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8GSRQUFQe0vaJXQdhINaUCNsYi.jpg

펜실바니아 귀공자 (1988)

He's looking for love, happiness, wisdom, truth and the meaning of life. All by next Thursday.

장르 : 드라마,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27분

연출 : Ron Nyswaner

시놉시스

비상한 두뇌를 가진 루퍼트는 어머니가 바람피우는 것을 목격하게 되면서 성격이 삐뚤어진다. 한편 한때 유부남과 좋아하다 사생아를 낳은 바 있는 불행한 여자 카라를 보고, 루퍼트는 어머니와 카라 두 여자 모두 돈 때문에 행복하지 못한 것을 깨닫게 된다. 그때 영악스러운 루퍼트는 폭력이 심한 아버지로부터 어머니를 도망가게 하고 카라도 불행에서 건져주고자 치밀한 계획을 세운다. 그것은 아버지를 납치하여 몸값을 받아내려는 것인데..

출연진

Keanu Reeves
Keanu Reeves
Rupert Marshetta
Fred Ward
Fred Ward
Gary Marshetta
Bonnie Bedelia
Bonnie Bedelia
Pam Marshetta
Amy Madigan
Amy Madigan
Carla Headlee
Tracey Ellis
Tracey Ellis
Lois Sike
Jay O. Sanders
Jay O. Sanders
Trooper Joe
Jeff Monahan
Jeff Monahan
Tommy Rutherford
Jeff Hayenga
Jeff Hayenga
Jack Sike
Joseph De Lisi
Joseph De Lisi
Roger Marshetta
Dan Monahan
Dan Monahan
Tommy Rutherford
G. Ross Berger
G. Ross Berger
Chester

제작진

Ron Nyswaner
Ron Nyswaner
Director
Ron Nyswaner
Ron Nyswaner
Writer
Joan Fishman
Joan Fishman
Producer
Kerry Orent
Kerry Orent
Co-Producer
Sara Risher
Sara Risher
Executive Producer
Robert Shaye
Robert Shaye
Executive Producer
Frank Prinzi
Frank Prinzi
Director of Photography
William S. Scharf
William S. Scharf
Editor
Allan Amtzis
Allan Amtzis
Casting
Toby Corbett
Toby Corbett
Production Design
Steve Arnold
Steve Arnold
Art Direction
Marleen Marta
Marleen Marta
Set Decoration
Carol Wood
Carol Wood
Costume Design
Jeannee Josefczyk
Jeannee Josefczyk
Key Makeup Artist
Jeffrey A. Rubis
Jeffrey A. Rubis
Hairstylist
Thomas Newman
Thomas Newman
Original Music Composer
Rachel Talalay
Rachel Talalay
Executive In Charge Of Production
Laura Greenlee
Laura Greenlee
Production Coordinator
Deborah Moore
Deborah Moore
Production Supervisor
Jack Bennett
Jack Bennett
Special Effects
Gary Goetzman
Gary Goetzman
Music Supervisor
Sharon Boyle
Sharon Boyle
Music Supervisor
Paul B. Clay
Paul B. Clay
Supervising Sound Editor
Bill Bernstein
Bill Bernstein
Music Editor
Martin J. Bram
Martin J. Bram
Sound Editor
William Hartman
William Hartman
Sound Editor
Linda Moss
Linda Moss
Sound Editor
Bruce Stubblefield
Bruce Stubblefield
Sound Editor
Kerry Dean Williams
Kerry Dean Williams
Sound Editor
Joe Fineman
Joe Fineman
Post Production Supervisor
Linda Lichter
Linda Lichter
Thanks
Marilyn Haft
Marilyn Haft
Thanks

