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oshi Hashimoto

출생 : 1972-01-28, Bunkyo, Tokyo, Japan

약력

Satoshi Hashimoto is best known for being the color designer of Beastars, Vinland Saga, Attack on Titan, Tokyo Godfathers, and Perfect Blue.

참여 작품

블루 서멀, 같은 하늘을 보고 싶어
Color Designer
연애를 꿈꾸며 대학 생활을 시작한 타마키. 하지만 대학 첫날부터 사고를 치고, 변상은 항공부에 들어가 글라이더 대회의 상금으로 갚으라고? 주장인 쿠라모치가 조종하는 글라이더로 처음 "하늘"로 날아간 순간부터, 일면에 퍼지는 그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간다. 과연 그녀는 “행복해질 수 있는 바랍“ 블루 서멀을 잡을 수 있을까?
버블
Color Designer
중력이 망가진 도쿄에서, 소년과 소녀의 마음이 이끌린다. 본작의 무대는 세계에 쏟아진 거품 로 중력이 망가져버린 도쿄. 생활 시설이 폐쇄된 도쿄는 가족을 잃은 일부 젊은이들의 놀이터로 변했고, 빌딩과 빌딩을 가로지르는 파쿠르 팀 배틀의 전장이 되었다. 어느 날, 위험한 플레이 스타일로 주목을 받는 에이스 히비키는 궤도가 없는 플레이를 하다가 중력을 왜곡시키는 바다에 빠지고 만다. 그곳에서 갑자기 나타난 불가사의한 힘을 가진 소녀 우타가 히비키의 목숨을 구했다. 그리고, 두 명에게만 특별한 소리가 들려온다.
사슴의 왕: 유나와 약속의 여행
Color Designer
최강의 전사단 ‘외뿔’의 수장 ‘반’은 싸움에서 패한 뒤 노예가 되어 소금광산으로 끌려간다. 어느 날 밤, 검은 짐승들이 습격해오고 수수께끼의 병이 광산을 침식하는데... 각자 다른 뜻을 품으며 쫓고 쫓기는 여정이 시작된다.
The Heike Story
Color Designer
A young orphan named Biwa is taken in by the powerful Taira Clan—also known as the Heike—after their leader witnesses her extraordinary psychic abilities. Unfortunately, what she predicts is a future of bloodshed, violence, and civil war. Inspired by the 12th-century epic tale Heike Monogatari.
HOME!
Color Designer
Year 2124, Christopher is on research expedition on Mars but he discover a missing commercial vessel...
Japan Sinks 2020 Theatrical Edition - Shizumanuki Bow -
Color Designer
The Mutou family leads a peaceful life: Kouichirou works at a construction site and his wife Mari is returning from an overseas trip. Their daughter Ayumu has just finished her track practice while their son Gou is playing video games at home. However, life as they know it is flipped upside down when a calamitous earthquake strikes the entire Japanese archipelago—obliterating the face of the country in an instant. With society crumbling around them and their nation gradually sinking into the ocean, the Mutou family must band together to survive the catastrophe. Treading the near-apocalyptic setting, they struggle not only to stay alive, but also to learn the difficulty of coping with loss.
ACCA 13구 감찰과-Regards
Color Designer
쿠데타 사건으로부터 1년이 지난 버든. 신체제로 이행한 ACCA에서는 1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앞두고 있어 진을 비롯한 감찰과 사람들도 그 준비에 여념이 없었다. 불온한 소문, 변하지 않는 일상, 새로운 기로, 추억 속의 눈길, 시작의 날. 각자의 생각이 교차하는 가운데 멈춰있던 시간이 다시 천천히 움직이기 시작한다. '친애하는 진. 그 시절 우리들은 무슨 생각을 했을까. 이번에 만나면 말해줄래?'
