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 Transplante focuses on the story of "a mature couple" who "sees the need to renew their bodies to avoid being fired from their jobs", but who only have enough money for one of them. That limiting circumstance will force them to make decisions.
영화 감독이 되어 오랜만에 고향 스페인에 돌아온 올리버.
우연히 포르노 사이트에서 여동생 오로라의 섹스 동영상을 보고 묘한 감정에 사로잡힌다. 참을 수 없는 욕망에 이끌려 올리버는 오로라를 찾아간다.
오로라가 자리를 비운 사이 오로라의 방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하고 집으로 돌아와 오로라의 사생활을 관찰하기 시작하는데...
한적한 곳에서 부유하게 살아가는 마크(켈란 루츠)와 실비아(제스 웨이슬러) 부부는 마크의 친구 숀(제시 윌리엄스)를 불러 저녁을 먹기로 한다. 숀의 애인 크리스티나(루시아 구에레로)까지 합세해 저녁을 즐기던 네 사람에게 의문의 남자 존(제이미 뱀버)가 찾아오고, 실비아는 호감형인 새 이웃을 일행에게 소개한다. 하지만 예상과 달리 불편한 대화가 오가기 시작하고, 존은 서서히 본색을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1992 세비야 세계 박람회'를 앞두고 도시를 장악한 마약갱단을 척결하라는 임무를 받은 마약단속반의 강력7팀. 큰 성과도 없이 별 볼 일 없는 마약 밀매 사건들만 수사하던 7팀은 어느 날 마약상이자 포주인 '마호가니'의 집을 급습하면서 대량의 마약을 발견하면서 이목을 끌게 된다. 언론의 관심과 서장의 신임을 한 몸에 받게 된 7팀은 '마호가니'를 이용해 밀매상들을 잡아들이고 누구도 건드릴 수 없는 최고의 팀으로 떠오르지만, 야심을 품은 신참 '앙겔'은 더욱 큰 성공을 위해 비합법적인 방법으로 수사를 진행한다. 갈수록 폭력적으로 변하는 '앙겔'과 그의 방식에 반감을 품은 '라파엘'의 갈등으로 인해 7팀은 위기를 맞게 되고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