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zuo Kurahashi

Shizuo Kurahashi

출생 : , Niigata Prefecture, Japan

프로필 사진

Shizuo Kurahashi

참여 작품

Totto-chan: The Little Girl at the Window
Sound Effects
This engaging series of childhood recollections tells about an ideal school in Tokyo during World War II that combined learning with fun, freedom, and love. This unusual school had old railroad cars for classrooms, and it was run by an extraordinary man-its founder and headmaster, Sosaku Kobayashi--who was a firm believer in freedom of expression and activity.
The Tatami Time Machine Blues
Foley Artist
It is August 12th. After the remote control to his boarding house's only air conditioning unit is inadvertently destroyed by spilled cola, "I" devises a plan to return to yesterday in a time machine to recover the remote before it breaks. However, his prankster friend Ozu cannot resist playing with past events, even if it means bringing the universe to the brink of destruction. Now "I" finds himself racing through time to avoid disaster.
버블
Sound Effects
중력이 망가진 도쿄에서, 소년과 소녀의 마음이 이끌린다. 본작의 무대는 세계에 쏟아진 거품 로 중력이 망가져버린 도쿄. 생활 시설이 폐쇄된 도쿄는 가족을 잃은 일부 젊은이들의 놀이터로 변했고, 빌딩과 빌딩을 가로지르는 파쿠르 팀 배틀의 전장이 되었다. 어느 날, 위험한 플레이 스타일로 주목을 받는 에이스 히비키는 궤도가 없는 플레이를 하다가 중력을 왜곡시키는 바다에 빠지고 만다. 그곳에서 갑자기 나타난 불가사의한 힘을 가진 소녀 우타가 히비키의 목숨을 구했다. 그리고, 두 명에게만 특별한 소리가 들려온다.
교향시편 유레카 세븐 하이에볼루션 3
Sound Effects
유레카가 랜턴을 만나기 위해 창조한 스카브 코랄 속 가상 세계가 붕괴하고, 가상 세계 속 인류가 지구에 모습을 드러낸 지 10년이 지났다. 가상 세계 속에서 나타난 인류 '그린어스'와 이전부터 현실에 있던 인류 '블루어스'가 각지에서 충돌을 반복하는 가운데, 혼란을 만들어 낸 원흉인 유레카는 속죄를 위하여 국제연합군 독립사단 무임소 부대 아시드의 전투 요원이 되어 세계 평화를 위해 싸우고 있었다. 그런 그녀에게, 스카브 코랄 창조 능력을 지닌 새로운 EUREKA '아이리스'를 보호하라는 명령이 떨어진다. 한편, 그린어스군 근위기병단 부대장인 듀이 노바크 대령은 동료들과 함께 궐기, 아이리스를 납치하여 대규모 테러를 일으키려 하는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
Foley Artist
전 세계 개성 보유자 섬멸을 목표로 하는 수수께끼 조직 휴머라이즈. 그들이 각국에 설치한 '이디오 트리거 밤'으로부터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세계 선발 히어로 팀이 결성된다! 세계 각국의 프로 히어로와 유에이 고교 히어로과 학생들이 소집되어 각 지역에서 폭탄 회수 임무를 맡게 되는데... 엔데버 사무소에서 인턴 중인 미도리야, 바쿠고, 토도로키는 오세온에서 작전 수행 중, 어떠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미도리야는 이를 계기로 만난 운반책 소년 로디와 함께 경찰, 빌런의 공격을 받으며 전국에 지명수배된다. 한편, 휴머라이즈의 지도자 플렉트 턴이 범행을 예고하며 세계는 패닉에 빠지고, 히어로 팀은 절체절명의 상황에 위험을 무릅쓰고 폭탄 회수에 나서는데... 제한시간은 단 2시간! 전 세계와 히어로들의 미래가 '그들' 손에 달렸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Sound Effects
지체장애인인 조제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며, 미처 경험해 보지 못한 세상에 대한 호기심과 두려움을 동시에 가지고 살아간다. 해양생물학을 전공하며 유학을 준비 중인 츠네오는 바다를 사랑하는 대학생으로 조제와 비슷한 또래이다. 조제를 온실 속 화초처럼 키워온 할머니는 츠네오를 아르바이트생으로 고용하여 조제를 일정 시간 돌보게 한다. 조제는 할머니의 눈을 피해, 혹은 할머니의 묵인하에, 츠네오와 함께 바깥나들이를 시작하고 조금씩 세상을 향해 마음을 열어간다.
The Chronicles of Rebecca
Sound Effects
Set in a rural town in Maine, USA, at the end of the 19th century. The second of seven siblings, Rebecca, is a bright and energetic 10-year-old girl. When her father dies, Rebecca’s life becomes harder and she is sent to live with her two aunts, Miranda and Jane. Rebecca, who admires the gentle Jane, constantly cowers from the strict and nagging Miranda. One day, Rebecca is scolded by Miranda for going out in a pink dress that Jane had made for her by hand. After Miranda insults her father, Rebecca explodes and leaves the house in a rage…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히어로즈 라이징
Sound Effects
눈이 계속 내리는 겨울 어느 밤, 히어로 사회를 파괴하려고 계획하는 시가라키 토무라가 인솔하는 빌런 연합과 그 움직임을 사전에 포착한 히어로들의 전투가 전개되는 가운데, 남모르게 조용히 꿈틀거리는 "뭔가"가 일어나고, 그 자리를 떠났다. 마침 이즈쿠 일행의 유에이 고교 히어로과 1학년 A반이 은퇴한 No.1 히어로 올마이트의 뒤를 이어 "차세대 영웅 육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학급 전원에서 기간 한정의 교외 히어로 활동을 위해 일본의 훨씬 남쪽에 위치한 외딴 섬 "나부 섬"을 찾았다. 얼마 전 큰 사건이 일어나지 않았던 평화로운 섬에서 이들은 주재 영웅으로서 섬사람들의 생활을 도우며 분주했고, 그러면서도 한가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나 그 정적을 부수듯이, 갑자기 빌런들이 나부 섬을 덮쳐, 차례차례로 섬의 시설을 파괴해 간다. 그들을 지휘하는 것은, "나인". 그날 밤, 눈을 뜬 "뭔가"그 자체였다. 이즈쿠와 바쿠고 등의 1학년 A반의 멤버는 힘을 모아 빌런에 맞선다! 과연 섬을 덮치는 나인의 목적이란!? 그리고 이즈쿠 일행의 1학년 A반의 "뉴 히어로"들은 이 가장 흉악한 빌런으로부터 섬의 사람들을 지킬 수 있을까!?
