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j02FXaEuicutfP0xVgf2CpG5dt.jpg

The Last Keepers (2013)

장르 : 판타지

상영시간 : 1시간 25분

연출 : Maggie Greenwald

시놉시스

This romantic fantasy movie is about two people who are the last survivors of an ancient line of goddess worshipers, who sell art at a shop. When their teenage daughter Rhea falls in love with a poetically inclined boy , she begins to develop magical powers of her own throwing everything into chaos.

출연진

Aidan Quinn
Aidan Quinn
John
Virginia Madsen
Virginia Madsen
Abigail Carver
Zosia Mamet
Zosia Mamet
Rhea Carver
Olympia Dukakis
Olympia Dukakis
Rosmarie Carver
Sam Underwood
Sam Underwood
Oliver Sands
Nat Wolff
Nat Wolff
Simon
Alexandra Metz
Alexandra Metz
Cally
Joshua Bowman
Joshua Bowman
Taylor
Jee Young Han
Jee Young Han
Nika
Jessica Rothe
Jessica Rothe
Jessica
Greg Furman
Greg Furman
Mike
Patrick C Haylett Jr.
Patrick C Haylett Jr.
Jesse
J. Mallory McCree
J. Mallory McCree
Gavin
Max Schneider
Max Schneider
Lance
Cabrina Collesides
Cabrina Collesides
Skater Girl

제작진

Maggie Greenwald
Maggie Greenwald
Director
Peter Hutchings
Peter Hutchings
Writer
Christina Mengert
Christina Mengert
Writer
Claude Dal Farra
Claude Dal Farra
Story
Brice Dal Farra
Brice Dal Farra
Producer
Claude Dal Farra
Claude Dal Farra
Producer
Carly Hugo
Carly Hugo
Producer
Lauren Munsch
Lauren Munsch
Producer
Matthew Parker
Matthew Parker
Producer
David Mansfield
David Mansfield
Music
Wolfgang Held
Wolfgang Held
Director of Photography
Keith Reamer
Keith Reamer
Editor
Kerry Barden
Kerry Barden
Casting
Paul Schnee
Paul Schnee
Casting
Carl Sprague
Carl Sprague
Production Design
Elise G. Viola
Elise G. Viola
Art Direction
Christine Wick
Christine Wick
Set Decoration
Amela Bakšić
Amela Bakšić
Costume Design
Kacee Pyles
Kacee Pyles
Art Department Coordinator
Amy Teitter
Amy Teitter
Assistant Art Director
Allison Estrin
Allison Estrin
Casting Associate
Stephani Lewis
Stephani Lewis
Assistant Costume Designer
Rachelle Gibson
Rachelle Gibson
Script Supervisor
Marc Morris
Marc Morris
Music Supervisor
Dave Isern
Dave Isern
Camera Operator
Dave Isern
Dave Isern
Steadicam Operator
Jacob Hutchings
Jacob Hutchings
Still Photographer
Jon Delgado
Jon Delgado
Additional Camera
Marque DeWinter
Marque DeWinter
Additional Camera
Damon Lemay
Damon Lemay
Additional Camera
Peter Koola
Peter Koola
Rigging Gaffer
Erin Henning
Erin Henning
First Assistant Camera
Dale K. Myers
Dale K. Myers
CG Supervisor
Pamela Sprague
Pamela Sprague
Visual Effects Coordinator
Dominick Tavella
Dominick Tavella
Sound Re-Recording Mixer
Pam DeMetruis-Thomas
Pam DeMetruis-Thomas
Supervising Sound Editor
Richard Peete
Richard Peete
Property Master
Paul Maiello
Paul Maiello
Construction Coordinator
Janice Innella
Janice Innella
Hairstylist
Ardis Cohen
Ardis Cohen
Key Hair Stylist
Sandra Linn Koepper
Sandra Linn Koepper
Makeup Department Head
Ngozi Olandu
Ngozi Olandu
Makeup Artist
Cesar Baptista
Cesar Baptista
Rigging Grip
Manny Siverio
Manny Siverio
Stunt Coordinator
Niquan Riley
Niquan Riley
Assistant Property Master

