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F. Link

참여 작품

체리 폴스
Editor
한적한 마을 체리 폴스. 섹스를 하느냐 마느냐 실랑이를 벌이던 숫총각 숫처녀가 살해당하면서 체리 폴스는 섬뜩한 연쇄 살인의 무대로 떠오른다. 뒤를 이은 희생자의 허벅지에는 모두 '처녀(Virgin)'라는 단어가 새겨져 있다. 마을 경찰 서장(마이클 빈)의 딸이고 역시 처녀인 조디(브리트니 머피)는 살인자의 칼에서 구사일생으로 살아난 뒤 아버지와 교장 선생님이 과거에 그 살인자를 강간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충격을 받은 조디에게 마을 십대들이 살아 남기 위해 단체로 모여 처녀 딱지를 떼는 '처녀성 학살 파티'를 열기로 했다는 소식이 들려 온다.
스틸
Editor
금속 전문가인 존 헨리 아이언즈(John Henry Irons/Steel : 샤킬 오닐 분)은 그가 개발한 최신의 일급 초강력 무기가 도난을 당해 L.A.의 범죄조직에게 넘어가 악용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L.A의 경찰국의 타락한 경찰 나다니엘 버크(Nathaniel Burke : 주드 넬슨 분)가 아이언즈의 무기를 스트리트 펑크족들에게 팔아넘긴 것. 사실을 알게된 아이언즈는 이를 막기 위해서 컴퓨터 천재와 철제 공장 일꾼과 의기투합하여 무적의 철갑을 개발하고 직접 나선다. 자신이 만들어낸 무기를 몸으로 막아낼 수 있는 방법은 그 자신이 철의 사나이로 변해버리는 것 밖에는 없었다. 아이언즈의 활약으로 점차 거리의 범죄는 없어지고, 이제 범죄 조직과의 최후의 일전만이 남는다.
퀘스트
Editor
1920년 뉴욕의 뒷골목. 고아로 자란 크리스(Christopher Dubois: 쟝-끌로드 반담 분)는 소매치기 집단의 우두머리가 되고, 다른 갱단의 물건을 훔치다 발각되어 어느 배에 몰래 숨어든다. 그러나 밀항의 실패로 노예와 같은 생활을 하던 중, 영국인 에드가 도브스(Lord Edgar Dobbs: 로저 무어 분)가 지휘하는 해적선의 습격으로 다시 사로잡히는 신세가 된다. 에드가 도브스는 타이섬의 복싱 프로모터, 카오(Khao: 아키 알렝 분)가 이끄는 집단에 크리스를 팔아넘긴다. 6개월 후, 킥복싱 챔피언이 된 크리스는 티벳의 세계 무술인 시합인 GHAN GHENG에 출전할 것을 선고받자, 자신이 이길 경우 그들을 살려달라는 목숨을 위해 크리스는 생사를 건 혈투를 벌인다.
마이티 덕 2
Editor
아이스하키 선수로 날리던 고든은 뜻하지 않은 부상으로 은퇴하여 고향으로 돌아온다. 장래에 대한 막연한 생각을 하던 그에게 청소년 친선 세계대회의 미국팀 아이스하키 감독을 맡으라는 제의가 들어온다. 그래서 그는 옛날에 자신이 코치했던 청소년팀 마이티 덕을 다시 부른다. 그리고 미국 각지에서 선발된 다른 선수들도 몇명 합세하여, 미국 청소년 팀은 훈련을 마친 뒤 대회가 열리는 로스엔젤레스로 간다. 그러나 가뜩이나 말썽이 심한 이들은 운동보다는 관광과 쇼핑 그리고 여자친구 사귀기에 바쁘고 광고주의 꾀임에 제품선전하느라 연습할 틈도 없다. 드디어 경기가 시작되고 다행히 약한 상대를 만나 간신히 2승을 올리지만 강력한 우승후보인 아이스랜드팀에게 처참하게 패배하고 만다. 우승을 하기 위해서는 이제부터 전승을 하여 결승전에서 다시 아이스랜드 팀과 다시 싸워야 한다. 그러나 아이슬랜드팀은 더 세고 더 크고 털도 더 많은 강적이다. 결국 선수와 감독은 최선을 다해야만 간신히 승리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팀웍을 갖추려고 안간힘을 쓴다. 이들은 풀어진 정신을 가다듬고 아이스하키의 절묘한 묘기를 연마하고 승리를 위한 갖가지 작전을 준비한다. 드디어 결전의 날에 임한다. 과거의 화려했던 마이티덕스 팀은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아슬아슬하게 드라마틱한 승리를 일군다.
