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5jE1w2wYkFInDHnWYa91TemOO.jpg

갑철성의 카바네리 해문결전 (2019)

장르 : 애니메이션, 액션, 판타지, 모험

상영시간 : 1시간 22분

연출 : Tetsuro Araki
각본 : Tetsuro Araki

시놉시스

전 세계에 산업혁명의 물결이 밀어닥쳐 근세에서 근대로 넘어가는 19세기~20세기 무렵, 갑자기 불사의 괴물이 나타났다. 강철 피막으로 덮인 심장을 꿰뚫지 않는 한 죽지 않고, 그에 물린 자는 같은 괴물이 되어 사람을 덮친다고 한다. 훗날 '카바네'라 불리게 되는 괴물은 폭발적으로 증식하여 전 세계를 뒤덮어 갔다. 극동의 섬나라인 히노모토(日ノ本)에서는, 카바네의 위협에 맞서 전선을 뚫고있던 두꺼운 장갑으로 덮인 장갑 증기기관차(통칭 준성(駿城))중 하나인 갑철성(甲鉄城)에서 살아남은 이코마 일행은 카바네와 인간의 공방전의 땅, 동해에 밀접해 있는 폐역 「해문(海門)」에서 현로(玄路), 호락(虎落), 해문의 주민들과 「연합군」을 결성, 카바네 격퇴의 대책을 세우고 있었다. 그런 와중, 이코마(生駒)는 해문의 카바네가 통제된 집단 행동을 하는 특징이 있음을 알게 된다. 그 사실을 연합군에 보고하는 이코마였지만, 상대되지 않고 오히려 카바네리라는 이유로 연합군으로부터 억압되고 만다. 이에 분노에 휩싸여 냉정함을 잃은 이코마는 단신으로 적진에 쳐들어갈 것을 결심한다. 한편, 무메이(無名)는 지금까지 자신을 이끌어준 이코마에게 지금까지와는 다른 감정이 싹트기 시작한다. 하지만 그곳에 이코마가 단신으로 적진에 쳐들어간다는 소식이 들려오게 되는데──. ──새롭게 시작된 카바네와의 싸움. 그리고 무메이와 이코마의 운명은!?

출연진

Tasuku Hatanaka
Tasuku Hatanaka
Ikoma (voice)
Sayaka Senbongi
Sayaka Senbongi
Mumei (voice)
Maaya Uchida
Maaya Uchida
Ayame (voice)
Toshiki Masuda
Toshiki Masuda
Kurusu (voice)
Kanae Oki
Kanae Oki
Kajika (voice)
Kensuke Sato
Kensuke Sato
Kibito (voice)
Ryota Osaka
Ryota Osaka
Sukari (voice)
Mariya Ise
Mariya Ise
Yukina (voice)

제작진

Tetsuro Araki
Tetsuro Araki
Director
Ichirou Ookouchi
Ichirou Ookouchi
Series Composition
Haruhiko Mikimoto
Haruhiko Mikimoto
Character Designer
Achille Bibard
Achille Bibard
Key Animation
Hiroyuki Sawano
Hiroyuki Sawano
Original Music Composer
Sawako Miyamoto
Sawako Miyamoto
Opening/Ending Animation
Chang Shao-wei
Chang Shao-wei
Animation Director
Tetsuro Araki
Tetsuro Araki
Screenplay
Shizuo Kurahashi
Shizuo Kurahashi
Sound Effects
Naoto Yamatani
Naoto Yamatani
Sound Effects
Sawako Miyamoto
Sawako Miyamoto
Key Animation
Masafumi Mima
Masafumi Mima
Sound Director
Kazuhiro Yamada
Kazuhiro Yamada
Director of Photography
Aya Hida
Aya Hida
Editor
Satoshi Hashimoto
Satoshi Hashimoto
Color Designer
Shunichiro Yoshihara
Shunichiro Yoshihara
Art Direction
Akihiro Hirasawa
Akihiro Hirasawa
Art Designer
Yuho Taniuchi
Yuho Taniuchi
Art Designer
Satomi Sugimoto
Satomi Sugimoto
Art Designer
Shigenori Hirozumi
Shigenori Hirozumi
3D Director
Kana Imagaki
Kana Imagaki
3D Director
You Moriyama
You Moriyama
Concept Artist
Yo Shimizu
Yo Shimizu
Concept Artist
Yasuyuki Ebara
Yasuyuki Ebara
Character Designer
Yasuyuki Ebara
Yasuyuki Ebara
Supervising Animation Director
LAN
LAN
Key Animation
Akira Takata
Akira Takata
Key Animation
Satoshi Shigeta
Satoshi Shigeta
Key Animation
Shinichi Yoshikawa
Shinichi Yoshikawa
Key Animation
Tooru Imanishi
Tooru Imanishi
Key Animation
Erika Nishihara
Erika Nishihara
Prop Designer
Shinichi Yoshikawa
Shinichi Yoshikawa
Prop Designer
Shinobu Tsuneki
Shinobu Tsuneki
Prop Designer
Mitsuaki Takabe
Mitsuaki Takabe
Animation Director
Satoshi Sakai
Satoshi Sakai
Animation Director