비슷한 영화

미키의 크리스마스 선물
크리스마스를 맞아 미키와 친구들은 서로 자신만의 방식대로 크리스마스를 즐기려 하지만 생각대로 잘 되지 않는다. 평소 미니와 데이지는 친한 친구지만 피겨 스케이팅 대회에서 일등을 놓고 점점 싸우기 시작하고,휴이,듀이,루이는 평소 착한일을 하지 않아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지 못할 까봐 걱정하다가 산타가 있는 곳으로 간다. 맥스는 여자친구 앞에서 잘 보이고 싶지만 아빠가 어리버리한 구피여서 고민하고 미키도 미니에게 잘 보이려고 크리스마스 장식을 하지만 플루토가 실수로 그것을 망쳐놓아 플루토는 미키를 떠난다. 미키와 친구들이 각자가 가지고 있는 갈등을 크리스마스를 계기로 풀어가며 서로를 이해하는 이야기이다.
프로포즈
나만 믿어! 금방 이혼해줄께? 전 세계를 뒤집어 버린 협박보다 무서운(?) 청혼. 성공가도를 달리는 뉴욕의 출판사 편집장인 마가렛(산드라 블록)과 그녀가 가혹하게 부려 먹어온 부하직원인 앤드류(라이언 레이놀즈)가 이 수상한 청혼의 당사자들이다. 마가렛이 모국인 캐나다로 추방당할 위기에 처하자 앤드류에게 자신과 결혼해 줄 것을 명령하고, 앤드류 또한 승진이란 짜릿한 대가에 혹한 나머지 마녀 같은 상사의 약혼자 행세를 하면서 박장대소의 이야기를 부풀려간다.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재밌는 걸로 순위를 매긴다면 단연 올해 최고의 작품으로 손꼽히는 화제작. 당신은 웃음 빵빵터지는 이 짜릿하고 달콤한 올해 최고의 를 거절 할 수 있겠는가!
인페르노
뉴욕에 살고 있는 시인 로즈는 어느날, '세 어머니'라는 책을 보게 된다. 바렐리라는 연금술사가 쓴 이 책에 등장하는 마녀의 비밀을 이상하게 생각한 그녀는 책을 구입한 카자니안이라는 골동품 가게에 찾아가 책에 관해 묻지만 주인은 끝내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그녀는 누군가 자기를 부르는 환청에 이끌려 지하로 통하는 문으로 들어가고 그곳에서 물에 잠긴 신비하고 음산한 방과 끔찍한 시체를 목격한다. 로즈는 책에 관한 이상한 이야기를 '열쇠는 구두창 밑에 있다'라는 의문의 문구와 함께 이태리에 유학간 동생 마크에게 편지로 전한다. 마크는 누나의 편지를 강의실에 빠뜨리고 가고, 그의 여자 친구 새라가 편지를 전해주려고 가져갔다가 그 편지를 읽게 된다. 편지 속에서 '세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읽은 새라는 자신도 모르게 도서관에 가서 그 책을 찾고, 도서관 안에 있는 이상한 방에서 마법사 같은 이상한 남자에게 쫓기다 책을 빼앗긴다. 아파트 승강기에서 카를로스라는 남자를 만난 새라는 겁에 질려 함께 있어주기를 청한다. 집에서 휴식을 취하던 새라. 그러나 갑자기 정전이 되자, 어둠 속에서 불을 고치려던 카를로스와 새라는 누군가에게 참혹한 죽음을 당한다. 누나의 편지를 가지러 새라의 집으로 간 마크는 그 현장을 목격하고 누나도 위험에 처했다는 것을 감지한다. 같은 날, 뉴욕. 로즈 또한 누군가에 의해 잔인하게 살해된다. 누나를 찾아 뉴욕으로 간 마크는 아파트에 들어서자마자 알 수 없는 음산한 기운을 느낀다. 그곳에서 엘리즈라는 여인을 만난 마크는 행방불명된 누나를 찾기 위해 하나씩 단서를 쫓아간다.
500일의 썸머
