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o Toyama

Nao Toyama

출생 : 1992-03-11, Tokyo, Japan

약력

Nao Toyama is a Japanese voice actress affiliated with INTENTION. She made her professional debut in 2010 as the voice of Kanon Nakagawa in the television anime series The World God Only Knows.

프로필 사진

Nao Toyama
Nao Toyama
Nao Toyama

참여 작품

청춘 돼지는 책가방 소녀의 꿈을 꾸지 않는다
Tomoe Koga (voice)
Finally, the day of Mai's high school graduation has arrived. While Sakuta eagerly waits for his girlfriend, an elementary schooler who looks exactly like her appears before him. Suspicious, and for all the wrong reasons... Meanwhile, Sakuta and Kaede's father suddenly calls, saying that their mother wants to see her daughter. She was hospitalized because Kaede's condition had been too much for her to bear, so what could she possibly want now?
Sound! Euphonium: Ensemble Contest
Nozomi Kasaki (voice)
Awaiting new club leader Kumiko is the Ensemble Contest -- a.k.a. "EnCon"-- and the school's preliminary competition to determine the representative team to participate. Kumiko tries her best to make it to the preliminaries without incident, but the concert band club is so large that there seems to be no end to the problems... And as the club leader, she finds herself busy consulting on all sorts of matters. While the club members are deciding on their teams, Kumiko herself hasn't even decided which she will join...
귀멸의 칼날: 상현집결, 그리고 도공 마을로
Suma (voice)
혈귀가 숨어있는 거리에 잠입한 탄지로 일행. 강력한 상현 6 혈귀 남매 규타로 & 다키와의 전투 끝에 탄지로 일행은 궁지에 몰린다. 절체절명 위기의 순간에도 흔들리지 않는 곧은 의지로 규타로에 맞서는 탄지로, 젠이츠, 이노스케 그리고 음주 우즈이 텐겐. 환락의 거리 속 혈귀를 쓰러트리기 위한 그들의 치열한 전투가 시작된다. 한편, 키부츠지 무잔은 무한성에 상현 혈귀들을 소집시키고 탄지로는 새로운 칼을 찾아 도공 마을로 향하는데...
극장판 유루캠△
Rin Shima (voice)
시마 린은 고향인 야마나시를 떠나, 나고야의 작은 출판사에 취직해 혼자서 생활하고 있었다. 어느 주말, 투어링 계획을 세우고 있던 린에게 고등학교 친구인 오가키 치아키가 갑작스럽게 보낸 문자가 왔다. “나 지금 나고야에 있는데.” 야마나시 관광 추진 기구에서 일하는 치아키는 몇 년 전에 폐쇄된 모 시설의 재개발 계획을 맡고 있었다. “그렇게 넓은 부지면 캠핑장이라도 만들든가.” 린이 무심코 내뱉은 말 한마디에 움직이기 시작한 치아키. 도쿄의 아웃도어 매장에서 일하는 카가미하라 나데시코, 고향인 야마나시에서 초등학교 교사가 된 이누야마 아오이, 요코하마의 애견 미용실에서 근무하는 사이토 에나.
Hula Fulla Dance
(voice)
Hiwa Natsunagi is a high school student living in Iwaki City, Fukushima Prefecture. Worried about what to do with her life after graduation, she spots a poster for Spa Resort Hawaiians the “Hawaii of Tohoku” the place where her sister Mari used to work and applies to their new dancer (hula girl) campaign on a whim. Despite her lack of experience, Hiwa is accepted for the job, and starts on the path towards becoming a Hula Girl with her classmates, Kanna, Ranko, 'ohana and Shion. However, unable to keep in step with one another due to their differing personalities, their first stage ends in disaster. Called the “most pitiful rookies ever” the girls are disheartened, but they learn to share the good and bad...and strengthen their bond despite the occasional fumble. With their hearts and minds firmly set, the girls grace the stage once more.
극장판 마크로스 Δ 절대LIVE!!!!!!
Reina Prowler (voice)
Walküre and Delta Flight used music to save people from the Vár Syndrome, a previously unknown disease that made humans and others go berserk. However, they find themselves facing a new threat.
극장판 금빛 모자이크 땡큐!!