갑철성의 카바네리 해문결전
Sound Effects
전 세계에 산업혁명의 물결이 밀어닥쳐 근세에서 근대로 넘어가는 19세기~20세기 무렵, 갑자기 불사의 괴물이 나타났다. 강철 피막으로 덮인 심장을 꿰뚫지 않는 한 죽지 않고, 그에 물린 자는 같은 괴물이 되어 사람을 덮친다고 한다. 훗날 '카바네'라 불리게 되는 괴물은 폭발적으로 증식하여 전 세계를 뒤덮어 갔다. 극동의 섬나라인 히노모토(日ノ本)에서는, 카바네의 위협에 맞서 전선을 뚫고있던 두꺼운 장갑으로 덮인 장갑 증기기관차(통칭 준성(駿城))중 하나인 갑철성(甲鉄城)에서 살아남은 이코마 일행은 카바네와 인간의 공방전의 땅, 동해에 밀접해 있는 폐역 「해문(海門)」에서 현로(玄路), 호락(虎落), 해문의 주민들과 「연합군」을 결성, 카바네 격퇴의 대책을 세우고 있었다. 그런 와중, 이코마(生駒)는 해문의 카바네가 통제된 집단 행동을 하는 특징이 있음을 알게 된다. 그 사실을 연합군에 보고하는 이코마였지만, 상대되지 않고 오히려 카바네리라는 이유로 연합군으로부터 억압되고 만다. 이에 분노에 휩싸여 냉정함을 잃은 이코마는 단신으로 적진에 쳐들어갈 것을 결심한다. 한편, 무메이(無名)는 지금까지 자신을 이끌어준 이코마에게 지금까지와는 다른 감정이 싹트기 시작한다. 하지만 그곳에 이코마가 단신으로 적진에 쳐들어간다는 소식이 들려오게 되는데──. ──새롭게 시작된 카바네와의 싸움. 그리고 무메이와 이코마의 운명은!?
교향시편 유레카 세븐 하이에볼루션 2 : 아네모네
Sound Effects
아직 어렸던 그 날,아네모네의 아버지 켄은 어린 그녀를 남기고 전쟁에 나갔고, 그리고 돌아오지 않았다.제대로 된 이별 인사도 하지 못한 아네모네의 작은 가슴에 깊은 후회를 남기고... 7년이 지나고 아네모네는 아버지가 죽은 전장, 도쿄에 있었다. 인류의 적인 7번째 유레카 = 유레카 세븐에 맞서기 위한 조직, 아시드의 일원으로서 인류의 희망을 짊어진 아네모네는 유레카 세븐의 내부로 침입한다. 아네모네가 유레카 세븐의 안에서 만난 건 도미니크라는 청년과 유레카라는 푸른 머리카락의 소녀. 이 만남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리고 언뜻 스쳐 지나가는 랜턴이라는 이름을 가진 소년의 모습... 아시드에 잡혀있던 수수께끼의 남자, 듀이는 예언한다. "너희가 보고 있는 유레카 세븐은 유레카 세븐이 아니다. 가짜 신이 만들고 파괴한 무수한 필요 없는 세계, 이른바 쓰레기 산이다." 아네모네와 유레카가 만났을 때, 모든 진실이 밝혀지고 새로운 세계의 문이 열린다!
서북서
Sound Effects
방향을 잃은 젊은이들의 불안정한 삶을 담은 영화. 연인인 아이와의 관계가 불안한 케이는 나이마라는 이란학생을 만난 후 자신의 인생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한다. 진실하고 경건하게 살아가는 나이마를 보며, 케이는 자신의 인생에도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했음을 느낀다. (2015년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옷코는 초등학생 사장님!
Sound Effects
초등학생 ‘옷코’는 사고로 부모님을 잃고 할머니가 운영하는 ‘봄의 집’ 여관에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한다. 그런데, ‘봄의 집’에 도착한 ‘옷코’의 눈 앞에 둥실둥실 하늘을 떠 다니는 유령들이 등장하는데… 사는 게 쉽.지.않.다! ‘봄의 집’ 에 새로운 주인이 나타났다는 소식에 들뜬 유령들과 학교 생활부터 여관 일까지 모든 것이 낯선 ‘옷코’. 하지만 한눈 팔 새도 없이 ‘봄의 집’에는 저마다의 사연을 지닌 손님들이 줄을 잇기 시작하는데… 올 봄, 옷코와 친구들의 특별한 손님 맞이가 시작된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두 명의 히어로
Sound Effects
모두가 ‘개성’이라는 초능력을 가진 세계, 여기에 ‘무개성’의 소년이 있었다! 하지만 소년은 ‘개성’ 대신 히어로가 될 조건을 가지고 있었는데… NO.1 히어로 ‘올마이트’의 뒤를 잇는 새로운 영웅 탄생! 개성이 없어도, 넌 세상을 빛낼 히어로가 될 수 있다! 5월 모두 다같이 입학~!
