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ison Estrin

Allison Estrin

프로필 사진

Allison Estrin

참여 작품

Which Brings Me to You
Casting
Two romantic burnouts, Jane and Will, are immediately drawn to each other at a mutual friend’s wedding. After a disastrous hookup in the coatroom, the two spend the next 24 hours together, trading candid confessions of messy histories and heartbreak, on the off chance that this fling might be the real thing.
Who Invited Charlie?
Casting
Phil Schreiber, a self-involved hedge fund manager living in New York City, escapes to the Hamptons with his wife and son at the beginning of the COVID-19 pandemic. Making an already fraught situation worse is the surprise arrival of Phil’s college roommate Charlie, an exemplar of Falstaffian excess. As Charlie makes himself at home, secrets are revealed that threaten to do more harm than the virus they’re all trying to avoid.
굿나잇 마미
Casting
엄마의 시골집으로 찾아온 쌍둥이 형제가 얼굴을 붕대로 감고 있는 엄마와 마주한다. 다름 아닌 최근 받은 성형 수술 때문이라고 하는데… 갈수록 변덕스럽고 특이해지는 엄마의 행동에 거즈로 가린 여자는 자신의 엄마가 아니라는 끔찍한 의심이 형제의 마음속에 자리 잡는다.
매스
Casting
돌이킬 수 없는 사건으로 아이를 잃은 두 부부의 슬픔, 분노, 절망, 후회가 폭발하는 111분의 마스터피스
이브닝 아워
Casting Director
콜은 요양원에서 일하는 젊고 건강한 요양보호사로 애팔래치아 시골 마을에 살고 있다. 도시의 남는 의약품을 지역 주민들에게 판매하며 근근이 살아가던 콜. 이 마을에는 돈 벌 기회가 별로 없지만, 약물이 풍부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마약 거래상의 길을 걷는다. 공급책들을 진심으로 아끼고 마약 중독자들을 위험한 약물로부터 보호하는 등 이중생활을 하던 콜의 위태로운 삶은 몇 년 만에 귀향한 어린 시절 친구 테리 로즈가 그의 자리를 노리기 시작하며 흔들리기 시작한다.
블랙 베어
Casting
음악가 게이브는 무용수인 연인 블레어와 함께 브루클린을 떠나 아디론닥 산속 외딴 호수 옆 오두막으로 이사한다. 그리고 엄마가 물려준 오두막을 개조해 휴식과 영화 촬영이 필요한 사람에게 임대한다. 한편, 슬럼프에 빠진 영화감독 앨리슨은 새로운 창조적 영감을 얻기 위해 조용한 게이브의 오두막으로 홀로 떠난다. 게이브와 임신한 블레어는 더 이상 아무도 오지 않는 그곳에서 낯선 앨리슨을 호기심을 가지고 환영한다. 그 후 앨리슨은 게이브, 블레어와 함께 식사하고 대화하면서 의도적으로 거짓말하고 게이브 편을 들면서 블레어의 질투심을 유발한다. 그날 밤, 블레어는 앨리슨과 게이브의 밀애를 목격한 뒤 충격과 분노로 피를 흘리며 쓰러진다. 게이브와 블레어를 태우고 급히 병원으로 차를 몰던 앨리슨은 교통사고를 일으키고 정신을 잃게 되는데...
Last Call
Casting
The last days of the poet Dylan Thomas as he dreams and drinks.
래비지
Casting Director
외딴 와차투미 골짜기에서 붉은 뱀을 찾고 있는 자연 사진작가 하퍼는 우연히 숲속에서 어떤 남자들이 한 남자를 나무에 매달아 채찍으로 때려 죽이는 장면을 목격한다. ​이를 놓칠 수 없던 하퍼는 이 장면을 사진으로 찍어 근처 경찰서로 향하지만 그곳의 경찰 또한 그 남자들과 한 편이었고, 결국 하퍼는 그들에게 납치 당해 레이브너 일당이 있는 곳으로 끌려간다. 레이브너와 남자들이 자리를 비운 사이 탈출한 하퍼는 자신을 추적하는 레이브너 일당을 한 명씩 죽이며 골짜기에서 탈출하려 하는데…
Christmas at the Plaza
Local Casting
With Christmas approaching in New York City, historian Jessica is hired to create an exhibition honoring the history of Christmas at The Plaza Hotel. When she is paired with Nick, a handsome decorator, they wind up enjoying a host of holiday traditions together and find themselves falling for each other.