비슷한 영화

The Mad
A horror-thriller in which a doctor and his teenage daughter are terrorized by flesh-eating zombies at a truck stop.
A Far Off Place
Thrown together under incredible circumstances, two strangers must discover courage and strength when they begin a journey across the treacherous African desert! Equipped only with their wits and the expertise of a native bushman who befriends them, they are determined to triumph over impossible odds and reach their destination. But along the way, the trio face a primitive desert wilderness.
드래곤볼 Z: 상상을 초월한 최강 VS 최강 (구극장판 5기)
손오공의 아버지 버독이 프리저에 맞서 싸울 무렵, 손오공은 캡슐에 실려 지구에 떨어진다. 그로부터 많은 세월이 흐르고, 프리저의 형인 쿠우라가 손오공을 찾아온다. 프리저의 복수를 하기 위해, 그리고 사이어인을 없애기 위해서다. 쿠우라와 싸우는 도중에 손오공을 큰 부상을 입고, 오반은 신선콩을 얻기 위해 카린에게 향한다. 신선콩을 얻어서 오공에게 전해주려는 순간, 사우저가 나타나서 방해하는데…
버스터
Buster is a small time crook who pulls a big time job. When he finds that the police will not let the case drop, he goes into hiding and can't contact his wife and child. He arranges to meet them in Mexico where he thinks they can begin again, but finds that he must choose between his family and freedom.
Cat Soup
The surreal black comedy follows Nyatta, an anthropomorphic kitten, on his travel to the land of the dead and back in an effort to save his sister's soul.
20세기소년: 제2장 마지막 희망
‘피의 그믐날’로부터 15년 후인 서기 2015년. 켄지 일당은 인류를 멸망시키려 했던 테러리스트로 여겨지고 있고, 이를 저지한 ‘친구’는 전인류에게 추앙받는다. 어느덧 당당한 고교생으로 성장한 켄지의 조카․칸나는, ‘친구’에 의해 철저히 통제 된 현실을 참을 수가 없다. 결국 칸나는 ‘친구’의 존재에 의문을 품은 반 친구 고이즈미 쿄코와 함께 ‘친구’ 세뇌시설인 ‘친구랜드’로 보내진다. ‘친구랜드’는 반체제 세력을 세뇌하기 위한 국가시설로, 켄지 무리의 어린시절을 완벽하게 재현한 시뮬레이션 공간이었는데... 한편, 비밀기지의 멤버들은 ‘피의 그믐날’ 이후 뿔뿔이 흩어져, ‘친구’에 의해 통제된 세계에 저항하는 외로운 싸움을 계속하고 있었다. 우미호타루 형무소에 감금되었던 오쵸는 탈옥을 감행하고, 요시츠네는 조직을 통솔하여 잠복 중이며, 마루오는 가수 매니저로 생활하며 정체를 숨기고 있다. 몽 또한 독자적인 조사를 통해 ‘신 예언의 서’의 존재를 발견한다. 야마네, 그리고 사다키요, ‘친구’의 정체를 아는 동창들의 어린 시절 기억이 차츰차츰 되살아나고... 미스테리는 점점 더해간다. 도대체 ‘친구’는 누구란 말인가! ‘신 예언의 서’에 기록된 인류의 ‘구원자’는 과연 누구인가!
식스 슈터