삼총사
Editor
성질 급한 젊은 청년 달타냥(D'Artagnan: 크리스 오도넬 분)은 왕을 지키는 특수부대인 총사대에 들어가려고 파리로 갔다. 그러나 권력을 노리는 악당들의 음모때문에 총사대는 공식적으로 해산되었고, 그가 만난 것은 충성심 가득한 삼총사 아라미스(Aramis: 찰리 쉰 분), 아토스(Athos: 키퍼 서덜랜드 분), 포르도스(Porthos: 올리버 플랫 분)였다. 나이 어린 루이 왕(King Louis: 휴 오코너 분)과 안느 왕비(Queen Anne: 가브리엘 앤워 분)는 이제 왕좌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하고, 그들의 유일한 희망은 삼총사 뿐이었다. 권좌를 노리는 악당들인 리슐류 추기경(Cardinal Richelieu: 팀 커리 분)과 미모로 위장한 밀라디(Lady DeWinter: 레베카 드모레이 분), 그리고 무서운 로슈포르 백작(Rochefort: 마이클 윈콧 분)에 맞선 삼총사와 달타냥은 콘스탄스(Constance: 줄리 델피 분)와의 로맨스와 갖가지 모험을 펼친다.
마이티 덕
Editor
변호사 고든(에밀리오 에스테베즈)은 아이스하키 선수로 활동하던 초등학교 시절 주 챔피언 결정전에서 자신의 실책으로 팀의 패배를 맛봐야했던 기억을 갖고 있다. 커서 변호사로 활동하면서는 승소율이 높은 편으로 자신감에 차 지낸다. 그러던 어느 날 술을 마신 채 운전하다 경찰에 붙잡힌 고든은 사회봉사 활동을 하라는 판사의 판결을 받고 고향인 미네소타시로 간다. 그곳에서 어린이 아이스하키 팀의 지도를 맡게 된 고든. 그는 과거 자신이 다니던 법률 회사의 도움으로 오리팀(Ducks)을 만든다. 장비도 제대로 갖추지 못한 팀이라 실력이 형편없던 아이들을 맡아 대회의 결승에까지 올려 놓은 그는 자신감을 되찾고 결승전에서 자신이 몸담았던 최강의 독수리 팀과 맞붙게 되고 결국 승리를 거둔다.
요람을 흔드는 손
Editor
둘째 아이를 임신 중인 가정 주부 클레어(안나벨라 사이오라 분)는 산부인과에 진찰받으러 갔다. 그런데 웬 응큼하게 생긴 의사란게 나타나 기분 나쁜 소리를 하면서, 장갑도 안낀 손으로 자기 몸의 중요 부분을 여기저기 주물럭 거리는게 아닌가! 기분이 아주 나빠져서 병원을 나선 클레어는 집으로 돌아와 아무리 목욕을 해도 기분이 개운치 않았고, 남편과 상의 끝에 그 의사를 고발하기로 했다. 그러자 웬걸, 자기말고도 그런 짓을 당한 여자들이 줄줄이 나타났다. 이런 짓이 탄로나자 그 의사는 죄책감 때문인지 자살해 버리고 만다. 그런데 문제는 그 의사에게도 임신한 부인이 있었다는 것이다. 아무 부족한 것 없이 행복하게 살던 의사의 부인 페이턴은 남편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과부가 된 데다, 새로 집 짓느라고 빌린 돈을 갚을 수 없게 되어, 살던 집에서도 쫓겨나 알거지로 길바닥에 나앉았고, 설상가상으로 아기까지 유산이 된다. 이 모든 불행의 원인이 클레어라는 여자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페이턴(Peyton Flanders: 레베카 드모레이 분)은 당연히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릴 한을 품게 되었고, 보모로 가장해 클레어의 집에 들어간다. 그리고 계획한 대로 무시무시한 복수극이 시작된다.
F학점 첩보원
Editor
1990년대의 디트로이트, 마이클 코번은 온 가족의 기대 속에서 졸업식을 거행하지만 유감스럽게도 불어 점수가 낙제라 졸업을 못 할 위기에 이른다. 유일한 방법은 방학 동안 써머 스쿨에서 공부를 하는 것인데 이번 불어 써머스쿨은 프랑스로 가서 현지 수업을 하는 것이고 결국 마이클도 불어 교사 그로버의 인솔하에 친구들과 프랑스로 가게 되었다. 한편 임무를 띠고 활동 중이던 최고의 정보원 블레이드가 프랑스 재무장관과 함께 살해된 채로 발견되자 난궁에 빠진 미국과 영국은 이들 집단의 다음 살해 목표가 EC의 새의장인 오거스투스 스트랜코로 보고 이를 막기 위해 유능한 첩부원 한 명을 파견하였다. 이 첩보원은 5년간 신분을 위장한 채 미국내의 여러 곳에서 거점을 확보해 있는데 그의 모습, 인종, 나이 등 그의 신상에 대해서는 아무도 모르는데 단지 아는 것은 그의 암호명이 공교롭게도 마이클과 같은 이름인 마이클 코번이라는 것이다. 이 미국 첩보원 코번이 프랑스로 파견되었는데 이 정보를 알아낸 블레이드의 살해 집단이 공항에서 그를 살해한다. 한편 불어선생의 인솔하에 공항에 도착한 마이클 코번은 첩보원과 뒤바껴 예정에도 없는 1등석을 받고 경호원까지 따라붙는다. 이윽고 파리에 도착하자마자 마이클은 영국 정보부의 안내로 비밀 본부로 향하게 되는데...