아담
Casting
아담은 레즈비언 누나의 집에 머물며 다양한 부류의 퀴어 친구들을 만나게 된다. 하루는 누나와 친구들을 따라 레즈비언 파티에 따라가게 되는데, 아담은 그곳에서 만난 레즈비언 여성을 보고 첫눈에 반한다. 그러나 그녀는 아담이 트랜스젠더 남성이라고 철썩같이 믿고 있는 상황. 과연 아담의 생애 첫 데이트는 어떻게 흘러갈까?
루저의 역습
Casting
학교 최고 서열의 여학생한테 계속 괴롭힘을 당한 두 절친. 끝내 휴전에 실패하자 같은 처지의 학생들을 그러모아 아예 교내 신분제를 전복할 반란을 꾀한다.
My Dead Boyfriend
Casting Associate
Mary’s life has been defined by a string of temp jobs and a half-hearted attempt to become a writer. But all that changes when she comes home to find her boyfriend dead in front of the TV set. During her misadventures in trying to get rid of his ashes, Mary discovers that there was much more to her couch potato boyfriend than she ever thought imaginable.
제로 데이즈
Casting
전 세계적으로 그 위험성이 높아져 가고 있는 사이버전쟁. 미국과 이스라엘의 정보부가 이란의 핵시설을 파괴하기 위해 만들었다는 스턱스넷은 기존의 컴퓨터 바이러스보다 수십 배 이상 치명적인 시스템 파괴 프로그램이다. 그러나 이 프로그램은 이란 뿐 아니라 세계 곳곳으로 퍼져 나갔다. 알렉스 기브니 감독은 익명의 NSA 관계자 등과 인터뷰를 통해 사이버전쟁이 이미 우리 눈앞에 와 있음을 입증하려 한다. 사회의 인프라스트럭처는 이미 네트워크에 맞물려 돌아가고 있고 사물인터넷은 이미 실생황에 깊이 파고 들었다. 상황이 이 지경이라면 당연히 이 무기에 대해 공론화되어야 한다 그러나 누구도 이것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지 않는다.
크로니컬리 메트로폴리탄
Casting
A case of writer's block inspires a young novelist to return home to New York City and reconnect with his engaged ex and his bohemian parents.
잭 오브 더 레드 하트
Casting
A teenage con artist tricks a desperate mother into hiring her as a live-in companion for her autistic daughter.
램
Casting
Lamb, based on the novel by Bonnie Nadzam, traces the self-discovery of David Lamb in the weeks following the disintegration of his marriage and the death of his father. Hoping to regain some faith in his own goodness, he turns his attention to Tommie, an awkward and unpopular eleven-year-old girl. Lamb is convinced that he can help her avoid a destiny of apathy and emptiness, and takes Tommie for a road trip from Chicago to the Rockies, planning to initiate her into the beauty of the mountain wilderness. The journey shakes them in ways neither expects.
최후의 Z
Casting
핵 전쟁으로 온 세상이 폐허가 되고 방사능에 인류가 거의 멸종된 가운데 깊은 계곡에서 살아남은 한 여자 앤이 홀로 생존자의 삶을 이어 나간다. 지구상의 마지막 인간이 될 줄 알았던 앤은 어느 날 계곡에 나타난 생존자를 발견하고 놀라움과 기쁨을 감추지 못한다. 앤은 방사능 노출에 많이 쇠약해진 중년의 과학자인 존을 열심히 간호하며 새로운 희망에 가득 차 다시 한 번 생의 의지를 불태우며 삶을 재건해 나간다. 그렇게 둘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며 서로를 알아가던 어느 날… 앤 앞에 또 한 명의 생존자, 케일럽이 나타난다.