비슷한 영화

위대한 레보스키
삶의 목표도, 별다른 직업도 없는 제프리 레보스키는 볼링장에서 시간이나 죽이며 칵테일을 늘 손에 들고 다닌다. 어느 날 이웃에 살고 있는 백만장자인 제프리 레보스키와 그를 혼동한 강도들이 그의 집에 침입한다. 강도 사건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백만장자 레보스키의 젊은 아내가 납치당해 돈을 요구당하자, 이 돈의 전달자로 건달 제프리 레보스키가 뽑힌다. 그는 친구와 함께 백만 달러가 든 돈가방을 전달하지 않고 가로채지만, 불법 주차단속에 걸려 돈가방이 든 차가 견인된다. 그 와중에 백만장자 레보스키의 딸 마우드 버니는 납치된 것이 아니라 스스로 잠적한 것임을 밝히며, 돈가방을 자신에게 갖다줄 것을 요구하는데...
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
호빗이라 불리우는 난장이 종족 중의 한 명인 프로도는 자신의 삼촌에게서 우연히 절대 반지를 물려받게 되고, 마법사 간달프를 통해서 절대반지가 사우론의 손에 들어가면 악의 세력이 세상을 지배하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하지만 절대반지를 영원히 파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반지가 만들어진 불의 산의 용암에 그것을 던져 넣는 길 뿐이다. 마침내 프로도와 그의 친구들, 엘프족인 레골라스, 난장이족 김리, 두명의 인간 전사 아라곤과 보로미르, 그리고 마법사 간달프로 구성된 반지 원정대가 길고도 험난한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
사랑의 블랙홀
잘나가는 기상 캐스터 필 코너스는 매해 펑서토니에서 열리는 성촉절 취재를 위해 촬영을 나갔다가 이상한 경험을 하게된다. 취재를 건성으로 끝내고 돌아가려는데 기상 예보에도 없었던 폭설을 만나 발이 묶이게 되고, 다음날 일어났더니 날짜가 하루 지난 것이 아닌 바로 어제의 그날, 그 장소였던 것이다. 어제와 똑같은 오늘이 반복되자 필 코너스는 매일 매일을 관찰하여 여자를 꼬시기도 하고, 금고 수송 차량을 털어 멋진차를 사기도 한다. 하지만 반복되는 나날들에 환멸을 느끼게 되고 결국 자살을 시도하지만 여전히 일어나면 바로 어제의 그 시간, 그 장소로 돌아간다. 그런 가운데 그는 함께 온 신임 프로듀서 리타의 착하고 순수한 마음을 알게되고, 그녀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된다. 매일 그녀의 생각과 행동들을 익히게 되고, 그녀의 마음을 얻으려하지만 하루만에 이루어지지 않는 사랑도 있는 법, 필 코너스는 언제까지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 묶여있게 될까?
더티 해리
샌프란시스코 형사 칼라한은 비정한 성격 때문에 '더티 해리'로 불린다. 어느 날 어려운 고비를 물리치고 연쇄살인범을 체포하지만 부패한 상관은 범인을 석방시키고, 오히려 칼라한이 범인을 고문한 혐의로 고소된다. 이에 분개한 그는 범법자를 잡아 자기 손으로 직접 응징한다.
리오에서 온 사나이
프랑스의 한 박물관에서 말타 문명의 조각상이 도난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원래 이 조각상은 3개가 한 세트인데, 이 조각상을 발견한 고고학자와 수집가가 각각 소유하고 있던 것이다. 여주인공 아그네스가 고고학자였던 아버지의 유언으로 조각상 하나의 행방을 알고 있었고, 그녀는 박물관에서 조각상을 훔쳤던 집단에 의해 납치를 당한다. 이때 마침 휴가를 나온 아그네스의 약혼자이자 공군 파일롯인 애드리안 (장 폴 벨몽도)가 아그네스를 쫓아 그녀가 납치된 브라질의 리오에서 모험을 펼친다는 내용이다.
호스티지
인질 협상 성공률 100%를 자랑하는 LA경찰국 최고의 네고시에이터인 ‘제프 탤리’(브루스 윌리스 분). 자만심에 빠져 인질로 잡힌 어린 소년의 목숨을 구하지 못한 사건 이후, ‘탤리’는 걷잡을 수 없는 충격과 죄책감에 빠져든다. 결국 LA와 가족을 등지고 작은 시골 마을의 경찰 서장으로 떠나 버리지만 조용하고 평화로운 일상 뒤에 자신을 감추었던 ‘탤리’에게 또 다시 과거의 끔찍한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사건이 일어난다. 스미스 가족이 살고 있는 마을의 대저택에 10대 소년 3명이 침입해 온 가족을 인질로 잡아 버린 것. ‘탤리’는 자신의 과거를 숨기고 사건에 관여하지 않으려 안간힘을 쓰는데.
Under Siege
A band of thugs belonging to an organized crime family assaults several casinos at the same time creating death and panic in their wake. As they flee the scenes of their crimes police begin to close in on them, so they quickly hide themselves in a villa owned by a wealthy industrialist taking him and his family hostage.
사우스랜드 테일
텍사스를 강타한 테리리스트들의 핵공격으로 미국은 무정부 상태가 된다. 그리고 텍사스 주에는 계엄령이 선포되고 이라크, 이란, 시리아, 북한, 아프가니스탄이 참여한 제3차 세계대전이 일어난다. 미국 주 경계마다 군 검문소가 설치되고, 다른 주를 방문할 때도 비자가 필요하게 된다. 한편, 정부에 반대하는 자유주의 반대파운동이 거세지는 가운데, 공화당 지지자인 유명배우 박서 산타로스가 실종된다.
The Gendarme Gets Married