Karen Kujo (voice)
일본의 여고생들이 영국인 급우와 함께 교토로 수학여행을 떠나는 내용의 애니메이션
A Star So Close and Distant
Kaori (voice)
Kaori, an elementary school student, has always lived in a city full of shining stars. It's when she goes on a field trip to an observatory that she becomes captivated by the starry sky, and a dream awakens in her. Small Kaori was sure of her dream, but as an high school student, she doubts herself...
황야의 코토부키 비행대 완전판
Ririko (voice)
Compilation film with new content.
A song for You! You? You!!
Yukiho Kousaka (voice)
Music Video of the single A song for You! You? You!! from μ's.
고블린 슬레이어 -고블린즈 크라운-
Yousei Yunde (voice)
검의 소녀의 의뢰를 받고 북쪽의 설산으로 향하는 고블린 슬레이어 일행. 습격당하는 겨울의 마을, 수수께끼의 예배당과 이번 고블린 무리의 행동에서 위화감을 느끼는 고블린 슬레이어. '되찾는다... 빼앗긴 것, 전부를!' 붙잡힌 영애 검사를 구하기 위해 눈에 둘러싸인 고대의 성을 무대로 압도적인 강함을 자랑하는 '뭔가'에 의해 통솔되는 고블린들과 고블린 슬레이어 일행이 격돌한다!!
썬더볼트 판타지: 서유현가
Mù Tiān Mìng (voice)
이능의 노랫소리를 타고난 소년, 낭무요. 설산에 은둔한 눈먼 모친의 곁에서 가혹한 수련을 쌓고 있었다. 어머니의 야심은 아들의 노랫소리를 천하무쌍으로 완성시켜 궁정으로 보내는 것. 그러나 너무 가혹한 수련은 불행한 사고를 초래하고, 어머니는 낭의 눈앞에서 목숨을 잃는다. 비호자를 잃고 떠돌이 신세가 된 낭. 그 재료는 분별없는 사람들에게 이용당하고 욕망의 도구로 여겨질 뿐, 소년의 마음은 점점 닳아간다. 그래도 유례가 드문 노랫소리는 마침내 서유의 황녀의 눈에 띄고, 낭은 일찍이 어머니가 꿈꾸던 대로의 영달을 움켜잡는다. 하지만 그런 그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위정자의 노리개로 다른 악사와 생사를 건 연주 승부를 펼친다는 잔인한 유흥이었다. 그러던 어느날, 낭은 서유 각지에서 마검을 강탈하고 자신의 것으로 삼고 있는 대죄인 「담검태세」의 소문을 듣는다. 그리고 그 담검태세가 노리는 다음 사냥감이, 궁중에 황제가 숨겨둔 성검인 것도...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2화
대학 입학이 걸린 동계 무한궤도배 최종 우승팀은?! 대학 선발팀과의 시합에서 우승하며 오아라이 여고를 폐교 위기에서 구해낸 미호와 전차도 팀원들은 3학년 선배 모모의 유급 소식을 듣는다. 스포츠 특기생 전형으로 모모의 대학 진학을 돕기로 하고, 20년 만에 부활한 동계 대회 우승을 목표로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는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 모모를 대장으로 무한궤도배 토너먼트전에 출전하지만, 첫 경기부터 강호 BC자유 고교를 만나 예상치 못한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청춘 돼지는 꿈꾸는 소녀의 꿈을 꾸지 않는다
Tomoe Koga (voice)
하늘과 바다가 반짝이는 마을 "후지사와"에 사는 고등학생 아즈사가와 사쿠타는 같은 학교 선배이자 연인인 사쿠라지마 마이와 설레는 일상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어느 날 첫사랑인 마키노하라 쇼코가 등장하면서 그 일상은 완전히 뒤바뀌어 버린다. 알 수 없는 이유로 '중학생'과 '어른', 두 명이 존재하는 쇼코와 부득이한 동거를 하면서 사쿠타와 마이의 관계가 삐걱거리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중학생 쇼코'가 위중한 병을 앓고 있다는 것을 알고 사쿠타의 가슴 흉터는 다시 벌어지는데...