스틸 앨리스
Casting
세 아이의 엄마, 사랑스러운 아내, 존경 받는 교수로서 행복한 삶을 살던 앨리스. 어느 날 자신이 희귀성 알츠하이머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행복했던 추억, 사랑하는 사람들까지도 모두 잊어버릴 수 있다는 사실에 두려움을 느끼는 앨리스. 하지만 소중한 시간들 앞에 온전한 자신으로 남기 위해 당당히 삶에 맞서기로 결심하는데…
코블러
Casting
어제가 오늘 같고, 오늘이 어제 같은 무료한 일상을 지내고 있는 구두수선공 맥스. 어느 날 수선을 맡긴 구두의 주인을 기다리며 지루해진 맥스는 구두를 슬쩍 신어본다. 구두 주인으로 모습이 변해버린 맥스! 그는 신발을 신으면 그 사람으로 변신하는 특별한 능력을 얻게 된다. 맥스는 초딩부터 훈남까지 온갖 모습으로 변신하며 색다른 하루를 살아가기 시작한다. 하지만 즐거움도 잠시, 그의 앞에 놓인 수십 켤레의 신발들을 둘러싸고 엄청난 사건들이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맥스의 신이 내린 신나는 하루가 시작된다!
가브리엘
Casting
Convinced that reuniting with his old girlfriend will bring his dreams to fruition, Gabriel risks it all in a desperate and increasingly obsessive pursuit.
Kelly & Cal
Casting
Punk-rocker turned suburban mom, Kelly, is nostalgic for a life she can no longer have and uncertain of a future she doesn’t yet fit in. Seventeen-year-old Cal is frustrated at his lack of control over the hand he's been dealt. When the two strike up an unlikely friendship, it's the perfect spark needed to thrust them both back to life.
온리 포 유
Casting Associate
연애에서도 숙맥, 작가로서도 주목 받지 못하는 샘. 어느 날, 그는 첫 눈에 반한 사랑 버디의 이상형이 되기로 결심, 그녀의 페이스북을 뒤져 철저한 연구를 시작한다. 바로 그녀가 좋아하는 요리, 기타, 유도를 배우기 시작한 것. 친구의 조언대로 우연을 가장해 그녀에게 접근 성공, 두 사람은 급속도로 가까워진다. 그러나 자신의 진실된 모습을 보이기 두려운 샘은 사랑을 표현하는 버디에게 상처를 주고 마는데… 일과 사랑 모두 숙맥인 샘에게 따뜻한 봄날은 올 것인가?
프리즈너스
Casting Associate
한가로운 휴일,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도버 와 버치 는 자신들의 딸이 실종됐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아차린다. 곧바로 형사 로키 와 함께 존스 를 용의자로 지목하지만 그에게서는 어떤 증거도 찾을 수 없다. 완벽한 용의자를 의심하는 아빠는 홀로 그를 쫓기 시작하고, 형사는 세상에 숨겨진 진범을 찾기 위해 추적을 시작한다. 유력한 용의자를 범인이라고 믿는 아빠. 진짜 범인은 따로 있다고 믿는 형사. 각각 다른 방식으로 추적을 시작한 두 사람은 마침내 세상을 충격에 빠트릴 진실과 마주치게 되는데...
엠파이어 스테이트
Casting
1982년 뉴욕 퀸즈에 있는 현금수송차량회사에서 3천만 달러가 사라졌다. 당시 기준으로 사상 최대의 현금 절도 사건이 벌어지자 북미 전체가 이 사건이 주목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이 사건의 중심에 서 있는 것은 바로 현금수송차량회사의 경호원 크리스(리암 헴스워스)! 절친한 친구 에디(마이클 안가라노)와 함께 자신이 일하고 있는 회사의 돈을 털어낸 그는 유유히 돈과 함께 떠나려고 했으나 베테랑 NYPD 제임스(드웨인 존슨)에게 덜미를 잡힌다. 이제 크리스와 에디는 자신들을 추적하는 경찰과 자신들에게서 돈을 뺏으려는 범죄 조직 사이에서 어떻게든 살아남아야만 한다.