문호 스트레이독스 [데드 애플]
Sound Effects
요코하마 뒷사회에 피바람이 몰아친 용두항쟁으로부터 6년 후. 정체불명의 ‘안개’ 속에서 이능력자가 자신의 힘으로 목숨을 끊는 사건이 세계 각국에서 발생해 500명이 넘는 사망자를 만들고 있었다. 내무성 이능특무과는 이것을 ‘이능력자 연쇄 자살 사건’이라 명명하고 무장 탐정사에 이 사건에 관여된 것으로 의심되는 이능력자 시부사와 타츠히코를 체포해 달라 의뢰한다. 그런데 그 시각 다자이가 종적을 감추고, 게다가 사건의 배후에는 마인 표도르의 그림자가 어른거린다. 이능력자들을 연이어 습격하는 전례 없는 강적. 도시가 커다란 악몽에 집어 삼켜지려 하는 중, 아츠시는 쿄카와 함께 시부사와의 성으로 달린다. 하지만 그 곳에 나타난 아쿠타가와에게서 상상하지도 못한 진실을 듣는데…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Foley Artist
10대 중반에 외모의 성장이 멈추고 수백년을 사는 장수 민족 이올프는 인간이 사는 마을에서 멀리 떨어져 조용히 살고 있었다. 하지만 그들의 온화한 일상은 장수의 피를 요구하는 메자테 군에 의해 파괴된다. 모든 것을 잃고 외톨이가 된 이올프의 소녀 마키아는 숲을 방황하던 중 부모를 잃은 아기를 운명적으로 만나 그를 키워 나가기로 결심한다.
교향시편 유레카 세븐 : 하이에볼루션 1
Sound Effects
지구 멸망의 위기에서 발동한 네크로시스 작전의 발안자였던 애드록 서스턴은 작전을 반대하여 구금되어 있다가 탈출, 인간형 코랄리언 유레카와 함께 인류를 구하기 위해 나선다. 작전의 오류를 스스로의 희생으로 막은 애드록 덕분에 인류는 멸망의 위기를 가까스로 넘기지만... 한편, 아버지를 잃은 랜턴은 국경도시 벨 포레스트에서 단조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랜턴 앞에 LFO라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기체 니르밧슈가 내려오고 그 조종석에서 유레카라고 지칭하는 소녀가 모습을 드러낸다.
너의 목소리
Sound Effects
16살 나기사는 좋은 말은 희망이, 나쁜 말은 화가 되어 돌아온다는 말의 영혼(고토다마)을 믿는다.어느 날, 하교길에 친구 가에데가 못된 말을 하자 화가 난 나기사는 우연히 '아쿠아마린'이라는 주인 없는 카페에서 고장난 라디오 부스를 발견하고 그 곳에서 속마음을 털어 놓는다. 한편, 라디오의 사연을 들은 익명의 제보자는 나기사에게 편지를 보내는데...
새벽을 알리는 루의 노래
Foley Artist
쇠퇴한 항구마을 히나시. 부모님의 이혼으로 도쿄에서 이사를 온 ‘카이’는 모든 마음의 문을 닫는다. 오직 ‘음악’이 소통의 창구인 ‘카이’의 노래를 듣고 나타난 사랑스런 인어 소녀 ‘루’. 카이는 즐겁게 노래하며 춤추는 루와 매일 함께하면서 조금씩 세상을 향해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하지만 히나시 마을에서 인어는 재앙을 가져오는 존재. 두려움을 느낀 마을 사람들은 ‘루’를 가두지만, 그로 인해 마을엔 점점 더 큰 위기가 닥쳐 오는데…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
Foley Artist
클럽 후배인 ‘검은 머리 소녀’를 짝사랑하는 ‘선배’는 오늘도 최대한 그녀의 시야에 들기 위해 최눈알(최대한 그녀의 눈앞에서 알짱거리기) 작전을 실행한다. 봄엔 본토초에서, 여름엔 헌책시장에서, 가을에는 대학축제에서…. 주변만 맴도는 선배의 생각은 어디로 향하게 될까?
갑철성의 카바네리 총집편 후편 불타는 생명
Sound Effects
TV판 1-12화를 압축, 각색해서 만든 극장용 총집편. "강철 피막의 심장을 뚫어야만 죽는 불사의 괴물 "카바네" 그에 물린자는 같은 괴물이 되어 사람들을 공격한다! 폭발적으로 증식하는 카바네와의 생존을 건 싸움!"
루팡 3세 VS 명탐정 코난 THE MOVIE
Sound Effects
“콘서트를 중지하라. 그렇지 않으면 에밀리오의 목숨은 없다!” 은행 금고에 보관되어 있는 희귀 보석 ‘체리 사파이어’를 훔치겠다는 예고장이 경찰에 도착한다. 예고장의 장본인 루팡 3세는 추격을 따돌리고 결국 체리사파이어를 손에 넣는데 성공한다. 한편, 세계적 팝스타에게 날아든 의문의 협박편지. 범인을 찾던 코난 일행은 우연히’베스파니아 왕국 사건’ 때 만났던 루팡 3세의 파트너 알마로스가 에밀리오의 보디가드인 것을 보고, 그들이 무언가를 꾸미고 있다는 걸 직감한다. 공연 당일. 코난과 홍장미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자들에게서 체리 사파이어를 둘러싼 무서운 거래가 이루어 진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마침내, 루팡 3세 일당과 조대포 경감, 그리고 경찰들까지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과연, 루팡 3세 일당의 진짜 목적은 무엇이며, 코난은 그 계획을 저지할 수 있을 것인가?
Wonder Garden
Sound Effects
A young girl is transported to a magical world by a storefront bear in this anime short by Studio Colorido.
공의 경계 미래복음 extra chorus
Sound Effects
미래복음 본편의 사건 이후 10년... 2008년의 모습은 어째선지 의외의 인물들이 함께 있는데? extra chorus. dolce 미래복음 본편에 대한 외전격 에피소드 모음집.