버스데이 원더랜드
Pipo (voice)
생일 전날, 평소 자신감이 없는 아카네 앞에 갑자기 나타난 수수께끼의 대연금술사와 그의 제자인 작은 꼬마 인간. 자신들의 세계를 구해달라며 아카네를 억지로 데려온 곳은 행복의 색으로 가득한 원더랜드였다! 시공간을 다루는 거미, 동그랗고 복슬복슬한 양, 거대한 새와 물고기, 그리고 아카네 일행과 다를 게 없는 우리와 똑같이 생긴 사람들이 살고 있는 이 세계는 색을 잃어 위기에 처한 상태다. 아카네는 자유분방한 치이 고모와 함께 일생일대의 감동이 담긴 모험을 시작하는데….
극장판 트리니티 세븐: 천공도서관과 진홍의 마왕
Lieselotte Sherlock
세계를 붕괴시킨다는 '마왕인자'를 가진 마왕후보 '카스가 아라타'는 트리니티세븐의 한 명인 아사미 리리스와 함께 유적을 조사하고 있었다. 갑작스레 날아가게 된 곳은 세계의 모든 지혜를 관장하는 곳, '천공 도서관'이었다. 그 곳에 붉은 벼락과 함께 아라타와 닮은 진홍의 마왕, 어비스 트리니티가 나타나는데. 그는 마왕을 멸망시키기 위한 마왕이자, 막강한 힘의 소유자로 오랫동안 천공 도서관에 봉인돼 있었다. 아라타의 마왕인자에 반응해 봉인이 풀린 그는 마왕으로서의 힘을 되찾고 세계를 멸망시키겠다고 하는데, 그 열쇠가 되는 것이 그의 딸 리리스였다. 아비스의 위험한 힘에 사로잡힌 리리스를 구하고 최강인 마왕을 쓰러뜨리기 위해 아라타는 마왕 병기를 찾지만, 그것을 사용하면 사람으로서의 마음을 잃고 완전한 마왕이 되어버린다는데. 아라타에게 역대 최고의 위기가 찾아온다!
Shimajiro to Ururu no Heroland
Ururu (voice)
Hero Land is a world where you can meet the heroes and heroines you have been waiting for, created by the inventor girl "Ururu". Shimajiro and his friends were overexcited, but a bad robot appeared there and Hero Land was in big danger. Can Shimajiro and his friends work together to help?
극장판 요괴워치: 포에버 프렌즈
有星タエ
사악한 요괴에게 가족의 영혼을 빼앗긴 ‘서민’은 영혼을 되찾을 방법을 알고 있는 ‘고귀한’과 요괴를 보는 소녀 ‘천송이’의 도움으로 요괴워치를 손에 넣는다. 귀요미 요괴 ‘깜냥이’와 요괴 삼총사를 소환한 세 친구는 소중한 가족을 되찾기 위해 신비롭고 환상적인 요마계로 떠나는데…
LIVE 2018 Walküre wa Uragiranai at Yokohama Arena
Reina Prowler
DVD/Blu-ray release of the third live "Walküre wa Uragiranai" by Macross Δ Tactical Sound Unit Walküre held at Yokohama Arena on February 24 and February 25, 2018.
리즈와 파랑새
Nozomi Kasaki (voice)
“너에겐 날개가 있고, 끝없이 펼쳐진 하늘도 있어” 늘 혼자였던 ‘리즈’ 앞에 어떤 소녀가 나타났어. 두 사람은 둘도 없는 친구가 되지만, 결국 헤어졌지. 왜냐면 그 소녀는 사실 ‘파랑새’였거든. “이 동화, 꼭 우리 얘기 같지 않니?” 외톨이 ‘미조레’에게 다가와 친구가 되어준 ‘노조미’, 평생 단짝일 줄 알았던 둘은 어느새 고3 마지막 콩쿠르 합주곡 [리즈와 파랑새]를 준비한다. 머지않은 졸업이 두렵기만 한 미조레에게 노조미는 ‘동화는 언제나 해피엔딩!’이라며 더 활짝 웃어 보이는데… 이들의 마지막 연주는 아름답게 울려 퍼질 수 있을까?
마크로스 델타: 격정의 왈큐레
Reina Prowler
마크로스:프론티어 로부터 8년 후의 이야기
Petit☆Dream Stars! Let's La Cooking? Showtime!
