 대부호 후우 가문의 당주 레이먼드가 타계했다. 10조 엔으로 불리는 유산을 놓고 브리짓, 크리스토퍼, 앤드류의 삼 남매는 격렬한 설전을 펼치지만, 집사 토니가 상속인으로 발표한 것은 아무도 그 존재를 모르는 혼외 자식인 `미셸`이었다. 전 세계에서 미셸을 자처하는 사기꾼들이 "전설의 섬" 랑카위섬에 집결하는 가운데 다-코, 보쿠짱, 리처드 3명도 후우 가문에 들어와 화려하고 대담하게 콘게임(con game=사기)을 걸지만…
굿바이 ~거짓말에서 시작된 인생 희극~
The editor-in-chief of a literary magazine who is popular with women sets up a fake wife and bids farewell to his mistresses.
이소노가의 사람들 ~20년 후의 사자에상~
Katsuo
애니메이션 '사자에상'의 방송 개시 50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드라마
더 47 로닌 인 데트
Gengo Otaka
Feudal lord Takuminokami Asano has been led to kill himself due to a scheme by Kozukenosuke Kira. Having no time to mourn his death, samurai Kuranosuke Oishi decides to take revenge on Kira, planning an attack with the help of accountant Chosuke Yato… but they don't have enough in their budget.
희극 애처 이야기
Gota Yanagida
작가 겸 영화감독인 "아다치 신" 자신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무명 시나리오 작가생활 10년 동안의 불행한 아내와의 결혼 생활 이야기
히키타 씨! 임신이예요
Shunichi Sugiura
49세 작가 히키타 쿠니오(마츠시게 유타카)는 두바퀴 가까이 어린 아내 사치(키타가와 케이코)와 아기자기한 생활을 보내고 있다. 맥주를 아주 좋아하지만 헬스클럽에 다니는 덕분에 몸은 건강한 쿠니오는 앞으로도 부부 둘이서 살기로 마음먹었는데 어느 날 사치에게서 아이를 갖고 싶다는 말을 듣게된다. 그것을 기회로 "임신활동"을 시작하지만, 두 사람의 기대와 달리 좀처럼 결실을 맺지 못하고 있다. 걱정이 되어 클리닉에서 검사를 받아보니 쿠니오에게 불임의 원인이 있음을 알 수 있었다.
Samurai Shifters
Kenmotsu Nakanishi
Shunnosuke Katagiri is a samurai and a bookworm. He receives a mission to help a daimyo move. With the assistance of Genemon Takamura and Oran, Shunnosuke Katagiri carries out his mission.
매스커레이드 호텔
Takahiko Ayabe
도내에서 일어난 세 건의 살인 사건. 모든 사건현장에 남겨진 이해할 수 없는 숫자의 나열로부터, 사건은 예고 연쇄 살인으로서 수사가 개시되었다. 경시청 수사1과의 엘리트 형사 닛타 코스케(기무라 타쿠야 분)는 그 숫자가 다음의 범행 장소를 나타내고 있는 것을 해독하고, 호텔 코르테시아 도쿄가 4번째의 범행 장소인 것을 밝혀낸다. 그러나 범인에 대한 단서는 일절 불명. 경찰은 코르테시아 도쿄에서의 잠입 수사를 결단하고, 닛타가 호텔의 프런트 클라크로서 범인을 뒤쫓게 된다. 그리고 그의 교육계에 임명된 것은 코르테시아 도쿄의 우수한 프런트 클라크 야마기시 나오미(나가사와 마사미 분). 차례차례로 나타나는 알 수 없는 숙박객들을 앞에 두고, 형사로서 "범인 체포를 제일 우선"으로 내걸어 이용객의 "가면"을 벗겨내려고 하는 닛타와, 호텔맨으로서 "고객의 안전이 제일 우선"이라는 예절으로 이용객들의 가면을 지키려는 나오미는 그야말로 물과 기름. 서로의 입장차이로 인해 몇번이고 충돌하는 닛타와 나오미였지만 잠입 수사를 진행하는 가운데, 프로로서의 가치관을 서로 이해하게 되어 두 사람 사이에는 점차 이상한 신뢰 관계가 싹트고 있다. 그런 가운데, 사건은 급전개를 맞이한다. 추격당한 경찰과 호텔. 과연 가면(매스커레이드)을 쓴 범인의 정체란…
포켓몬스터 극장판 - 모두의 이야기
Torito (voice)
바람 축제에 온 지우와 피카츄. 이브이를 찾는 리사와 새로 만난 친구들과 함께 하던 중, 갑자기 모든 바람이 사라지고 정체를 알 수 없는 검은 연기가 마을을 뒤덮는다. 사람과 포켓몬 모두가 위험해질 위기가 찾아오자, 바람을 되찾기 위해 지우와 피카츄, 리사와 이브이, 라르고, 카가치, 히스이, 토리토의 모두가 함께하는 기적 같은 이야기가 시작된다.
