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xUVzMgrOLW9TnjZo9Lgvw9kVA.jpg

히어로2 (2015)

Hero is a man who looks the world straight.

장르 :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범죄

상영시간 : 2시간 0분

연출 : Masayuki Suzuki

시놉시스

"이번엔 대사관이다!" 네우스트리아 대사관 근처에서 오사카의 거대 조직폭력단을 둘러싼 사건의 주요 증언자였던 여성이 갑자기 사망하는 의문의 교통사고가 발생한다. 사고를 낸 운전수를 심문하던 도쿄지검의 검사 '쿠리오'(기무라 타쿠야)와 그의 사무관 '아사기'(케이코 기타가와) 앞에 등장한 '쿠리오'의 옛 사무간 '아마미야'(마츠 다카코). 오사카지검의 검사가 되어 조직 폭력단을 조사하던 '아마미야' 역시 이것은 단순한 사고가 아님을 직감한다. 결국 공동수사에 착수한 이들은 현장 조사에 나서지만 사건의 핵심적인 키가 치외법권이 적용되어 수사에 효력이 없는 대사관 안에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자칫하면 외교 문제로까지 커질 수 있는 절대영역. 거대 조직과 네우스트리아 대사 사이에 숨겨진 비밀이 예상되지만 사건의 본질에 접근하지 못하고 난관을 겪는데.. 과연, 이들은 권력의 벽에 맞서 진실을 찾아낼 수 있을까?

출연진

Takuya Kimura
Takuya Kimura
Kohei Kuryu
Keiko Kitagawa
Keiko Kitagawa
Chika Asagi
Takako Matsu
Takako Matsu
Maiko Amemiya
Koichi Sato
Koichi Sato
Keisuke Matsuba
Tetta Sugimoto
Tetta Sugimoto
Masashi Tamura
Gaku Hamada
Gaku Hamada
Daisuke Uno
Bokuzo Masana
Bokuzo Masana
Syuuji Ido
Yo Yoshida
Yo Yoshida
Reiko Baba
Yutaka Matsushige
Yutaka Matsushige
Kenzaburo Kawajiri
Norito Yashima
Norito Yashima
Kenji Endo
Fumiyo Kohinata
Fumiyo Kohinata
Takayuki Suetsugu
Takuzô Kadono
Takuzô Kadono
Yutaka Ushimaru
Koji Ohkura
Koji Ohkura
Takashi Ichinose
Yoji Tanaka
Yoji Tanaka
Master
Katsuya
Katsuya
Keita Kosugi
Kanna Moriya
Kanna Moriya
Kazuya Kojima
Kazuya Kojima
Hirofumi Arai
Hirofumi Arai
Issey Ogata
Issey Ogata