Puff (voice)
A 3DCG short screened alongside KiraKira☆PreCure à la Mode the Movie: Crisply! The Memory of Mille-feuille!
울려라! 유포니엄 ~전하고 싶은 멜로디~
Nozomi Kasaki (voice)
겨우 반년 동안 기적과 같은 성장을 이뤄낸 키타우지 고교 관악부는 무사히 지역대회를 통과하고 전국대회 참가를 확정 짓는다. 이제는 우승이라는 새로운 목표를 가지고 연습에 매진하는 관악부. 그런데, 관악부의 부부장이자 정신적 지주였던 아스카가 관악부를 계속할 수 없게 되는 사태가 벌어진다. 평소에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는 아스카였지만, 쿠미코는 같은 유포니엄 연주자인 아스카의 사정과 진심을 알게 되면서 점점 더 그녀를 떠나보낼 수 없게 되는데...
LIVE 2017 Walküre ga Tomaranai at Yokohama Arena
Reina Prowler
DVD/Blu-ray release of the second live "Walküre ga Tomaranai" by Macross Δ Tactical Sound Unit Walküre held at Yokohama Arena on January 29, 2017.
극장판 프리큐어 드림스타즈!
Pafu
날개를 빠져나와 신기한 세상으로 -3가지 용기로 지켜보겠다! 어느날, 우사미 이치카는 이상한 꿈에서 본 사쿠라라는 수수께끼의 여자와 현실세계에서 만나게 되었어! '벚꽃가하라'라는 다른 세계에서 온 사쿠라는 '온 세상의 아름다운 것'을 노리는 까마귀 천구마귀의 손에 의해 뿔뿔이 흩어진 친구 여우 시즈쿠를 구하기 위해 '열쇠', '보석', '스위츠'의 프리큐어를 찾고 있다고 한다. 이윽고,「GO!프린세스 프리큐어」「마법사 프리큐어!」 「반짝반짝☆프리큐어 아라모드」라고 대집합한 프리큐어 12명 앞에, 까마귀 텐구의 졸개·적구 황구, 그리고 수수께끼의 강적·오월우가 가로막는다. 벚꽃의 생각에 이끌리듯, 벚꽃이 벌판으로 이어지는 날개의 봉인이 풀리고, 프리큐어 12명은 이제 벚꽃의 세계로---. 그곳에는 반짝반짝 빛나는 아름답고 신기한 세계가 펼쳐져 있었다!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
Yucatan (voice)
더위를 피해 남극으로 놀러 간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얼음에 묻혀있던 신기한 팔찌를 발견한다. 팔찌가 묻힌 곳은 바로 10만년 전 남극! 그곳에서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수수께끼를 찾는 소녀 카라와 햣코이 박사를 만나고, 지구가 꽁꽁 얼어버릴 위기에 처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과연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신기한 팔찌의 주인을 찾고, 지구를 구할 수 있을까?
극장판 트리니티 세븐: 유구도서관과 연금술소녀
Sherlock Lieselotte
다시 도래하는, 세계 붕괴의 위기. 어느 날,"마왕 인자"를 가지는 마왕 후보·봄날 아라타가, 트리니티세분의 한사람·아사미 리리스의 마도서 「헤르메스 외전」에 무심코 접한 순간, 눈부실 정도인 미츠에 둘러싸여 눈앞에는 수수께끼의 소녀가 모습을 나타낸다. 「리림」이라고 이름이 붙여져 아라타와 리리스를 부모로 그리워하는 소녀. 하지만, 소녀의 출현과 동시에, 세계에 이변이. 눈을 뜨는 금기의"유구 도서관". 거기에는, 연금술의 궁극의 산물-사람의 손에 의해 만들어지고 해"흰색나무 마왕"이 봉쇄되고 있었다. "흰색나무 마왕"은, 진정한 마왕에 도달하기 위해, 아라타와 트리니티세분들의 말살을 기획한다. 전에 없는 강대한 힘을 가지는"흰색나무 마왕"을 앞에 두고, 세계의 붕괴와 절체절명의 위기가 아라타들을 덮친다. 아라타와 트리니티세븐들은, 이 세계를 지킬 수 있는지? 그들의 마지막 싸움이 지금, 시작된다!