혼노지
Ranmaru Mori
회사 파산을 계기로 연인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마유코는 그의 부모님을 만나기 위해 교토를 방문한다. 혼노지 호텔에서 머물던 마유코는 어떠한 현상으로 500년 전의 일본으로 가게 된다.
원피스 하트 오브 골드
Tanaka-san (voice)
해군은 천룡인마저 탐내는 전설적인 보물 퓨어골드가 있는 알케미 섬의 위치를 알고 있는 소녀 오르가를 데리고 성지 마리조아로 향한다. 하지만 도중에 매드 트레저라는 트레저 헌터에게 습격 당하고 오르가는 혼란을 틈타 탈출한다. 탈출한 뒤 바다를 헤메던 도중 루피 일행을 만나게 되는데 원피스의 TV 스페셜이다. 원피스 필름 골드로 이어지는 이야기이며 시점은 드레스로자 이후다.
더 굿 모닝 쇼
Sota Nishitani
The morning variety show, a staple of television around the world, offers news and entertainment but TV host Shingo didn’t expect to be himself the source of the news and entertainment.
Bōkyō
Hirotaka Isogai / Hirotaka Kurosaki (segment "Kumo no ito")
Three stories from Shiratsuna Island: "Mikan no hana" Shiratsuna Island is the only remaining island city in Japan, but it is being merged with a city on the opposite shore. Housewife Misato Tomita lives on the island. "Umi no hoshi" Yōhei Hamasaki, who was born on Shiratsuna Island, lives in an apartment in the outskirts of Tokyo with his wife, Tomomi, and their son, Taichi. "Kumo no ito" Popular artist Hirotaka Kurosaki, who is a native of Shiratsuna Island, goes back to his hometown after seven years.
원피스 필름 골드
Tanaka (voice)
세계 정부도 손대지 못하는 절대 성역이자, 밤낮을 가리지 않고 화려한 쇼가 펼쳐지는 세계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도시 ‘그랑 테소로’. 이곳에 도착한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은 ‘그랑 테소로’의 주인이자 ‘골드골드 열매’의 능력자인 ‘길드 테소로’가 준비한 승자와 패자간의 비정한 룰이 존재하는 게임에 참여하게 되는데…. 동료를 위해, 자유를 위해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의 운명을 건 베팅이 시작된다!
낮비
Susumu Okada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지루한 일상에 싫증을 느끼며 재미없는 하루하루를 사는 건물의 청소부 직원 ‘오카다’는 카페 여직원 ‘유카’에게 호감을 보이는 동료 ‘안도’의 부탁에 큐피드의 역할을 해주기로 하고 그녀를 찾아간다. 그곳에서 ‘유카’가 자신의 고등학교 동창 ‘모리타’에게 스토킹을 당하고 있음을 알게 되고, 학창시절 지독한 따돌림을 당했던 ‘모리타’에게 불길한 기운을 느낀다. 다음 차례로 ‘유카’를 노리고 있었던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범 ‘모리타’는 ‘오카다’로 인해 뜻밖의 계획 차질을 빚게 되고…. 이들은 과연 살인마의 손아귀에서 벗어나 평범하지만, 행복했던 일상으로 과연 돌아갈 수 있을까?