The Last Keepers
Casting Associate
This romantic fantasy movie is about two people who are the last survivors of an ancient line of goddess worshipers, who sell art at a shop. When their teenage daughter Rhea falls in love with a poetically inclined boy , she begins to develop magical powers of her own throwing everything into chaos.
Price Check
Casting
A middle aged, middle class, former music industry executive with a stay-at-home wife and son toils away at a supermarket chain. When a new high energy boss enters the company, she increases his fortunes and responsibilities while also creating tension in both his professional and personal life.
키스 오브 뱀파이어
Casting Associate
아름다운 뱀파이어 듀나는 인간 남자와 사랑에 빠져 그를 뱀파이어로 만든다. 하지만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듀나의 동생 미미가 등장해 그들의 평화로운 일상을 깨뜨리는데…
헬로 아이 머스트 비 고잉
Casting
Divorced and demoralised, Amy Minsky’s prospects look bleak when she is condemned to move back in with her parents at the age of 35. Everyone wants to help but, as her patience level with advice is plummeting, a bold teenage boy enters her life, igniting her last bit of self-esteem.
더 레터
Casting
신작 희곡 공연의 연출을 맡게 된 마르티네(위노나 라이더 분)는 극에 대한 부담으로 심한 편집증과 환영에 시달리며 작품을 준비해간다. 시간이 흐를수록 극중 주인공 마틴과 현실 속 자신과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그녀 앞에 나타난 배우 타이런(제임스 프랭코 분)이 나타나고 그의 존재는 그녀의 공연은 물론 그녀의 모든 삶을 뒤흔드는데…
정사: 두 여자와의 로맨스
Casting
뉴욕에서 매일을 섹스와 술을 탐닉하며 살아온 존(키아누 리브스)은 지난 밤, 뉴욕에서 벌인 파티에서 아름다운 여인 바이올렛(보자나 노바코빅)과 미아(아델라이드 클레멘스)를 만나 서로가 간직하고 있던 비밀을 공유하면서 지나칠 정도로 친밀한 사이가 된다. 아찔하도록 섹시한 우정을 함께 나누게 된 세 사람! 서서히 서로의 우정을 시험하기 시작한 세 사람은 이제 모든 것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때라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
바보 삼총사
Casting Associate
젖먹이 때 수녀들이 운영하는 고아원에 버려진 뒤 서른 살이 훌쩍 넘도록 그곳에 머물고 있는 모(크리스 디아만토풀로스), 래리(숀 헤이즈), 컬리(윌 사쏘) 삼총사. 재정 악화로 고아원이 폐쇄된다는 소식을 들은 삼총사는 고아원을 지키는 데 필요한 83만 달러를 구하기로 결심하고 세상 밖으로 나간다. 돈벌이를 찾던 삼총사는 섹시한 여인 리디아(소피아 베르가라)로부터 남편을 죽여주면 83만 달러를 주겠다는 제의를 받는다. 일을 처리하기 위해 병원에 간 삼총사는 모 대신 부잣집에 입양된 테디와 재회한다. 래리와 컬리는 테디의 도움을 기대하지만, 모는 스스로 돈을 마련하겠다고 하면서 삼총사가 분열된다. 그 후 모는 리얼리티 쇼의 주인공으로 발탁되고, 래리와 컬리는 헛된 노력을 계속한다. 그러던 어느 날, 래리와 컬리는 리디아가 죽이려는 남편이 테디임을 알게 되는데…
텍사스 킬링 필드
Casting Associate
텍사스 강력계 형사인 마이크와 브라이언. 파트너인 둘은 또 다시 강가에서 발견된 안타까운 모습의 어린 소녀 변사체를 발견하고 연쇄살인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한다. 변사체의 신원이 학대 받으며 매춘부 생활을 하던 15세 소녀로 밝혀지고 유력한 용의자로 악랄한 포주가 지목된다. 심증은 있으나 물증이 없던 둘은 확증을 잡기 위해 잠복 수사를 벌인다. 한편 브라이언은 제대로 된 가정을 갖지 못하고 자란 탓에 보호 관찰 신세가 된 앤을 묵묵한 돌봐주고 있었다. 자신을 믿고 따르던 앤 역시 갑자기 사라지는데…
피스, 러브, & 미선더스탠딩
Casting Associate
남편에게서 이혼을 요구받은 보수적인 뉴욕 변호사 다이앤이 뉴욕 교외 우드스탁의 모친 농장으로 십대인 딸과 아들을 데리고 휴가를 보내기 위해 방문하면서, 이들이 과거 히피족이었던 할머니와 관련한 가족의 비밀과 자아를 찾아가는 모습을 로맨스를 곁들여 담고 있다.