좋아하게 되는 그 순간을. ~고백실행위원회~
Takamizawa Arisa
친오빠 ‘세토구치 유우’처럼 남자다운 스타일이 이상형이었던 ‘세토구치 히나’는 복도에서 우연히 마주쳐 싸움까지 갈 뻔한, 이상형과 정반대인 선배 ‘아야세 코유키’와의 만남 이후 설레는 마음을 멈출 수가 없다. 결국 ‘코유키’가 중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속으로 울고 웃으며 마음 앓이를 하던 ‘히나’는 ‘코유키’가 진학한 사쿠라가오카 고등학교에 입학하기 위해 열공을 시작한다. 이런 모습을 지켜보며 마음을 숨긴 채 주변을 맴돌던 옆집 이웃이자 소꿉친구인 ‘에노모토 나츠키’의 남동생 ‘에노모토 코타로’ 역시 고백의 순간이 찾아오기만을 기다린다. 그리고 2년 후, ‘히나’와 ‘코타로’ 모두 사쿠라가오카 고등학교에 입학하고 ‘히나’는 좋아하게 되는 그 순간을 떠올리며 고백을 결심하는데…! ‘코유키’를 좋아하는 ‘히나’, 그리고 ‘히나’를 좋아하는 ‘코타로’. 그렇다면 ‘코유키’가 좋아하는 사람은? 모두가 첫사랑 진행 중!
극장판 칸코레
Kongo / Hiei / Haruna / Kirishima / Takao (voice)
2016년 11월 26일, 2017년 2월 11일에 개봉했던 함대 컬렉션 극장판이다. 모티브가 되는 해전은 사보섬 해전,제1차 솔로몬 해전과 에스페란스 곶 해전. 보통 깡장판으로 불린다.
금빛 모자이크: 프리티 데이즈
Theme Song Performance
반짝이는 학창 시절을 함께 하고 있는 시노부, 아야, 요우코, 앨리스, 카렌 다섯 명의 친구들은 요즘 한창 축제 준비로 들떠있다. 특히 언제나 느릿느릿 여유로운 시노부는 연극제에서 연출, 각본, 의상까지 도맡아 열의를 불태우지만 결국 과로로 계속 멍-한 상태라 친구들은 앞장서서 힘을 보탠다. 과연, 시노부의 연극은 무사히 성공할 것인가? 한편, 시노부와 아야, 요우코가 모에기 고교에 함께 입학하게 된 사연도 밝혀지는데..!
금빛 모자이크: 프리티 데이즈
Karen Kujou (voice)
반짝이는 학창 시절을 함께 하고 있는 시노부, 아야, 요우코, 앨리스, 카렌 다섯 명의 친구들은 요즘 한창 축제 준비로 들떠있다. 특히 언제나 느릿느릿 여유로운 시노부는 연극제에서 연출, 각본, 의상까지 도맡아 열의를 불태우지만 결국 과로로 계속 멍-한 상태라 친구들은 앞장서서 힘을 보탠다. 과연, 시노부의 연극은 무사히 성공할 것인가? 한편, 시노부와 아야, 요우코가 모에기 고교에 함께 입학하게 된 사연도 밝혀지는데..!
Rhodanthe* New Year Concert 2016 FIRST*MODE
Karen Kujo
Tamayura: Graduation Photo Part 4 - Ashita
Tomo-chan
The last movie of a four-part finale of Tamayura.
극장판 프리큐어 올스타즈 모두 노래하자♪ 기적의 마법!
Pafu
미라이와 리코는 떠들썩한 거리에 놀러와서 들뜬 기분. 그런데... 갑자기 나타난 마녀 소르시에르와 그 동료 트라우마의 마법으로 뿔뿔이 헤어지게 되었다! 그녀들의 목적은 . 그 눈물로 최악의 마법이 완성되어 버린다고!? 세계를 지킬 수 있는 것은, 프리큐어 44명의 우정뿐! 모두의 응원으로 영화관에 기적을 일으키자!
Bakuon!! OVA
Rin Suzunoki
Bundled with the 7th and 9th volumes of the Bakuon!! manga.
