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ce Stubblefield

참여 작품

배드 트립
Dialogue Editor
평범한 여행은 재미없잖아? 뉴욕으로 가는 길, 두 친구가 못된 장난을 꾸민다. 몰래카메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해주자. 진짜 일반인들을! 그리하여 탄생한 기절초풍 코미디.
Paradise Cove
Dialogue Editor
A contractor and his wife move to Malibu to flip his mother’s beach house, but are terrorized by the deranged homeless lady living under the house.
AKA Jane Roe
Dialogue Editor
A portrait of Norma McCorvey, the “Jane Roe” whose unwanted pregnancy led to the 1973 case that legalized abortion nationwide, Roe v. Wade. The documentary unravels the mysteries closely guarded by McCorvey throughout her life.
Model Citizen
Dialogue Editor
Amanda, a fashion model, and a single mother is kidnapped by two brothers with plans to sell her on the dark web. Held hostage in a remote cabin, Amanda must do whatever it takes to escape her captors and get back to her daughter.
더 파나틱
Dialogue Editor
자폐증이 있는 광적인 영화팬 무스(존 트래볼타 역)는 액션 영웅 연예인인 헌터 던바(데본 사와 역)에 집착하는데, 던바를 만나 사인을 받을 기회가 있었지만 결국 속게 된다. 보상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 무스는 던바를 스토킹하는데 처음에는 행동에 악의가 없었지만 점차 잘못된 방향으로 흐르게 된다. 친구 레아(애나 골자 역)의 충고에도 불구하고 무스는 던바의 집을 찾아가기 시작하고 방문이 점차 잦아지면서 던바는 위험을 느끼기 시작하는데...
킬러맨
Dialogue Editor
뉴욕의 돈세탁 업자 ‘모’는 파트너 ‘스컹크’와 함께 마약 거래에 뛰어들었다가 부패경찰의 함정으로 인해 기억상실증을 겪게 된다. ‘모’는 기억을 되찾으려 애쓰지만 돈과 마약을 찾으려는 부패경찰의 추격이 계속되고, 거대 조직의 보스인 ‘스컹크’의 삼촌은 뉴욕을 떠날 것을 명령한다. 자신을 쫓는 경찰들을 피해 다니던 ‘모’는 총격으로 자신의 애인이 죽자 그들을 향한 복수를 시작하는데…
시크릿 옵세션
Dialogue Editor
왜 그런 일이 일어났을까. 끔찍한 사고로 기억을 잃어버린 제니퍼. 그래도 그녀를 지켜줄 남편이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위험은 언제나 가까이 있다는 것을 잊은 채.
스피드 킬
Dialogue Editor
벤 아로노프는 건설업계에서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둔 사업가로 뉴저지의 삶에 염증을 느끼며 새 출발을 하러 남부 마이애미로 거처를 옮긴다. 우연한 기회에 알게 된 모터보트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된 벤은 취미로 경주용 보트 제작을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모터보트 계의 제왕이 된다. ‘시가렛’, ‘돈지’ 등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모델 출시와 더불어 벤은 세계 챔피언십 경주에 직접 참가해 두 번이나 우승을 거머쥔다. 벤에게는 아내와 아이들이 있었지만 불륜을 저지르고 다니다 결국 아들 앤드류의 교통사고로 인해 벤은 아버지로서 남편으로서의 자리를 잃는다. 클럽에서 만난 에밀리와 다시 사랑에 빠진 벤은 새로운 가정을 꾸미며 남부럽지 않은 삶을 누린다. 어느 날 벤의 변호사 쉘리는 벤의 모터보터 모델인 블루 썬더가 정부 해안경비대 보트로 최종 낙찰됐다는 희소식을 벤에게 전한다. 승승장구하던 벤은 그 건을 계기로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입지를 굳힌다. 하지만 마약 밀반입의 수단으로 보트를 이용하던 범죄조직은 벤을 협박하고 연방수사국에서는 그 낌새를 맡고 벤을 밀착 수사한다. 회사와 성공을 향해 내달리던 벤은 큰 위기를 앞두고 굴복하지 않고 홀로 파도 앞의 보트처럼 자신의 운명을 기다린다.
