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on Beach

참여 작품

페이트 이즈 더 헌터
Inquiry Board Spectator (uncredited)
마사 웹스터라는 승무원 단 한 명만을 제외하고 승객과 승무원 모두 사망한 항공사고가 발생한다. 민간 항공위원회 측은 조종사의 오류, 실수를 사고의 원인으로 지목한다. 비행 전 술을 마셨다는 이유가 결정적이다. 하지만 사고 항공기 조종사의 친구였던 사고 조사관 샘 맥베인은 이를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는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다시 사고에 대해 심층 조사를 펼쳐간다.
Critic's Choice
Audience Member (uncredited)
Parker Ballantine is a New York theater critic and his wife writes a play that may or may not be very good. Now Parker must either get out of reviewing the play or cause the breakup of his marriage.
워싱톤 정가
Senator (uncredited)
국무장관 임명에 대한 상원청문회와 임명을 표결로 밀어붙일 때까지의 며칠동안의 과정을 영화로 만들었는데, 이걸 스릴러처럼 흥미진진하게 연출해낸다. 물론 위원장의 사망과 대통령의 서거라는 극적인 장치가 배치되어 있긴 해도 전체적인 밸런스가 훌륭하다. 극의 무게중심이 여당대표에게서 반대파인 시브 의원과 레핑웰로 넘어갔다가 협박받는 위원장으로 옮겨가는 과정도 자연스럽고. 느끼하면서 온갖 협잡은 다 가지고 있는 듯한 정치인을 찰스 로튼이 멋지게 연기해낸다. 초반에 이 악역같던 인물이 후반부로 가면서 그렇게까지 악의는 없는 보수 정치인의 당연한 몸짓이었다는 점도 캐릭터를 풍성하게 만드는 요소.
뉘른베르크의 재판
Courtroom Spectator (uncredited)
뉘른베르크 전범재판은 2차세계대전에서 승리한 연합국이 주체가 되어 패전국 독일이 제3제국의 이름으로 저지른 반인도적 행위에 대해 개인적 책임을 추궁한 역사적 사건이다. 2차대전을 일으킨 독일이 연합군의 힘에 밀려 참패하자 연합군은 전범들을 재판하게 된다. 이영화에서 다루는 피고는 전쟁당시 재판관들이다. 미국측 재판관 헤이우드는 독일군 고위층 부부가 살던 대 저택에 머물게 되는데 이집의 전 여주인을 알게 된다. 그리고 전쟁후 남편이 독일군이었다는 이유로 미국인에 살해당한 이 부인을 만나면서부터 독일군들이 인도주의적 정신보다는 나라에 대한 충성심을 더 강요받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재판이 진행되는 동안 시종일관 침묵으로 일관하던 피고 언스트 야닝은 나중에야 자신과 동료들의 부정 부패를 고발하고 그것을 알고도 침묵했던 자신이 가장 사악한 사람이라며 자신의 잘못을 고백한다. 헤이우드는 전쟁이라는 상황과 비인도적인 판결을 내릴 수밖에 없었던 독일 재판관들의 입장을 고뇌하다 사형대신 종신형을 선고하는데...
King of the Roaring 20's – The Story of Arnold Rothstein
Gambler (uncredited)
Gambler Arnold Rothstein marries an actress, avenges his buddy and meets an underworld fate.
누군가 노리고 있다
Ballet Audience Spectator
Kit Preston begins to unravel when she receives threatening telephone calls informing her she's soon to be murdered.