The Oath of Winter, The Festival of Summer - The Great Camphor Tree of Takeoshi
Rinko Yamaguchi (voice)
"Fuyu no Chikai, Natsu no Matsuri - Takeoshi no Dai-Kusunoki" is set in the city of Takeoshi, and will center on two characters, a boy and a girl, who grow up watched over by a large camphor tree that endures the time and seasons. It will star Nao Tōyama as Rinko Yamaguchi, and Nobunaga Shimazaki as Sōta.
The Pot of Promise - First Love in Arita
Rinko Yamaguchi (voice)
"Yakusoku no Utsuwa - Arita no Hatsukoi" will be set in the town of Arita, and will be a youth story highlighting the scenery of Arita. It will star Hiro Shimono in the role of Jun Uchiyama, and Saori Hayami in the role of Nao Akiyama.
Tamayura: Graduation Photo Part 3 - Akogare
Tomo-chan
The third movie of a four-part finale of Tamayura.
극장판 Go! 프린세스 프리큐어 Go! Go!! 호화 3편!!!
Puff
안녕! 나는 하루노 하루카! 저희 동화나라 펌프킨 왕국에 왔습니다! 그런데 이 나라의 공주가 성에 갇혀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도대체 누가, 무엇을 위해서...!? 공주를 구해 내어, 펌킨 왕국의 미래를 되찾아야 겠어요!! 모두 다 미라클 프린세스 라이트에 힘을 빌려주세요!! 우리들, 밤의 어둠에 갇힌 나라, 펌킨 왕국으로 날아가 버렸어 낮을 되찾기 위한 열쇠를 잡는 건, 미라클 라이트 희망을 잃지 않으면 소원은 꼭 이루어지니까 자 다들 힘을 합쳐서, 펌프 킹덤의 빛을 되찾자. 멋진 머리 장식을 손에 들고, 들떠 있는 큐어 플로라 즉시 머리장식을 하고 거울의 커튼을 힘껏 열면, 먼지가 기다려 기침한다! 그런데 거울 속의 큐어플로라는 새침한 얼굴...... 어라!? 거울 속이? 뭔가 이상해? 큐어 플로라와 거울 속의 큐어 플로라 불가사의한 거울의 이야기, 기대해줘!!
푸른 강철의 아르페지오 - 아르스 노바 – 카덴차
Shizuka Hozumi
안개함대의 총기함인 초전함 야마토와 자매함선이자 부총기함인 초전함 무사시. 어느 날, 무사시가 야마토를 격침시킨 후 홀로 어드미럴티 코드의 대변자임을 표명하고 I-401의 함장 군조의 아버지인 치하야 쇼죠를 앞세워 인류에게 무조건 항복을 권고한다. 군조는 아버지가 인류를 배신한 것에 동요하지만 이오나의 격려에 총기함 무사시와의 접촉을 시도하기로 이동하는데 안개학생회의 강력한 공격을 받는다. I-401는 간신히 적들을 무찌르지만 교전 중 입은 손상으로 이오나는 자가 회복 불능한 손상을 입게 되는데..
러브 라이브! 더 스쿨 아이돌 무비
Yukiho Kousaka (voice)
학교에서 아이돌!! 아홉 명의 소녀들이 만드는 청춘 학원 드라마 졸업식 직후, 뮤즈에게 어떤 소식이 날아들었다. 3학년의 졸업을 계기로 활동을 끝내기로 결정한 뮤즈였지만, 그 소식을 듣고 새로운 라이브 공연을 준비한다. 처음 보는 세상을 접하고 다시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아홉 사람. 이들은 스쿨 아이돌로서 마지막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속에서 뮤즈가 발견한, 최고로 즐거운 라이브란 무엇일까?
Tamayura: Graduation Photo Part 1 - Kizashi
Tomo-chan (voice)
As Fu and her friends begin their third and final year of high school, the photography club gets two new members; freshman Takumi Shindou and sophomore Suzune Maekawa. Thinking about what to do after graduation, Fu decides she wants to pursue a career combining photography and travelling. Afterwards, Fu's family tell Fu about the time she took a picture of her father and first learned about "tamayura" from him. Later, as Chihiro and Tomo pay a visit for the Bamboo Festival, announcing that they plan to study abroad after graduation, Fu is shocked to learn that Riho is planning to leave town. During the festival the next day, as the girls get to see Kanae as part of Sayomi's explorer's club, Fu is approached by Riho, who explains she is going to Tokyo to open a gallery with her friend. Thankful for everything Riho has done for her, Fu promises the carry on her torch in pusuit of a career in photography.