나리, 이자이옵니다
Narrator
자칭 마을의 지혜자. 수완가, 간언자 스기와라(에이타)는 고향 요시오카로 돌아오자마자 자신의 말을 마을 사람들에게 빼앗겨 버린다. 사정을 알고보니, 마을의 부역이 늘어나 말이 필요했고, 마을 사람들은 조정의 부역으로 인해서 도망가는 사람이 속촐하고 있었던 것이다. 스기와라는 마을을 위해 걱정하는 코쿠다야(아베 사다오)에게 한 가지 비책을 내어놓는다. 바로 자신들이 조정에 돈을 빌려주고, 이자를 받아 부역에 부담되는 비용을 줄여보자는 것. 스기와라는 술 기운에 농담 삼아 내어 놓은 말이지만, 코쿠다야는 그 말에 큰 깨달음을 얻고 그 다음 날부터 자신과 스기와라(?)의 일에 동참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모으게 된다. 코쿠다야의 숙부(키타로)부터 시작해서, 1인당 5백칸몬(약 3천만 엔)의 금액을 모으자는 코쿠다야. 그를 말려 볼 심산으로 스기와라는 조정의 관리인 주선인(테라와키 야스후미)에게 말을 해보자고 하지만, 그 일에 대주선인(치바 유다이)을 비롯하여 마을의 부자들이 하나 하나 참여하면서 일은 점점 커지게 되는데...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
Tsutaya
우편배달부인 나(사토 타케루)는 자전거 사고로 찾아간 병원에서 시한부 판정을 받는다. 그날 밤, 나와 똑같은 모습의 의문의 존재가 찾아와 수명을 하루씩 늘리기 위한 방법이 있다며 묘안을 내놓는다. 내가 하루를 더 사는 대신 세상에서 어떤 것이든 한 가지를 없애자는 것. 1일 째, 세상에서 전화가 사라라지고, 잘못 걸려온 전화를 통해 만났던 첫사랑(미야자키 아오이)과의 추억을 잃는다. 2일 째, 세상에서 영화가 사라지고, 나는 영화광이었던 절친과의 우정을 잃는다. 3일 째, 세상에서 시계가 사라지며, 서른 살의 나를 이루고 있는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다. 다음 날, 그는 어머니와의 추억이 담긴 고양이를 세상에서 없애겠다고 하는데...
신장의 야망
Ieyasu Tokugawa
일본 전국시대로 타임슬립을 하게 된 고등학생 사부로(오구리 슌 분)는 그 곳에서 만난 오다 노부나가(오구리 슌 분)로부터 자신의 카케무샤가 돼 달라는 청을 받는다. 이에 사부로는 오다 노부나가의 삶을 살게 되고 진짜 오다 노부나가는 아케치 미츠히데라는 이름으로 그의 곁에 머문다. 세월이 흐르고 사부로는 일본 전역에 오다 노부나가라는 이름을 각인시키며 천하통일 눈 앞에 둔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사부로는 자신과 마찬가지로 타임슬립한 마츠나가 히사히데(후루타 아라타 분)로부터 '1582년 혼노지에서 오다 노부나가가 자결한다'는 내용이 담긴 교과서 한 권을 건네 받고 충격에 사로잡힌다. 한편 아케치 미츠히데는 자신의 존재를 알고 있던 도요토미 히데요시(야마다 타카유키 분)으로부터 가짜를 몰아내자는 제안을 받은 후 고민에 빠지게 되는데...