자신의 인생을 바꿔줄 운명적인 사랑이 나타날 것이라 믿는 순수청년 톰. 어느 날 사장의 새로운 비서로 나타난 썸머를 처음 보는 순간 강렬한 스파크를 일으키며 자신의 반쪽임을 직감한다. 이후 대책없이 썸머에게 빠져드는 톰. 그녀에게 접근하기 위한 부단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사랑도 남자친구도 눈꼽만큼도 믿지 않고 구속받기 싫어하는 썸머로 인해 그냥 친구 사이로 지내기로 하지만, 둘의 사이는 점점 그 이상의 관계로 발전하게 된다. 그녀를 천생연분이라 확신하는 톰. 이제 둘 관계의 변화를 위한 선택이 필요한 순간이 다가오는데...
An Egg-celent movie
A small egg named Toto decides that he wants to fulfill his purpose in life and become a chicken instead of dying in a frying pan; so he starts a quest to return to the farms along with his new friend, the noisy egg Willy and a crazy bacon stripe. The three friends will face lot of obstacles in their quest.
상실의 시대
메리 브래드포드는 아버지가 재혼한 뒤 퍼킨즈 걸즈 콜리지에 전학 온 학생. 메리의 룸메이트는 톡톡 쏘는 반항아 폴린 오스터와 아름다운 빅토리아 몰러이다. 어머니를 잃은 메리, 어머니에게 버림받고 입양된 폴리, 부모의 기대에 자신을 맞출 수 없는 토리는 곧 서로의 마음을 이해해주는 절친한 친구가 된다. 메리는 서서히 폴리와 토리가 단순한 친구 이상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합창 시간에 몰래 교환되는 애무, 옥상에서 그들이 나누는 키스를 지켜보며, 메리는 어느 순간부터 둘의 비밀을 공유하고 수호하게 된 자신을 발견한다. 그들의 비밀은 어느 날 토리의 동생 앨리슨이 언니와 폴리가 같은 침대에 있는 것을 발견하면서 폭로된다.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토리는 둘 사이에 특별한 관계가 있다는 걸 부인하고 폴리를 멀리하게 되는데...
Scooby-Doo! and the Witch's Ghost
Scooby-Doo and the Mystery Gang visit Oakhaven, Massachusetts to seek strange goings on involving a famous horror novelist and his ancestor who is rumored be a witch.
사랑은 너무 복잡해
베이커리 숍을 운영하며 사회적으로 성공한 이혼녀 제인. 안정된 생활을 유지해가던 그녀에게 어느 날, 20살 어린 젊은 여자와 재혼한 전 남편 제이크가 찾아온다. 점점 결혼 전 연애시절을 돌이키려는 제이크. 이와 동시에 제인의 집 인테리어 공사를 맡은 건축가 아담이 제인에게 조금씩 호감을 보이는데…
쏜베리의 가족탐험대 극장판
아빠, 엄마, 언니 데비, 동생 도니, 그리고 우리의 주인공 엘리자 등 쏜베리 가족은 아프리카의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대자연의 놀라운 모습을 카메라에 담는다. 침팬지 다윈과 함께 종종 사라졌다가 나타나는 엘리자를 가족들은 이상하게 생각하지만 사실 엘리자에겐 굉장한 비밀이 있다. 이 꼬마숙녀는 동물과 말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 동물을 사랑하는 그녀의 착한 품성을 갸륵하게 여긴 아프리카의 주술사로부터 비밀을 지키는 조건으로 능력을 얻은 엘리자. 만약 이 사실을 누군가에게 말하면 능력은 없어지고 만다. 그런 어느 날, 엘리자는 늘 어울리던 치타 가족을 찾아가 새끼 치타들과 경주를 벌인다. 그러나 어미 치타의 경고를 무시하고 너무 멀리까지 간 것이 화근. 새끼 한 마리가 헬리콥터를 타고 추격하는 밀렵꾼들에게 잡혀가고 만다. 엘리자는 목숨을 걸고 새끼를 구하려 했지만 결국 놓쳐버린다. 때마침 가족을 찾아왔던 할머니와 부모님은 이런 엘리자를 염려한 나머지 영국으로 보내기로 결정한다.