마라
Supervising Dialogue Editor
'의문의 수면중 돌연사' 사건 조사 중, 잠들면 찾아오는 죽음의 악령 '마라'의 존재를 깨닫고 그에 얽힌 미스터리를 추적하는 이야기
작전명 오데사: 희대의 사기단
Dialogue Editor
러시아 마피아로 일명 '타잔'으로 불리는 남성이 다른 두 사람과 함께 콜롬비아 마약 카르텔에게 소비에트 잠수함을 팔아넘기려는 범죄를 계획한 과정을 인터뷰한 다큐멘터리
더 코드 오브 카인
ADR Supervisor
성공한 기자인 '사라'. 그녀는 어느 날 멕시코 여행 중 의문의 납치 사건에 휘말린다. 다행히 무사히 풀려나지만... 납치 사건을 계기로 세상에 '카인의 표식'이 있는 자들이 있다는 걸 알게 된다. 바로 폭력적인 유전자를 지닌 사람들이다. 그리고 이들을 교화시키는 일을 하는 '아벨주의자'라는 존재에 대해서도 알게 된다. 사라 자신 또한 아벨주의자임을 알게 되고, 곧 카인의 표식을 가진 사람들의 폭력성을 사전에 제거하는 임무를 맡게 되는데... 한편, 벨라루스의 한 형제는 한 여자를 두고 우애에 금이 가게 되고, 동생은 형에게 점점 강한 증오를 품게 된다. 시간이 갈수록 두 사람의 관계는 언제 터질지 모를 시한폭탄이 되어버렸다.
애프터 어스
Dialogue Editor
낯선 행성에 불시착한 전사 사이퍼 레이지(윌 스미스)와 아들 키타이 레이지(제이든 스미스)는 이곳이 1,000년 전 대재앙 이후 모든 인류가 떠나고 황폐해진 ‘지구’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버려진 지구를 정복한 생명체들은 예측 불가능한 모습으로 진화해 그들을 공격하고, 우주선에서 탈출한 외계 생명체 역시 무차별적인 전쟁을 시작하는데...
Montana Amazon
Producer
The Dunderheads are an eccentric Montana family who've been in the mountains for far too long. Now one step ahead of the law, matriarch Grandma Ira flees to Canada with her two wildly dysfunctional teenage grand kids, across the American West into a comic collision with the mainstream world. Montana Amazon is a both funny and poignant fable on the nature of the human family.
월드 인베이젼
Dialogue Editor
1942년 LA UFO 대공습 사건 이래 지난 수십년간 UFO 목격 사례는 전세계 각지에서 꾸준하게 보고되어 왔다. 2011년, 거대한 유성 떼가 지구에 떨어지고, 사상 최대의 유성쇼에 들떠있던 세계 각 도시는 정체불명의 적으로부터 무차별 공격을 받고 초토화된다. LA 주둔군 소속 낸츠 하사는 자신의 부대를 이끌고 지금껏 싸워본 적 없는 적들에 맞서 사상 최대의 반격 임무를 맡아 전면전에 참가하게 되는데…
써로게이트
Dialogue Editor
대리, 대행자’등의 사전적 의미를 가진 "써로게이트"는 한 과학자가 인간의 존엄성과 기계의 무한한 능력을 결합하여 발명한 대리 로봇 즉 써로게이트를 통해 100% 안전한 삶을 영위하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한다. 그러나 써로게이트가 공격을 당해 그 사용자가 죽음을 당하는 전대미문의 살인 사건이 일어나면서 이야기는 달라진다. 미궁에 빠진 살인 사건을 조사하던 "써로게이트"의 히어로 그리어(브루스 윌리스 분)는 피해자가 다름 아닌 써로게이트를 발명한 과학자의 아들임을 알게 되고, 전 인류를 절멸의 상태로 빠뜨릴 치명적 무기가 존재함을 깨닫는다. 이제, 인류의 운명을 뒤바꿀 그리어의 절체절명의 미션이 시작된다!
써로게이트
ADR Editor
대리, 대행자’등의 사전적 의미를 가진 "써로게이트"는 한 과학자가 인간의 존엄성과 기계의 무한한 능력을 결합하여 발명한 대리 로봇 즉 써로게이트를 통해 100% 안전한 삶을 영위하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한다. 그러나 써로게이트가 공격을 당해 그 사용자가 죽음을 당하는 전대미문의 살인 사건이 일어나면서 이야기는 달라진다. 미궁에 빠진 살인 사건을 조사하던 "써로게이트"의 히어로 그리어(브루스 윌리스 분)는 피해자가 다름 아닌 써로게이트를 발명한 과학자의 아들임을 알게 되고, 전 인류를 절멸의 상태로 빠뜨릴 치명적 무기가 존재함을 깨닫는다. 이제, 인류의 운명을 뒤바꿀 그리어의 절체절명의 미션이 시작된다!