붉은 송사리
Tatekawa Shiraku
One of the hottest selling tickets in town is to see the hugely popular “rakugoka”, or comic storyteller, Danshun. Danshun himself was inspired as a little boy to become a rakugoka after seeing the legendary Danshi. He had found his calling. After his resistant parents relented to their son’s pleas, Danshun at age 17 became an apprentice of Danshi, the man dubbed a “wunderkind” and “genius” of the rakugo world. He soon realized however how hard the training was, and embarked upon a rigorous existence in which he had to deliver newspapers to earn a living. Living with hardship and joys, Danshun and his fellow apprentices would eventually rise in the rakugo world. A resplendent cast comes together to depict the rough and tumble world of a man who loved rakugo above all else and was destined to fulfill a dream.
스기하라 치우네
일본 제국 주 리투아니아 영사관 영사로서 나치 독일로부터 수 천 명의 유대인의 목숨을 살린 실존 인물 스기하라 지우네의 이야기
나는 스님이다
Kota Kurimoto
After the death of his grandfather, Koen Shirakawa (Atsushi Ito) quits his job at a bookstore and goes to a temple to become a monk.
히어로2
Daisuke Uno
"이번엔 대사관이다!" 네우스트리아 대사관 근처에서 오사카의 거대 조직폭력단을 둘러싼 사건의 주요 증언자였던 여성이 갑자기 사망하는 의문의 교통사고가 발생한다. 사고를 낸 운전수를 심문하던 도쿄지검의 검사 '쿠리오'(기무라 타쿠야)와 그의 사무관 '아사기'(케이코 기타가와) 앞에 등장한 '쿠리오'의 옛 사무간 '아마미야'(마츠 다카코). 오사카지검의 검사가 되어 조직 폭력단을 조사하던 '아마미야' 역시 이것은 단순한 사고가 아님을 직감한다. 결국 공동수사에 착수한 이들은 현장 조사에 나서지만 사건의 핵심적인 키가 치외법권이 적용되어 수사에 효력이 없는 대사관 안에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자칫하면 외교 문제로까지 커질 수 있는 절대영역. 거대 조직과 네우스트리아 대사 사이에 숨겨진 비밀이 예상되지만 사건의 본질에 접근하지 못하고 난관을 겪는데.. 과연, 이들은 권력의 벽에 맞서 진실을 찾아낼 수 있을까?
예고범
Nobita / Koichi Kimura
신문지로 얼굴을 가린 채 범행을 예고하는 일명 ‘신문지’라고 불리는 단체는 법의 심판을 빠져나간 범죄자를 처벌하고 이를 찍어 인터넷에 유포한다. 이들의 범행을 막기 위해 도쿄경시청 사이버수사대의 에리카가 수사에 뛰어들지만, 이미 대중들에게 정의의 사도로 추앙받는 이들을 제압하기에는 역부족인데... 이쿠타 토마와 토다 에리카의 명연기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2015년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백일홍: 미스 호쿠사이
Ikeda Zenjiro (voice)
가쓰시카 호쿠사이는 일본 아티스트 중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아티스트중 한명이다. 그의 작품들은 모네와 드뷔시에게 영감을 주었다. 그의 『가나가와 해변의 높은 파도 아래』는 상징적인 작품으로 전 세계의 티셔츠와 머그잔에서 볼 수 있다. 그러나 그의 딸이 얼마나 자신의 아버지의 작품에 기여했는지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이것은 거장 호쿠사이의 딸, 오에이에 관한 이야기이다. 계절이 바뀜에 따라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아주 거침없고 재능이 많은 여성을 드러내는 생생한 묘사이다.