신들의 법정
Townsman (uncredited)
테네시주의 작은 마을, 고등학교 과학 교사 버트램 케이츠가 주(州) 법을 어겨 재판을 받게 된다. 케이츠가 금기인 다윈의 진화론을 아이들에게 가르쳤기 때문이다. 저명한 정치가이자 보수적인 근본주의자 매튜 브래디가 검찰 측을 지원하고 나선다. 한편, 역시 유명한 변호사이며, 논쟁적인 법의식을 가진 브래디의 라이벌 헨리 드러먼드가 케이츠의 변호를 맡는다. 창조론과 진화론이 맞붙은 이 뜨겁고 치열한 법정 공방에 언론의 관심까지 집중되며, 마을을 넘어 미 전역이 들썩이게 된다. 1925년에 실제로 일어났던 세기의 ‘원숭이 재판’을 소재로 한 희곡을 각색한 작품. 크레이머는 창조론과 진화론이 충돌한 이 사건을 매카시즘을 논할 매개로써 활용했으며, 영화를 통해 지적인 담론을 이어간다. 이후 여러 차례 TV 드라마로 리메이크되기도 했다.
Toby Tyler or Ten Weeks with a Circus
Circus Spectator
Angered at stern Uncle Daniel, Toby Tyler runs away from his foster home to join the circus, where he soon befriends Mr. Stubbs, the frisky chimpanzee. However, the circus isn't all fun and games when the evil candy vendor, Harry Tupper, convinces Toby that his Aunt Olive and Uncle Daniel don't love him or want him back. Toby resigns himself to circus life, but when he finally realizes that Tupper lied to him, and that his aunt and uncle truly love him, Toby happily returns home once again.
북북서로 진로를 돌려라
Man at Auction (uncredited)
뉴욕의 광고업자 손힐은 어느 날 정부 요원 조지 캐플란으로 오인 받고 괴한에게 납치된다. 어느 저택에서 술을 강제로 마신 뒤 버려져 음주운전으로 체포된 다음 날 홀어머니와 함께 현장으로 찾아간다. 저택 주인이 UN 외교관이란 이야기를 듣고 UN 본부 로비에서 그에게 면회를 신청하지만, 엉뚱한 사람이 나왔다가 현장에서 등에 칼을 맞고 쓰러진다. 삽시간에 살인범 누명까지 뒤집어쓴 손힐은 자신의 결백을 입증해 줄 수 있는 단 하나의 인물인 캐플란을 찾으러 시카고행 열차에 몸을 싣고, 그 곳에서 우연히 만난 금발의 미녀 이브 켄들과 사랑을 속삭이는데...
세가지 약속
Pub Patron
아일랜드의 작은 산골 마을에 살고 있는 다비 오길(Darby O'Gill: 알버트 쉐프 분)은 작은 요정 레프리콘의 왕과 친구가 된다. 레프리콘은 세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아일랜드 전설 속의 요정. 다비는 늙어서 영주의 관리인 자리에서 쫓겨날 처지이다. 요정왕은 이 사실을 알고 다비를 요정 왕국에 와서 살게 하지만, 다비는 꾀를 써서 외동딸 케이티(Katie: 자넷 먼로 분)에게 돌아간다. 브라이언 왕(King Brian: 지미 오디어 분)은 다비를 다시 요정왕국으로 잡아 가려고 인간세상에 나왔다가 다비의 계교에 빠져 잡히는 신세가 된다. 다비는 왕에게 세가지 소원을 들어 달라고 요구하지만, 무슨 소원을 말할지 마음을 정하지 못한다. 한편 케이티는 영주를 따라 관리인집에 찾아온 젊은 더블린 청년 마이클(Michael McBride: 숀 코넬리 분)에게 호감을 느낀다. 그러나 마이클이 새로온 관리인이고, 그 때문에 부녀가 관리인집에서 쫓겨나게 된 것을 안 케이티는 마이클에게 화를 내고 밤중에 산속에서 말을 찾으러 나갔다가 벼랑에서 떨어져 중태에 빠진다. 죽음의 마차가 케이티를 데리러 오는 것을 본 다비는 브라이언 왕에게 딸 대신 자기를 마차에 태워 달라는 소원을 말한다. 브라이언은 다비를 속여 소원이 무효화 되게 해서 케이티와 다비의 목숨을 구해준다.