공의 경계 미래복음
Sound Effects
1998년 8월, 레이엔 여학원의 학생인 세오 시즈네는 미래를 볼 수 있는 미래시를 가지고 있다. 이런 그녀는 8월, 여름방학을 맞아 친가로 돌아가게 되었다. 돌아가던 와중 자신과 같은 버스에서 내린 남자가 죽는 미래를 보고 만다. 망설이던 세오는 남자를 불러세워 죽음의 원인이 되는 가방을 그에게서 떨어트리기 위해 노력하지만, 무시당하기만 한다. 최후의 수단으로 남자의 가방을 붙잡고 늘어지던 세오를 구해준 것은 그 순간 그 길을 지나가고 있던 고쿠토 미키야였다. 세오의 사정을 들은 미키야는 세오 대신 남자를 만나러 가는데......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Foley Artist
어린 시절 단짝 친구들인 ‘초평화 버스터즈’ 6인방. 수줍은 첫사랑에 어쩔 줄 모르던 어느 여름, ‘멘마’가 갑작스레 모두의 곁을 떠난다. 언제까지나 사이 좋게 지내자고 약속했지만, ‘멘마’와의 이별로 남은 친구들은 뿔뿔이 흩어진다. 모두의 마음에 커다란 상처와 짐을 안은 채. 그리고 5년 후, 팀의 리더였던 ‘진땅’의 앞에 ‘멘마’가 나타난다. 모두와 함께 소원을 이루고 싶다는 그녀. ‘진땅’은 그녀가 진심으로 바라는 소원을 찾기 위해 멀어졌던 친구들을 다시 찾는다. 무심코 준 상처, 전하지 못한 진심. 내일 말하면 된다고 생각하다가 모든 것을 놓쳐버린 그들에게 다시 찾아 온 기회. 친구들 사이에 멈춰있던 시간이 다시 흐르기 시작한다. 과연 이들은 ‘멘마’의 소원을 이루고 한여름의 첫사랑을 되돌릴 수 있을까?
루팡 3세 스페셜: 피의 각인 - 영원한 Mermaid
Sound Effects
협박에 못 이겨 '인어의 비늘'을 훔치기로 하는 루팡. 하지만 미스터리로 얽히고설킨 보석은 쉽게 손에 들어오지 않는다. 그리고 그때 한 소녀를 만나는데, 제자로 삼아 달라고?
언-고 에피소드: 0 인과론
Sound Effects
명탐정 유키 신주로가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추리극.
토와노쿠온 제02장 「혼돈의 난무」
Sound Effects Editor
사람들을 벌벌 떨게 하는 연속 살인 사건이 일어나는데 그 현장에는 언제나 꽃 그림이 남아 있다. `능력자`가 관련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쿠온과 그 일행들. 한편, 사이보그 부대 WTOC의 한명, 엡실론도 같은 사건을 쫓는다. 그런 와중에 쿠온이 알아차린건, 사건 현장에 언제나 희미하게 나는 달콤한 냄새. 델타와 함께 조사를 하고 있던 엡실론은 꽃과 관련된 데이터를 검색하는 동안에 꽃이 아름다운 존재만은 아니라는 사실을 확인한다. 사건의 범인과 그 동기는 대체 무엇일까?
트라이건 - 배드랜즈 럼블
Sound Effects
고트시티의 은행을 털러 나타난 악명 높은 강도 가스백과 그 일당들. 갖은 트랩을 뚫고 금고에서 돈을 털어 달아나려던 찰나 부하 중 한 명인 케인이 가스백에게 총을 쏜 것을 시작으로 부하 세 명이 모두 가스백을 배신한다. 케인은 이제 강도짓 안 하고 편하게 살고 싶다며 가스백을 살해하려 하지만 마침 은행에 인질로 잡혀 있던 밧슈 더 스탬피드에 의해 실패하고, 가스백에게 죽을 위기에 처했다가 다시 또 끼어든 밧슈에 의해 목숨을 건진 뒤 나머지 동료들과 함께 가스백만 남겨두고 돈을 챙겨 도망간다. 20년 후, 가스백의 부하 세 명은 이름을 바꿔 제각각 몰락 해 가던 도시를 부흥시키며 권력자로 자리잡고 있었지만 차례로 가스백에게 습격 당하기 시작한다. 자신의 차례가 가까워진 것을 느낀 맥커시티의 시장 케플러(케인)는 현상금 사냥꾼을 모집하게 되고, 그 가운데 밧슈 더 스탬피드가 현상금 사냥꾼의 일원으로 도시로 오게 된다. 도시 한가운데 서 있는 케플러의 동상이 사운을 걸어야 할 정도로 거액의 보험금에 가입되어 있는 관계로, 계약을 조정하고 동상의 파괴를 막기 위해 밀리 톰슨과 함께 맥커시티로 파견된 메릴 스트라이프는 재앙을 몰고 다니는 밧슈를 발견하자 어떻게든 밧슈를 도시 밖으로 내쫓으려 하지만 밧슈는 미모의 현상금 사냥꾼 아멜리아에게 푹 빠진 채 요지부동. 한편 사막에서 목이 말라 죽어가던 니콜라스 D. 울프우드는 가스백의 도움으로 살아나고 이에 보답을 하기 위해 '강도짓은 돕지 않겠다'고 선을 그은 뒤 가스백의 경호원이 되어 맥커시티까지 동행하게 된다. 인간 태풍 밧슈, 어떻게든 동상의 파괴를 막으려는 메릴과 밀리, 정체불명의 여자 현상금 사냥꾼 아멜리아, 복수심에 불타는 대강도 가스백과 그 임시 경호원 울프우드가 맥커시티로 모여드는데...