레이디 마이코
Akihira Nishino
수오 마사유키 감독 특기와 배우 군단이 여전함을 알리는 뮤지컬. 기본은 "마이 페어 레이디"로, 게이샤가 되겠다고 찾아온 가고시마와 쓰가루 사투리를 쓰는 견습 마이코의 사투리를 교토어로 교정하겠다고 도전하는 언어학 교수. 그러나 원작과는 달리 마이코가 귀해진 현대의 게이샤 집과 사장의 고민, 블로그를 운영하는 만년 마이코인 사장 딸, 유부남을 사랑하는 원숙한 기녀, 견습 마이코를 좋아하는 대학원생 등의 이야기가 다른 한 축을 이룬다. 벚꽃과 단풍이 한창인 아름다운 풍광, 전통 춤과 현대 무용을 곁들인 경쾌한 춤과 노래의 향연으로 교토의 게이샤를 문화 상품으로 부각시킨다.
신의 카르테 2
Yakusugi
Dr. Ichito works at Honjo Hospital. His longtime friend Dr. Tatsuya Shindo, who comes from Tokyo, begins working at Honjo Hospital. In their university days, Tatsuya was referred to as "the conscience of the medical school". Ichito notices a difference in Tatsuya now, as he leaves work on time. Then, Ichito's senior colleague Dr. Nukita collapses.
더 그레이트 슈 라 라 붐
Tanjuro Hinode
Two feuding eccentric families with super powers clash when their young sons confront each other after a silly mistake. Meanwhile, the local high school principal has mysterious powers of his own that trump those of the two rival clans. How did this civilian acquire them? Or perhaps a better question, who or what is using him?
영원의 제로
Isaki
A brother and sister learn their biological grandfather was a kamikaze pilot who died during World War II. During their research into his life, they get conflicting accounts from his former comrades about his character and how he joined his squadron.
사죄의 왕
Wakubaru
‘39.62초 경과 전에 상대방에게 사과할 것’ 사과의 달인 구로시마, 그는 어떻게 ‘도쿄 사죄센터’ 소장이 되었을까? 구제불능 톱스타부터 외무부장관까지! 각양각색 의뢰인들의 요구에도 그의 프로젝트 성공률 100% 신화는 계속된다. 그러던 그가 최고난이도의 사죄프로젝트를 만나게 되는데...
A Boy Called H
Told from the viewpoint of the father Morio, "A Boy Called H" follows a young boy named Hajime Senoh, nicknamed "H". His father, Morio runs a tailor shop. With the onset of World War II, their family must endure difficult times. Nevertheless, H is filled with curiosity and a sense of justice. Based on the autobiographical novel "Shonen H" by Kappa Senoh (published by Kodansha, July 9, 1999).
나는 아직 진심을 내지 않았을 뿐
Masaki Murakami
나이 42에 무작정 백수가 되기로 결정한 오오구로 시즈오는 이제와서 자아를 찾겠다고 오도방정이다. 앞으로 무엇을 하며 살아야 할 것인지 심사숙고 하겠노라고 엄숙하게 선언을 하는 시즈오, 그 앞에는 빨리 정신 차리라고 다그치는 아버지와 하고 싶은대로 하세요 라고 등떠미는 착한 17살의 딸네미가 있다. 백수 한달 만에 천직을 찾았다면서 만세를 부르는 시즈오, 그것은 바로 만화다. 만화를 그릴 줄은 아느냐고 묻는 딸과 얘를 도대체 어떻게 하면 좋을까 머리를 굴리는 아버지 사이에서도 꿋꿋하게 명랑한 시즈오는 만화가 데뷔를 위해 불출주야 노력하기로 한다. 하지만 아무리 노력하기로 했다기로서니 어떻게 하루종일 만화만 그릴 수 있겠는가. 하여 42살 시즈오의 하루는 이렇게 흘러간다. 아침에 일어나서는 게임 삼매경, 그다음엔 이십대 청년들과 함께 알바 삼매경, 그 다음엔 성실한 샐러리맨 소꼽친구 불러다 술 얻어먹기, 불안해질때쯤 철야 만화 그리기, 돈 부족해지면 딸에게 돈 빌리기등 도대체 어른이 얼마나 철이 없으면 이라고 할만한 일상으로 첨철되어 진다. 그럼에도 여전히 자신만만한 시즈오, 그는 다른 사람에게 타박을 당할때마다, 그리고 힘들여 그려간 만화가 퇴짜를 맞을때마다 '아직은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이라고 하면서 자신을 다독인다. 하지만 그런 최면도 결국엔 현실에 맞닿아 깨지게 되는 날이 오기 마련, 과연 그는 어떤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인가? http://blog.yes24.com/document/7846152 인용
시작의 길
Kinoshita's assistant
아픈 어머니를 태우고 직접 리어카를 끌며 전쟁 중에 피난을 갔던 기노시타 게이스케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Sake-Bomb
Naoto
A sarcastic and self-deprecating Asian-American must take his naive Japanese cousin on a road trip along the California coast to find his ex-girlfriend.