A black and bloody Irish comedy about a sad train journey where an older man, whose wife has died that morning, encounters a strange and possibly psychotic young oddball...
북두의 권: 세기말 구세주 전설
인류의 문명이 극에 달할 때, 세계는 핵의 불길에 휩싸였다. 199X년의 지구. 핵 전쟁 후 모든 문명이 파괴되고 혼돈의 시대가 열린다. 땅이 갈라지고 바다가 마르며 지상의 모든 생물들이 소멸된 지구에 간신히 살아남은 인류는 살육과 약탈, 폭력과 억압이 지배하는 지옥 같은 세상에서 하루하루를 보내며 이 혼돈을 종식시켜줄 구세주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 고대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일격필살의 암살권 ‘북두의권’의 전승자 켄시로는, 그를 시기하던 의 의형제의 모략에 빠진, ‘남두성권’의 일원이자 어린 시절 형제처럼 지내왔던 ‘신’에게 연인 ‘유리아’를 빼앗기게 되고 가슴에 7개의 깊은 상처를 입고 쓰러지는데... 지옥에서 살아 돌아온 한 남자... 악의 무리를 단죄하기 위해, 사랑하는 연인을 구하기 위해 그의 분노가 불타오른다! 한편, 식량과 물을 찾기 위해 마을을 떠나 이곳 저곳을 방황하던 ‘린’과 ‘바트’는 우연히 악한들의 손에 붙잡혀 목숨을 빼앗길 위기에 처하게 되지만, 홀연히 등장한 남루한 복장의 사내에게 도움을 받게 되는데...
대보살 고개
류노스케는 분노죠오와의 경합을 앞두고 비열한 수를 써 그를 죽음으로 이끈다. 코겐 일도류의 원한을 사게 된 류노스케는 고향을 떠나 신선조에 가담하지만 그의 비열함은 여전하고 분노죠오의 동생인 효마와의 결투를 앞두게 된다. 효마는 류노스케와의 결투를 앞두고 전심전력을 다하여 수련하던 중 도망간 류노스케를 따라 교토로 가게 된다. 거기서 류노스케가 죽인 노인의 손녀인 오마츠를 기방에서 다시 만나게 되고 그녀는 그를 위해 류노스케의 뒤를 캐게 된다. 신선조는 홍쟁으로 어지럽고 끝내 자신의 검에 홀린 류노스케는 정신이 나가 신선조 대원들과 싸움을 벌이게 된다.
팬도럼
새로운 행성을 찾아 마지막 인류를 태우고 떠난 우주선 엘리시움호. 깊은 수면에서 먼저 깨어난 페이튼 함장과 바우어 상병은 우주선에 타고 있었던 탑승객 6만 명이 모두 사라진 사실을 알게 된다. 거대한 미로 같은 우주선에서 정체 불명의 생명체 ‘놈’들의 공격에 쫓기게 된 그들. 광활한 우주 공간에서 우주선 외에 더 이상 탈출구도 없다. 순식간에 덮쳐오는 ‘놈’들의 인간 사냥에 맞서 사투를 벌이던 그들은 인류 최후의 충격적인 비밀에 직면하게 되는데…
좀비랜드
유난히 겁 많고 언제 어디서나 두려움과 불안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청년이 있다. 외출도 자제하고 게임을 즐기며 자신만의 세상에서 살고 있던 그는 좀비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여러 규칙을 만들고 준수해온 덕분에 생존할 수 있었다고 말한다. 부모님이 살고 있는 동부 콜럼버스로 향하는 그는 무기로 무장하고 좀비라면 무작정 쏴 죽이는 한 남자를 만나고 서로 동부 쪽으로 향해 가고 있음을 알게 된 두 사람은 동행하게 된다. 청년은 이름을 말하려고 그는 서로 이름을 부르면 너무 친해진다며 자신들이 향하는 곳을 이름 삼아 부르기로 한다. 콜럼버스로 향하는 대학생과 탈라하시로 향하는 터프가이. 그렇게 소년은 콜럼버스가, 남자는 탈라하시가 된다. 트윙키라는 과자에 집착하는 탈라하시는 콜럼버스와 마트에 들렀다가 도움이 필요해 보이는 소녀를 만나게 된다. 소녀는 자신의 여동생이 좀비에게 물렸고 동생의 부탁으로 좀비가 되기 전에 죽이려고 한다며 총을 빌려달라고 한다. 그러나 자매는 갑자기 태도가 돌변해 무기와 차를 빼앗아 달아난다. 억세게 운 좋은 둘은 다시 새로운 차와 무기를 마련해 목적지로 향하는데 다시 그 자매를 만난다. 우연히 한 차를 타고 가면서 적대관계에서 살아남으려는 동료애 같은 분위기로 변하는데....