극장판 프리큐어 올스타즈 봄의 카니발♪
Pafu
노래와 춤의 나라 하르모니아에서 프리큐어 올스타즈의 봄의 카니발이 개막! 선배 프리큐어의 노래와 댄스를 보고 감격한 하루노 하루카들도, 자~ 무대로! 요정들이 실종돼서 공연장은 대패닉! 사회자 오드랭 & 웨탄이 엄청 수상한데. 게다가 카니발을 엉망으로 만들어서 하르모니아의 수호신 드래곤이 날뛰기 시작했어! 하르모니아의 평화와 소중한 카니발을 되찾기 위해, 희망의 노래를 담은 춤으로 프리큐어 40명이 기적을 일으킨다!!
푸른 강철의 아르페지오 - 아르스 노바 - DC
Shizuka Hozumi
2038년, 지구온난화에 따른 급격한 해수면 상승으로 몇몇 나라가 침수되기 시작하고 그리고 이를 기다렸다는 듯이 오버테크놀로지를 가진 구형함선 모습을 한 '안개함대' 라고 불리는 정체불명의 함대가 등장한다. 이 안개함대는 막강한 화력으로 전세계 해양 교통망과 공중 교통망을 장악하여 바다를 통하는 인간의 모든 교역로들을 끊어버리고 세계 경제는 붕괴위기에 직면한다. 이에 인간들도 총 전력을 투입하여 반격에 나서지만 압도적인 힘 앞에 패배 당한다. 안개함대와의 최종결전 이후 7년, 정치 경제는 붕괴되고, 통신위성 및 해저상 통신 케이블 파괴, 그리고 안개함대의 방해전파로 통신도 봉쇄되고 각국은 고립되고 만다. 제독의 아들이자 해군 생도인 주인공 '치하야 군조'는 격납고 시찰 멤버로 뽑혀 나포된 안개함대 소속 함선인 '이-401'을 만나게 된다. 몇 년 동안 반응이 없던 '이-401'은 치하야 군조와 만나는 순간 기동 되는데…
Rhodanthe* Special Live 2014 HELLO KONNICHIWA
Karen Kujo
Rhodanthe* Special Live 2014
Sabagebu: Soshite Dareka Inakunatta
Kayo Goutokuji
Short OVA bundled with the volumes 1 to 6 of the Blu-ray releases of Sabagebu!
声優DVD企画 宝探し 探偵学園エデン~怪盗アビルからの挑戦~
환영을 달리는 태양
Meltina Melvis
Unaired 14th episode of Day Break Illusion, broadcast on Nico Nico and included in the 4th Blu-ray and DVD volumes. It shows Akari and Fuyuna's lives prior to the main series as well as how Luna got started as a magical girl.
Assassination Classroom: Jump Festa 2013 Special
Class 3-E is getting ready for their class trip to Kyoto, and Koro-sensei is as excited as ever! Nagisa is in a group with Kaede, Karma, Tomohito, Manami, and the class idol Yukiko Kanzaki. The students are aware of the fact that this is a great opportunity to assassinate Koro-sensei, but they cannot help having great time with him. However, the trip becomes even more exciting and dangerous when they get attacked by a bunch of delinquents who kidnap the girls. As if that is not enough, there is a hired sniper named Red Eye lurking around, ready to be the one who would assassinate Koro-sensei and claim the prize. Can the students of Class 3-E rely on Koro-sensei even now?
