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el Sunjata

Daniel Sunjata

출생 : 1971-12-30, Evanston, Illinois, USA

약력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Daniel Sunjata (born Daniel Sunjata Condon, December 30, 1971) is an American actor who performs in film, television and in the theater.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Daniel Sunjata,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Daniel Sunjata

참여 작품

크리스마스 또 다시?!
Mike
활기 없는 크리스마스를 보내던 로워나는 이웃의 산타에게 '다시 하기' 소원을 빌었고, 뜻밖에도 크리스마스를 반복해서 살게 된다.
스몰 타운 크라임
Detective Whitman
술때문에 생활이 망가진 전직경찰이 우연히 강력사건에 휘말리게 되며 벌어지는 사건에 대한 내용
룰라바이
Officer Ramirez
집을 떠나 자유분방한 삶을 살던 '조나단'은 말기 암 환자 아버지가 12년간의 고통스런 투병생활에 마침표를 찍고 '존엄사'를 선택하겠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접한다. 아버지의 인정을 받지 못했다는 자격지심을 갖고 있던 '조나단'은 아버지를 찾아간 병원에서 부모님의 기대를 받고 자란 여동생 '카렌'과 변함없이 남편의 곁을 지켜온 어머니 '레이첼'을 오랜만에 만나게 된다. 어색함도 잠시 서로를 향한 원망을 늘어놓는데... 아버지와 함께 할 수 있는 마지막 24시간 동안 과연 이들에게는 어떠한 일들이 펼쳐질까?
다크 나이트 라이즈
Captain Jones
배트맨이 조커와의 대결을 끝으로 세상에서 모습을 감춘 8년 후, 하비 덴트의 죽음에 대한 책임을 떠안은 배트맨은 모든 것을 희생하며 떠난다. 범죄방지 덴트법으로 인해 한동안 평화가 지속되던 고담시의 파멸을 예고하며 나타난 마스크를 쓴 잔인한 악당, 최강의 적 베인이 등장한다. 베인은 배트맨이 스스로 택한 유배 생활에 종지부를 찍게 하지만, 다시 돌아온 배트맨에게 베인은 만만한 상대가 아니다. 자신을 거부한 사람들의 고통을 지켜볼 것인가, 정의의 수호자로 나설 것인가. 배트맨은 승패를 알 수 없는 마지막 전투를 시작하려 하는데...
정사: 두 여자와의 로맨스
Charles
뉴욕에서 매일을 섹스와 술을 탐닉하며 살아온 존(키아누 리브스)은 지난 밤, 뉴욕에서 벌인 파티에서 아름다운 여인 바이올렛(보자나 노바코빅)과 미아(아델라이드 클레멘스)를 만나 서로가 간직하고 있던 비밀을 공유하면서 지나칠 정도로 친밀한 사이가 된다. 아찔하도록 섹시한 우정을 함께 나누게 된 세 사람! 서서히 서로의 우정을 시험하기 시작한 세 사람은 이제 모든 것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때라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
로스트
Powers
아무런 흔적도 없이 사라진 질(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동생. 그러나 아무도 동생의 납치를 믿지 않는다. 경찰은 범인의 존재를 단지 질의 상상으로 치부하는데… 이제 동생을 구할 사람은 오직 그녀뿐. 12시간 안에 기억을 단서로 범인을 찾아야 한다!
원 포 더 머니
Ranger
직장, 돈, 남자도 잃은 삼재인생의 스테파니 플럼(캐서린 헤이글)은 고향에 있는 범죄사무실에 겨우 취업하게 되고 인생을 한 방에 바꿀 5만 달러라는 엄청난 인센티브와 위험수당이 걸린 남자를 찾는 일을 맡게 된다. 그녀가 쫓는 그는 살해 용의자인 전직 경찰관 조 모렐리(제이슨 오마라)로서 우연케도 그녀의 첫 경험이자 첫 사랑! 그에 대한 숨겨진 애증이 남아 있던 그녀는 놓칠 수 없는(?) 그를 집요하게 쫓지만 그 와중에도10 여 년 전의 기억을 떠올리며, 뜨거운 밀당을 이어간다. 그러던 중 스테파니 플럼 주변의 목숨을 위협하는 또 다른 일들이 연쇄적으로 벌어지면서 그들 사이에는 이상한 기류가 감도는데…
9/11 Truth: Hollywood Speaks Up
Himself
A documentary concerning the views of those in the movie industry, pertaining to the subject of 9/11.
Weakness
Alejandro
About a suburban high school teacher who loses his wife and his moorings during a summer break.
프론트
Win Garano