뜨거운 것이 좋아
Party Guest (uncredited)
색스폰 연주자인 조와 베이스 바이올린 연주자 제리는 갱단의 살인장면을 우연히 목격하게 된다. 얼굴이 노출되고 얼떨결에 갱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어 버린 두 사람은 도시를 무사히 빠져나갈 방법을 궁리하게 된다. 유일한 방법은 여자로 변장하고 마이애미로 향하는 여성순회 공연단에 숨어드는 것. 감쪽같이 변장하고 오디션을 통과한 두 사람은 아름다운 여인들과 그야말로 꿈만 같은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그 중에서도 극단의 리드싱어인 슈가에게 홀딱 반해버린 조는 서서히 그녀와 가까워진다. 조는 그녀가 좋아하는 남성상으로 자신을 위장하고 그녀에게 접근하는데...
검찰 측 증인
Juror (uncredited)
남편 레너드를 사랑하는 부인 크리스틴은 살인죄로 구속되자 검사측 증인이 되어 남편 레너드의 범죄를 증언한다. 그 때 정체불명의 여인이 나타나법정에 크리스틴 필적의 편지를 공개해 크리스틴은 위증죄로 걸리게 되고 남편은 석방된다. 하지만 이것은 남편을 구하기 위해 크리스틴이 꾸민 계략이다. 그렇지만 석방된 남편은 애인 다이애너와 달아나 버린다. 세계적인 추리소설가 애거서 크리스티의 <검찰 측 증인>을 각색하여, 인간의 추잡한 욕망을 지능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법정 스릴러로 밀도 있게 그려낸 걸작이다.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이 돋보이지만, 단연 1930~40년대 섹스 심벌로 유명했던 마를렌 디트리히의 악녀 연기가 압권이다.
패션 전쟁
Funeral Guest (uncredited)
한국전쟁에서 돌아온 알란은 아버지가 뉴욕에서 운영하는 여성 의류 생산 공장에 취직한다. 그런데 아버지는 노동자들의 노조 활동을 방해하기 위해 마피아와 은밀한 거래를 맺고 있었다. 패션 산업을 소재로 기업가와 노동자, 마피아들의 대결을 그린 독특한 분위기의 필름누아르. 뉴욕을 너무 어둡게 묘사했다는 이유로 알드리치는 영화의 제작이 다 끝나기도 전에 회사로부터 해고당해야 했다.
Ten Thousand Bedrooms
Nightclub Patron (uncredited)
In this musical-comedy, Dean Martin plays an American hotel mogul who becomes smitten with a young Italian woman (Anna Maria Alberghetti) when buying a hotel in Rome. To marry this gal, he has to get her three older sisters married off.
파리의 연인
Guest at Aborted Fashion Show
유명 패션 잡지 '퀄리티'의 여사장과 사진작가는 새로운 패션 쇼를 연출하기 위해 동분서주한다. 배경 장면을 위해 선정된 서점에서 그들은 우연히 찍힌 오드리 헵번의 사진을 보고 '퀄리티'잡지의 새모델로 전격 기용한다. 하루 아침에 신데렐라가 된 오드리 헵번. 그러나 그녀는 사진 작가와 사랑에 빠진 끝에 첫번째 발표회를 엉망으로 만들어 버린다. 각 신문은 그 사실을 대서 특필하고 그녀가 종적을 감추자 사진작가는 그녀를 찾아 헤매는데.
80일간의 세계일주
Extra (uncredited)
영국 빅토리아 여왕 시기, 모험을 즐기며 꼼꼼하고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성격의 거부 필리스 포그(데이빗 니븐)는 자기가 속한 클럽의 친구들과 내기를 한다. 80일 동안에 지구를 한 바퀴 돌 수 있느냐는 논쟁을 벌인 끝에 그의 전 재산 2만 파운드를 건 것이다. 새로 일을 시작한 그의 충실한 집사 빠스빠르뚜(캔틴플라스)와 함께 그는 곧바로 세계일주 여행을 떠난다. 그러나 그들은 여행 시작부터 마르세이유행 열차를 놓치고, 여행사 직원으로부터 기구를 구입하여 여행을 계속하나 목적지가 아닌 스페인에 도착하게 되는 등 어려움을 겪게 된다. 빠스빠르뚜의 코믹한 투우 덕에 배를 얻어 타고 스페인에서 벗어난 그들은 계획된 여행경로를 따라 여행을 계속한다. 마지막까지 자신을 방해하며 뒤쫓는 탐정을 따돌리며 세계일주에 성공하지만, 결국 그는 기한보다 하루가 지나서 영국에 도착한다. 그러나 지구 반대편의 시차로 인한 착오였음이 밝혀지고 그는 내기에서 이긴다.