코드 기아스 망국의 아키토 제2장 잡아뜯어진 익룡
Chloe Winkel
독립을 위해 레일라의 차량을 덮친 료 일행. 그러나 그들의 계획은 아키토 한 명에게 저지당한다. 레일라는 료 일행에게 목숨은 살려줄 테니 W-0부대에 입대하라고 하는데…
청의 엑소시스트 극장판
Nii-chan (voice)
"점프 스퀘어" 연재의 인기 만화를 애니메이션화하여 2011년 4월부터 10월까지 방송 된 '"청의 엑소시스트" 의 극장판. 마을 축제 한창 준비중에 모리야마 시에미, 오쿠무라 유키오, 오쿠무라 린은 철도에 다니는 악마를 붙잡히 위해 오래된 지하철역으로 향한다. 달리는 열차로 둔갑한 악마를 봉인하기 위해 유키오는 천장을 통해 열차 첫째 칸으로 향하게 되고 시에미와 린 단 둘이서 대기하고 만다. 열차 안에 갇혀있는 영혼들을 구하기 위해 안으로 들어가자는 시에미의 부탁에 린은 유키오의 충고를 무시한 채 뒷문으로 들어간다. 린의 난입에 악마는 금방 눈치를 체고 본 모습으로 돌아오게 되고 린과 유키오는 악마와 한바탕 싸움을 벌이지만 린의 삽질로 인해 마을과 우사마로가 잠들어 있는 신사까지 부숴먹는데...
극장판 스마일 프리큐어! 그림책 속은 모두 뒤죽박죽!
Dog
전 세계의 그림책이 모이는 이벤트 「세계의 그림책 대박람회」에 온 미유키 일행. 거기서 만난 이상한 여자아이 니코짱이 그림책 세계로 초대받았어요! 그곳은 여러 가지 동화들이 어우러진 세상입니다. 미유키는 신데렐라, 아카네는 잇슨보시, 야요이는 손오공, 나오와는 우라시마 타로, 레이카는 모모타로로 변신하여 울트라 해피! 그런데, 용궁성에 손오공이 있고, 오니가시마에 잇슨보시가 있고... 이야기가 뒤섞여 칙칙하게! 무려 여기는, 해피엔딩도 배드엔딩도 없는, 끝이 없는 세계였던 것입니다. 그림책의 세계에서 헤어나지 못하게 된 미유키 일행. 그때 눈 속에 하나의 기억이 되살아납니다. 니코짱이라니, 혹시…
코드 기아스 망국의 아키토 제1장 익룡이 내려오다
Chloe Winkel
신성 브리타니아 제국에 점령 당해 일본이 에어리어 11로 불리게 된 지 7년. 유라시아 대륙 서부로 패권을 넓히는 유로 브리타니아에 맞서 유로피아 공화국 연합은 일레븐 젊은이들(구 일본군)이 타는 알렉산더로 기습작전을 실행하는데…
Kanon Nakagawa Starring Nao Toyama 1st Concert 2012 Ribbon Revolution
Kanon Nakagawa
Concert by Nao Tōyama featuring her music as sung by her character Kanon Nakagawa in the anime series Kami nomi zo Shiru Sekai (The World God Only Knows)
강철의 연금술사: 미로스의 성스러운 별
Karina
어느 날, 교도소가 폭파되는 사고가 발생하자 ‘에드’와 ‘알’ 형제는 그 곳으로 향하게 되고 거기서 ‘멜빈’이라는 탈옥수와 대치하게 된다. ‘멜빈’이 사용한 미지의 연금술로 인해 ‘에드’와 ‘알’은 그를 놓치게 되고, 신비로운 연금술의 비밀을 풀기 위해 이를 조사하던 중 ‘멜빈’에 대한 단서를 얻게 된다. 그러던 중 ‘멜빈’이 얼마 전 ‘아메스트리’라는 나라에 밀입국하려다 체포된 크레타인 ‘줄리아’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그녀를 찾기 위해 ‘크레타’라는 나라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테이블 시티’로 떠나게 되는데...
연문일화
Rascal Does Not Dream of a Sister Venturing Out
Tomoe Koga (voice)
After a draining December, Sakuta is quickly nearing the end of his second year of high school. Since Mai is a third-year student, they don't have much time left together before graduation rolls around. Meanwhile, his sister, Kaede, is slowly but steadily venturing outdoors again. Just as she begins to find her footing, she announces her most ambitious goal yet—attending her brother's high school! Sakuta knows better than anyone how difficult this will be for Kaede, and he's ready to support her however he can. He's just not sure if that's what's best for her...or what she really wa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