제작진

Masayuki Suzuki
Masayuki Suzuki
Director
Yasushi Fukuda
Yasushi Fukuda
Writer

포스터 및 배경

/pMxUVzMgrOLW9TnjZo9Lgvw9kVA.jpg

추천 영화

어느 가족
할머니의 연금과 물건을 훔쳐 생활하며 가난하지만 웃음이 끊이지 않는 어느 가족. 우연히 길 위에서 떨고 있는 한 소녀를 발견하고 집으로 데려와 가족처럼 함께 살게 된다. 그런데 뜻밖의 사건으로 가족이 뿔뿔이 흩어지게 되고 각자 품고 있던 비밀과 간절한 바람이 드러나게 되는데…
Bridal Battle of BUSU
백 스트리트 걸즈 -고쿠돌즈-
2015년부터 2018년까지 연재된 자스민 규의 만화가 원작. 야쿠자간 분쟁에 패하여 파리목숨이 된 야쿠자 3인방이 목숨만은 부지하기 위해 보스의 명령으로 성전환수술을 하여 아이돌에 도전한다는 황당무계한 스토리이다. 지난 2019년 1분기에 TBS에서 연속드라마로도 방영이 되어 매니악하지만 나름 폭발적인 반응이 있었으며, 드라마에 앞서 영화판이 먼저 선보였다. 반짝반짝 10대 아이돌을 표방하지만 속은 뼛속까지 야쿠자 아저씨들인 미소녀들이 아이돌판에 적응하기 위한 거친 고군분투가 웃음을 자아낸다
죽이지 않는 그와 죽지 않는 그녀
죽고 싶다면서 매번 리스트컷(손목 긋기)를 하는 시카노. 하지만 그러면서도 생명에 대해 상당히 소중히 생각한다. 그런 그녀가 재미있는 코사카. 학교를 1년 꿇은 코사카의 말버릇은 뭐만 했다하면 '죽여버린다~'다. 매번 죽겠다고 하는 여자와 매번 죽여버리겠다고 하는 남자. 두 사람은 투닥거리면서도 서로를 챙기면서 서로에게 스며들기 시작한다.
언페어 디 엔드
전 남편의 생명에 대한 대가로 국가를 뒤에서 조정하는 비밀 조직의 기밀 데이터를 손에 넣은 나츠미는 가장 효과적인 반격 방법을 찾는데, 그런 가운데 시신이 발견된 현장에서 나츠미는 한장의 책갈피를 찾아낸다, 그것은 10 년 전 '추리 소설 사건'으로 시작되는 일련의 사건에서 사용 된 것과 동일한 것인데, 거기에는 글자는 "불공정한 사람으 누구인가?" 있었는데...
앳 홈
화목한 모리야마 집안에겐 남모르는 비밀이 하나 있다. 아빠 카즈히코(다케노우치 유타카)는 빈집털이범. 엄마 사즈키(마츠유키 야스코)는 혼인 빙자 사기 전문. 장남 준(사카구치 켄타로)은 서류 위조 전문가다. 그 밑의 장녀 아스카(쿠로시마 유이나)와 막내 타카시(이케다 유토)는 이들의 든든한 지지자다. 하지만 요상한 모리야마 집안에는 진짜 비밀이 또 하나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이들이 혈연으로 이어진 가정이 아니라는 것. 어느 날 출소를 한 카즈히코는 빈 집을 털던 중 욕실에 쇠사슬로 묶여있는 타카시를 발견한다. 그 뒤로 타카시를 자신의 집으로 데려온 카즈히코. 그 뒤로 준과 사즈키. 아스카 등이 모여 지금의 모리야마 가족이 된 것이다. 그러던 어느 날. 어느 때와 마찬가지로 남자에게 사기를 치던 사즈키가 상대방에 납치되는 일이 발생한다. 상대방은 천만 엔을 요구하며 돈을 준비하지 않으면 사즈키를 죽이겠다고 협박을 하게 되고, 카즈히코와 가족들은 사즈키를 구하기 위해 자신들의 역량을 모으기 시작하는데...
내 이야기!!
남자에게는 인기만점, 여자에게는 인기빵점 고릴라 같은 외모의 소년 ‘타케오’에게 어느 날, 운명 같은 첫사랑이 시작된다. 하지만 잘 생긴 것들이 난무하는 이 세상! “나를 좋아해줄까?” VS “아니, 절대 그럴리 없어” 차마 “좋아한다”는 고백은 입 밖으로 꺼내지 못한 채 절친 ‘스나카와’와 함께 매일 그녀의 주위를 맴돌게 되는데… 과연 소년의 첫사랑은 이뤄질까?
후미코의 발
아름다운 다리를 타고난 ‘후미코’는 풋패티쉬를 가진 부자 노인 ‘츠카코시’의 유산 2억엔을 받는 조건으로 그의 집에서 일하기로 한다. ‘츠카코시’는 피겨 제작가인 조카 ‘노다’에게 후미코의 다리를 똑같이 만들게 하고, ‘츠카코시’와 ‘노다’는 후미코 다리의 아름다움을 예술로 표현해내야 한다며 후미코의 다리를 집착하기 시작한다. ‘후미코’는 ‘츠카코시’의 죽음만을 기다리며 참고 있지만 매일 자신의 다리를 탐하며 미쳐가는 이들을 증오하게 되는데…
안고 싶어
Tsukasa got into a severe car accident when she was a high school student. She still suffers from the effects of that accident, with memory impairment and needing to use a wheelchair. Tsukasa falls in love with taxi driver Masaki. Even though they have difficulties, they try to make a happy family together, but they encounter another serious situ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