하더 데이 폴
Party Guest (uncredited)
전직 스포츠 전문 기자 에디 윌리스가 권투 기획자 닉 벤코와 일을 하게 된다. 에디는 닉이 아르헨티나에서 스카우트한 토로 모레노의 홍보를 전담한다. 덩치만 큰 토로는 아직 경기 기술이 부족했지만 닉은 모든 수단을 동원해 토로를 스타로 만들기로 한다. 에디는 닉의 계획이 못마땅했지만 돈 때문에 거절하지도 못한다. 조작된 승부 속에서 토로가 명성을 쌓아 가던 중 토로와 경기를 하던 챔피언 던디가 경기 도중 쓰려져 사망하고 만다. 토로는 사람을 죽였다는 죄책감에 절망에 빠지고, 그런 토로를 지켜보는 에디의 마음도 편하지 않다. 비정한 권투 세계를 배경으로 한 누아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누아르 영화에서 크게 활약했던 험프리 보가트의 마지막 작품으로, 그는 1956년 초에 암 선고를 받았다.
크라이 투마로우
Party Guest (uncredited)
Deprived of a normal childhood by her ambitious mother, Lillian Roth becomes a star of Broadway and Hollywood before she is twenty. Shortly before her marriage to her childhood sweetheart, David Tredman, he dies and Lillian takes her first drink of many down the road of becoming an alcoholic.
Vicki
Man (uncredited)
A supermodel gets murdered. While investigating the case the story of a waitress turned glamor girl is revealed.
밴드 웨곤
Auction Guest (uncredited)
영화와 무대를 오가던 스타 토니 헌터는 자신이 한물갔다는 느낌을 갖는다. 그의 친구 레스터와 릴리는 토니의 완벽한 컴백 무대가 될 공연을 제안하고, 토니도 동참하기로 한다. 하지만 거물급 연출가 제프리 코르도바가 합류해 극에 ‘파우스트’의 음울한 재해석을 가미하면서 토니는 불안에 빠진다. 뮤지컬과 쇼 비즈니스의 세계를 찬양한 영화로 이미 쉰을 넘긴 프레드 아스테어에 대한 미넬리의 오마주가 담긴 작품. 은막의 스타가 뮤지컬 세계로 복귀하는 과정을 통해 뮤지컬의 매혹을 그리고 있다. 프레드 아스테어와 시드 채리스가 공원에서 달빛을 맞으며 춤을 추는 장면과 필름누아르를 뮤지컬의 춤과 음악으로 표현한 영화 후반부 장면이 환상적이다.
Small Town Girl
Party Guest
Rick Belrow Livingston, in love with Broadway star Lisa, is sentenced to 30 days in jail for speeding through a small town. He persuades the judge's daughter Cindy to let him leave for one night, so that he can visit Lisa on her birthday. After that he goes on the town with Cindy and she falls in love with him. But Dr. Schemmer wants his son to become her husband.
Bannerline
A young crusading reporter in a small town tackles civic corruption.
Convicted
Convict (uncredited)
A prison warden fights to prove one of his inmates was wrongly convicted.
Alias the Champ
Spectator (uncredited)
Slammin’ Sammy Menacker is killed in the ring, and Gorgeous George (in his only film appearance) is arrested for murder. Out to clear his name is his manager Lorraine and cop Ron Peterson, who was already on the scene to investigate the Mob’s influence on pro wrestling.