갑철성의 카바네리 해문결전
Color Designer
전 세계에 산업혁명의 물결이 밀어닥쳐 근세에서 근대로 넘어가는 19세기~20세기 무렵, 갑자기 불사의 괴물이 나타났다. 강철 피막으로 덮인 심장을 꿰뚫지 않는 한 죽지 않고, 그에 물린 자는 같은 괴물이 되어 사람을 덮친다고 한다. 훗날 '카바네'라 불리게 되는 괴물은 폭발적으로 증식하여 전 세계를 뒤덮어 갔다. 극동의 섬나라인 히노모토(日ノ本)에서는, 카바네의 위협에 맞서 전선을 뚫고있던 두꺼운 장갑으로 덮인 장갑 증기기관차(통칭 준성(駿城))중 하나인 갑철성(甲鉄城)에서 살아남은 이코마 일행은 카바네와 인간의 공방전의 땅, 동해에 밀접해 있는 폐역 「해문(海門)」에서 현로(玄路), 호락(虎落), 해문의 주민들과 「연합군」을 결성, 카바네 격퇴의 대책을 세우고 있었다. 그런 와중, 이코마(生駒)는 해문의 카바네가 통제된 집단 행동을 하는 특징이 있음을 알게 된다. 그 사실을 연합군에 보고하는 이코마였지만, 상대되지 않고 오히려 카바네리라는 이유로 연합군으로부터 억압되고 만다. 이에 분노에 휩싸여 냉정함을 잃은 이코마는 단신으로 적진에 쳐들어갈 것을 결심한다. 한편, 무메이(無名)는 지금까지 자신을 이끌어준 이코마에게 지금까지와는 다른 감정이 싹트기 시작한다. 하지만 그곳에 이코마가 단신으로 적진에 쳐들어간다는 소식이 들려오게 되는데──. ──새롭게 시작된 카바네와의 싸움. 그리고 무메이와 이코마의 운명은!?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
Color Designer
2022년. 천재 프로그래머 카야바 아키히코가 개발한 세계 최초의 풀 다이브 전용 디바이스 ‘너브기어’ --- 그 혁신적인 머신은 VR(가상현실) 세계에 무한한 가능성을 가져왔다. 그로부터 4년 후……. ‘너브기어’의 후계 VR머신 ‘어뮤스피어’에 대항하는 것처럼 하나의 차세대 웨어러블 멀티 디바이스가 발매되었다. ‘어그마’. 풀 다이브 기능을 배제하는 대신, AR(증강현실) 기능을 최대한으로 확대한 최첨단 머신. ‘어그마’는 깨어있는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안전성과 편리성을 바탕으로 순식간에 유저들에게 확산되었다. 그 폭발적인 확산을 견인한 것은 ‘오디널 스케일(OS)’로 불리는 ‘어그마’ 전용 ARMMO RPG였다. 아스나와 동료들도 플레이하는 그 게임에 키리토도 참전하려 하는데…
갑철성의 카바네리 총집편 후편 불타는 생명
Color Designer
TV판 1-12화를 압축, 각색해서 만든 극장용 총집편. "강철 피막의 심장을 뚫어야만 죽는 불사의 괴물 "카바네" 그에 물린자는 같은 괴물이 되어 사람들을 공격한다! 폭발적으로 증식하는 카바네와의 생존을 건 싸움!"
피그테일
Color Designer
지구가 흔들렸다. 바다는 포효한다. 그리고는…. 이름 모를 재난의 여파로 남은 잔인하지만 조용한 세계에서의 희망과 부활에 관하여 생각하게 하는 이야기
아이언맨: 라이즈 오브 테크노보어
Color Designer
‘스타크 인더스트리’의 대표 토니 스타크(아이언맨)는 새롭게 개발한‘하워드’위성을 세상에 발표한다. 그는 하워드 위성을 통해 폭력과 살인, 테러리즘 등의 범죄를 사건이 일어나기 전에 탐지해서 방지할 수 있는 세상이 열리게 된다고 말한다. 한편 위성 발사를 앞두고 레이더스 무장용병의 공격과 함께 나타난 에제키엘은 부식성 생물학적 세포의 존재로 사람들을 무차별 살상하고 콘트롤타워를 순식간에 폭파시킨다. 아이언맨 조차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이 사건으로 아이언맨의 동료인 로디(워머신)가 희생당한다. 300여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이 사건으로 S.H.I.E.L.D의 총책임자 닉 퓨리는 책임을 묻기 위해 토니를 불러들이지만, 토니는 ‘에제키엘’ 을 쫓는다. 토니를 잡기 위해 S.H.I.E.L.D의 요원 나타샤와 호크 아이가 따라붙고 에제키엘에 관한 단서를 쫓던 토니는 자신의 비서 페퍼의 도움으로 테크노 유기 갑옷과 관련된 비밀거래 장소로 찾아간다. 토니는 나타샤와 호크 아이의 추적을 따돌리고 일명 ‘처벌자’로 불리는 프랭크 캐슬의 도움으로 에제키엘의 비밀을 알게된다. 토니의 예전 동업자였던 오바디아 스테인의 아들이자 천재 과학자인 에제키엘은 수년간 테크노 유기갑옷의 불법연구에 관련되어 왔고 테크노보어로 엄청난 초능력을 갖게 되었다. 드디어 S.H.I.E.L.D 본부에 모습을 드러낸 에제키엘은 시스템을 해킹하고 세계의 모든 컴퓨터에 액세스, 하워드를 이용해 세계 주요 위성을 장악하려는 음모를 꾸민다. 이를 저지하려는 아이언맨은 에제키엘과 운명적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절대순백 마법소녀