21세기 두뇌 게임
마샤 쿨리지 감독이 연출한 추억의 80년대 하이틴 코미디물이다. 발 킬머, 데보라 포어맨(데보라 포맨) 등이 출연한다. 비상한 두뇌 를 지닌 크리스, 16살의 천재 소년 미치, 영리한 두뇌를 지닌 라즐로는 다량의 발명품들을 고안해 학교파티를 엉망진창으로 만드는 숨은 귀재들이다. 어느날, 크리스 일행은 대학 교수가 군사무기와 관련하여 레이저 실험에 몰입 중인 것을 알고, 이를 막기 위해 합동 아이디어 대작전에 나선다.
서스페리아 1977
독일의 유명한 발레 학교로 유학 온 미국인 소녀 수지는 도착 첫날 밤, 겁에 질려 학교에서 도망쳐나오는 학생을 목격하고, 이튿날 아침 도망치던 학생과 다른 여학생이 끔찍하게 살해당했다는 소식을 듣는다. 수지는 발레 학교에 적응하려고 애쓰지만 이상한 선생과 학생들, 밤에 기숙사에 울려퍼지는 기이한 소리들 때문에 힘이 든다. 그 지방 전설로 내려오는 마녀 이야기와 살인 사건이 관련있으리라 추측하던 수지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흑마술의 표적이 되는데...
레전드
빛의 시대가 오자 지하세계로 숨어든 어둠의 대왕은 세상을 다시 손아귀에 넣기 위해 순수와 빛의 세계를 지키는 유니콘 한쌍을 죽이려고 한다. 그 유니콘의 존재를 알고 있는 잭은 지상에서 가장 순수한 영혼을 지닌 숲속의 소년. 잭은 사랑하는 릴리 공주가 유니콘을 보고 싶다고 하자 위험을 깨닫지 못하고 유니콘을 보여준다. 릴리가 유니콘에 접근하는 순간, 그녀를 뒤쫓던 악귀들이 독화살로 수컷 유니콘을 쓰러뜨리고 외뿔을 잘라 손에 넣는다. 그러자 온기를 잃은 세상에는 갑자기 눈보라가 휘몰아친다. 이에 릴리는 실수를 바로잡기로 결심하고 악귀들을 뒤쫓다가 납치당하고 만다. 한편, 잭은 유니콘이 쓰러진 뒤 자신의 반지를 가진 사람과 결혼하겠다면서 릴리가 강으로 던져버린 반지를 찾아 물속으로 뛰어들었다가 가까스로 빠져나오는데…
그린 랜턴: 퍼스트 플라이트
Test pilot Hal Jordan finds himself recruited as the newest member of the intergalactic police force, The Green Lantern Corps.
마녀 배달부 키키
마녀 엄마와 인간 아빠 사이에서 태어난 소녀 키키는 13살이 되던 만월의 어느 밤, 검은 고양이 지지와 함께 집을 나와 마녀 수업을 떠난다. 평소 바다를 동경하던 키키는 바다에 떠있는 커다란 마을에 정착하게 되고, 그 곳에서 갑자기 도로에 뛰어들게 되어 경찰에게 잡히지만 돔보라는 친구를 만나 도망을 치게 된다. 키키는 빵가게 앞을 지나가다 마음씨 좋은 아주머니를 만나게 되고 그 빵집에서 첫 배달이 시작된다. 어느날 비행선 사고가 일어나는데, 거기에 돔보가 포함되어있다는 것을 알고 급히 현장으로 가게 되고, 청소부의 대걸레를 빌려 마법을 사용, 돔보를 구출하려 하는데...
지옥의 체험
테크노 리듬에 맞추어 춤을 추고 있던 남자들이 서로를 욕망하며 인스턴트 관계를 맺는다. 아름다운 여자 주인공은 그 곳에서 한 게이에게 끌리지만 거절당하고, 화장실에 들어가 면도칼로 손목을 긋는다. 그녀를 발견한 그 남자는 그녀를 구하고 집까지 바래다 준다. 그녀는 남자에게 자신의 집으로 와서 자신이 볼 수 없는 몸의 부분을 봐달라고 제안하고 남자는 돈을 원한다. 외딴 해변의 벼랑 끝에 위치한, 기묘한 분위기인 그녀의 집에서 둘은 나흘 밤을 보내게 되고, 그 곳에서 그가 탐험하게 된 것은 이제껏 남자들에겐 보여지거나 말해질 수 없었던 여성의 비밀스러운 성적인 모습이었다.