로맨스 온 더 하이 시스
Ship Passenger (uncredited)
서로에 대한 의심으로 가득찬 켄트부부는 결혼기념일을 맞이하여, '리우데자네이루'로 크루즈 여행을 계획을 하였으나, 남편(마이클 켄트)은 의도치 않은 비지니스로 인해 아내(엘비라)와 같이 크루즈 여행을 할 상황이 되지 않자, 엘비라는 단독으로 여행을 떠날 결심을 하고, 이에 서로를 사랑하지만 서로 질투하는 마음으로 서로가 불성실하다고 의심을 한 마이클은 크루즈 여행을 떠나는 아내를 감시할 탐정을 고용하는데...
The Gallant Legion
Barfly
When power-hungry Faulkner and Leroux want to divide Texas into smaller sections, instead of allowing it to enter the Union as a single state, Gary Conway and the Texas Rangers must step in to thwart their chicanery.
독신남
Man on Dais (uncredited)
Teenager Susan Turner, with a severe crush on playboy artist Richard Nugent, sneaks into his apartment to model for him and is found there by her sister Judge Margaret Turner. Threatened with jail, Nugent agrees to date Susan until the crush abates.
농부의 딸
Party Guest
주인공 캐티(일명 카트린 홀스트롬)는 가족이 있는 미네소타의 농장을 떠나 대도시로 공부하러 간다. 그러나 도착한 첫날 사기를 당해 학비와 용돈을 잃어버리고 일자리를 찾을 수밖에 없는 처지가 된다. 캐티는 워싱턴의 국회의원 글렌 몰리의 집에서 가정부로 일하게 되는데, 솔직함과 현명함으로 몰리와 몰리의 어머니의 사랑을 받는다. 몰리를 후원하는 정치세력이 정직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챈 캐티는 정치 활동에 적극적으로 관여하여 마침내 국회의원에 입후보한다. 몰리를 후원하는 세력의 보스는 선거 직전에 캐티의 평판을 나쁘게 퍼뜨려서 곤경에 빠뜨리려고 하지만 그녀를 사랑하는 몰리가 구해준다.
Deception
Concertgoer (uncredited)
After marrying her long lost love, a pianist finds the relationship threatened by a wealthy composer who is besotted with her.
창 속의 여인
Man at Club (uncredited)
어느 저녁, 이름난 범죄심리학 교수 완리의 가족들은 잠시 여행을 떠나고, 교수는 친구들과 함께 클럽에서 중년의 허망함에 대해 애기한다. 클럽을 나서던 완리는 옆 가게의 쇼윈도에 걸려있는 한 여인의 초상화 앞에서 발길을 떼지 못한다. 어느 저녁, 클럽을 나서던 완리는 앨리스란 아가씨를 만나는데, 그녀는 쇼윈도에 걸려 있던 초상화와 너무나도 닮았다. 그녀의 초상에 반해있던 완리는 함께 그녀의 아파트에 가게되고, 불쑥 들이닥친 엘리스의 남자친구와 몸싸움 끝에 살인을 하게 이른다.
Call of the Rockies
Townsman
Cowboy Sunset Carson teams up with Frog Millhouse on a routine supply trip to Placer City. Before long, the duo find themselves ambushed by a team of dastardly highwaymen embroiled in an extortion ring. Sunset and Frog must then go undercover to set things right for a mining town under siege. Galloping hooves, spittin' six shooters, and all manner of disreputable behavior ensue.
The Spider Woman
Carnival Patron (uncredited)
Sherlock Holmes investigates a series of so-called "pajama suicides". He knows the female villain behind them is as cunning as Moriarty and as venomous as a spider. Based on "The Sign of Four" and the short stories "The Dying Detective", "The Final Problem", "The Speckled Band" and "The Adventure of the Devil's Foot".
