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mmy Gonzales

Jimmy Gonzales

약력

Jimmy Gonzales is an actor and producer.

프로필 사진

Jimmy Gonzales

참여 작품

플레이밍 핫
Hector Morales
멕시코계 미국인 특유의 천성과 가정 교육으로 과자의 아이콘 '플레이밍 핫 치토스'를 만들어, 식품 산업을 혼란에 빠뜨린 프리토 레이의 청소부 리처드 몬타녜스의 감동적인 이야기이다.
블루 미라클
Omar
거센 폭풍이 휩쓸고 지나갔다. 오마르는 보육원을 지키기 위해 아이들과 낚시 대회에 나간다. 한물간 선장과 함께. 혹시 기적이 일어난다면 거액의 상금을 안겨줄 청새치를 잡을 수 있을지도.
더 쿼리
아내를 죽이고 도망 중인 남자가 길에서 만난 목사를 살해한 후 시체를 채석장에 숨기고 목사로 가장하여 작은 마을의 교회를 맡는다. 신도들은 이 목사의 설교를 좋아하지만, 마을 파출소장은 이 남자를 의심하는 가운데 채석장에서 시신이 발견되는데...
블러드 온 허 네임
Rey
A woman's panicked decision to cover up an accidental killing spins out of control when her conscience demands she return the dead man's body to his family.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Commander Crane
고질라의 샌프란시스코 공격으로 인해 아들을 잃은 상처로 엠마와 마크, 딸 매디슨 가족은 슬픔 속에 살고 있다. 미지의 생물을 연구하는 모나크 소속 과학자인 엠마는 또 다른 공격에 대비해 거대 괴수와 소통하는 주파수를 발견한다. 그러나 괴수들을 조종해 지구를 초토화 시키려는 테러 세력에게 딸 매디슨과 납치되고, 주파수로 모스라, 로단, 기도라 등 고대 괴수들이 하나 둘 깨어난다. 역대급 재난 상황에서 인류의 생존 자체조차 불투명해지고, 여기에 강력한 고질라의 등장으로 괴수들의 대결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또 다시 최악의 위기를 맞은 가족들은 어떻게든 함께 위험을 헤쳐나가야만 하는데...
해피 데스데이 2 유
Police Officer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에 또다시 갇혀버린 트리와 더 강력하게 돌아온 베이비의 끝내주는 호러테이닝 무비
The Hoaxing
Cash
Two artists move into a studio where gruesome murders recently took place. One hatches a plan to create a hoax based on the murders, creating fake paranormal activity to broadcast on social media. But just as his hoax begins to take shape, so does the real entity living with them in the studio.
해피 데스데이
Police Officer
생일날 반복되는 죽음이라는 특별한 선물을 받은 여대생의 끝나지 않는 파티
어벤저
Det. Zwaff
남편과의 사별 이후, 혼자 딸 '베시'를 키우고 있는 '티나' 늦은 밤, 딸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던 중 괴한들에게 폭행과 강간을 당하게 된다. 하지만, '티나'에게 끔찍한 범죄를 저지른 4명의 남자들은 처벌받지 않고 풀려나게 된다. 그 사실은 알게 된 '베시'와 '티나'는 피 말리는 하루하루를 보내게 되고 이 모든 것을 지켜보던 경찰관 '존'은 자신이 직접 심판자가 되기로 마음을 먹게 되는데... 올겨울, 그들을 향한 핏빛 복수가 시작된다!
로건
Mexican Staff Member
2029년 알 수 없는 이유로 돌연변이들이 태어나지 않는 미래, 더이상 엑스맨은 없다. 갈수록 재생력이 약해져 늙고 수척해진 로건은 멕시코 국경지대 은신처에 찰스 교수를 보호 중이다. 뇌에 심각한 손상을 입은 찰스 교수는 과거를 제대로 기억하지 못하는 데다 간헐적으로 주변을 위협하는 발작까지 일으킨다. 찰스 교수와 함께 떠날 배를 사기 위해 리무진 기사로 일하며 돈을 모으는 로건. 어느 날 낯선 여인이 찾아와 돌연변이 소녀 로라를 캐나다 국경까지 데려다 달라고 부탁한다. 로건은 로라를 쫓는 기업의 경호집단을 피해 험난한 여정을 떠난다.
미스터 라잇