4.4.4.
Supervising Sound Editor
도대체 누가? 유명한 배우이자 모델인 제니퍼 트리는 어느날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에 의해 납치당한다. 그녀가 눈을 뜬 곳은 어둠이 가득한 지하밀실. 침대 옆에 놓인 작은 TV속에서 몰래 자신을 찍은 화면이 끊임없이 반복되어 끔찍한 공포를 전해준다. 그 곳을 벗어나고자 몸부림치는 그녀에게 열쇠가 던져지고, 그녀는 방 한쪽에 놓여진 4개의 사물함 중 1번이라고 쓰여진 사물함의 문을 열어본다. 그 속에는 납치범이 그녀의 집에서 가져온 옷과 신발이 들어있다. 두려움에 사로잡힌 제니퍼는 모든 상황을 거부하며 탈출을 감행하지만 납치범에 의해 너무도 쉽게 제압당하고 만다. 왜 나였을까? 잠에서 깨어난 제니퍼는 입고 있는 옷이 바뀐 것을 알게 되고 끔찍한 두려움을 느낀다. 서서히 모든 것을 포기해가던 그녀는 한쪽 벽면의 페인트가 갈라진 틈으로 들어오는 작은 빛을 발견하고, 그 반대편에 자신이 갇힌 방과 똑 같은 방이 하나 더 존재함을 알게 된다. 제니퍼는 잠시 놓았던 희망을 가져보려 하지만, 어느덧 그녀에게 마지막 네번째 사물함의 열쇠가 전달되는데…
Wassup Rockers
Supervising Sound Editor
Instead of adhering to the norms of their South Central neighborhood, a group of skater boys opt to bus into Hollywood and Beverly Hills, where they attract local rich girls - and plenty of trouble with the police, jealous boyfriends, and nervous parents.
그레이트 레이드
Supervising Sound Editor
1945년 1월 필리핀에 도착한 헨리 뮤시 중령은 일본군 후방 50여 킬로 미터에 위치한 "카바나투안" 포로 수용소에 수용된 500명의 미군 포로들을 긴급하게 구출하라는 작전 명령을 받는다. 그러나 미군의 진격과 동시에 일본군에 붙잡혀 있는 미군 포로들이 언제 학살될지 모르는 급박한 상황에서 살상가상으로 구출 작전을 수행할 병사들은 지금까지 한번도 실전 경험이 없는 사병들이 대다수인 제 6 레이져 부대원들로 결정된다. 이번 작전의 책임자 뮤시 중령은 이러한 난관에도 불구하고 부대원 중에서 전투에 적합한 병사 120명을 차출해 훈련을 시키고, 필리핀 유격대의 지원을 받아서 포로 구출 작전을 본격적으로 사기하게 되는데...
아메리칸 헌팅
Supervising Sound Editor
1817년 미국 테네시주 레드리버. 존 벨 일가는 이곳으로 이주하게 되면서 토지와 벌목의 사용문제로 벳츠 부인과 법정다툼을 벌이게 된다. 결국 벳츠부인은 존 일가에 끔찍한 저주를 퍼붓고 떠나고… 그 후 큰딸인 벳시가 악령에 빙의되더니 뒤이어 존은 병명을 알 수 없는 병에 시달리게 된다. 이 모든 것이 벳츠부인의 저주라 생각했던 존은 그녀를 찾아가지만, 놀랍게도 저주의 근원은 바로 존 벨 자신이라는 진실을 알게 되는데…
씬
ADR Supervisor
거대한 음모를 지배하는 미스터리... 죽음의 순간 비밀이 풀린다! 뉴욕의 젊은 신부 알렉스(히스 레저 분)는 친아버지처럼 여기던 도미닉 신부가 로마에서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는다. 알렉스는 그의 죽음의 진실을 밝히고자 각별한 인연으로 맺어진 마라(샤닌 소사몬)와 함께 로마로 향한다. 도미닉의 시신을 살펴보던 알렉스는 시신의 주변과 가슴에 쓰여진 고대 문자 메시지를 발견하고 그의 죽음이 중세시대의 이단 종교 집단에서 행했던 ‘씬 이터’, 즉 죄를 먹는 사람에게 죄를 사면받는 의식과 매우 흡사함을 알게 된다. 베일에 가려진 이단 종교 집단의 도움을 받아 씬 이터의 행방을 찾아 나선 알렉스는 자신이 씬 이터라고 주장하는 ‘윌리엄 이든’을 만나게 된다. 윌리엄에게 접근해 비밀을 파헤칠수록 더욱 커져 가는 의문과 혼란에 괴로워하는 알렉스는 종교적 믿음 대신 마라와의 사랑에 더 많이 의지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마라가 끔찍하게 죽고, 그녀의 죽음에서도 씬 이터의 흔적이 발견된다. 알렉스는 누군가 모종의 음모를 꾸미고 씬 이터라는 존재를 이용하고 있음을 감지하는데...
