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 Sun

참여 작품

와호장룡: 운명의 검
Executive Producer
뛰어난 무공으로 한때 이름을 떨치고 무림계에서 물러나 쉬던 여무사 유수련. 전설의 청명보검을 악랄한 하데스 다이로부터 지키기 위해 그녀가 돌아온다.
스위치 : 부춘산거도
Screenplay
타이베이 고궁 박물관에 소장 중이던 국보급 고서화인 ‘부춘산거도’의 절반이 도난 당하자 대만, 홍콩, 중국 경찰의 연합 작전인 프로젝트 ‘스위치 작전’이 시행된다. 홍콩 경찰의 위장 특수요원인 소금한(유덕화 분)은 ‘부춘산거도’ 회수를 위한 작전 중에 일본 유물 밀매단 두목 야마모토의 함정에 빠져 동료인 리사를 죽이고 자신 또한 큰 부상을 당하며 소금한의 아내는 남편의 죽음을 통보 받는다. 한편 영국인 무기상 세력과 일본 유물 밀매단은 산거도의 나머지 반을 얻기 위해 암투를 벌이는데... 간신히 목숨을 건지고 작전 실패로 경찰에 의해 3개월 간 모처에 감금당했던 소금한은 절치부심하여 도난당한 산거도의 절반을 회수하는데 성공하지만 야마모토가 그의 아들을 납치한 뒤 그림과의 교환을 요구하는데...
콜 포 러브
Producer
매일 자장면을 만들고 매일 같은 자주색 옷을 입고 매일 드라마를 보며 저녁 식사를 하는 일상의 연속이 지겹기만 한 결혼 7 년 차 남편은 아내에게 이혼을 요구한다. 아내와 다투는 과정에서 핸드폰이 부서지고, 핸드폰을 수리하러 간 곳에서 그는 1부터 0번가지 번호를 누를 때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미녀들과 만날 수 있는 신기한 핸드폰을 하나 얻게 된다.