닥터 두리틀
동물의 얘기를 알아듣는 독특한 능력을 타고난 존 두리틀(에디 머피)은 어릴 적 아버지에게 호된 야단을 맞고는 자신의 능력을 까맣게 잊고 성장한다. 어느날 두리틀은 러키라는 개가 하는 말을 알아듣고는 혼란에 빠지는데 이 일을 안 동네의 아픈 짐승들이 모두 두리틀의 집으로 몰려온다. 두리틀은 처음엔 당황하지만 자신이 동물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사실에 의사로서의 보람을 새롭게 느낀다. 한편 마크, 진과 함께 운영하던 병원을 의료업계 재벌 캐넷사가 인수하려 하자 두리틀은 처음엔 돈을 벌수 있는 기회라며 좋아한다. 하지만 동물들과 얽히는 과정에서 두리틀은 의사로서 타성에 젖은 자신을 반성하게 된다.
27번의 결혼리허설
아늑한 아파트와 누구나 부러워하는 커리어 거기에 쾌활하고 당당한 성격까지. 성공한 뉴요커의 모든 것을 가진 제인(캐서린 헤이글 분). 하지만 그녀는 자신보다는 남들을 먼저 챙기고 늘 남의 결혼식에 매달려 있어 정작 자신의 사랑과 행복은 찾지 못한다. 여느 날처럼 두 개의 결혼식을 오가며 바쁜 들러리 역할을 하는 제인을 흥미롭게 바라보던 까칠한 냉소남 케빈은 우연히 제인의 다이어리를 손에 넣게 되고 빽빽하게 들어찬 수십개의 웨딩 플랜에 흥미를 느끼면서 의도적으로 접근하기 시작한다. 한편, 제인의 하나밖에 없는 동생이자 자신의 모든 것을 양보했던 동생 테스가 돌아오면서 그녀의 완벽했던 삶은 뒤죽박죽 엉켜 버린다. 바로 자신이 오랫동안 짝사랑했던 완소 매력남 조지가 초절정 섹시녀 테스에게 첫눈에 반한 것. 모든 것을 남들에게 맞춰 살아왔던 제인은 허탈함을 느끼고 잃어버렸던 자신을 찾기로 결심하는데…
이스트윅의 마녀들
보수적인 관념이 남아 있는 이스트윅이라는 작은 마을에 남편과 사별하거나, 이혼하여 홀로 된 세 여인이 자신들이 마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도 모른 채 외로움을 달래줄 백마탄 왕자님이 나타나길 갈망한다. 때마침 이 마을에 뉴욕으로부터...
이온 플럭스
2011년 바이러스에 의해 인류의 99%가 사망하고, 과학자 트레버 굿차일드가 개발한 백신으로 생존한 5백만명만이 그가 건설한 도시 브레그나에서 삶을 지속한다. 굿차일드 가문이 브레그나를 지배한 지 4백년, 완벽한 사회이자 최고의 문명을 구현한 브레그나에도 어두운 그늘이 존재한다. 언제부턴가 사람들이 하나 둘씩 사라지고 있지만 정부는 이를 조직적으로 은폐하고, 대부분의 시민들은 그런 정부를 묵인한다. 한편 브레그나에 감춰진 음모와 모순에 저항하는 저항군 모니칸은 최고의 전사 이온 플럭스를 정부 요새에 침투시켜 최고의장 트레버 굿차일드를 암살하려 하는데...
피스메이커
러시아의 탄광촌을 가로질러 가던 기차가 마주 오는 기차와 충돌하여 엄청난 핵폭발 사고를 일으킨다. 기차는 냉전시대 종식과 함께 러시아에서 보유하고 있던 핵무기들을 철거하기 위해 운반하던 도중이었다. 핵무기들은 습격을 받아 한 개만 장전이 된 채 모두 탈취된다. 이 사건으로 전세계의 나라와 국민이 위협에 처하고, 이에 백악관은 이 사고의 원인을 분석하기 위해 핵 물리학자인 줄리아 켈리 박사를 백악관의 핵무기 밀수 단속반 책임자로 임명한다. 그녀는 위성사진을 판독한 후 사건을 분석하고 탈취된 핵무기를 찾는 일에 착수한다. 그리고 이런 그녀를 돕기 위해 미 육군 특수정보국 소속의 토마스 드보 대령이 파견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