브라보 대디
Supervising Sound Editor
지극히 평범하고 소심한 나머지 존재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조는 제약회사에서 영상홍보 전문가로 일하고 있다. 비록 남에게 인정을 받지 못하지만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한편 이혼한 아내가 키우는 외동딸 나탈리에게 헌신적인 애정을 쏟는다. 그런 조의 모습을 곁에서 지켜본 동료 멕은 그의 능력과 책임감을 높이 평가하고 호감을 갖는다. 그러던 어느날, 조는 자신의 주차 구역에 차를 세운 후배 마크에게 항의하던 중 나탈리와 동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무참히 폭행을 당한다. 이에 굴욕감을 느낀 조는 마크에게 도전장을 던지고 무술 유단자 척의 지도를 받아 자신감 넘치는 적극적인 남자로 다시 태어나기로 결심하는데.
캔디 케인
Sound Editor
대학 신입생인 루이스는 여자친구 베나와 대륙 횡단 여행을 계획한다. 그러나 갓 출소한 루이스의 말썽꾼 형 풀러가 동참하면서 여행은 시작부터 삐걱거린다. 풀러는 고속도로 운전자들의 통신 시스템인 CB라디오를 이용, 러스티 네일이라는 이름의 트럭 운전사를 골탕먹이자고 일행을 부추긴다. 결국 이들은 캔디 케인이라는 이름의 여성으로 가장해 러스티 네일을 길가의 모텔로 유혹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이런 몹쓸 장난의 끝에는 폭발적인 분노가 기다리고 있는 법. 얼굴도 모르는 이 트럭 운전사에게 쫓기게 된 세 사람, 무심한 장난 한번에 목숨까지 내놓게 생겼다.
기사 윌리엄
ADR Supervisor
{중세시대(dedieval times), 스포츠(sport)가 생겨났다. 귀족 기사들만 서로 싸울 수 있었고, 농부들은 그들의 팬이였다. 그 스포츠는 바로 마상 창시합(jousting)이었다. 이런 기사들 가운데, 모두를 이긴 챔피언은 그걸로 끝이지만, 그러나 그의 수하 농부(peasant squire) 윌리엄에게는 그건 단지 시작일 뿐이였다.} 14세기 유럽, 가난한 지붕 수리공의 아들, 윌리엄(헤스 레저 분)은 자신이 주인으로 모시던 기사가 어느날 마창 대회 도중 심장마비로 죽은 것을 발견한다. 어릴 적부터 기사가 꿈이었던 그는 귀족들에게만 참가 자격이 있던 대회의 규칙상 신분을 속이고 얼떨결에 대회에 참가해 우승을 하게 된다. 이때부터 자신을 지지하는 동료 롤랜드(Roland: 마크 애디 분), 와트(Wat: 알란 튜딕 분)와 더불어 창술과 마창 등 담력을 겨루는 혹독한 훈련에 돌입한 윌리엄. 도중에 시인이라 자칭하는 도박꾼 초서(Geoffrey Chaucer: 폴 베타니 분)까지 합세해 기사 울리히로 게재 된 가짜 기사 신분 증명서까지 만들고 대회가 열리는 도시를 찾아 대장정을 시작한다. 결투는 승승장구. 그는 세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영웅이란 칭호를 받으며 인기와 찬사를 한몸에 받는다. 한편 윌리엄은 대회 중간 관중으로 참석한 아름다운 흑발의 여성 죠슬린(Jocelyn: 샤닌 소사먼 분)에게 한눈에 반하게 되고 그녀가 상류귀족의 신분을 가졌음을 알게 된다. 윌리엄을 진짜 기사 울리히로 알고 있는 조슬린 또한 그의 천진함과 남자다운 기개에 점점 끌리게 되는데..