복수무정
Editor
1983년 LA. 어느 고위 정치인의 부패와 살인 음모를 알아낸 로스앤젤레스의 형사 메이슨 스톰(Mason Storm: 스티븐 시걸 분)은 그 정치가와 악당, 그리고 부패 경찰의 표적이 된다. 그들의 기습을 받은 스톰은 외부에는 죽은 것으로 알려진 채 무의식 상태로 7년을 보낸다. 그가 다시 의식을 돌린 순간, 그는 곁에 아름다운 간호원 앤디 스튜워트(Andy Stewart: 켈리 르브룩 분)가 있는 걸 보게 된다. 무의식 환자 병실의 담당 간호원인 스튜워트는 그동안 의식 불명의 스톰이 누군지도 모른 채 간호를 하면서 가까워졌던 것이다. 스톰이 깨어났다는 것을 안 악당들의 기습에서 간신히 병원에서 빠져 나온 스톰은 스튜워트의 도움으로 건강을 회복하며 복수의 칼을 간다. 그러나 악당들은 집요하게 그를 해치우려 덤벼온다. 하지만 아내와 아들의 복수를 다짐한 그의 앞길을 아무 것도 막을 수는 없었다.
로드 하우스
Editor
달톤(패트릭 스웨이지 분)은 매일밤 클럽을 시끄럽게 하는 손님들을 처리하는 경비원이다. 매력적이고 핸섬하며 완벽한 신체 조건을 지닌 달톤은 이곳을 정리하고 다시 시작하려는 꿈에 부푼다. 그러나 그의 일은 위험하기 짝이 없고, 비열과 탐욕에 싸인 마을의 우두머리 브래드와 정면 대결해야 한다. 그러던 중 달톤은 선배 경비원인 웨이트와 여의사 엘리자베스를 만나 뜻밖의 도움을 얻게 되고,엘리자베스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브래드의 행패로 마을은 아수라장이 되고, 젊은 영웅 달톤과 옛 서부의 사나이 웨이트는 그에 맞서 싸움을 시작한다.
다이 하드
Editor
뉴욕 경찰관 존 맥클레인(브루스 윌리스)은 떨어져 사는 아내 홀리 (보니 델리아)를 만나기 위해 LA의 나카도미 빌딩으로 찾아간다. 그러나 파티가 한창 무르익을 무렵, 한스 그루버(알란 릭맨)가 이끄는 일단의 테러리스트들이 침입, 사장을 비롯한 파티 참석자 30여 명을 인질로 삼고 건물 금고에 소장하고 있는 돈과 보물을 손에 넣으려 한다. 최첨단 하이테크에 의해 관리되던 34층짜리 나카토미 빌딩은 통채로 테러리스트들의 수중으로 넘어가 폐쇄되고 고층 빌딩은 살벌한 생존 게임의 전쟁터로 변해가는데...
Nightmare at Bittercreek
Editor
In a deadly battle for survival, four women are hunted by a ruthless group of killers they accidentally stumble upon while camping.
프레데터
Editor
더치와 특수부대 동료들은 CIA와 계약을 맺어 중앙 아메리카 정글에서 게릴라들에게 붙잡힌 조종사를 구하러 간다. 임무는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나 그들은 귀환 도중 무언가로 부터 공격을 받는다. 보이지 않는 적은 정글 속에 숨어서 그들의 사체를 전리품으로 수집해간다. 이 외계 괴물은 더치의 동료들을 하나씩 죽이면서 유희를 벌이는데...
Harem
Editor
A young British woman is kidnapped by an Arabian sheikh and held captive in his harem. At first she frantically tries to escape, but as they slowly get to know and appreciate each other the difference between captor and captive dissolves.
코만도
Editor
특수부대 코만도의 대령 매트릭스(아놀드 슈왈제네거)는 은퇴 후 산 속에서 10살 된 딸과 함께 생활한다. 그러나 딸은 납치 당하고, 매트릭스에게 딸의 교환 조건으로 남미 한 나라의 대통령을 제거해 독재 정권 수립을 도우라는 지시가 내려진다. 매트릭스는 비행기에서 탈출하고 착륙 전까지 딸을 구해야 하는데...