The Saint-Tropez police launch a major offensive against dangerous drivers. Marechal Cruchot (Louis de Funès) relishes the assignment, which he pursues with a manic zeal. Cruchot is after an offending driver, who turns out to be Josépha (Claude Gensac), the widow of a highly regarded police colonel. When they meet, Cruchot falls instantly in love....
Sandokan the Great
After the capture of the Sultan of Muluder, Sandokan, the sultan's son, leads a guerilla army through treacherous jungles to free his father and defeat Queen Victoria's army of invaders.
가라, 아이야, 가라
4살짜리 소녀 아만다 맥크리디가 실종되고 경찰의 수사가 시작되지만 도무지 진전이 없자, 아만다의 친척 베아트리스 맥크리디는 사설탐정인 패트릭 켄지와 앤지 제나로를 고용한다. 이런 사건에는 경험이 없다는 이유로 거절하려던 두 사람은 가족들의 간청에 어쩔 수 없이 떠맡게 되고, 사건이 진전될 수록 마약상인, 갱, 변태성욕자 등 다양한 범죄자들과 마주치게 되는데...
Le bahut va craquer
욕망의 낮과 밤
릭키는 어린 시절부터 고아로 성장하면서 소년원 등을 들락거리게 되고 정신분열증세로 정신병원에 강제 수용된다. 릭키가 사회적 적응 적격 판정을 받고 퇴원한 때의 그의 나이는 24세 였다. 이제 결혼도 하고 직업도 구해 다른 사람들처럼 평범하게 살기로 결심한 그는 2류 배우인 마리나와 결혼하기로 결정하고 그녀에게 막무가내로 접근한다. 납치, 감금으로 결혼을 강요하는 릭키의 허무맹랑한 행동에 마리나는 적대감을 갖고 거부하는데...
더 빨리, 푸시캣! 죽여라! 죽여!
사막의 한적한 도로에서 카레이스를 펼치고 하이힐로 남근을 후려 차는 과격한 이 60년대 언니들은 지금 봐도 매력적이다. 쿠엔틴 타란티노가 <데스프루프>에서 경배를 표한 작품.
인사이드 맨
평범한 일상이 흘러가는 도심, 월 스트리트에 위치한 한 은행이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장 강도에 의해 순식간에 점령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범인과 인질이 누구인지, 몇 명인지조차 드러나지 않는 혼란한 상황 속에 경찰들은 현장을 포위하고 유능한 협상가 키스 프레이저 를 투입한다. 그러나 은행을 점령하고 모든 계획을 지휘하는 우두머리 달튼 러셀 은 인질들에게 자신과 같은 옷을 입히고 마스크를 씌워 범인과 인질의 구분을 없애며 혼란을 가중시키고…
Death Is Nimble, Death Is Quick
Two Yanks are hired to protect a rich lady from a sinister underworld group. Lots of jungle thrills, martial arts, ancient temples, huge explosions, & even sci-fi elements. Watch for Harris' great karate fight inside a crumbling temple, surrounded by masked members of an ancient sect.
Jerry Cotton: Murderclub Of Brooklyn
Fifth Jerry Cotton Movie. A rich capitalist is blackmailed and threatened with the murder of his daughter.
가족 음모
영화는 두 쌍의 사기꾼의 이야기가 평행하게 펼쳐지다가 후반부에 하나로 얽히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블랑슈(바바라 해리스)는 그의 정부이며 택시 운전사인 럼리(브루스 던)가 수집한 정보를 토대로 용한 점쟁이 행세를 하는 사기꾼이다. 한편, 보석상인 애덤슨과 그의 정부 프랜(캐런 블랙)은 요인을 납치하여 몸값으로 다이아몬드를 요구하는 범죄를 일삼는다. 사건은 갑부인 레인버드 부인이 재산을 물려줄 핏줄이 없어 40년 전 그녀의 집안에 양자로 들어온 동생의 사생아를 찾아나서면서 시작된다. 레인버드 부인의 의뢰를 받은 블랑슈는 럼리의 도움으로 사생아를 찾아내는데, 그는 바로 보석상인 윌리엄이었다. 레인버드 부인의 재산을 가로채기 위해 두 쌍의 사기꾼이 충돌하고, 결국 공동묘지에서 맞부딪쳐 브레이크가 고장난 차를 타고 구불구불한 산길을 내려가는 위기에 처한다.
나는 누가 날 죽였는지 알고 있다
린제이 로한이 작가 지망생 피아니스트와 스트립 댄서의 1인 2역을 맡은 스릴러물. 뉴 살렘의 시골마을에 젊은 여성이 납치, 살해당하는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하고 마을 전체가 공포에 휩싸인다. 그러던 어느날 저녁, 부유한 가정에서 자란 재능있는 작가 지망생 겸 여대생 피아니스트 오브리 플레밍이 친구들과 외출했다가 실종된다. 연쇄 살인마에게 납치되었다고 판단한 부모와 FBI가 오브리를 찾아 나선지 2주일이 지난 후, 그녀는 큰 부상과 함께 실신한 채로 길거리에서 발견된다. 병원에서 의식을 찾은 그녀는 부모와 FBI 요원에게 자신은 오브리가 아니라 스트립 댄서인 다코다 모스라고 주장한다. 더구나 그녀는 자신이 오브리의 일란성 쌍둥이일 가능성을 제기한다. 이제 다코다는 자신이 오브리가 아님을 증명하는 동시에, 아직 감금되어있을지 모르는 오브리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사력을 다하는데…
비 오는 오후의 음모
런던 교외의 음산한 저택. 킴 스탠리는 이곳에서 매주 강신회를 열고 있다. 어느 날 스탠리는 손님들이 모두 돌아간 뒤 사악한 음모를 꾸미기 시작한다. 나약하고 무능력한 남편에게 어린 소녀를 납치하게 한 뒤 소녀의 부모들로부터 몸값을 뜯어내는 것이 그녀의 계획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