라운더스
Dialogue Editor
뉴욕의 법대생인 마이크(맷 데이먼 분)는 포커 실력이 프로급이다. 그러나 마이크의 여자친구 조(그레첸 몰 분)는 마이크가 도박판을 전전하는 것을 싫어한다. 이런 두 사람의 관계는 마이크의 고등학교 동창인 웜(에드워드 노튼 분)이 출감하면서 금이 가기 시작한다. 러시아 마피아와 줄이 닿아있는 테디 KGB(존 말코비치 분)에게 등록금 3만 달러를 모두 날린 후로 다시는 포커를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던 마이크는 웜과 어울리면서 다시 도박의 유혹을 느끼기 시작한다. 한편 웜은 감옥에 가기 전에 졌던 만 5천 달러의 도박빚 때문에 목숨을 잃을 수 있는 위기에 처한다. 이에 마이크는 웜과 짜고 포커판을 돌며 빚을 갚을 돈을 모으기 시작한다.
패트리어트
Dialogue Editor
몬타나 엔니스의 자칭 신애국자 플로이드 치섬(Floyd Chisolm: 게이랄드 살테인 분)은 자치 민병대를 결성하고 NAM-37이라는 초강력 바이러스를 국가 안보기관에서 빼돌린 후 엔니스 지역에 퍼뜨린다. 순식간에 평화로운 마을 엔니스에는 죽음의 그림자가 드리워지고 수많은 사람들이 바이러스 NAM-37에 의해 쓰러진다. 한편, 정부기관에서 면역학자로 일했고, 지금은 이 마을의 의사인 웨슬리 맥크라렌(Wesley McClaren: 스티븐 시걸 분)은 예전에 정부기관에서 함께 일을 했던 리차드(Richard Bach: 댄 빈 분)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리차드에 의해 엔니스는 군인들과 수십대의 헬리콥터에 의해 엄격한 격리구역으로 지정되고 전염 저지 대책반이 이곳에 파견된다. 한편, 엔니스에 NAM-37이라는 바이러스를 퍼뜨리고 무기 취급 위반죄로 감옥에 들어간 플로이드는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항독소가 아무 소용이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민병대에 의해 감옥에서 탈출하게 되는 플로이드는 전염 저지 대책반이 가지고 있는 항독소를 뺏기 위해 엔니스에 파견된 군인들과의 일대접전을 벌인다. 순식간에 병원은 아수라장이 되어버리고 군인들은 플로이드의 민병대에 의해 비참하게 살해된다. 하지만 전염 저지 대책반이 가지고 있는 항독소, 또한 플로이드의 민병대가 가지고 있는 것과 똑같은 것이다. 이제 더 이상 바이러스를 퇴치할 수 있는 방법은 아무것도 없다.
스폰
Sound Effects Editor
미국 A-6(미공군) 소속의 유능한 비밀 암살 요원 알 시몬스(Al Simmons/Spawn: 마이클 제이 화이트 분)는 사랑하는 여인 완다(Wanda Blake: 테레사 랜들 분)와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단짝 친구 테리(Terry Fitzgerald: D.B. 스위니 분)는 그와 함께 일하는 파트너이다. 그들은 완벽한 임무수행 능력으로 촉망받는 정부요원이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정보부장인 윈(Jason Wynn: 마틴 쉰 분)의 지시에 따라 알은 암살 임무를 마치고 돌아온다. 하지만, 그가 수행한 임무로 인해 무고한 민간인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고 크게 놀란다.
셀레나
Supervising Sound Editor
남부 텍사스 시골에서 라틴계 이민의 딸로 태어난 셀레나 퀸타닐라(Selena Quintanilla: 제니퍼 로페즈 분). 오래 전부터 가수를 꿈꿔오던 아버지(Abraham Quintanilla: 에드워드 제임스 올모스 분)에 의해 노래를 시작하게 된 그녀는 자신만의 꿈을 이루기 위해 가난과 고통 속에 노력해온 남미 이민의 우상이다. 테하노라는 장르를 완성시킨 아름답고 젊은 여가수 셀레나는 어린 시절부터 순회공연으로 인해 편안하고 안정된 일상을 보낼 수 없었다. 하지만 그중 아버지의 후원은 든든했다. 어딜가나 셀레나를 위해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 곳곳을 따라다니는 아버지. 그리고, 포근한 어머니의 사랑. 가족은 그녀를 올바로 설 수 있게 해주었다. 셀레나의 백 밴드에 새로운 기타리스트가 들어온다. 건달같은 남자이지만 음악적인 잠재력이 있어보이는 크리스(Chris Perez: 존 세다 분)는 셀레나와 함께 새로운 음악의 경지로 들어서고, 20대 초반의 두사람은 영원한 가약을 맺는다. 어느 순간부터 사람들은 셀레나의 이름과 음악을 기억하게 된다. 뜻하지 않았던 골든디스크를 거머쥔 그녀. 부와 명예가 그녀를 따랐지만 아직도 이룰 꿈이 많이 남아있다고 생각하던 셀레나는 그 이후 또 한장의 골든 디스크와 플래티넘 디스크를 거머쥐고, 마침내 그레미상을 수상하지만...