Park Thug
지독한 이별 후, 우연히 들른 편의점에서 만난 ‘마사’와 ‘미스터 라잇’. 첫 눈에 ‘마사’에게 반한 ‘미스터 라잇’은 데이트를 신청하고, 둘은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늘 나쁜 남자만을 골라가며 만나던 ‘마사’는 이번에야말로 외모와 성격, 모든 면에서 완벽한 이상형을 만났다고 기뻐하지만, 그것도 잠시. 그가 사람을 죽이는 장면을 목격하게 되고 ‘미스터 라잇’이 전문 킬러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남들처럼 평범한 연애를 꿈꿨지만 FBI에게 쫓기는 신세인 ‘미스터 라잇’의 특별한(?) 신분은 ‘마사’의 목숨까지 위험하게 만들고, 이제 그녀는 완벽한 이상형인 그를 사수하기 위한 결정을 내리는데... 최고의 이상형이라 믿었던 남자가 킬.러.라.니! ‘연애루저’ 그녀, 목숨도... 사랑도... 무사할 수 있을까?
7 차이니즈 브라더스
Jimmy
Larry is an unqualified, unemployable, inebriated prankster who rides a tide of booze onto the glorious shores of an undiscriminating Quick-Lube. Taking a part-time job vacuuming and washing windshields, Larry finds himself mixed up with hostile co-workers and unsatisfied customers, while also finding himself smitten with his lovely boss, Lupe Torrez. Will Larry keep it together long enough to win the girl, provide for man's best friend (his dog Arrow), and do his grandmother proud?
셀프/리스
Recovery Mercenary
최첨단 실험실에서 배양된 샘플에 자신의 기억을 이식, 새로운 몸으로 영원한 삶을 살 수 있는 미래.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는 뉴욕 최고의 재벌 ‘데미안’은 젊고 건강한 샘플에 자신의 기억을 이식하는 ‘셀프/리스’에 성공, 하루하루 화려한 인생을 즐긴다. 하지만, 언젠가부터 극심한 어지러움과 함께 새로운 기억들이 떠오르고, 급기야 정체불명의 사람들에게 목숨을 위협받기 시작하는데…
테이큰 3
Cop Lenore House #1
전 부인 레니(팜케 얀센)가 방문한다는 연락을 받고 집으로 돌아온 브라이언 밀스(리암 니슨)를 기다리는 건 살해당한 아내의 싸늘한 시체. 사태를 파악할 겨를도 없이 경찰이 집에 들이닥치고 브라이언은 살인범으로 체포되기 직전 가까스로 탈출한다. 쫓아야 할 대상도, 쫓기는 이유도 알 수 없는 상황에 경찰, FBI, CIA까지 총동원 되어 모두가 그를 쫓는다. 이제 그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마지막 남은 딸 킴(매기 그레이스)을 지켜내는 것. 브라이언은 부인을 죽인 범인을 찾고 딸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추격을 시작하는데...
베스트 오브 미
Guard
가장 찬란했던 순간, 우리는 사랑에 빠졌다 고등학교 시절, 서로에게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아만다’와 ‘도슨’ 열렬한 사랑을 키워가던 두 사람에게 예상치 못한 사고가 닥치고 둘은 돌이킬 수 없는 이별을 하게 된다 20년 만에 다시 만난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어느 날 걸려온 한 통의 전화로 인해 재회하게 된 아만다와 도슨 20년의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서로를 그리워하는 두 사람 첫사랑의 추억과 사랑의 감정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만 가는데… 20년 만에 다시 만난 첫사랑, 당신이라면...?
씬 시티: 다크히어로의 부활
Jacoby