강철의 연금술사: 미로스의 성스러운 별
Sound Effects
어느 날, 교도소가 폭파되는 사고가 발생하자 ‘에드’와 ‘알’ 형제는 그 곳으로 향하게 되고 거기서 ‘멜빈’이라는 탈옥수와 대치하게 된다. ‘멜빈’이 사용한 미지의 연금술로 인해 ‘에드’와 ‘알’은 그를 놓치게 되고, 신비로운 연금술의 비밀을 풀기 위해 이를 조사하던 중 ‘멜빈’에 대한 단서를 얻게 된다. 그러던 중 ‘멜빈’이 얼마 전 ‘아메스트리’라는 나라에 밀입국하려다 체포된 크레타인 ‘줄리아’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그녀를 찾기 위해 ‘크레타’라는 나라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테이블 시티’로 떠나게 되는데...
공의 경계 종장
Sound Effects
처음 4년전 료우기 시키를 만났던 날 처럼 눈이 내리는 날, 고쿠토 미키야는 처음 시키를 봤던 장소로 간다. 그리고 그 곳에 있는 것은 그 날 처럼 눈 속에서 기모노만 입은 채 도시의 풍경을 보고 있는 료우기 시키. 고쿠토 미키야는 거기서 시키도 시키도 아닌 료우기 시카와 만나 이야기를 하는데......
고녀석, 맛나겠다
Sound Effects
화산이 분출하던 아주 머나먼 옛날, 육식공룡 티라노사우르스 ‘하트’는 길을 걷다 공룡알 하나를 발견한다. 톡톡, 건드리자 알에서 깨어난 초식공룡 아기 안킬로사우르스. 한입에 냉큼 삼킬 생각에 “고 녀석 맛나겠다”라고 군침을 흘리는 ‘하토’를 처음 본 아기 공룡은 그러나 티라노사우르스 무서운 줄 모르는데… ‘맛나’가 자신의 이름인 줄만 아는 아기공룡은 ‘하트’를 아빠라고 부르며 따르게 된다. 얼떨결에 아빠가 되어버린 육식공룡 ‘하트’와 그런 아빠를 무서워하지 않는 초식공룡 아들 ‘맛나’. 절대 아빠와 아들 사이가 될 수 없을 것 같은 이들의 아슬아슬하고도 신나는 모험이 이제 시작된다!
기동전사 건담 더블오 -A wakening of the Trailblazer-
Sound Effects
지구연방 신정부의 유화정책에 의해 점차 평화를 되찾아가는 세계. 거기에 CB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목성에서 돌연 나타나 지구를 향하는 지구 외 변이성 금속체 ELS의 대군, 그리고 아직 외계 종족과의 대화의 준비를 갖추지 못한 인류. 대화에 앞서 생존을 위해, 그리고 어쩌면 가능할지도 모르는 대화를 위해 CB와 건담 마이스터들은 다시금 싸움터로 향한다.
루팡 3세 the Last Job
Sound Effects
루팡, 지겐, 고에몬 3명은 독일에 침투해 과거 일본이 나치 독일과 동맹을 맺고 있던 당시 우호의 증거로 아돌프 히틀러에게 제공된 "지옥 여래상"을 훔치는 계획을 실행. 대규모 경비를 아랑곳하지 않고 상을 훔쳐 제니가타의 추적에서 벗어나려고 하던 중에 불상을 노리는 모르가나 전투 헬기에 습격을 당한다. 헬기의 미사일 공격으로부터 루팡은 간신히 도망치는 것에 성공하지만 제니가타 경부는 폭염에 휘말려 버리고 연기 속에서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모자만 굴러 나오게 된다. 나중에 제니가타 경부의 장례식이 조용하게 진행되는 가운데 루팡 일당은 자신들 만의 방법으로 제니가타 형사의 명복을 빌고서 다시 움직이기 시작한다. 지옥 여래상은 본래의 목표에 이르는 열쇠 중 하나에 지나지 않았던 것이다. 한편 인터폴의 여성 수사관이면서 풍마 닌자의 혈통을 이어가는 카구라 아스카도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다.
레이튼 교수와 영원한 디바
Sound Effects
고교학자 레이튼 교수 연구실에 한 통의 편지가 도착한다. '영원한 생명'을 손에 넣은 소녀가 나타났다는 불가사의한 내용. 레이튼 교수와 루크, 레미는 사건을 풀기 위해 크라운 페토네 극장으로 떠나는데... '영원한 목숨'을 둘러싼 수수께끼 게임은 풀릴 수 있을 것인가?
공의 경계 제 7장 살인고찰 (후)
Sound Effects
1999년 2월, 료우기 시키는 코쿠토 미키야로부터 자취를 감춰버렸다. 그리고, 시키가 사라지자 마자 짜맞춘 것 같은 타이밍으로 연속해서 일어나는 연속 엽기 살인 사건. 3년 전, 자신이 살인귀라고 칭한 시키. 계속 시키를 믿을 거라고 맹세한 미키야. 미키야는 시키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 살인 사건의 조사를 시작한다. 그러던 도중 미키야는 어떤 마약 사건을 계기로 고등학교 선배인 시라즈미 리오(白純里緒)와 재회하는데.......
공의 경계 제 6장 망각녹음
Sound Effects
1999년 1월. 고쿠토 미키야의 여동생이자, 마술사 견습생인 고쿠토 아자카는 어느 날 스승인 아오자키 토우코에게서 어떤 사건 조사를 의뢰받는다. 그것은 아자카의 모교인 레이엔 여학원에서 1학년 4반의 학생들의 기억이 요정들에게 빼앗긴다는 사건으로 아자카는 사건의 진상을 해명 및 요정을 다루는 마술사의 체포를 부탁받았다. 다만 아자카는 혼자는 요정을 볼 수 없기에 토우코는 비밀병기를 보내주는데, 그 비밀병기의 정체는 요정을 볼 수 있는 료우기 시키. 시키를 학원 학생으로 변장시키고 아자카는 사건의 조사를 시작하는데.....