산타 클로스
Supervising Sound Editor
완구 회사의 마케팅 팀장 스캇(Scott Calvin: 팀 알렌 분)은 최근 아내와 이혼하며 혼자 살며 전처 로라(Laura: 웬디 크루손 분)와의 사이에 찰리(Charlie: 에릭 로이드 분)란 아들이 있다. 이혼 후 스캇과 찰리의 어색하고 부자연한 관계는 '희한한' 운명의 장난에 의해 스캇이 산타 클로스가 되어버린 이후부터 따뜻하고 다정한 관계로 바뀌게 된다. 어느 크리스마스 이브, 산타 클로스가 스캇의 지붕에서 떨어져 죽었을 때, 스캇은 그의 옷 속에 간직된 카드의 조항대로 산타의 옷을 입게 된다. 그 순간 스캇과 찰리는 순록이 있는 마차에 이끌려 북극에 도착하게 된다. 그곳에서 이들 부자는 요정들의 대장인 버나드(Bernard: 데이비드 크룸훌츠 분)를 만난다. 버나드는 산타의 옷을 입는 순간, 그 옷을 입는 사람은 반드시 산타의 의무와 책임을 떠맡아야 한다는 조항을 스캇에게 들려준다. 스캇은 갑작스러운 자신의 신분 변화에 황당해 한다. 반면 찰리는 어떠한가? 당연히 날뛰듯 좋아한다. 졸지에 산타가 된 스캇은 그후 12개월 동안 몸무게가 늘더니 급기야 엄청나게 비대해져 버린다. 게다가 아침에 말끔히 면도를 해도 오후가 되면 덥수룩하게 턱수염과 구렛나루가 자라난다. 그는 나름대로 고군분투하며 자신의 모습을 변호하려고 애쓰지만 결국 산타의 모습을 인정하고 만다. 스캇은 찰리, 그리고 여덟 마리의 순록과 함께 산타의 존재를 증명하기 위한, 신나는 모험을 펼친다. 그리하여 마침내 스캇은 진짜 산타가 되어버린다.
샤도우
ADR Editor
티벳에서 아편재배를 하며 그곳 아편시장의 한 구획을 갖고 있는 러만트 크랜스턴은 어느날 티벳의 성자인 털쿠의 부름을 받고 간다. 털쿠는 그의 몸속에 내재한 마성에 대해 언급하며 잉코라 불리웠던 그가 구원받는 길은 마성을 이용해 악과 싸우는 것뿐이라는 말을 하며 그가 잉코의 사부라고 자청한다. 털쿠의 가르침을 받은 잉코 즉, 러만트는 뉴욕으로 돌아와 악당들에게 벌을 주는 신비의 사나이 쉐도우가 된다. 그는 여러 도시에 비밀요원들을 배치해 악이 행해지는 곳은 어디든 나타나 징벌한다. 그러던 어느날 그는 마고 레인이라는 여인을 만나고, 티벳에서 징기스칸의 마지막 후예이며 털쿠의 제자였다는 슈완 칸이 나타난다. 그러나 칸은 러만트와는 달리 징기스칸이 이루지 못한 꿈인 세계정복을 꾀하며 러만트에게 합세할 것을 종용한다.
스피드
Sound Effects Editor
하워드 페인은 몸값 370만 불을 요구하며 엘리베이터 인질극을 벌이나 경찰 특수반의 잭과 해리의 활약으로 좌절된다. 앙심을 품은 페인은 버스에 폭탄을 장치해 놓고 잭에게 연락한다. 시속 50마일 이하로 속도가 떨어지면 폭발하도록 만들어 놓은 문제의 버스에 잭이 천신만고 끝에 다가가 달리는 버스에 올라탄다. 하지만 마침 타고 있던 범죄자가 자신을 체포하려는 것으로 오인, 총을 쏘는 바람에 버스 운전사가 중상을 입는다. 그래서 승객인 애니가 핸들을 잡고 러쉬아워의 LA 시내를 좌충우돌하며 돌진하게 되는데...