어릴 적 의문의 살인사건으로 부모님을 잃은 윈은 그 일을 계기로 형사가 된다. 윈의 여자친구 라몬트 검사는 재선을 준비하며 과학수사 센터를 설립하고, 미궁에 빠진 살인 사건을 해결해 보스턴 시민들에게 신뢰를 얻으려 한다. 라몬트의 지시로 윈과 스텀프 형사는 1962년에 일어난 미해결 강간 살인사건의 조사를 함께 맡게 된다. 한편 최근에 발생하고 있는 강간 살인사건이 1962년 사건의 방법과 비슷한 수법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일어나는 사건을 다룬 영화.
리스크
Win Garano
범죄자가 없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검사이자 주지사 후보인 모니카 라몬트. 점점 높아지는 그녀의 지지율에 위기를 느낀 주지사는 그녀가 맡은 사건에서 마약거래와 방화로 기소 되었던 헤수스 밥티스타가 무죄를 선고 받고 풀려나게 한다. 한편, 국립 범죄과학 수사학교에 다니고 있던 윈은 상사인 라몬트의 부름을 받고 매사추세츠 주로 돌아온다. 주지사 선거를 유리하게 이끌어 가기 위해 1975년에 있었던 강간 살인사건을 해결하라는 모니카의 부탁을 탐탁치 않게 생각하던 윈은 점쟁이 할머니가 그 사건은 너를 위한 것이라는 말을 듣고 하는 수 없이 사건을 맡기로 마음을 먹고 모니카에게 전화를 건다. 하지만 통화를 하던 그녀는 갑자기 말을 하지 않는데…
Loose Change 9/11: An American Coup
Narrator
With the departure of the Bush Administration and the arrival of an “era of transparency,” opportunities are arising for the disclosure of new information that may shed more light on the events that took place before and after 9/11/2001. Loaded with powerful, new footage and in-depth interviews this documentary presents a wide array of evidence both known and unknown…until now.
고스트 오브 걸프렌즈 패스트
Brad
명사들의 사진을 전문적으로 촬영하는 사진작가 코너 미드는 자신의 스튜디오를 찾은 아름다운 모델과 스타들이 자신에게 빠져들면 짧게 사랑을 나눈 후 차버리고 마는 악명높은 바람둥이다. 남자에게 있어서 중요한 것은 자유와 재미로, 결혼이란 무덤과 같다고 믿는 사람이다. 그는 심지어 자신의 현재 데이트 상대가 보는 앞에서 컴퓨터 화상 대화를 통해 세명의 여자친구에게 동시에 이별을 통보하는 파렴치한 짓도 서슴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날, 동생 폴이 결혼을 선언하자, 그는 동생이 무덤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기위해 동생의 결혼을 방해한다. 드디어 자신의 노력이 결실을 이룰 수 있을 것처럼 보이는 폴의 결혼식 전날밤, 그에게 세명의 여자 유령이 나타나 자신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외로운 미래로 안내한다. 이 여정을 통해 코너는 내면의 변화를 경험하게 된다.
Cyrano de Bergerac
Christian de Neuvillette
The charismatic swordsman-poet helps another woo the woman he loves.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James Holt
명문대학을 졸업한 소도시 출신의 앤드리아 삭스는 저널리스트 꿈을 안고 뉴욕에 상경한다. 나름 대학에서 편집장도 하고 상도 받았던 그녀는 자신감에 차 뉴욕의 여러 언론사에 이력서를 넣지만 결과는 처참했다. 결국 그의 이력서에 답한 곳은 오직 한 곳 런웨이 뿐이다. 런웨이는 세계 최고의 패션지로 누구나 입사하기를 열망하는 곳이지만 앤드리아에게는 탐탁치 않는 자리. 그도 그럴 것이 저널리스트를 꿈꾸는 그녀가 면접을 볼 자리는 편집장의 비서직이었던 것이다. 앤드리아는 패션의 ‘패’자도 모르고 런웨이가 어떤 잡지인지, 그곳의 편집장이 얼마나 패션계에서 유명한 사람인지 전혀 모르지만 뉴욕에서 꼭 성공하겠다는 열정 하나로 당당하게 면접을 보러 간다. 그런데…!!! 면접 날부터 앤드리아는 온갖 무시를 당한다. 그녀의 옷차림새는 런웨이의 패셔너블한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독보적으로 눈에 띌 만큼 촌스러웠다. 그리고 그녀가 모셔야(!) 할 편집장 미란다 프리슬리는 그야말로 지옥에서 온 악마 같은 상사! 자신과 너무나 틀린 이곳에 입사하는 것을 포기한 앤드리아. 그런데 그때 그녀는 합격했다는 말을 듣는다. 앤드리아는 온통 첫 직장생활의 꿈에 부풀어 남자친구 네이트와 친구들에게 일장 자랑을 늘어놓는다. 하지만 지옥 같은 현실이 곧 그녀 앞에 놓여있었으니…
