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와 함께 사는 소녀, 치호. 할머니는 건물주로 원룸과 가게 월세를 받아 생계를 꾸려왔다. 어느 날 할머니는 자신은 이제 다리가 아파 움직이기 불편하니 치호에게 월세 수금을 맡아 달라고 부탁했고 치호는 대수롭지 않게 허락한다. 하지만 입주민들은 호락호락한 상대가 아니었는데
가마가사키는 2차 세계 대전 이래로 일용직 근로자들과 매춘부들이 모이는 은폐된 슬럼이다. 개발업자들이 이곳으로 이주해오며 지방 당국은 갱단과 결탁해 거주민들을 괴롭히고 슬럼을 제거하려 한다. 이때 매춘부, 소매치기 그리고 간타로라는 남자아이가 가마가사키에 들어서게 된다. 간타로는 갱단이 소중히 여기던 거대 가마솥을 손에 쥐게 되는데, 이는 한때 극빈자들을 먹여 살렸던 가마가사키의 상징이다.
일본의 미래에는 경제가 붕괴되고, 나라가 빈민가로 변했다. 거대 국제기업 “쿠로다 그룹”는 대부분의 사람들을 빈곤으로 몰아 넣고 세계 지배를 획책하고 있다. 쿠로의 막강한 힘에 대응하는 비밀 기관인 '고쿠라쿠'는 내부에 암살에 능한 조직된 “레이디 닌자”를 앞세워 쿠로다 그룹과 생사를 건 싸움을 하고 있다. 비밀 요원들은 “레이디 닌자"라고 불리워 지며 세계를 지배하려는 거대 기업 쿠로가 만들어낸 용병들과 싸우며 그들의 정보를 취합하고 있다. 하지만 어느 날, 생체병기를 만드는 유전자 공학의 부작용으로 나타난 강력한 살인마 야챠가 레이디 닌자들을 사냥하기 시작한다. 누가 살아남을 것인가? 지구의 미래를 위해 레이디 닌자들의 처절한 싸움이 시작된다.
Iris
Iris (Atsuko Okamoto) is determined to slay the person who killed her father - but an old and immortal enemy traps her first! Nursed to health by a kind and sexy sorceress and her brother, Iris recovers. When the sexy and villainous witch, Dakini, summons malicious spirits to threaten the village, Iris and her new friends must use all their powers to struggle against their common ene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