요정 크리스타
Supervising Sound Editor
아름답고 푸른숲 펀걸리에는 요정들과 갖가지 동물들이 오염되지 않은 자연을 가꾸며 풍요롭고 재미있게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날 호기심이 많은 요정 크리스타가 마법사 매지의 당부를 어기고 펀걸리 밖의 숲까지 날아간다. 그곳에선 검은 연기를 내뿜는 기계를 동원한 벌목꾼들이 나무를 베어내고 있다. 신기한듯 두리번 거리던 크리스타는 잭이란 소년과 부딪치게 되는데,그만 실수로 잭을 조그만 요정처럼 만들어 버린다. 펀걸리로 돌아온 잭과 크리스타는 아름다운 자연을 벗하며 행복한 시간을 갖는다. 한편 벌목꾼들은 펀걸리 숲까지 다가와 나무들을 베어내기 시작한다. 게다가 공해와 쓰레기를 먹고 자란 괴물 헥서스까지 나타나 펀걸리는 삽시간에 지옥처럼 변하고, 잭과 크리스타는 숲과 동물들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걸고 싸우는데...
나이트메어 6: 프레디 죽다
Supervising Sound Editor
심리학자 매기 부룩(Dr. Maggie Burroughs : 리자 제인 분)은 도시의 은신처에서 일을 하다가 문제아 존(John Doe : 숀 그린블랫 분)을 만나 그가 잠을 자지않는 이유를 듣고 그의 얘기가 나이트메어와 유사하다는 것을 깨닫고, 둘은 프레디(Freddy Krueger : 로버트 잉글랜드 분)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스프링우드로 향한다. 그러나 그들이 도착했을때는 프레디가 그 마을을 완전히 나이트메어의 천국으로 만들어 놓은 후이다. 할 수 없이 꿈 속의 악마와 동양심리학에 박식한 장님 독(Doc : 야펫 코토 분)과 상황에 대해 의논하면서 매기와 독은 더이상의 살상을 막고, 프레디를 영원해 잠재우기 위해 완벽한 계획에 착수한다. 그러나 매기가 프레디의 딸이라는 사실과 그녀의 내부가 나이트메어의 힘의 원천이라는 것을 알게되고, 그녀는 프레디를 영원히 잠재우기 위해 독의 감시하에 잠이 들면서 프레디의 세계로 들어가는데...
Rock 'n' Roll High School Forever
Producer
Those rambunctious kids are back in school and back in trouble in a smash sequel to the 1978 worldwide hit. Corey Feldman leads a rock and roll rally at Ronald Reagon High, but must triumph over the evil plans of the school's fascist principal, Vadar, who wants to halt the school dance and run their school like a prison.
늑대와 춤을
Sound Editor
존 던버(케빈 코스트너)는 연합군의 리더로 시민 전쟁에서 승리한 영웅이다. 그는 미국 개척지에서 근무하길 원했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어느 날 막사 근처를 맴도는 늑대 한 마리를 발견한 그는 드디어 늑대와 친해져 모닥불 아래서 함께 춤을 출 수 있을 정도가 된다. 그러던 어느날 그는 인디언 종족을 만나게 되는데, 거기서 추장의 딸인 주먹쥐고 일어서와 사랑에 빠진다. 인디언 땅을 계속해서 점령하려는 연합군에 맞서 싸우면서 존 던버는 인디언 종족과 더욱 친해지고, 문명이라는 이름으로 파괴를 일삼는 연합군에 맞선다.
Liberty & Bash
Production Manager
Liberty, Bash, and their friend Jesse served together in a war in Central America. Now Liberty and Bash work with youths, helping them stay out of crime and becoming a positive part of the community. But Jesse has gotten mixed up with drug lords, and when he turns up dead, it's up to Liberty & Bash to declare another war, this time on the home front. Written by Sean Kilby
Liberty & Bash
Associate Producer
Liberty, Bash, and their friend Jesse served together in a war in Central America. Now Liberty and Bash work with youths, helping them stay out of crime and becoming a positive part of the community. But Jesse has gotten mixed up with drug lords, and when he turns up dead, it's up to Liberty & Bash to declare another war, this time on the home front. Written by Sean Kilby
펜실바니아 귀공자
Sound Editor
비상한 두뇌를 가진 루퍼트는 어머니가 바람피우는 것을 목격하게 되면서 성격이 삐뚤어진다. 한편 한때 유부남과 좋아하다 사생아를 낳은 바 있는 불행한 여자 카라를 보고, 루퍼트는 어머니와 카라 두 여자 모두 돈 때문에 행복하지 못한 것을 깨닫게 된다. 그때 영악스러운 루퍼트는 폭력이 심한 아버지로부터 어머니를 도망가게 하고 카라도 불행에서 건져주고자 치밀한 계획을 세운다. 그것은 아버지를 납치하여 몸값을 받아내려는 것인데..