공의 경계 제 5장 모순나선
Sound Effects
엔죠 토모에는 날마다 자신의 어머니에게 살해당하는 꿈을 꾸게 된다. 괴로움을 이기지 못한 엔죠 토모에는 결국어머니를 살해한다. 그 길로 집을 나와 거리를 배회하던 중 료기 시키를 만나게 되고 그녀의 집에서 신세를 지게 된다. 길을 걷던 엔죠 토모에는 우연히 자신의 어머니를 보게 되고 료기와 함께 그녀의 뒤를 쫓는다. 그녀가 도착한 곳은 다름 아닌 본인의 집. 믿기 힘들게도 그 집에는 엔죠 토모에의 부모님은 살아 있고 그들은 자식인 엔죠를 살해하고 스스로 목숨을 끊는 날을 반복한다.
루팡 3세 마법의 램프는 악몽의 예감
Sound Effects
Gifted thief Lupin the Third scores a "magic lamp" and finds it contains a genie. However, after the clock strikes 7 p.m., he can't seem to remember anything… Finding himself in Singapore, Lupin must battle his way past the forces of Colonel Garlic and discover the secret behind the lamp – but every night at 7 p.m., his memory is wiped clean! How can Lupin piece together this puzzle when he can't even remember what he's doing?
공의 경계 제 4장 가람의동
Sound Effects
1998년 6월, 약 2년간의 혼수상태에서 료우기 시키는 기적적으로 회복한다. 그러나 기적적으로 뜬 눈 앞에 보이는 것은 수십개의 선들. 그것들이 무엇인지 이해한 시키는 발작적으로 자기 눈을 실명시키려고 한다. 이런 시키에게 한 명의 여성이 방문한다. 그 여성의 이름은 아오자키 토우코. 그녀는 "죽음의 선"이 보이게 된 눈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쳐주며 시키의 다른 인격인 시키가 사라졌다는 사실을 지적한다. 그로인해 생의 실감을 잃어버린 시키는 텅 빈 껍데기 같이 매일을 보낸다. 하지만 그런 시키의 병실에 매일 밤 알 수 없는 무언가가 방문하는데......
루팡 3세 그린 대 레드
Sound Effects
When a Lupin impersonator is arrested for shoplifting in Tokyo, dozens of other copycats converge on the city to clear the name of Arsene Lupin III. The real Lupin is in town too, both to watch the show and to steal a mysterious item called the Ice Cube. But one of those impostors also has sights on the Cube. Is he good enough to beat the original at his own game?
공의 경계 제 3장 통각잔류
Sound Effects
1998년 7월, 신체의 여러 곳이 뒤틀린 시체가 발견되는 도저히 인간의 짓이라고 할 수 없는 엽기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이런 와중, 가람의 동에 하나의 의뢰가 들어온다. 의뢰는 사건의 범인의 보호 또는 살해. 범인의 이름은 아사가미 후지노. 살해 당한 피해자들에게 평소 능욕 당했던 소녀. 료우기 시키는 더 이상 피해자가 아닌 가해자가 되어서 살인을 하는 후지노의 폭주를 멈추기 위해서 행동을 개시한다.
공의 경계 제 2장 살인고찰 (전)
Sound Effects
그것은, 아직 둘이 고등학생이던 시절의 이야기. 마을에서는 엽기 살인사건이 일어나고, 밤거리는 그 정체불명의 살인마 탓에 밝은 분위기가 전부 사라져있는 상태였다. 1995년 3월 어느 눈 내리던 날, 코쿠토 미키야는 기모노를 입은채 눈을 맞는 기묘한 소녀, 료우기 시키를 만나게 된다. 고등학교 입학식에서 다시 만난 그 둘은 친해지게 되고, 그러면 코쿠토는 료우기 시키 안에 있는 또 다른 시키에 대해 알게 된다. 긍정의 인격인 시키와 부정의 인격인 시키. 자신은 살인자라고 말하는 시키, 계속되어가는 연속 엽기 살인, 살인 현장에 서 있는 료우기 시키. 이 고찰의 결론은 3년 후로 이어진다.
공의 경계 제 1장 부감풍경
Sound Effects
1998년 8월 여름의 끝자락. 도시에서 고등학생 남짓한 소녀들이 한 고층 빌딩에서 뛰어내리는 자살 사건이 계속 되고 있다. 벌써 사건의 수는 4명, 그러나 자살한 소녀들 간의 연관성은 전혀 없고, 모든 사건의 유일한 공통점은 모두 유서도 없이 뛰었으며, 소녀들이 뛰어내린 건물이 철거 예정인 후죠 빌딩이라는 것 뿐이다. 한편 이 사건에 대해 고쿠토 미키야는 의문을 가지고 후죠 빌딩에 접근하고는 깊은 혼수 상태에 빠지게 된다. 미키야의 혼수 상태는 계속 되고, 자살하는 소녀들도 계속 늘어난다. 여름이 끝나고 가을이 시작되는 9월로 향하게 될 무렵, 료우기 시키는 잃어버린 미키야를 되찾기 위해 밤의 후죠 빌딩으로 향한다.
루팡 3세 안개의 에류시브
Sound Effects
여름, 홋카이도·기리타쓰부 바다에 루팡 일행이 있었다. 이번 보물은 “때를 넘는 탈 것”(타임 머신!?). 전설에 기초하여 해저에서 그 보물을 찾아내자는 계획이다. 그러나, 또 여느 때처럼 홋카이도경찰을 동반하고 나타난 제니가타 경부의 방해가 들어온다. 바다에서 육지로 전개되는 체이스! 그리고 진한 안개 속, 이끌리도록 다다른 등대 앞에 한사람의 남자가 서 있었다. 남자의 이름은 “마모 쿄우스케”! 29세기부터 타임 머신으로 왔다고 한다. 갑자기 루팡들은 정수리를 뚫는 고주파에 괴로움, 광 속에 떠오르는 마모의 타임 머신에 흡입해져 500년 전의 기리타쓰부로 끌려가 버렸다. 마모의 목적은 루팡 33세의 선조인 루팡 3세에게의 복수이라고 하는데...