씬 시티의 절대권력 ‘로어크’와의 도박판에 끼어든 겁 없는 겜블러 ‘조니’(조셉 고든-레빗)는 도박에서는 승리하지만 ‘로어크’에게 처절한 응징을 당하게 되고 그를 향한 복수의 칼날을 간다. 부패한 권력의 도시 씬 시티의 마지막 로맨티스트 ‘드와이트’(조슈 브롤린)는 용서를 구하는 옛 연인 ‘아바’(에바 그린)의 유혹에 넘어가 그녀의 남편을 살해하지만 결국 그 자신도 ‘아바’에 의해 위험에 처한다. 밤의 여신 ‘낸시’(제시카 알바)는 자신의 은인이자 연인 ‘하티건’(브루스 윌리스)을 잃고 ‘하티건’을 죽음으로 몰고 간 ‘로어크’를 향한 복수를 다짐한다. 이 모든 상황을 지켜보던 도시의 지배자 ‘마브’(미키 루크)는 이들의 복수에 가세한다. 씬 시티의 절대 악 ‘로어크’는 과연 제거 될 수 있을 것인가! 다크히어로의 부활을 맞이하라!
엔들리스 러브
Cop
졸업식 날 운명적으로 마주한 제이드(가브리엘라 와일드)와 데이빗(알렉스 페티퍼)은 서로를 향한 강한 끌림을 느낀다. 제이드는 데이빗을 통해 그 동안 느껴보지 못한 자유로움과 가슴 뛰는 사랑에 거침없이 빠져들고, 데이빗은 순수한 제이드에게 매료되어 그녀에게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알게 해 준다. 한편, 제이드의 아버지는 모든 것을 내던지고 빠져드는 이들의 사랑을 경계하고, 데이빗과 함께하는 바로 이 순간의 사랑을 놓고 싶지 않은 제이드는 중대한 결심을 하게 되는데...
마파 걸
Oscar
A disaffected Texas teen spends his 16th birthday getting high, hanging out and having casual sex.
It's in the Blood
Michael
One year after a tragic incident tore their family apart, a grieving son and his estranged father embark on a journey into the wild to reconcile their past. When a horrifying accident leaves Russell badly injured, and strands them in the wild, it is up to October to save them both. However, this wilderness is not what it seems, and as they deteriorate, so to does their concept of reality.
First Date
Daniel
A man's first date goes horribly wrong when he's hit with an attack of irritable bowel syndrome. (Grimmfest TV)
Beeswax
Yann (bartender)
Jeannie and her estranged business partner Amanda have a falling out leading to Amanda getting back with an ex and Jeannie bonding more with her non-paralyzed twin Lauren.
4번의 크리스마스
Church-Goer
브래드와 케이트는 독선적인 여피 커플로 동거는 하지만 얽매이는 것을 싫어하여 결혼이나 아이 같은 것을 싫어한다. 둘은 크리스마스를 피지에서 보내기 위해 공항에 나가는데 짙은 안개로 모든 여객기가 결항되며 TV카메라에 잡히면서 TV를 보던 부모님들로부터 방문하라는 전화를 받는다. 4명의 부모들은 각기 이혼해 새로운 삶을 살고 계시는데 부모의 집을 방문하며 브래드와 케이트는 서로에 대해 모르던 점을 알게 되고 그들의 주변 사람들과 부딪히게 되는데...
Mexican American
Producer
A washed-up Mexican-American prize fighter is just starting to get back on his feet when his daughter is kidnapped while investigating a political splinter group in Mexico. The police and the State Department are little help, so he must take justice into his own hands and rescue her from the clutches of a bizarre racist cult.
The Insatiable
Sammy
A drab, run-of-the-mill guy witnesses a vampiress devour a bum and becomes so infatuated with her, he tracks her down and traps her in a basement so she can't kill ag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