나이트메어 4: 꿈의 지배자
ADR Editor
프레디는 사라졌지만 크리스틴은 계속해서 악몽에 시달리게 되자 두려움에 킨케이트와 조이를 자신의 꿈 속에 끌여들이게 되어 두 사람의 원성을 사게 된다. 킨케이트는 꿈 속에서 자동차 폐차장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는데 이곳에 묻혀있던 프레디가 부활하여 그에게서 죽음을 당한다. 이어서 잠을 자던 조이도 물침대 속에 미녀로 변장한 프레디에게 살해된다. 이제 프레디의 표적으로 혼자 남게 된 크리스틴도 꿈에서 프레디의 공격을 받아 난로 속에서 불길에 휩사인다. 이때 자신의 모든 능력을 친구인 앨리스에게 전해주게 되는데, 악몽에서 깨어난 앨리스는 불길에 휩싸인 크리스틴의 방을 발견한다. 프레디는 계속해서 크리스틴의 친구들인 쉴라와, 앨리스의 쌍동이 오빠인 릭을 악몽에 끌여들여 처참히 살해한다. 어머니가 죽어 모든 일에 간섭하는 아버지 때문에 소심한 성격을 갖고 있던 앨리스는 이런 일련의 사건들을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이 자신 밖에 없다는 것을 깨닫는데...
에이리언 대습격
Editor
사람을 닥치는대로 먹어치우는 에이리언이 어느 날 밤, 산 속에서 한 연인을 습격하여 순식간에 죽이는 것이 한 술꾼에게 목격된다. 멕클로 모어 형사는 특유의 치밀함으로 사건 현장에서 돌같이 생긴 이상한 물체를 발견하여 집으로 옮겨 놓는다.
킬 나이트
ADR Editor
1964년 와이오밍의 로린스 형무소에서 찰리의 사형이 집행되고 폐허가 된 지 20년 후, 형무소를 수리하여 재사용하기로 하고 악질 간수로 이름높던 샤프(Sharpe: 레인 스미스 분)를 신임소장으로 임명한다. 캐더린 워커(Katherine: 첼시아 필드 분)는 전근대적인 시설에 전근대적인 소장을 임명하는 것에 반대하지만 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교도소 재개 준비를 돕게 된다. 하지만, 단적인 샤프는 캐더린의 간섭을 은근히 차단하며 시설도 채 갖추지 않은 상태에서 죄수들을 받아들인다. 샤프는 죄수 중에서 크리시스(Cresus: 린콜 킬패트릭 분)와 버크(Burke/Forsythe Electrocution: 비고 모르텐슨 분)를 보고 깜짝 놀란다. 크리시스는 찰리가 죽던 시절 같이 불리한 증언을 했던 인물이었고 버크는 죽은 찰리와 놀라우리만큼 비슷했기 때문이다. 그러던 어느 날, 지하실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죄수가 죽는 사건이 발생한다. 버트는 그 옆방의 죄수 레온을 구함으로써 동료들에게 주목을 받지만 샤프는 그를 더욱 경계한다. 그러나 악령의 공격은 일단 시작되자 걷잡을 수 없이 폭발하여 교도관 윌리스(Wallace: 할 런던 주니어 분)가 찰리와 같은 모양으로 죽는 등 잔인한 죽음이 이어져 죄수들은 우왕좌왕하는데...
스트립 투 킬
Editor
A Los Angeles policewoman's partner has her pose as a stripper to lure a killer of strippers.
Hyperspace
Editor
Because of a small navigation mistake Lord Buckethead lands on Earth instead of "in a galaxy far, far away". But he is still looking for the princess and the secret transmissions.
Tribute to Larry
Producer
UCLA student film: Chris hires Rick to make a film to send to Larry in Paris to wish him happy birth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