가부와 메이 이야기
어느 폭풍우 치던 밤, 오두막에 숨어있던 염소 ‘메이’는 다리를 다친 늑대 ‘가부’를 만나게 된다. 어두운 밤인데다가 코감기 때문에 서로의 정체(?)를 알 수 없던 둘은 대화를 나누면서 돈독한 정을 나누게 되고 다음 날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하며 아쉬운 작별을 한다. 그리고 다음 날, 오랜만에 잘 통하는 친구를 만났다는 기쁨에 부풀어 약속장소에 나간 ‘가부’와 ‘메이’는 서로의 정체를 알게 되고 깜짝 놀라게 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서로에게 마음을 열게 되는 ‘가부’와 ‘메이’. 그렇지만, 늑대의 주식인 염소를 눈앞에서 보고 있어야 하는 늑대 ‘가부’는 배고픔과 우정 사이에서 괴롭기만 하다. 비밀리에 우정을 쌓아가던 어느 날! 늑대들이 염소사냥을 나서고 ‘가부’는 ‘메이’를 지켜내지만, 결국 둘의 우정이 들통나고 만다. 늑대들의 규칙에 따라 사형을 선고 받는 ‘가부’, 같은 무리로부터 추방당할 위기에 놓인 ‘메이’. 벌을 피할 수 있는 유일한 조건은 각자 서로의 정보를 빼내는 것. 친구를 배신하지 않으면 무리에서 쫓겨나거나 목숨을 잃을 절대적 위기상황! 늑대 ‘가부’와 염소 ‘메이’는 과연 그들의 우정을 지켜낼 수 있을까?
왕립우주군: 오네아미스의 날개
오네아미스 왕국에 평범한 계층으로 태어난 청년 시로츠구. 하늘을 날고 싶었던 시로츠구는 해군 파일럿에 지원하지만 성적 미달로 불합격하게 된다. 제트기 조종사에 대한 꿈을 접은 시로츠구는 대신 우주 비행사가 되기 위해 왕립우주군에 입대한다. 그러나 정작 희망을 갖고 들어간 왕립우주군은 유명무실한 집단으로 인공위성도 날려보지 못한 채 사람들에게 무시만 당한다. 동료 우주 비행사들 역시 무기력함에 빠져 술과 노름으로 시간을 보내고, 시로츠구도 우주 비행사에 대한 꿈을 잊게 된다. 아무런 목적 없이 허무하게 일상의 나날을 보내던 그는 어느 날 우연히 리이크니와의 만남을 계기로 세계 최초의 유인 우주선의 비행사가 되겠다는 희망을 되찾게 된다. 시로츠구의 열의는 무기력했던 우주군 동료들을 움직이고, 제자리를 맴돌던 유인 우주선 발사 계획은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하지만 국가 간의 음모에 의해 우주를 향한 시로츠구와 동료들의 도전은 위기를 맞게 된다.
Nitaboh
At a young age, Nitaroh is stricken with an illness that leaves him blind. He inherits the shamisen guitar once used by his mother and is taught its basics by a blind travelling shamisen player. In time with the help of friends old and new, he walks the paths that leads to his ultimate fate - that of founder of the Tsugaru style of shamisen play.
Shogun's Samurai