Lace 2
Editor
While in the first part, Lili searched for her mother, she now questions her mom on the identity of her father.
The Renegades
Editor
In this drama, undercover investigators are recruited from the streets to prevent arms smugglers from getting their weapons to street gangs.
Killing at Hell's Gate
Editor
A whitewater rafting party is terrorized by a group of loggers who, after accidentally killing one of the rafters in a drunken session of target practice, decide to eliminate the rest of the witnesses.
Borderline
Editor
Jeb Maynard is a patrolman guarding the U.S.-Mexican border, whose partner and buddy Scooter has just been murdered. Maynard knows that a smuggler of illegal aliens is responsible for Scooter's death, but the feds insist that drug dealers committed the crime.
Make Me an Offer
Editor
Joyce Windsor is a woman who gets involved in the real estate game after the husband she helped put through law school dumps her. But she has to deal with Pete Strickland, the "King" of Beverly Hills real estate, who wants more than she cares to give for teaching her the ins and outs of the business.
The Streets of L.A.
Editor
A woman embarks on a lone pursuit of three teenaged hoods in the Los Angeles barrio after becoming incensed at their malicious tire-slashing on parked cars including hers.
Lawman Without a Gun
Editor
During the 1960s' civil rights movement, a black civil rights worker returns to his small Southern town and runs for sheriff against the incumbent, a popular segregationist.
Citizens Band
Editor
The interlaced stories of several characters in a small town united by their use of CB (citizen's band) radio.
Murder at the World Series
Editor
A disturbed young man threatens violence at the World Series after failing to make the Houston Astros.
스테이 헝그리
Editor
동명의 소설을 영화한 작품으로 제프 브리지스와 샐리필드 주연의 영화로 아놀드 슈워제네거의 초기작이다. 밥 라펠슨 감독이 연출했고 흥행은 크게 하지 못했다.
레이스 위드 더 데블
Editor
오토바이 레이서 선수인 두 친구가 각자 부인과 함께 최신형 캠평카를 타고 여행을 떠난다. 그리고 한 마을에서 악마종교의식이 행해지는 것을 보게되고.. 제물로 산 사람을 바치는 것을 목격한 주인공들이 그들에게서 달아나서, 인근 도시까지 도망쳐 나온 이들은 이를 신고하지만, 주민들의 거짓말에 이들만 바보취급을 당하는데..
Slashed Dreams
Editor
A couple on vacation in the woods is stalked by a pair of rapists.
The Day the Earth Moved
Editor
An aerial photography team tries to alert a small town about an impending earthquake, but no one believes the duo until the tremors start and the walls begin to collapse.
The Last Angry Man
Editor
In the midst of the Depression, a crotchety doctor, whose practice is in the Brooklyn slums, takes an interest in a local teenager, whose hostility and erratic behavior the doctor believes is due to more than just his environment.
Message to My Daughter
Editor
A confused teenager discovers a stack of tapes recorded years earlier by her dying mother.
The President's Plane Is Missing
Editor
When the President's plane mysteriously disappears with him on board, it is left to the seemingly weak Vice President to try to avert a nuclear exchange with the Chinese.
The Norliss Tapes
Editor
A newspaper publisher listens to the personal tapes of investigative reporter David Norliss, who has disappeared during an investigation. The tapes tell the story of that investigation, involving a recent widow whose late husband has been seen working in his private studio. As Norliss and the widow investigate, they unravel a plot involving Voodoo and the walking dead.
마빈 가든스의 왕
Editor
애틀랜틱을 배경으로 각자 다른 삶을 사는 두 남자 한 사람은 우울한 성품의 심야 라디오 DJ이며 한 사람은 보석으로 가석방된 조무래기 범죄자다. 두사람은 함께 작당해 하와이의 도박장에서 한 건 올려 부자가 되려는 허무맹랑한 꿈을 품지만 두 사람의 계획은 우발적인 살인 사건으로 끝난다. 희망이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는가..
Heat of Anger
Editor
A woman attorney and her young associate defend a wealthy contractor accused of murdering an ironworker who was having an affair with the contractor's daughter.
Revenge!
Editor
A deranged mother avenges herself on the man she thinks seduced her daughter by imprisoning him in a cage in her basement.
They've Killed President Lincoln!
Editor
The events surrounding the assassination of President Abraham Lincoln in 1865, dramatized using simulated documentary footage.
귀향
Sound Effects Editor
남부 지방의 어느 유지가 사업을 위해 땅을 사들이려는 과정에서 여러 남녀들이 얽혀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멜로 드라마. 마이클 케인과 제인 폰다의 공연이라는 것 외에는 평범한 영화다. 페이 다나웨이는 주인공들과 친척이며 땅을 조금 소유하고 있는 사나이의 아내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