모두, 안녕히
Satoru Watarai
1981년 초등학교를 졸업 한 13 살의 깨달음 (하마다 가쿠)는 담임 교사의 정지를 뿌리 치고 단지 밖으로 나오지 않고 생활 해 나갈 것을 선언한다. 재색 겸비 이웃 송도(波瑠)는 그 무모한 계획은 콧방귀를 끼지만, 그는 중학교에 가지 않고 자신의 신념에 따라 생활을 확립 해 나간다. 어머니 히씨 (오오츠카 네네)은 그런 마이 페이스 인 아들의 모습을 부드럽게 지켜보고 있었다.
우주 형제
Yasushi Furuya
별과 우주에 열광하는 형 뭇타와 동생 히비토는 어린 시절 UFO를 목격한 후 언젠가는 함께 우주에 가기로 약속한다. 그리고 19년이 지나 우주비행사가 된 동생 히비토와 백수 형 뭇타의 좌충우돌 ‘우주가기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오구리 슌과 오카다 마사키의 연기 앙상블이 우주처럼 빛나는 감동을 선사한다.
Tales of the Bizarre: 2012 Spring Special
포테이토칩
Tadashi Imamura
이마무라 타다시는 야구 스타 오자키를 숭배하는 빈집털이범 이다. 어느 날 그는 그들의 관계가 그것보다 훨씬 더 깊다는 것을 깨닫고 더 많은 것을 알아내기로 결심한다.
로봇 G
Kobayashi Hiroki
가전제품회사에서 일하는 세 연구원은 로봇 박람회를 앞두고 개발한 로봇을 박살 내고 만다. 해고의 위기에 처한 그들, 로봇 분장 쇼를 빙자한 구인 광고를 내고 로봇 사이즈에 맞는 단 한 사람인 70대 노인을 로봇으로 변신시킨다. 새로운 일로 의욕 충만한 할아버지는 로봇 박람회에서 돌발행동을 저지르고 얼떨결에 여대생 요코의 목숨까지 구해 '너무나 인간적인' 로봇으로 한 순간 일본 최고의 스타가 되는데…
The Yellow Handkerchief
Hanada Kin'ya
Set in Hokkaido, revolving around an ex-convict named Shima Yusaku (Abe) who has just been released from prison. Along with two young strangers that he meets, he sets out on a journey back to where his wife is, uncertain of what awaits him. Horikita Maki (22) and Hamada Gaku (23) will play the two strangers (originally played by Momoi Kaori and Takeda Tetsuya), while Natsukawa Yui will play the wife (originally Baisho Chieko).
우미자루 3: 더 라스트 메세지
대형 태풍이 접근하고 있는데 거대한 천연가스 플랜트 레갈리아(レガリア)에서 사고가 발생한다. 잠수사 센자키 다이스케(仙崎大輔, 이토 히데아키)는 설계주임 사쿠라기(桜木, 가토 마사야)와 함께 시설로 향한다. 하지만 구출작업 도중 갑자기 폭발이 일어나 다이스케 일행은 시설 안에 갇히고 만다. 다이스케는 이제 막 인사를 마친 제7관구의 핫토리(服部, 미우라 쇼헤이)와 함께 구조자를 데리고 무사 귀환할 방법을 찾는다.