파프리카
Sound Effects
29살의 정신과 치료사 치바 아츠코에게는 또 하나의 자아가 있다. 바로 18살의 대담무쌍한 꿈 탐정 파프리카이다. 파프리카는 사람들의 꿈속에 들어가 그들의 무의식에 동조함으로써 환자의 불안과 신경증의 원인을 밝혀내고 치료한다. 어느 날, 치바의 연구소에서 개발 중이던 혁명적인 정신치료장치 DC-MINI의 프로토타입이 도난 당하고 조수마저 실종된다. 장치를 찾아나선 치바는 무서운 음모가 진행되고 있음을 알게 된다.
파이널 판타지 VII - 라스트 오더
Sound Effects
In the events of Last Order, taking place five years before the beginning of Final Fantasy VII itself, Sephiroth was ordered to inspect the Mako Reactor outside the town of Nibelheim with a small entourage, consisting of one other member of SOLDIER and a few Shin-Ra MPs. Among this group was SOLDIER 1st Class member Zack and his buddy, a 16-year-old Shin-Ra trooper named Cloud Strife.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
Sound Effects
까칠한 아저씨 긴과 여자를 꿈꾸는 남자 하나, 십대 가출 소녀 미유키는 하루하루 대충~살아가는 홈리스들. 흰 눈이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에도 언제나처럼 쓰레기를 뒤지던 그들은 버려진 아기 ‘키요코’를 발견하게 된다. 키요코가 하늘이 보내준 천사라 생각한 홈리스 트리오는 아기천사에게 따뜻한 집을 찾아주겠다는 불타는 사명감으로 길을 나서는데...
신 북두의 권 - 주박의 거리
Sound Designer
21세기에는 핵전쟁으로 지구 표면의 대부분이 사막의 황무지로 변했고, 이는 지구의 물 공급도 오염시키는 결과를 낳았다. "산가" 라는 자는 "라스트랜드"에 성채도시를 건설하고, 그곳에서 그는 도시의 오염되지 않은 물 공급을 독점함으로써 독재자로서 군림한다. 성채도시밖의 이웃 주민들이 우물을 파려고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산가"는 부하들을 보내 그들을 방해한다. 북두의 권의 전승자인 "켄시로"는 "프리덤 빌리지"에 고용된 정보원 "토비"를 구한 후 두 지역의 갈등에 휘말리게 되는데...
48x61
Sound Effects
48x61 is a short movie made by the famous director Rintaro (Astro Boy, Metropolis, ...) for the Japanese manga artist and director Katsuhiro Otomo (Akira, Mushishi, ...). It was produced by Studio Madhouse. This movie was made when Rintaro was 61 years old and Katsuhiro 48 years old. Hence the title. Main characters in this movie are Rintarou and Katsuhiro. The story is about a bicycle race between the two them.
사쿠라 대전 활동사진
Sound Effects
하나구미의 대장인 오오가미 중위가 파리로 유랑을 떠나고, 크리스마스 공연으로 분주한 대제국 극장에 한명의 소녀가 나타난다. 소녀의 이름은 라쳇 알타이르. 하나구미에 새로이 배속된 라쳇은 호시구미의 전 대장으로 언제나 합리성과 개인주의를 따르기 때문에 하나구미의 멤버들과 충돌을 겪는다. 그리고 제도에 나타는 의문의 강마와 싸우는 하나구미 앞에 압도적인 강함으로 강마를 처리하는 정체불명의 인형연기, 야프키엘이었다.
카우보이 비밥: 천국의 문
Sound Effects Editor
2071년의 화성. 도심에서 화물차가 폭발한 후 원인 불명의 죽음이 이어지자, 테러로 판단한 정부가 거액의 현상금을 내건다. 잔챙이 사냥에 지친 카우보이들, 오랜만에 몸 좀 풀어볼까?
The Aurora
Sound Effects
Deep-sea archeologist Hiroshi Ibuki is the member of the digging team working at the bottom of the sea hoping to uncover the origins of Earth's existence but instead uncovers a mysterious colony of bacteria which gives off light similar to the Aurora Borealis. The ancient bacteria, once revived, attempt to make the world habitable for themselves - a process that would bring Earth back to its early primal form, killing all current life in the process.
Neo Faust
Sound Effects
Short anime adaption of the Osamu Tezuka manga Neo Faust.
Dragon Knight: Wheel of Time
Sound Effects
It's been years since hero Takeru was at the top of his game. And now, it's time for Takeru's son, Kakeru, to take up the heroic knight's mantle and save the kingdom from a burgeoning evil. Lucifon's minions are on the march, preceded by a mysterious black mist that turns everyone it touches to stone. Led by Eto, Kakeru and his friends must take the fight into the very heart of Lucifon's despotic empire or become statues for his garden.
불야성
Sound Effects
Kenichi is a half-Japanese, half-Chinese man of the underworld. You can sell him anything except children's organs. His domain is in Kabukicho, a gangland controlled by various Shanghai gangs intent on taking control. His former partner-in-crime, Fu-Chun, is rumored to have returned to Kabukicho, having fled years earlier after killing the number two of gangland boss, Yuan. Yuan wants to get even and attempts to do so by using Kenichi.
Hong Kong Night Club
Sound Effects
Shibata and Tategami are Japanese journalists hiding out in the Lost City Night Club to elude the triads. Shibata falls in love with the club's hottest singer, Cora, but is hampered by his disguise - as a woman. She in turn loves Tachikami, who is gay, and desires Shibata.
Akuemon
Sound Effects
A fortuneteller tells Hidari Taisho that he must hunt down 1000 foxes in order to conquer the country. So Akuemon, who is disliked by everybody, is hired to do the foxhunting. In response, the foxes send a female fox to Akuemon's house disguised as his wife. A story unfolds between Akuemon, who has never loved anyone, and the female fox, who slowly discovers true love in him even while tormented by sorrow over her comrades' death. This is the 6th work in "The Lion Books" series. It is also the first attempt by visualist Tezuka Makoto, Tezuka's older son, to render an original of his father's into an animated version.