Color Designer
Kuramoto Erica, Nitta Yui, Suzuhara Misa and Sasaki Kotone are not your average school girls. They are in fact blessed with supernatural powers, which they use to defend the common people from alien creatures.
파프리카
Color Designer
29살의 정신과 치료사 치바 아츠코에게는 또 하나의 자아가 있다. 바로 18살의 대담무쌍한 꿈 탐정 파프리카이다. 파프리카는 사람들의 꿈속에 들어가 그들의 무의식에 동조함으로써 환자의 불안과 신경증의 원인을 밝혀내고 치료한다. 어느 날, 치바의 연구소에서 개발 중이던 혁명적인 정신치료장치 DC-MINI의 프로토타입이 도난 당하고 조수마저 실종된다. 장치를 찾아나선 치바는 무서운 음모가 진행되고 있음을 알게 된다.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
Color Designer
까칠한 아저씨 긴과 여자를 꿈꾸는 남자 하나, 십대 가출 소녀 미유키는 하루하루 대충~살아가는 홈리스들. 흰 눈이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에도 언제나처럼 쓰레기를 뒤지던 그들은 버려진 아기 ‘키요코’를 발견하게 된다. 키요코가 하늘이 보내준 천사라 생각한 홈리스 트리오는 아기천사에게 따뜻한 집을 찾아주겠다는 불타는 사명감으로 길을 나서는데...
천년여우
Color Designer
창립 70주년을 맞아 개축을 위해 촬영장을 철거하는 '은영' 영화사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전설적인 여배우 '후지와라 치요꼬'의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을 '타찌바나 겐야' 에게 맡긴다. 평소 그녀의 작품을 수십 번이나 봤을 정도로 열혈 팬이었던 그는 그녀를 찾아 나선다. 그녀는 전성기를 누리던 30년 전 갑자기 은막 뒤로 사라진 뒤, 신비에 둘러싸여 온 인물. 타찌바나는 어렵게 찾아낸 그녀에게 그녀가 잃어버린 추억의 열쇠를 내 놓으며 인터뷰를 시작한다. 그 열쇠는 소녀 시절 그녀가 한 남자에게 받았던 것이자 그녀의 평생을 이끌어온 운명이었다. 1923년 관동대지진과 함께 태어난 치요꼬. 한참 국가가 전쟁에 몰두하고 있던 때, 그녀는 경찰에 쫓기고 있는 한 남자를 만난다. 부상 입은 그를 집에 숨겨주던 그날 밤 처음 만난 그에게 첫사랑을 느끼지만, 의문의 남자는 치요꼬를 다시 보지 못한 채 경찰을 피해 만주로 떠나버린다. 진정한 평화가 오면 고향의 밤하늘을 보여주겠다는 약속과 함께 '가장 소중한 것을 여는 열쇠'만 남긴 채. 얼마 후 우연히 영화출연 제의가 들어오자 치요꼬는 그 제안에 순순히 응한다. 영화를 촬영하게 되는 만주에 그가 있다는 소식을 들었기 때문. 이때부터 그녀의 영화인생이 시작된다.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영화에서는 군주 또는 무사를, 에도 시대에는 반역죄인을, 막말에는 반역자로 몰린 개혁운동가를, 그를 처음 만난 1930년대 말에는 민권운동가를 사랑하는 여인으로, 치요꼬는 열쇠의 남자를 향한 사랑을 영화를 통해 더욱 키워나가는데... 그녀가 갑자기 은막 뒤로 사라진 이유는 무엇이며, 그 열쇠의 남자와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48x61
Color Designer
48x61 is a short movie made by the famous director Rintaro (Astro Boy, Metropolis, ...) for the Japanese manga artist and director Katsuhiro Otomo (Akira, Mushishi, ...). It was produced by Studio Madhouse. This movie was made when Rintaro was 61 years old and Katsuhiro 48 years old. Hence the title. Main characters in this movie are Rintarou and Katsuhiro. The story is about a bicycle race between the two th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