골든 슬럼버
Kill-O
도망쳐서 살아남아! 총리암살범... 온 세상이 추격하는 남자, 총리 암살범의 도주가 시작됐다! 숲의 도시 센다이. 반미 성향을 가진 젊은 신임 총리의 취임 퍼레이드 중 R/C(radio control) 헬기 폭탄이 폭발! 전국민이 목격하는 가운데 총리 암살 사건이 벌어진다. 현장 부근에선 택배기사인 아오야기가 대학시절 친구인 모리타와 오랜만에 재회하고 있다. 그러나 어딘가 모르게 이상한 친구는 아오야기에게 전한다. "너는 총리 암살범으로 지목 당할 거야. 도망쳐! 오스월드처럼 될거야!" 수수께기 같은 말이 끝나자마자 폭발음과 함께 경찰들이 아오야기를 향해 총구를 겨누며 추격해 오는데… 아오야기가 암살현장에 있었음을 증언하는 목격자, R/C헬기를 조종하고 있는 아오야기의 증거 영상 등이 차례로 공개되고 그의 모든 과거는 그를 범인으로 몰아가는 증거가 된다. 왜, 일반 시민에게 누명을 씌운 것일까? 라는 의문을 해결할 방법도 여유도 없다. 체포가 아닌 오직 사살을 목적으로 다가오는 경찰을 피해 그가 할 수 있는 것은 필사적으로 도망치는 것 뿐! 그의 도주극은 어떻게 끝날 것인가? 그를 돕는 의문의 친구들이 하나 둘 나타나는 가운데… 모든 사건의 진상은 비틀즈의 명곡 '골든 슬럼버'가 쥐고 있다!
그 남자가 아내에게
Makoto Furuta
영원히 철들지 않는 사랑이 있다. 영원히 나이들지 않는 사랑이 있다. 결혼 10년차 아내는 이별을, 남편은 사랑을 배워갑니다. 자유분방한 성격의 사진작가 슌스케와 남편의 내조를 위해 정성을 다하는 사쿠라는 결혼 10년차 부부. 무엇에도 얽매이기 싫어하는 철없는 남편 슌스케는 자신을 향한 아내의 애정이 귀찮기만 하고, 더 늦기 전에 아이를 갖기 원하는 사쿠라는 남편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 결혼 10주년 기념 오키나와 여행을 제안한다. 이번 여행에선 싸우지 말자고 굳게 약속한 두 사람, 눈부시게 아름다운 오키나와의 풍경을 뒤로 한 채 호텔에 누워만 있던 슌스케는 밖으로 나가자는 사쿠라의 성화에 못 이겨 결국 사진기를 들고 아내와 함께 나선다. 결혼 반지를 두고 왔다며 숙소로 되돌아간 사쿠라는 시간이 지나도 돌아오지 않는데…
카모가와 호르모
Koichi Takamura
호루모라는 경기는 한 팀당 특별한 의식과 훈련을 일반인들에게 보이지 않는 귀신을 부릴 수 있는 10명으로 구성되어 몽둥이 등으로 무장한 귀신들이 상대편과 집단 몸싸움을 통해 승부를 가리는 경기다. 카모가와 호루모라 이름 붙인 올해의 호루모 경기를 둘러싸고 젊은이들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
피쉬 스토리
Masashi
1975년, 이 노래가 언젠가 누군가의 마음에 닿을거야! 전설적인 락 밴드 ‘섹스 피스톨즈’ 데뷔 1년전, 한 무명 밴드가 해체 직전 마지막으로 레코딩한 ‘피쉬 스토리’가 탄생! 1982년, 혜성 충돌 30년 전… 세계를 구하게 될 거라는 예언을 들은 소심한 대학생… 노래 ‘피쉬 스토리’를 듣고 위기에 빠진 한 여자를 구한다. 2009년, 정의의 사도가 필요한 순간이 왔다! 평화롭게 항해하던 페리가 테러리스트들에게 장악되었다.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된 그 곳에 ‘정의의 사도’가 출현한다. 2012년, 혜성 충돌 5시간 전… 고요한 거리, 한 레코드점에서는 노래 ‘피쉬 스토리’가 흘러 나온다. 이 노래가 어떻게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
Shiina
밥 딜런의 멜로디가 흐르면, 2년 전 그날의 기억이 찾아온다. 대학 입학을 위해 센다이 시(市)로 이사 온 시이나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밥 딜런의 Blowin in the wind를 흥얼거리면서 짐 정리를 하는데, 노래를 따라부르는 이웃집 청년 가와사키를 만나게 된다. 괴짜 같은 가와사키는 이웃에 사는 부탄 출신 유학생 도르지가 일본에서 처음 사귀게 된 친구 둘을 동시에 잃은 슬픔을 위로하기 위해 일본어대사전을 훔쳐 선물하자는 황당한 제안을 한다. 얼떨결에 사건에 가담하게 된 시이나는 가와사키가 훔쳐 온 책이 일본어대사전이 아님을 알고 황당해하고, 우연히 알게 된 펫 숍 주인 레이코는 가와사키의 말을 믿지 말라고 시이나에게 경고를 한다. 그리고 시이나는 가와사키의 비밀 이야기를 알게 되는데…
The Right Way of Playing with a Girl
Mizuno Hideaki
The script won the 2006 TV Asahi contest for new scenario writers. The story is about the secret game between two childhood friends. In that game, Kurokawa is a princess and her friend Mizushima is her servant. They promised to keep on playing the game until someone finds about it.
Sugar & Spice