Adachi-ga Hara
Sound Effects
A science-fiction fantasy based loosely on the classical Japanese Noh theatre drama Adachi-ga Hara about the demon Onibaba, of which lyrical extracts are quoted at intermission-like intervals throughout the film. The plot centres on a journey made by a space pilot named Yūkei who arrives at a planet upon which a murderous "witch" is said to reside.
Sweet Spot
Sound Effects
Based on a manga by Chuusonji Yutsuko, it tells the story of OL (office lady) extraordinaire and golf fanatic Oyamada Non. She is 23 and works at Major Products in Tokyo's commercial district, Marunouchi. Between bossing her bosses and managing her managers, she finds time to golf, shop, party, and pursue the important things in life, i.e., marriageable men.
Cyber City Oedo 808
Sound Effects
In the city of Oedo 2808a.d., three Cyber criminals are given two choices, to either rot in jail or to join a special force of the Cyber Police to get possibly one more chance at freedom ever again. For each criminal apprehended, and for each successful mission done, the state will agree to reduce their sentences. Lead by Hasegawa, the new recruits: Sengoku, Gogul, and Benton will bring some hard justice to Oedo and possibly taste freedom again.
Red Fang: Blue Sonnet
Sound
Sonnet is a cyborg/esper from a harsh background and now trained to be the ultimate warrior and most powerful weapon in the world. She is sent to Japan to watch Komatsuzaki Lan, who is thought to be controlled by the rage of the esper Akai Kiba (Crimson Fang). Lan is a quiet girl who knows she's different from everybody else and starts to show signs of Crimson Fang after coming into contact with Sonnet. In the course of fighting with Lan, Sonnet starts to rediscover her humanity. At the same time Lan has to fight to retain her humanity and control the Crimson Fang.
리틀 네모
Sound Effects Editor
잠이 든 어린 네모는 꿈 속에서 '잠의 나라'로 가게 되고 꿈의 왕이 네모를 후계자로 삼으려고 한다. 플립의 심술로 갇혀있던 악몽의 왕을 풀어주게 되어 대결을 하게 되는데...
Cipher
Sound Effects
Two brothers are in the spotlight: one a movie star making a football movie, the other a musician who occasionally goes to school (to cover for his sibling). What will destiny bring them?
아키라
Sound Effects
알 수 없는 폭발로 도쿄가 폐허가 된 지 31년이 지난 2019년의 일본. 신도시 네오도쿄는 정치와 자본의 결탁으로 첨단의 경제적 풍요를 누리고 있지만 이면에서는 퇴폐, 약물, 폭력, 광신으로 몸살을 앓고 있으며 반정부 시위가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다. 고아이자 직업학교 출신 폭주족인 카네다 패거리는 오토바이로 거리를 누비며 아슬아슬한 심야의 레이싱을 즐긴다. 그중 한명인 테츠오는 자신에게 통제할 수 없는 엄청난 힘이 내재해 있음을 알고는 세상에 복수하듯 그 힘을 남용하기 시작한다. 과학자들은 진화된 인간에 도달하기 위해 아이들을 대상으로 능력을 각성시킬 실험을 자행하고, 30년 전의 도쿄 폭발은 실험대상 중 아키라라는 미지의 아이와 연관되어 있는데...
Legend of the Forest
Sound Effects
A tranquil forest and all of its residents must face the destruction of man. A squirrel, born and raised in the forest, fights to defend his home and faces trials and adversities along the way.
Jumping
Sound Effects Editor
A boy walks down the street and as he goes along his strides increase. Eventually he leaps over towns, forests, and oceans, seeing many things and surprising many people along the way.
맨발의 겐
Sound Effects
나카오카 겐의 아버지는 제국주의와 전쟁을 반대하여[3][4] 마을 사람들에게 '비국민' 이라는 야유를 받으면서 살았다거나 일제 치하 조선인들의 문제[5], 패전 이후의 막장이 된 일본이나 여기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는 정부와 미군의 횡포[6] 등 여러 국면에서 당대 일본의 상황과 문제들을 철저하게 다루고 있는 작품
고르고 13
Sound Effects
고르고 13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일본 출신의 킬러 듀크 토고. 냉철한 판단력과 비정함, 강인한 육체를 지닌 그는 의뢰인의 약속이라면 그 어떤 것이라도 수행하는 인물이다. 언제나 혼자서 임무를 수행하는 세계 최고의 킬러 고르고 13은 이번에는 FBI와 CIA, 미 국방성 등을 상대해야 하는데...
브레멘 4 - 지옥의 천사
Sound Effects
The story concerns four animals fighting to expel war from the earth. Though based on the "Band of Bremen (Die Bremer Stadtmusikanten)", Tezuka Osamu's fans could easily associate the story with "The Amazing Three." The cat, dog, donkey, and chicken who transform into human beings with the power of spacemen and fight to save the earth are entirely reminiscent of the three characters in the "Amazing Three" who transform themselves into animals and devote all their energies to saving the earth.
루팡 3세 칼리오스트로의 성
Sound Effects Editor
대도둑 루팡 3세는 국제 카지노를 털고 도망가지만, 그 돈이 모두 위조지폐라는 것을 깨닫고 위조지폐가 만들어진 칼리오스트로로 향한다. 그리고 우연히 괴한에게 쫓기던 여인을 구하고, 여인은 자신을 구하기 위해 애쓰다 다친 루팡을 보살펴준다. 그러나 다시 나타난 괴한들 때문에 도망을 치던 여인은 결국 괴한들에게 잡혀가고, 남겨진 그녀의 장갑을 살펴본 루팡은 그녀의 정체를 알아낸다. 그녀를 구하기로 결심한 루팡은 동료인 고에몽을 부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