코난: 암흑의 시대
Casting Associate
용맹한 키메르의 전사 ‘코린(론 펄먼)’의 아들로 혼돈스러운 전쟁터에서 태어난 ‘코난(제이슨 모모아)’은 어릴적부터 아버지를 통해 검술과 싸움을 익히며 아버지를 능가할 전사로 커나간다. 하지만 사악한 야심으로 가득찬 카라 짐(스티븐 랭) 왕에 의해 아버지 코린이 살해 당하고 10여 년의 세월을 커쳐 코난은 누구보다도 강력하고 처절한 용사가 되어 복수를 위해 다시 돌아온다. 한편, 금지된 주술로 죽은 아내를 되살리고 강력한 힘을 얻기 위해 신성한 피를 찾던 카라 짐은 앗시리안의 마지막 혈통인 타마라(레이첼 니콜스)를 뒤쫓고 신전으로 가던 신녀 타마라를 구해낸 코난은 카라 짐이 타마라를 노리고 있음을 알고 피의 복수를 시작하며 숨막히는 대결을 펼치는데..
Choose
Casting Associate
Fiona Wagner, a journalism student, tracks a cold-blooded killer with the help of her detective father and a therapist.
세레모니
Casting Associate
동화작가 샘(마이클 안가라노)은 그와 편지를 주고 받으며 사랑을 키우던 연상의 여인 조이(우마 서먼)가 자신보다 훨씬 능력 있고 안정적인 환경의 다른 남자와 곧 결혼을 하는 것을 알고 베프와 함께 무작정 그녀를 찾아 떠난다. 결혼식을 준비하던 파티장에서 샘을 발견한 조이는 어떻게든 그를 돌려보내려 하지만 샘은 더욱 더 저돌적으로 자신의 마음이 아직 그녀를 향하고 있음을 고백한다. 그런 샘을 계속해서 밀어내는 조이, 하지만 조이 역시 자신의 들러리와 친하게 지내는 샘을 보며 질투를 느끼는데... 조이는 샘에게 결혼 서약서 작성을 도와달라는 부탁을 하며 샘을 다시 찾는다.
Shadows & Lies
Casting
The story of William Vincent as he recounts the eccentric and curious path that has brought him, at mortal risk, to New York City, after four years in exile, to rescue a woman he scarcely knows, Ann, from the vague crime syndicate that first brought them together.
데어
Casting Associate
An aspiring actress, her misfit best friend, and a loner become engaged in an intimate and complicated relationship.
Silver Star
Casting
The story of Bonnie-and-Clyde-type couple, Buddy and Franny. Buddy is determined to reconnect with his estranged parents by saving their home from foreclosure, whatever it takes. During a botched bank robbery, Buddy takes Franny as his hostage and together they embark on an unexpected road trip across Ameri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