한 여자와 두 남자
Shaving Gag
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국 워싱턴 DC에서는 심각한 주택 부족 현상으로 고통을 겪고 있었다. 이런 이유로 초로의 벤자민 딩글은 아름다운 코니 멀리건, 잘생긴 청년 조 카터와 함께 작은 아파트에서 같이 살게 된다. 시간이 지날수록 세 사람은 어느 정도 서로의 생활 방식에 익숙해진다. 조는 코니를 사랑하게 되지만 코니는 이미 약혼자가 있는 몸. 눈치 빠른 노인 벤자민은 이 두 사람을 엮어주려 한다. 의 조지 스티븐스 감독이 만든 활기찬 코미디영화
Once Upon a Honeymoon
Civilian (uncredited)
A radio correspondent tries to rescue a burlesque queen from her marriage to a Nazi official.
카사블랑카
Guest at Rick's (uncredited)
2차 대전으로 어수선한 프랑스령 모로코, 미국인인 릭(험프리 보가트)은 암시장과 도박이 판치는 카사블랑카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어느 날 미국으로 가기 위해 비자를 기다리는 피난민들 틈에 섞여 레지스탕스 리더인 라즐로(폴 헨라이드)와 아내 일자(잉그리드 버그만)이 릭의 카페를 찾는다. 일자는 릭의 옛 연인이었다. 라즐로는 릭에게 미국으로 갈 수 있는 통행증을 부탁하지만 아직도 일자를 잊지 못하는 릭은 선뜻 라즐로의 청을 들어주지 못한다. 경찰서장 르노와 독일군 소령 스트라세는 라즐로를 쫓아 릭의 카페를 찾고, 결국 릭은 라즐로와 함께 일자를 떠나보내는데...
Rocky Mountain Rangers
State Official
Frustrated by their inability to take action against a murderous gang who killed a young boy, Texas Rangers Stony Brooke (Robert Livingston), Rusty Joslin (Raymond Hatton) and Rico Rinaldo (Duncan Renaldo) hatch a plan: Stony poses as an outlaw dubbed The Laredo Kid to lure the bad guys into Texas. But the plan might fall apart when the real Laredo Kid arrives on the scene in this action-packed Western.
Oklahoma Terror
Bart Reynolds
Cartwright's racket is to sell a ranch and then have Mason and his men drive the ranchers away so he can resell it. If they want their money back he gives it to them and then has them killed. Jack arrives and learns that Mason and his men are the culprits but that they have a boss. He suspects Cartwright and sets trap to expose him.
바스커빌 가의 개
Ship Passenger (uncredited)
On his uncle's death Sir Henry Baskerville returns from Canada to take charge of his ancestral hall on the desolate moors of Devonshire, and finds that Sherlock Holmes is there to investigate the local belief that his uncle was killed by a monster hound that has roamed the moors since 1650, and is likely to strike again at Sir Henry.
Southward Ho!
Roy and Gabby return to Gabby's Texas ranch, after fighting with the Confederate military during the American Civil War, to find that a blustery Union Colonel whom they have previously hassled is now their district commander. Unbeknownst to the Colonel, however, is that the soldiers he believes have been sent to assist him are actually Union Army rejects who have come to loot the civilian populace under the guise of reinstituting normalcy to the former Confederate district.
Under Western Stars
Senator Wilson
In his starring debut, Roy gets elected to Congress in order to bring water to the ranchers in his district. In Washington, he learns he needs the backing of a key congressman and gets that man to go west for an inspection trip. When the congressman is initially unimpressed, Roy gets the inspection party stranded without water to show the true conditions.
The Crime of Doctor Hallet
Party Guest
Doctor in jungle works on cure for fever.
3 Kids and a Queen
Customer
An eccentric, wealthy spinster, 'Queenie' Baxter is erroneously presumed to be kidnapped. She subsequently pretends to indeed be kidnapped, , in order to allow a reward of $50,000 to benefit an impecunious family headed by Tony Orsatti and his three sons, Blackie, Doc and Flash.
Gentlemen Are Born
Third Broker
A well-cloistered and protected-against-reality group of college students get their diplomas in the heart of the Great Depression, and quickly learn that the piece of paper the diploma is written on is worth about eighteen-dollars-a-week in the job-market...for the lucky ones. Some of them fare even wor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