Naoki
Recently graduated from high school, 17-year-old Shiro (Yagira Yuya) decides to put off college and work at a gas station instead. Shy and introspective, Shiro understands he is at a turning point of his life, but is unsure of what lies ahead. Though his parents disapprove of his decision, he has the support of his flower child grandmother (Natsuki Mari) who declares that a gas station is a romantic place for life's drifters. Surely enough, soon a new co-worker, college student Noriko (Erika Sawajiri), drifts into Shiro's life. He falls headfirst into a bittersweet first love that ushers him into the world of adulthood.
Blue Song - Proud of My Voice
Story concerns teen amateurs trying to make their musical marks, set in Mutsu, Aomori, Japan.
Catch a Wave
Kosuke Taguchi
Three high school students decide to challenge the legendary surf at Shonan Beach.
현청의 별
Manabu Aki
Satoshi Nomura, a top-level bureaucrat of a prefecture government, has passion for his career. One day, he is hired by the fixed-term personnel exchange training between public and private businesses. This personnel exchange training is part of some big prefecture project. This project is very big, so success of this personnel exchange training will probably determine his career. Nomura goes to a supermarket called "Mantendo".
Higuchi Ichiyo Monogatari
Higuchi Ichiyo is the first female professional novelist in Japanese literature. This tanpatsu drama is a biography of her personal life.
A White Ship
Shizuka (Mami Nakamura) is a young school teacher. She moves to a small village by the sea, near her own home country. The elementary school she is assigned has only 20 students. But her last assignment was not very successful and she has lost the confidence. One day, a student finds a white ship sailing on the sea, far from the school. They begin an investigation and finally identifies the ship. It's a cruiser called Rainbow Love. 'Why don't we write a letter to the captain?' Shizuka proposes. And everyone gets excited...
Ultraman Tiga & Ultraman Dyna & Ultraman Gaia: The Battle in Hyperspace
Tsutomu
A young boy discovers a magical rock that can make any wish come true. But the rock is stolen by a school bully who uses it to create a powerful and dangerous monster. The only way to stop the beast is to enlist the help of superhero Ultraman Gaia. The boy does everything he can to help the XIG Team, a brave group of humans who have direct contact with Ultraman Gaia as well as Ultraman Dyna and Ultraman Ti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