스위트 크리스마스
Marco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출근해 일을 하는 로즈(수잔 서랜든), 그런 그녀에게 사무실 최고의 섹시남이 데이트를 신청한다. 그러나 오랜만의 데이트가 어색한 로즈는 결국 데이트를 망치고, 쓸쓸히 엄마가 입원해 있는 병원으로 돌아온다. 병원에서 그녀는 찰리(로빈 윌리엄스)를 만나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되는데… 한편 니나(페넬로페 크루즈)는 질투가 심한 남자친구 마이크(폴 워커) 때문에 크리스마스를 망치게 되고, 둘은 크게 싸운다. 화가 난 니나는 ‘잠시 떨어져 생각해보자’며 집을 나서고, 우연히 로즈를 만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혼자 남겨진 마이크는 식당에서 자신에게 이상한 눈빛(?)을 던지는 남자 아티 때문에 당황하게 되는데…
멜린다와 멜린다
Billy
뉴욕 맨하튼. 지치고 피곤한 표정을 한 멜린다(라다 미첼 분)가 디너 파티가 한창인 아파트의 문을 두드린다. 친구인 로렐(클로에 세비니 분)과 그녀의 남편 리(자니 리 밀러 분)는 멜린다의 출현에 깜짝 놀란다. 멜린다는 불륜을 저질러 이혼을 당하고 두 아이의 자녀 양육권마저 빼앗긴 뒤, 자살까지 시도하면서 힘든 시기를 견뎌온 여자. 이 사실을 알고 있는 로렐은 멜린다가 다시 행복해지기를 바라면서 부유한 치과의사 버드를 소개시켜 준다. 하지만 멜린다가 마음에 두고 있는 남자는 무명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인 엘리스. 멜린다는 그와 만나면서 비로소 행복을 느낀다. 그러던 중 로렐과 엘리스가 서로에게 깊이 빠져들면서 멜린다는 다시 삶의 의욕을 잃고 방황한다. 또 한 명의 멜린다는 불륜을 저지른 남편을 떠나 온 여자. 수면제를 먹고 정신이 혼미해진 그녀를 이웃에 사는 영화 감독 수잔(아만다 피트 분)이 도와준다. 이를 계기로 두 사람은 친분을 맺게 되고, 수잔의 남편인 호비(윌 퍼렐 분)는 멜린다에게 호감을 느낀다. 남편의 속마음을 모르는 수잔은 멜린다에게 부유한 치과의사 그렉을 소개시켜 준다. 이에 호비는 멜린다의 데이트를 방해하기 위해 동분서주 한다. 그러면서도 착하고 진실한 호비는 아내 몰래 다른 여자를 사랑한다는 사실에 가책을 느끼고, 수잔에게 진실을 고백하려고 하는데...
Brother to Brother
Langston
A drama that looks back on the Harlem Renaissance from the perspective of an elderly, black writer who meets a gay teenager in a New York homeless shelter.
배드 컴퍼니
Officer Carew
암표를 팔고 각종 게임 내기로 돈을 벌며 살아가는 긍정적인 청년 제이크는 CIA 일급 요원인 쌍둥이 형제 케빈을 잃게 된다. 케빈은 한 무기 밀매상으로부터 핵무기를 사는 작전을 수행하다가 테러 조직에게 살해를 당한 것이다. 아직 끝나지 않은 작전에 CIA는 제이크를 투입하게 되고, 그가 핵무기를 손에 넣은 순간 한 조직의 일원이 배신하면서 핵무기를 다시 테레 조직에게 넘어간다. 제이크는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하고 작전에서 손을 떼려 하지만 핵무기의 암호를 풀기 위해 제이크의 눈이 필요해지면서 테러 조직은 극단의 조치를 취하게 된다.
Feast of All Saints
Christophe Mercier
Set in nineteenth-century New Orleans, the story depicts the gens de couleur libre, or the Free People of Colour, a dazzling yet damned class caught between the world of white privilege and black oppression.
Twelfth Night
Valentine
Ah, summer! School is out, work slows down and passions heat up in the warm summer air. Theatrically speaking, it's the perfect time for a sexy comedy where no one is what, or who, they seem and life is full of romantic possibilities. In other words, the perfect time for William Shakespeare's TWELFTH NIGHT, or 'What You Will—’ which Lincoln Center Theater presented in the summer of 1998 at the Vivian Beaumont The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