Following the death of the second Tokugawa shogun, it is revealed that he was poisoned by retainers of his son Iemitsu in hopes of gaining him the shogunate despite the stammer and birthmark which undermine his respect. Iemitsu and his brother Tadanaga become bitter rivals for the shogunate, and the land is split into factions, eventually erupting into warfare. Iemitsu's mentor, his fencing instructor Yagyu, is fixated upon securing Iemitsu the shogunate and ends up betraying everyone, even his own family, in pursuit of the goal.
Revenge of the Zombies
When Dr. Von Altermann's wife Lila dies mysteriously at his spooky mansion, her relations suspect murder. They little suspect he's turning her into a zombie, to join the army of living dead he hopes to devote to the Nazi cause. Lila, though dead, has developed a will of her own. Meanwhile, Lila's brother Scott and his friends are increasingly alarmed by the eerie events.
루팡 3세 바빌론의 황금전설
1985년 7월 13일 개봉한 루팡 3세의 세번째 극장판. 루팡 3세 Part III를 기준으로 한 유일한 극장판. 덕분에 루팡의 자켓은 분홍색. 오랜 옛날 메소포타미아 문명시절 바빌론의 황금성을 신이 가져가던 도중 놓쳐 지구에 다시 떨어지게 되었다. 그 황금성을 찾기위해 뉴욕의 마피아 그리고 루팡 일행은 서로를 견제해 가며 고군분투한다. 한편 로제타라는 할머니는 수천년전부터 지구에 남겨진 후 바빌론의 황금성을 찾아 왔지만 아직까지 찾지 못하고 있다. 로제타의 정체를 아는 이는 없으나 로제타는 루팡에게 자신의 정체를 말한다. 어느 날 맨하탄의 지하에서 바빌론의 황금성에 대한 실마리가 발견되어 마피아와 루팡이 경쟁을 벌이게 되나 결국 루팡이 바빌론의 황금성을 발견하게 된다. 이를 알아챈 로제타가 황금성을 우주로 가져가려 하지만 마침내 다시 지구에 떨어지게 되고 로제타는 우주로 떠난다.
판도와 리스
Fando and his partially paralyzed lover Lis search for the mythical city of Tar. Based on Jodorowsky's memories of a play by surrealist Fernando Arrabal.
이누야샤 극장판 4: 홍련의 봉래도
50년에 한 번씩 모습을 드러내는 신비의 섬 봉래도. 이곳을 지배하려는 네 요괴의 공격에 한 반요 아이가 섬을 탈출한다. 아이를 구한 이누야샤 일행이 다른 반요들을 지키기 위해 섬으로 향하는데. 요괴들에 맞선 싸움, 이제 시작됐다.
슬레이어즈 완전무결
불가능한 미션, 죠이록을 없애라! 리나일행은 나가가 구입한 의 온천 우대권을 가지고 미프로스 섬으로 간다. 그 곳에서 가우리의 선조인 가우디 가브리예프를 만나게 된 리나일행은 이상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이상한 사건이란 바로 미프로스섬의 에른고슈의 유적에 있는 죠이록을 없애는 것. 죠이록은 변형된 차원의 마족으로 강한 마력을 지니고 있었다. 라우디의 의지로 시간의 문을 열어 과거로 가게된 리나 일행은 그 곳에서 엘프들이 축제에 참가하게 된다. 그런데 축제 도중 갑자기 죠이록이 나타나 아수라장을 만들어버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